장례식 노래 감상

1, "꽃의 매장"은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는 린 다이유의 걸작이자 조슈친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그녀의 성격 특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이기도합니다. 작가가 쓴 '연꽃의 딸'과 같은 작품입니다. 당나라 초기의 노래를 모방한 이 노래는 서정적이고 예리하며 예술적으로 성공했습니다.

2. 이 시는 단순히 슬프고 애절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불의에 대한 억압의 기운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복숭아가 뜨든 매화가 날든 버드나무는 송곳니에서 자란다"는 구절에는 차가운 세상에 대한 원망과 따뜻한 인간 감정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 "일 년 360일, 바람과 칼과 서리가 서로를 세게 누른다"는 구절은 오랫동안 자신을 핍박해온 무자비한 현실에 대한 고발이 아닐까요? "노예들이 날개를 달고 하늘 끝까지 꽃을 날리길. 결국 향기로운 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을 숨기려는 움직임은 하나도 없습니다. 도랑에 갇히느니 차라리 깨끗하리라"는 구절은 굴욕과 더럽혀지기를 꺼려하고, 자유와 행복을 누릴 수 없을 때 고개 숙이고 굴복하지 않으려는 고독한 인물을 표현한 것입니다."

3. 이것이 이 시의 사상적 가치입니다. 이 시의 스타일은 단순하고 유창한 어법, 반복적인 음절, 풍부한 서정성을 지닌 당나라 초기의 대중적인 시풍을 모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나라 초기의 류시이(劉希)의 '북방의 백두옹(白頭翁)'에 나오는 "올해 꽃은 색이 변하지만 내년에는 누가 피는가", "꽃은 매년 비슷하지만 사람은 매년 다르다"는 구절은 조슈친이 '꽃의 매장' 창작에 이 방법을 사용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꽃을 매장하는 줄거리는 명나라 당인(唐仁)이 기둥의 동쪽 기슭에 모란꽃을 묻기 위해 브로케이드 주머니를 사용했고, 서친의 할아버지 조인(趙仁)이 "백년 만에 모란꽃을 묻는다"는 시를 쓴 것도 작가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홍실의 꿈>이 나온 후 다이유의 꽃 매장 묘사는 과거의 비슷한 묘사를 거의 완전히 대체했으며, 이는 또한 그녀의 예술적 성공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