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23 편은 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편 23 편은 시인의 정신생활의 진실한 반영이자 그의 내면생활의 아름다운 계시이다. 밖에서 한 가지 의경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다윗은 기도와 찬양을 중시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끊임없이 기도하는 가운데 현실적인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도명언) 이것은 또한 하나님에 대한 그의 완전한 신뢰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기도하지 않는다면, 주님이 그의 목자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매일 주님의 은혜에 빠져도 감사와 감사를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다윗만이 하느님의 은혜의 길이, 너비, 높이, 깊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오직 하느님께 전적으로 의지하는 사람만이 이런 내면의 생명 표현을 가질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작가는 어떻게 썼습니까

엄밀히 말하면, 시편은 다윗, 모세, 아사 등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쓴 것으로, 그들은 성령에 감동되어 하나님의 계시에 감동을 받았다. 이 시집의 최종 형태는 에스라, 느헤미야, 또는 나중에 그들의 필사자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 에스라에 대한 편집 작업. 먼저 우리에게 이 시의 출처를 알려주는 것은 상위 3 분의 2 의 비문이다.

최초의 히브리어 본문에서 이 비문들은 텍스트의 일부이다. 이러한 비문들은 lxx 이전에도 존재했지만, 많은 학자들은 여전히 "시" 수집 후에 추가되었다고 생각하여 그 유효성과 신뢰성을 의심하고 있다. 이 학자들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비문들의 기원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내용이 때때로 모호합니다.

3. 비문의 표제나 우의는 일부 시사의 내용과 스타일과 조화가 어려운 것 같다.

명문의 신뢰성

하지만 좀 더 보수적인 시편 학자들은 이 비문들의 신뢰성을 믿는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비문들의 기원은 기원전 2 세기 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이 lxx 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들의 기원은 lxx 보다 훨씬 빠르다. 왜냐하면 lxx 의 번역자들은 이 글들 중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히브리어 텍스트의 일부로 지금까지 퍼졌습니다.

고대 히브리시에는 비문이 있습니다.

4. 비문은 시의 의미와 정보를 충분히 이해하는 데 유용한 배경 지식을 제공한다. 이 메모는이 견해를지지합니다.

비문에는' 시' 의 저자, 기고자들, 편집자, 뮤지션 및 기타 관련 편집자, 작가, 가수인 8 명의 이름이 나온다. 그들의 이름은 다윗, 아사, 고라, 모세, 히맨, 에단, 솔로몬, 여두튼이었다.

이 사람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빗이다. 일부 현대 학자들은 다윗이 시편의 주요 저자이자 공헌자라는 것을 부인하지만, 여전히 전통적인 견해를 증명할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다. 데이비드 자신은 시인이자 음악가이다 (1 샘16:15-23; 삼둘 23:1; 암 6: 5).

그는 풍부한 감정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1: 19-27; (샘 3: 33, 34) 믿음과 열정이 충만하여 그는 열정적으로 주인을 섬겼다. 그의 영명하고 인자한 지도하에 음악은 이스라엘에서 왕성하게 발전했다. 적의 요새인 여부스가 함락되고 궤가 시온 산으로 운반된 후, 공공숭배의 중요성이 높아져 성전에 사용된 찬송가와 음악의 창작을 촉진시켰다.

대자연에 대한 다윗의 친숙함, 법에 대한 이해, 역경, 슬픔, 시험으로부터 배운 교훈, 하나님과 가까운 세월, 이스라엘 왕으로서의 다채로운 생활 등 이 모든 것이 그가 하나님을 갈망하게 할 때 가장 달콤하고 슬픈 시를 부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에 더해, 시편에서는 다윗의 생애를 언급하거나 인용하여 다윗의 개성과 기교를 보여 줍니다. 많은 시들은 다윗의 이름과 관련이 있으며, 그중 일부는 삼둘 22 와 역대기 첫째 16: 1-36 에 인용되어 있다. 이 모든 것은 다윗의 저자 신분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신약은 마태 22: 43-45 에 있습니다. 12: 36,37 이 될 수 있습니다. 누가 20: 42-44; 사도행전 2: 25; 사도행전 4: 25; 도미 4: 6-8; 로11:9-10; 히브리 4: 7 에는 다윗의 이름이 언급되어 있으며, 이러한 명제의 정확성을 증명한다. 애륜 저작도 충분한 증언을 제공한다 (「조상과 예언자」 642-754 면 참조). 교육 (164, 165) 을 논하다.

73 편의 시편의 머리글은 "다윗의 시" 이다. 제 1 권 37 편, 제 2 권 18 편, 제 3 권 1 편, 제 4 권 2 편, 제 5 권 15 편. 이 73 편의 시는 일반적으로 다윗의 시라고 불린다. 하지만' 다윗의 시' 만으로는 다윗이 저자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히브리어 원문에 따르면, 이것은 다윗이 쓴 시나 다윗이 수집한 시를 가리킬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증거들과 함께, 적어도 그 중 많은 것들이 다윗이 쓴 것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반스는 원문에 고유 명사가 있는 개사' 다' 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런 주장은 이 시들이 모두 데이비드가 쓴 것임을 증명할 수는 없지만, 가장 걸출한 저자는 이스라엘의 가장 위대한 다윗 왕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예 12 제목에는' 아사의 시' (Ps) 가 있다. (50: 73-83).' 아사의 시' 는' 다윗의 시' 와 마찬가지로 아사가 쓴 것임을 증명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다윗이 쓴 것 같다 (시 73, 77, 80 의 서문 참조). 아사는 레위 사람이고 다윗 합창단의 지도자 중 한 명이다.

다윗처럼 아사도 예언자이자 음악가이다 (대첫 1 참조). 6 시 39 분; 29: 30; 12: 46). 예루살렘으로 돌아온 수감자 명단에는 아사의 후손만 언급되었다 (라 2: 41).

예 1 1 첫 순간에' 고라 자손의 시' 가 있다 (시 42, 44-49, 84, 85, 87, 88). 고라는 모세의 권위에 반대한다는 이유로 처벌을 받았지만, 그의 후손들은 연루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성전 숭배의 지도자이다 (대첫 1 참조). 6: 22; 9: 19).

고라 자손의 시' 도' 에스라인 히맨의 설교' 로 표기되어 있다. 히만은 레위 지파 고핫 사람 사무엘의 손자 요엘의 아들이자 전락의 지도자 중 한 명이다 (대첫 1). 6 시 33 분; 15: 17; 16: 4 1,42).

여두턴의 이름이 새겨진 세 편의 시가 있다 (시 39, 62, 77). 그는 성전 합창단의 단장이다. 하지만 비문에는 다른 사람의 이름이 들어 있다. 이 세 편의 시는 여두턴이 쓴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작곡하고 쓴 것이다.

한 시는 "에스라기 에단의 설교" 라고 표기되어 있다 (열왕기 첫째 4: 31참조). 시 89).

두 편의 시는 "솔로몬의 시" (Ps) 라고 표기되어 있다. 72, 127) 。

한 시에는 "모세의 기도" (시편 90)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시의 3 분의 1 은 비문이 없고, 왜 써야 하는지 모르겠다. 이 시들은 에스라,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학개 등 구약의 다른 저명한 인물들이 쓴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