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u ziqing 의 산문 유명한 문장에 대한 감사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자청의 시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산문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뒤이다. 이 문장 속의 문장을 감상합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주지청의 산문 명문 감상이다. 그들을 참고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Zhu ziqing 의 유명한 문장에 대한 감사

1. 이때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이 금방 내렸다. 나는 빨리 눈물을 닦아서, 그가 볼까 봐,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려웠다.

-응? 주자청의' 뒷모습'

2. 나는 그가 터벅터벅 철도로 걸어가는 것을 보고 천천히 몸을 숙여 검은 모자를 쓰고 검은 큰 재킷을 입고 짙은 남색 면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그러나 그가 철도를 건널 때 저쪽 플랫폼을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갔고, 두 발은 다시 움츠러들었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았고, 나의 눈물은 곧 흘러내렸다.

-응? 주자청의' 뒷모습'

그는 나에게 길에서 조심해야 하고, 밤에는 조심해야 하며, 감기에 걸리지 말라고 말했다. 그리고 종업원에게 나를 잘 보살펴 달라고 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그의 진부함을 비웃었다. 그들은 돈만 알고, 그들이 아무것도 없다고 믿는다!

내 나이의 사람이 자신을 잘 돌볼 수 없습니까?

응, 지금 생각하면 그때는 정말 똑똑해.

-응? 주자청의' 뒷모습'

그의 젊은 시절은 외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자업자득으로 많은 큰일을 했다. 낡은 세상을 아는 것은 모두 이렇게 억압적이다! 그는 슬퍼서 자신을 억제할 수 없었다.

-응? 주자청의' 뒷모습'

"뒷모습" 에 대한 감사

글쓰기 배경

이 글은 작가의 8 년 전의 추억이다.

당시 작가는 북경대학교 철학과에서 공부하다가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베이징에서 서주로 달려가 아버지를 따라 양주로 돌아가 장례식에 참석했다. 장례식 후 아버지는 남경에 취직하러 가셨고, 작가는 북경으로 돌아가 책을 읽었고, 부자는 포구에서 작별을 고했다.

글쓰기의 특징

이 수필의 특징은 인물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입니까? 돌아왔어? 아이디어를 내고, 소재를 정리하고, 서사에서 부자의 애정을 표현하다. -응? 돌아왔어? 문장 중에 네 번이나 나타났는데, 매번 상황이 다르지만, 사상 감정은 일맥상통이다. 첫 번째는 문장 시작이다. 시작 지점은 무엇입니까? 돌아왔어? 전문은 짙은 감정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두 번째는 역에서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입니다. 작가가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습니까? 돌아왔어? 구체적인 묘사를 했는데, 이것이 글쓰기의 중점이다. 아버지의 뚱뚱한 몸, 검은 천 큰 재킷과 짙은 남색 면포를 입고 무거운 발걸음으로 철도를 가로질러 아들에게 귤을 사주었다. 이 장면은 아버지가 아들을 깊이 사랑하는 깊은 정을 보여 아들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렸다. 세 번째는 아버지와 아들이 작별 인사를 한 후 아들이 아버지를 보고 있는 것입니까? 돌아왔어? 군중 속으로 사라지고, 사랑과 이별을 남기고, 눈물을 흘리게 한다. 네 번째는 문장 마지막에 아들이 아버지의 편지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다시 나타났나요? 돌아왔어? 자신을 놓치면 안 되고, 문장 시작을 호응해야 한다.

작가가 뒤에서 사생하는 공력이 매우 높다. 아래의 글을 보십시오. 검은 모자를 쓰고 검은 큰 재킷과 짙은 남색 면복을 입고 터벅터벅 철도 옆으로 걸어가 천천히 몸을 숙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그러나 그가 철도를 건널 때 저쪽 플랫폼을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갔고, 두 발은 다시 움츠러들었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았고, 나의 눈물은 곧 흘러내렸다. 나는 빨리 눈물을 닦아서, 그가 볼까 봐,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려웠다. 내가 그를 다시 보았을 때, 그는 이미 성홍색의 귤을 안고 돌아섰다. 철도를 건널 때, 그는 먼저 귤을 땅에 뿌리고, 스스로 천천히 기어 내려온 다음 주워 가버렸다. 여기까지 와서 나는 서둘러 그를 도왔다.

아버지가 돌아오시니 아들이 너무 익숙하다. 하지만 이번에는 내가 묘사하고자 하는 것은 그 흔한 뒷모습이 아니라, 특정 상황에서 그를 매우 감동시키고 잊을 수 없는 뒷모습이다! 작가는 짙은 먹색을 쓰지 않고 선을 긋는다. 작가는 당시 아버지의 옷차림과 자세, 특히 철도를 건너는 그 장면을 기록했다. 어떻게 가고, 어떻게 굽어보고, 어떻게 플랫폼을 오르는지, 어떻게 기어 내려가는지, 어떻게 발을 움직이는지, 어떻게 굽어보는지, 모두 성실하게 적어 두다. 보고 난 후, 우리는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자상한 아버지가 아들에 대한 관심과 사려 깊음을 보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작가는 형용할 필묵도 없고 과장도 없다. 그는 매우 간단한 언어로 그의 아버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아버지의 고별 장면은 8 년 전에 일어났다. 작가는 약필의 글로 당시의 감동적인 광경을 생동감 있게 재현했는데, 우리는 주지청의 묘사 기교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런 필묵은 언뜻 보면? 나는 이미 2 년 넘게 아버지를 본 적이 없다. 내가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그의 뒷모습이다. -응?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는 밋밋해 보였지만, 사실 밋밋한 가운데 신기함을 드러냈다. 왜? 나?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아버지의 음용웃음이 아니라 그의 것인가? 돌아왔어? 그리고는요. 이로 인해 서스펜스가 생겨 독자들이 계속 읽기를 갈망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다음과 같은 서술이 이어졌다. -응? 안 만나요? 세 글자도 의미가 있어요. 다 보면 알 수 있어요.

"뒤로" 는 이때부터 주석이 생겼다.

CH-I 대사: 옛 관직은 임시 위탁직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직위라고 불렀다.

배송 (Xi? ): 구사회, 관원이 사직하고 후임자에게 교대하다.

헝클어짐 (j? ): 정말 지저분하다.

부스럭 (s)? ): 눈물이 연이어 떨어지는 모습을 묘사한다.

모기지: 전당포 또는 모기지 (재산). 캐논: 언제. 품질: 모기지.

처량함: 비참하고 우울하고 우울하다.

푸 (f? ) 한가함: 실직은 집에 있다. 반악, 아진인,' 한가한 집에서 살다' 라는 책이 한 권 있어서 후세 사람들이 실업자를? 한가한가? 이것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

포구: 진명, 난징 서북의 장강 북쪽 해안에 위치한 진포철도의 종착역입니다.

포터: 포터의 이전 이름.

팁: 고객과 승객이 서비스 직원에게 준 추가 돈.

우여곡절 (y): 언행이 낡고 시대에 뒤떨어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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