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 푸의 평가

달프 선생은 일찍이 강남 대유돈 명산에서 시문 서예로 유명하다. 그는 무석국학당에서 자랐고, 스승은' 통당체' 창시자 중 한 명인 진석선생에서, 통당체는 시가 교수를 가리킨다. 1930 년대에 그는 코우 () 를 멀리하고, 시에 () 등 서화계 유명 인사들과 교제를 하며 국학 거장 선생과 자주 합창을 했다. 그의 국학 쿵푸는 일류였으며, 마일부 선생은 "서혜의 글자와 서예는 모두 아름답고, 그의 시는 매우 식견이 있다" 는 글을 쓴 적이 있다.

달프씨의 서예는 곳곳에 전통문화의 정취를 풍기고 있다. 그의 서예를 읽으니, 감동적인 책혼이 있고, 시인의 흥분이 있다.

소년 시절, 유의부 선생은 재능이 넘치는 문채로 세상에 유명하다. 서른 살 때, 그의 시와 산문은 이미 스스로 일파를 이루어 작은 명성을 얻었다. 그 인물에 대한 통제력은 오늘날의 호남 예술권과 비교가 거의 되지 않는다. 그의 시는 재정 기질로 볼 때 모든 것이 민감하고 감성적이다. 그의 시에서 나온 "백년 전에 누가 나를 명명하고, 7 피트 백골은 나를 인정한다." " ("자기 제목에 건물이 있다") "얇은 술로 근심을 푸는 것은 적지 않은 이점이고, 잔책으로 노인을 즐겁게 하는 것은 깊은 은총이다." ("여행에서 돌아오다") "천과 대화하지 않으면 랩을 하지 마라. 당신이 방문하고 싶다면, 당신은 아무런 소통도 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다문"), 이것은 다프씨의 뛰어난 재능을 충분히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