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안진경, 서예사에서 안진경은 2 왕에 이어 성과가 가장 높고 영향력이 가장 큰 서예가이다. 그 책은 널리 받아들여지고, 일변고법으로 변하며, 자성하여 일종의 엄정대하고, 박졸웅웅하고, 대기가 웅장한' 안체' 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 P > 안체는 해서체 역사상 수천 년 동안 불후의 리더쉽을 다졌다.
3, 조맹기, 조맹기는 고금을 관통하는 서화다. 박학다재하며, 시선문, 경제, 서예, 정화예, 금석, 통율루, 해감상을 할 수 있다. < P > 특히 서예와 회화의 성과가 가장 높아서 원대 신화풍을 개척하여' 원인면류관' 이라고 불린다. 회화에서 산수, 인물, 꽃과 새, 대나무 돌, 안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공필, 프리 핸드, 청록색, 수묵, 모든 것이 정교하다. \ "석여비 백목처럼, 대나무를 쓰는 것은 팔법통이다. 누군가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서예와 그림이 원래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조맹의 이 화제화시는 이미 우리나라 서화계의 좌우명이 되었다. < P > 조맹이 문화사에서 이룬 업적을 감안해 1987 년 국제천문학회는 조맹이라는 이름으로 수성 분화산을 명명해 인류문화사에 대한 그의 공헌을 기념했다.
4, 류공권, 우리나라의 서예사에서 이탤릭서에 능하고, 골력 맑은 힘으로 세상에 알려진 사람들이 있다. 이것이 바로 류공권으로 잘 알려져 있다. < P > 류공권의 성공적인 월계관은 근면한 가시덤불로 엮이면서 거인의 어깨에 서서 따낸 것이다. 그는 서예 모두의 지혜와 성과를 흡수하여 자신의 서예로 바꾸는 데 능하다. 류공권은 안진경처에서 해서체의 깃발을 받아 스스로' 류체' 를 만들어 우뚝 솟은 풍비를 세웠다. 사람들이 이 풍비를 우러러볼 때, 경행은 추앙하고, 책을 중시하며, 그 사람을 흠모하기 때문에, 책은 사람과 함께 부패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 왕헌지, 왕헌의 서예, 정교한 해서체, 행, 풀, 예각 체, 특히 행초가 제멋대로 유명하다. 그의 해서체는' 로신부 13 행' 으로 대표되며, 그 행서는' 오리두환첩' 으로 가장 유명하다. 초서 명작' 중추첩' 은 청내부의' 삼희첩'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6, 수시, 수시는 다방면의 문학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시, 단어, 산문, 서예, 회화는 모두 조예가 뛰어나다. 그는 중국의 걸출한 문호이며 북송 문단의 지도자로 다방면의 문학 업적을 세웠다. 산문과 구양수는 "수오" 라고 일컬어 당송팔자 중의 하나이다. < P > 수시의 행서는 황정견의 맑은 힘, 채향의 온순함과 아름다움이 다르지만, 필묵이 풍성하고 둥글고, 도톰하고 상쾌하다. 그 수양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학문 문장 기운, 울창함, 필묵 사이", "천진하고 밋밋하고 격한 격조 준일", "기운으로 이기다. 황주한식첩' 은 붓이 두터우며, 기복이 많고, 감정이 풍부하여' 천하 제 3 행서' 로 불린다.
6, 동치창, 동치창은 문민, 통선리, 정감, 공사시, 서화, 이론을 넘겼다. 그는 해내문종으로, 예단 소의 귀를 수십 년 동안 집행하여 만명 중 가장 걸출하고 영향력이 가장 큰 서화가이다. < P > 동치창의 그림은 산수보다 길며, 사법 전통 기법을 중시하고, 밋밋하고 천진한 격조를 추구하며, 필치 잉크 운율, 먹색 수준이 뚜렷하고, 졸중 () 에 수려하고, 청순하고 우아하다. 그림사 회화 요요' 는 "동치창 산수수석, 연운은 윤기가 흐르고, 의기양양하고, 유아한 필에서 풍류가 함축되어 본조가 제일이다" 고 평가했다. 동치창의 그림은 명말 청초의 화단에 큰 영향을 미치고 근대 화단에 파급되었다. < P > 강희와 옹정을 앞두고 그의 서예 영향은 다른 서예가들과 비교할 수 없는 깊은 영향을 미쳤다.
8, 장욱, 공시서, 초서 등이 특히 긴 초서이다. 그의 초서 () 는 당대 () 로 유명하여 후세에 영향을 미치며 중국 서예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백시와 배문검춤은' 삼절' 이라고 불리며 후세에서' 초성' 으로 불린다. < P > 9, 미탄, 미탄은 시문, 서화, 정감, 집서화가, 감정가, 수집가, 그는' 송사' 이다 그 서체는 소산하고 분방하며 법도에 엄격하다. < P > 쌀은 평생 서예에서 가장 열심히 공부했고, 성과가 가장 컸다. 미완은 자신의 작품을' 집고자' 라고 자처하며 고대 대사의 펜, 장법, 운율에 대해 깊은 깨달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미염학서가 전통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어느 정도 보여준다. 그는 어렸을 때 얼굴, 류, 유럽, 추 등 당자를 열심히 공부하여 두툼한 기본기를 발휘했다.
1, 와이소,' 광초' 로 유명하다. 어려서부터 스님, 선사의 여가, 서예를 좋아하며, 열심히 연못에 임하고, 바나나 잎을 따서 글씨를 연습하고, 널빤지를 종이로 쓰고, 잎을 입고, 대머리필로 무덤을 만들고, 그 후 붓으로 용뱀, 종이구름 연기, 장욱과 함께' 대광소' 라고 불렀다. < P > 와이소 초서, 필법이 날씬하고, 자연스러우며, 소나기 회오리바람처럼 쉽게 변한다. 그의 서예는 비록 뜻이 뒤바뀌지만, 천변만화, 법도가 구비되어 있다. 회소와 장욱이 당대의 서예 쌍봉과 대치를 이루는 국면도 중국 초서사에서 따라잡을 수 없는 두 개의 최고봉이다.
출처: 바이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