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천의 할아버지 동백선은 동가 제 13 세대로 허베이 문안 주씨네 도크 마을로 이주했다. 그는 두 아들이 있다: 동수성과 동수업.
그의 아버지 동수업에는 장남 덕규, 둘째 아들 명규, 세 아들 오규 등 세 아들이 있다. 동해천은 젊었을 때 사촌 동생 동현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문학과 무술에 능한 동현 Xi 안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에 따라 동해천은 무협에 빠져 동현과 분리 할 수 없었다. 그는 자주 웅현의 문안과 친구가 된다. 초창기에는 화석 일대에서 작은 명성이 있었다. 어른에 따르면 명규는 젊었을 때 총명하고 영리하며 무공에 빠져 있었다고 한다. 그는 하루 종일 무술과 무술을 모두 배운다. 집에서는 무공에 정통하고, 강직하며, 질투는 원수와 같다. 때때로 나는 가난한 사람과 약자 때문에 억울함을 느낀다. 젊은이는 진상을 알고 강호를 두루 돌아다녔다. 고향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 그들은' 해천' 으로 이름을 바꿔 강해를 수용하였다. 동해천은 2002 년 10 월 13 일 zhili 문안현 주자우마을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동씨 가문은 내일 초 산서홍동에서 허베이 () 성 () 으로 옮겼고, 이후 가지가 많았는데, 그 중 하나가 허베이웅현 개촌 () 으로 옮겼다. 동 jide 세대 에, 동아 wenan 카운티 지불 공식 캠프 마을 으로 이동. 나중에 수해로 인해 그들은 주로 이주하여 정착하여 번영하였다.
동계덕은 아들이 두 명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동해천의 아버지 동수업이다. 동수업은 농사를 지어 생계를 유지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농촌의 서당 선생님이라고 말한다. 소문에 의하면 그는 소림 무술을 연구하는 데 전념했다고 한다. 오늘날 각종 소문은 고증할 수 없지만, 우리 아버지의 무술에 조예가 그의 아들 동해천고는 한 번도 없었다는 것은 확실하다. 동수업에는 세 아들이 있고 장남은 덕규이다. 두 번째 명나라 퀘벡, 즉 동 haichuan; 쇼무규
인간 생활
동명규는 청대 가경에서 태어났고, 청대 허베이 () 성 문안현 () 주가우동촌인 () 에서 태어났다. 일반적으로 팔괘교 장천의 창시자이자 주요 전파자로 여겨진다. 젊었을 때 나는 결코 유명하지 않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기로 결심했다. 청도광은 5 년, 26 세, 오월 바촉을 유람하고, 친구 습무를 방문하며, 13 년의 뜻밖의 만남을 가졌다. 도광 18 년, 그는 거의 40 년 전의 고향으로 돌아왔고, 이미 소년 시절의 강의를 바꾸었다. 밤낮없이 열심히 연습해야만, 비로소 똑똑히 알 수 있고, 비로소 인민을 잘 가르칠 수 있다. 며칠 자주 나가도 가족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친척과 친구에게 묻다.
동해천은 체구가 우람한 남자로 팔이 길고 손이 크다. 그는 전투에 능하다.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어려서부터 무술에 푹 빠졌다. 어렸을 때 사고로 가출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안후이 구화산에서 그는 선생님 판운조 () 를 만나 기예를 전수하고 팔괘권 () 를 창립하였다.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어려서부터 무술에 푹 빠졌다. 어렸을 때 사고로 가출했다.
청나라 함풍년 동안 동해천은 경성에 살았다. 소문에 의하면 그는 내시가 되고 입궁하여 경찰이 되었다고 한다.
그는 동해천궁에서 경찰로 일하다가 우연히 그를 알게 되었다. 어느 날 태극권의 명사 양루선은 수의 궁에 소집되어 권민과 시합을 했다. 연전 연승하다가 결국 그는 권투 선수 한 명을 원망에 던졌다. 동해천이 손에 접시를 들고 지나가자 그는 곧바로 인터넷으로 날아올라 권투 선수를 구출했다. 그리고 동해천과 양루선은 싸우기 시작했고 대치하기 시작했다. 결과는 매우 가깝다. 그 이후로 태극전과 팔괘권 모두 자신의 문호를 세웠고, 복숭아와 리는 천하에 널리 퍼져 후세에 전해졌다. 동해천은 오래 살았고, 어렴풋이 죽고, 죽을 때까지 등을 대고 누워 있었고, 손은 여전히 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16 65438+ 10 월 29 일 온현 동해천 주거기념관은 동해천의 금박 진흙으로 건설되었다. 65438 년 10 월 29 일 허베이 () 성 문안현 동촌구 주가우마을 () 동해천 6 대 전승이 동해천 () 의 사적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팔괘권 창업자 동해천을 기념하여 중국 무형문화유산을 전승하기 위해 문안현은 동해천 조상의 옛 모습을 회복하고 폭 1m, 고 1m 의 동해천 금박 점토를 지었다.
무술체험
세상에 알려지다.
동해천은 어렸을 때 집이 매우 가난했다. 소년 시절에 그는 농촌에서 무예를 배우고 고향을 떠났다. 어릴 적 동명규와 그의 사촌 동현은 강을 흔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면서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그는 사촌 형과 무공을 배웠고, 두 사람은 자주 웅현과 문안에 가서 친구를 사귀었다. 동명규는 힘이 세고 팔이 일반인보다 길다. 많은 고서들은 그의 팔이 "무릎에 드리워져 있다" 고 기록하였다. 16 ~ 7 세가 되었을 때 명퀘벡은 가정 형편이 가난해서 학업을 계속할 수 없어 무술을 배우는 데 모든 정력을 쏟았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명퀘벡은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용성이 세계를 유람하다
26 세의 동해천은 오월 전역을 돌아다니며 장강과 안휘성을 넘어 바촉강을 건넜다. 그는 허베이, 하남, 장쑤, 절강, 안후이, 강서 등지의 명산대천을 두루 여행하며 은둔자와 무림의 고수들을 두루 방문했다. 그는 한 곳으로 가서 한 곳을 참관하고, 한 곳을 연구하며, 늘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자신이 배운 것을 검증했다. 한서 가을과 겨울을 거쳐 기후가 변하고 주변 풍경도 변하고 있다. 북방의 산은 거칠고, 남방의 산은 수려하며, 북방의 강은 호방하고, 남방의 강은 구불하다. 무협처럼 북방 무협풍은 물살이 나고, 남방 무협은 세부 사항을 중시한다. 동해천은 사람의 일생이 긴 길이라고 생각하여 끝을 볼 수 없고 뒤돌아보지도 않았다.
나중에 반산도사의 지도 아래 동해천은 팔이손, 걸음걸이, 단연습, 맨손기구를 배웠다. 수행이 끝난 후 동해천이 동굴에서 명상을 했다. 눈을 감아도 오후의 햇살이 곁을 오가며 시원한 바람과 나뭇잎이 땅에 떨어지는 솔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해천은' 옹정무사도' 와 접촉했다. 이 여덟 가지 상징, 즉 건조, 쿤, 칸, 리, 참, 뿌리, 순과 옳고, 음양의 결합으로 하늘, 땅, 물, 불, 레이, 산, 바람, 택을 대표한다. 그들의 조합을 통해 가십을 얻었다.
8 년 후 동해천 이성이 산을 내려갔다. 웅현의 전문권에서 남방도교의 팔전의존전문법에 이르기까지 모두 동해천 창작 팔괘권 기초가 되었다. 그는 명산대천을 유람하고 각 파의 은둔대사들을 방문하는 과정에서 흡수된 기교와 노하우를 배우고 탐구해 뒷팔괘도의 생생한 소재가 되었다.
궁궐에서 기절하다
기록에 의하면 청조의 환관은 대부분 두 가지 이유에서 나온 것으로 한다. 첫째, 그들은 빈한한 출신으로 환관에 의지하여 생활한다. 청렴한 경찰이 되면 중죄로 처형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동옥토가 불만을 품다. 법원 관리 한 명을 죽인 후, 그는 자신이 청정 내무처에서 근무하는 친구를 위해 변호했다. 동해천은 궁중의 내시가 되었다. 첫째, 이전 살인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동해천은 봉기군이 그를 경성에 잠입하도록 파견한 중탁을 잊지 않았다. 이때 동해천은 숨을 죽이고 몇 피트 높이까지 뛰어올라 회오리바람처럼 소리 없이 땅에 떨어졌다. 현재, 숙왕은 이미 이 7 품 내시에게 사혜를 대신하여 양로원장을 맡으라고 요청했다.
개성평가
명퀘벡은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여 기억력이 매우 뛰어나다. 그가 여섯 살이 되었을 때, 그는 이미 많은 단어를 읽을 수 있었다. 동명규는 성격이 강한 사람이다. 그는 싫어하는 것을 만지지 않고 미친 듯이 좋아한다. 혹한의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그는 시종 낮에 문학을 공부하고 밤에 무술을 연마한다고 견지했다. 무술에 대한 그의 사랑은 거의 광기에 가깝다. 그의 M 시대에 그는 줄곧 무술을 생각하고 있었다.
명퀘벡은 증오가 분명하고, 성격이 솔직하며, 악과 적이 된다. 당시 사회 격동으로 산둥 하북에서는 도적이 자주 나타났다. 명규는 흔히 볼 수 있는 길이 울퉁불퉁하여 칼을 뽑아 돕는다. 그의 협의의 명성이 천하에 널리 퍼졌다. 그의 이름은 그의 마을에서뿐만 아니라 주변 마을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종종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대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명퀘벡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동해천은 무술을 배우는 데 모든 시간과 정력을 쏟았다. 매일 아침, 새가 또렷한 울음소리를 내기 시작하자 동해천은 연습을 시작했다. 하늘은 회색 파란색으로 덮여 있다가 점차 맑고 투명하게 변했다. 겨울에는 날이 매우 어두워서, 한 이슬이 가지에서 뚝뚝 떨어질 것이다. 찬바람이 뼈를 찌르는 바람에 나는 온몸이 부들 떨려 마치 이가 부딪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인물의 일화
건달들은 참을 수 없다.
명나라 퀘벡 은 이미 아홉 퀘벡 을 주도, 큰 카운티 왕 의 입 에 주둔 강도 의 그룹 을 들었다. 그는 줄곧 백성을 죽이고 이 토비들을 수습할 기회를 찾고 있다. 어느 날 명퀘벡은 초대장 한 통을 받았는데,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토비 두목 구퀘벡이었다. 천국에는 네가 가지 않는 길이 있다. 지옥은 네가 뛰어들어올 길이 없다. 명규는 이 토비 두목이 정말 제멋대로라고 생각했는데, 감히 문을 열고 도전한다. "저는 이 구퀘벡을 만나 그가 어떤 사람인지 보고 싶습니다." 명퀘벡은 담이 커서 혼자 약속에 간다. 명퀘벡이 생각지도 못한 것은 후구퀘벡이 그에게 매우 예의를 차렸다는 것이다. 그를 만났을 때, 그는 경례를 하며 공손하게 말했다. "선생님의 용기에 대해 오래 듣고, 매우 존경합니다." 구퀘벡은 명퀘벡에게 그가 생활에 핍박당해야 강도가 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하는 일이 수치스럽다는 것을 알지만, 이렇게 많은 형제들이 나를 따라오니, 나는 그들을 상관하지 않고, 그들이 밥을 먹지 않는 것을 지켜볼 수 없다. 응, 난 정말 다른 방법이 없어. 선생님께 탈출구를 찾아주세요. "
명퀘벡은 깊이 한숨을 쉬었다. 그는 연세가 좋지 않아 생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이 이 강도들을 도울 수 없고, 그들을 바른 길로 인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예의바르게 구퀘벡의 만찬을 거절하고 집으로 떠났다. 그 이후로, 먼 사람들은 종종 도적을 돕기 위해 퀘벡을 찾았지만, 퀘벡은 시종 피하여 보이지 않았다.
피해자 측을 대표하여 개입하다
도사 동해천의 예술적 업적에 작별을 고하다. 수년간의 연마 끝에 그의 성격은 이미 많이 성숙했지만 그의 얄미운 성질은 변하지 않았다.
이 날 나는 소주에 왔다. 작은 다리의 흐르는 물을 감상하고 있는 동해천은 공교롭게도 쑤저우 지사가 고처녀를 빼앗는 악행을 목격했다. 고생녀를 구하기 위해 동해천은 밤에 사무실로 뛰어들어 손바닥으로 쑤저우 지사를 때려죽였다. 법원 관계자 를 죽인 후, 동아 haichuan 하룻밤 법원 사냥 범죄자 가되었다. 결국 쑤저우성에서 탈출한 후 동해천은 정착할 곳이 없는 도피 생활을 하고 있다.
동해천이 하남으로 망명한 후 농민 봉기군의 의뢰를 받아 중책을 짊어지고 교토에 왔다.
패주를 지나갈 때 마침 이곳의 연례 묘회를 따라잡았다. 시장이 붐벼서 인파가 북적거렸다.
나는 동해천의 불량배들이 백랍대를 파는 노인과 다투는 것을 보았다. 그 무리의 사람들이 노인을 괴롭히는 것을 보고, 둘러본 사람들은 모두 화가 나서 감히 말을 하지 못했다. 동해천이 알아보자 이 집단이 현지에서 유명한 악당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억울해서 앞으로 나가 권했지만, 악당들은 설득을 듣지 않고 갑자기 총을 쐈다. 동해천이 한 걸음 잘못 내딛자, 어느새 상대방이 허탕을 쳤다. 그는 일어나서 화가 나서 동해천을 발로 찼다. 동해천은 상대방의 발목을 잡고 가볍게 그를 앞으로 보냈다. 그 사람은 등을 대고 땅에 쓰러져 비틀거리며 일어나 몸을 돌려 달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20 여 명을 발견하여 모두 무장하고 한꺼번에 몰려들었다. 동해천은 술로 근심을 달래고, 석조 사방을 춤추며 적을 맞아 많은 사상자를 냈다. 그 악당은 정부와 결탁했다. Bazhou 지사는 dong haichuan 에 의해 체포되어 투옥 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날 밤 동해천은 두 팔을 흔들며 멍에를 벗고 탈옥하여 도망쳤다. 바람을 피하기 위해 그는 만리장성 밖에서 장자커우 동유의 집에 왔다.
마각을 드러내다
한 번, 동 haichuan 총 내시 의 기분을 상하게, 피고는 내무부에서 민정을 주관하는 태자 수를 찾아갔다. 수 왕자는 동해천의 기품이 비범하고 용모가 잘 생긴 것을 보고 그를 자기 사무실에 남겨 두었다. 그 이후로 동해천은 줄곧 소련에서 일해 왔다. 다년간의 망명 생활은 동해천의 기질을 이전보다 더 부드럽고 너그럽게 만들었다. 농민 봉기군이 실패하여 원래 계획은 헛수고였다. 동해천은 더욱 근심 걱정 없이 체면을 완전히 잃었다. 소련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는데, 동해천이 무림의 고수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그는 단지 우연히 단서를 발견했을 뿐이다.
이날 왕소연, 왕소결혼식, 왕소결혼식에 참석한 손님들은 기분이 매우 좋아서 양로원 사장인 사휘를 불러 무술을 선보였다. 왕숙은 동해천 봉차를 명령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사휘의 공연을 보고 있었지만 차는 배달할 수 없었다. 마음이 급해서 동해천은 다반을 들고 로비로 뛰어들어 집 앞의 객용 탁자에서 떨어졌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차 한 방울도 쏟지 않았다. 왕숙과 손님들은 모두 놀랐다. 차를 들고 물을 배달하는 내시가 이렇게 좋은 솜씨를 가지고 있을 줄은 아무도 몰랐고, 모두 동해천 공연을 외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동해천은 연습한 적이 있다. 이때 동해천은 숨을 죽이고 몇 피트 높이까지 뛰어올라 회오리바람처럼 소리 없이 땅에 떨어졌다.
태극가십
양루우, 영현 남관인, 진장흥에 세 번 가입했고, 18 년에 아태적 전기가 되었다. 그는 북경에서 많은 무술고수들을 물리쳤다. 양록민 1 차 세계대전이 유명해져서' 양무적' 이라고 불린다.
동해천은 일찌감치 이' 무적양' 에 대해 들었고, 제자를 서왕부에 보내 양루선 () 을 초대했다.
하나는 태극의 고수이고, 하나는 가십의 고수이다. 너는 말뚝을 오가며 나비처럼, 유성처럼, 모두가 매료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 장난을 쳤는데, 때로는 비바람이 몰아쳐 사람을 현혹시켰다. 때로는 바람이 밀 파도를 불고, 트릭 레이어가 바뀝니다. 정말 위기일발이다.
동해천과 겨루자 양루선은 이렇게 감탄했다. "나는 동선생님과 비기기만 할 뿐 동해천을 이기기는 어렵다."
그 이후로 내가권 양대 유파 태극 팔괘권 시할아버지가 친구가 되면서 태극 팔괘권 교류도 촉진됐다.
사용 기간 테스트
환관이 정부에서 하는 일.
유명한 가십 마스터 리 (Li) 는 다음과 같은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썼다.
동해천이 연예인이 된 후 태평천국에 가입하여 베이징에 가서 선교하고 그의 밑바닥을 거세하여 그가 안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함풍이를 암살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봉기군이 패배하자 함풍은 병으로 쓰러져 황궁에 입주했다. 전임자에 의해 연구되려면, 너의 엄밀함은 유명하니, 비석을 세우는 것은 더욱 신중해야 한다. 묘비명' 예기치 못한 만남, 중년의 도사마궁은 환관처럼 행동하고, 그 스승은 증오와 원한을 품고, 때로는 영기를 드러내고, 동료는 의심을 품고, 소설로 바뀌었다' 는 글에 사용된 예기치 못한 만남, 예상치 못한 단어에 대해, 작가가 스승의 신세에 대한 의아해와 감탄을 보이지 않게 드러냈다. 사마천의 궁형에 관해서는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묘비명의 저자는 여기서 예를 들었다. 그의 의도는 무엇입니까?
방 안의 내시를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출처가 있다. 빈한한 출신으로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두 사람 모두 중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사형 집행을 면했다. Kloc-0/883 년 묘비명 뒷면에 새겨진 비문은 오늘날 거의 언급되지 않으며 역사가들도 별로 관심이 없다는 점을 지적할 만하다. 문장 (WHO) 는 "내가 장년을 떠났는지, 연기와 먼지를 치우지 않고 군대에 입대했는지 모르겠다" 고 썼다. 장년군', 동해천' 중년성환관' 이전의' 장년군' 을 어떻게 보느냐, 시종일관 논쟁이 그치지 않고, 연대가 길기 때문에 오늘 고증할 수 없다. 1928 년 가을, 선생님의' 동해천 생애 사적의 수수께끼' 만년에 그는 민간에서 권투를 전파했다.
청조 도광이 통치한 지 약 30 년 후, 동해천은 어떤 이유로 북경에 와서 사궁에 합류하여 벼슬을 하였다. 그는 "하늘을 원망하고 사람을 원망하며 영웅적인 기개를 나타내자 동료는 의심을 품고 관저를 바꾸었다" 고 말했다. 그 후로 동공의 무공이 점차 알려지면서 그는 무술 분야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다. 그는 동그라미 변화에 힘입어 팔괘권' 손바닥 돌리기' 의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제자를 전수하기 시작했다. 청동치 13 년 동안 묘비명은 56 명의 제자만 기재했고, 동해천의 명성은 널리 퍼졌다. 요 몇 년 동안 동공의 사무소는 전국에 널리 퍼져 있었고, 후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미 큰 문파가 되었다.
본관
동해천은 허베이 () 성 문안현 () 남부 주가우드 마을 사람이다. 명초에 동씨 가문은 산서홍통에서 허베이 () 성 () 으로 옮겼다. 영락은 한때 분열을 당했는데, 그중 한 명은 하북웅현개촌으로 이사했다. 몇 세대 후, 오픈 마을의 동계덕은 문안현 지불관영촌으로 이사했다. 나중에 여러 차례 물에 잠기자 그는 주가도크로 이사를 가서 줄곧 2 1 세대를 번식했다. 문안에 대한 현장 방문에 따르면 동계덕은 아들 두 명, 동수성과 동수업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세 아들, 큰아들 동덕규, 둘째 아들 동명규, 셋째 아들 동무규가 있다. 동명퀘벡은 동해천이고, 팔괘권 후세의 창시자이다. 《동해 이야기》의 생졸년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초기 전설에 의하면 그는 가경에서 태어나 광서 () 에서 85 세를 일기로 죽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많은 가십권 동료들이 여전히 이것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이의를 제기한 첫 번째 것은 1932 편집자인' 북평혜종' 제 5 권으로' 동해천이 죽었을 때 육십육세' 라고 적혀 있다. 중국 무술연구원 강선생은' 스포츠 월간지' 기사에서 동사리 동소진이 제공한 자료를 제시했다. 동해천은 동촉산보다 40 살 많고 촉산은 18 13 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해천은/Kloc 에서 태어났어야 한다.
그러나 동시 가문의 후손들은 이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주가우드마을 동학현의 외삼촌 동소정에 따르면 1990 에서 동명규는 우리 아버지 동수산보다 60 살, 우리 아버지는 나보다 56 살 많다. 본인은 77 세이며 19 13 년생입니다. 우리 아버지 동수산은 1857 에서 태어났고, 우리 아버지의 생년월일 1797 보다 60 년 일찍 태어났다. 그래서 동해천은 청가경 2 년에 태어나 광서 8 년에 죽었다.
이 밖에 민간 잡문도 있어 청대 가경 원년, 6 년, 9 년에 태어나 의견이 분분하다. 만청시, 은부의 초기 제자는 일찍이 기발하여, 본명은 김육휘였다. 그는' 동오사' 라는 책에서 "4 년 동안 북쪽으로, 일성에 의해 통치되었다" 고 썼다. 따라서 동해천이 청가경 2 년에 태어났다면 1865 년 베이징에 왔을 때 이미 68 세였을 것이다. 사람의 정상적인 생리를 감안하면 사람은 이미 60 세에 은퇴했다. 당시 사회적 맥락에서 이런 나이에 일할 가능성은 의심스럽다.
이' 팔괘권 원류시험' 에 따르면 은부는 동해천에서 공부할 때 "당시 나의 계몽 선생님은 이미 50 세가 넘었고, 다리를 꼬고 온돌 위에 앉아 있었다" 고 말했다. 윤복의 증손자인 윤희생은 우리 고모에 따르면 증조부는 20 세이며 동해천과 배운 적이 있다고 확인했다. 이때 동공이 다리를 꼬고 온돌 위에 앉았다.
윤은 1840, 20 세, 약 1860 에서 태어났다. 동해천이 1797 년에 태어났다면, 1860 년에 회장은' 50 대' 가 아니라 63 세가 되었다. 동해천의 생애사적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복잡하고 복잡한 문사 자료에 대한 비교 고찰을 통해 동해천이 청대 가경 18 년에 태어났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했다.
선생님의 성은 동이라 해천을 무서워한다. 그는 문안 성남의 주에 산다. 임소호, 무약 생산으로 치료할 수 있다. 곽걸은 빈민을 구제하는 일을 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야외에서 사냥을 잘하면 햇볕을 쬐는 것이 무림이나 각종 동물을 말리는 것보다 쉽다. 하지만 용족이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오월 바촉과 명산대천만 있는 것은 모두 엽기를 위해 자신의 수단을 키우기 위한 것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황관을 만난 후 그는 무술을 가르쳤기 때문에 그는 매우 용감하다. 중년은 무심코 사마궁을 사랑하게 되어 내시가 되었다. 교사가 악독할 때, 그는 그의 영웅주의와 그의 동료들이 의심스럽다는 것을 보여 주었고, 그래서 그는 수추의 숙소로 바뀌었다. 늙은 거지의 뼈대 때문에, 너는 어쩔 수 없이 밖에서 살아야 한다. 예술가들은 학자, 달관 귀인,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을 포함하여 자신을 과시하도록 초청받았고, 모두가 기술을 부여받았다. 만리장성을 맛보고, 몇 사람이 각각 하나의 유리한 기구를 들고, 고리로 돌아가게 하자, 선생님은 사면으로 환영을 거절하고, 관중들은 회오리 바람처럼 빠르다. 용감이라 불리며 그들의 스타일을 두려워한다. 내가 죽어가고 있을 때, 나는 형제자매부터 철인 같다. 3 일 동안 앉아 있을수록, 죽을수록, 자기가 떠오른다고 생각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중학교에는 100 여 명이 있다. 그들은 흰색 상복을 입고 있다. 그가 동직문 밖에 묻혔기 때문에, 도시에서 어느 정도 거리가 있었다. 뼈에 사무치는 슬픔, 토론하고, 당신의 이해를 표현하여 당신의 감사를 표현하세요!
광서 9 년 봄, 2 월에 비석을 세우다.
북방
정유원
선생님의 레저 시계도 마찬가지예요! 왜 다른 사람과 다른가요? 먼지를 쓸때 무엇을 하지 않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운이 나쁘면 은둔자가 될 수 있지만 끝까지 구부릴 수도 있다. 이것은 철과 백규에게 치욕이지만, 이것은 은통이며, 이것은 나쁜 시기이다. 그러나 무일푼이지만 이름은 빛난다. 누가 그랬어? 포프와 모든 생명을 안아주지 마라. 오호 예로부터 조안은 후한 슬픈 노래였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개를 죽일 수는 없지만 매우 매력적입니다!
학생: 은부, 마위치, 쳉, 손, 유, 초옥용, 구옥산, 마존지, 장군, 진옥폭, 유전갑,, 안분, 하명드, 강영산, 위길조 리앙 zhenpu, 장 yingshan, 구오 yuting, 조 yunxiang, 장 quanqui, jiao chunfang, 부문, 캐슬 피크, 호 우, 호 리우, 서학년, 펭 리안, 호.
인형:
마귀, 유금인, 진유, 후아경원, 유새, 강옥림.
윤추면
명나라:
선생님의 레저 시계도 마찬가지예요! 왜 다른 사람과 다른가요? 먼지를 쓸때 무엇을 하지 않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운이 나쁘면 은둔자가 될 수 있지만 끝까지 구부릴 수도 있다. 이것은 철과 백규에게 치욕이지만, 이것은 은통이며, 이것은 나쁜 시기이다. 그러나 무일푼이지만 이름은 빛난다. 누가 그랬어? 포프와 모든 생명을 안아주지 마라. 오호 예로부터 조안은 후한 슬픈 노래였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개를 죽일 수는 없지만, 나 혼자야!
청청계미춘
저자: 철령 용계
선양청산수
두 번째 기념비
앞에
문동 묘지 기록
Npc 의 이름은 매우 당황 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름을 남기지 않는다; 조조는 필승의 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낮은 키 행동으로 깊이 숨기지 않는다. 오랫동안 매크로는 줄곧 밖에 있었지만, 그것의 이름은 갈수록 두드러졌다. 나의 선생님 동시아버지가 위험하다. 오해천, 문안인, 고향의 오용이라는 젊은이입니다. 약한 기술 좋은 기술, 소련-안후이 간 친척과 친구 방문, 난산 에서 길을 잃고, 하루 종일 실내에 있어, 배고프고 졸려 귀찮아 생리학이 없다. 갑자기 누군가가 산꼭대기에서 손을 들어 등나무를 올랐다. 누군가가 말했다. "나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다." " 투어 가이드의 견학으로 절이 몽환적이어서 인간과는 다르다. 비틀고, 여러 곳을 지나고, 하나씩, 아이처럼 입고, 멀리서 말했다. "너 얼마나 늦었니?" " 그래서 그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과 정신을 정련할 수 있는 힘을 부여받았다. 그의 모든 이야기는 평일에는 들어보지 못한 것이고, 들어보지 못한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네가 해냈으니 나올 수 있어!" 라고 말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사용 하려고 하면, 당신은 구름이 비어 있고 위치를 잃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런 진정성을 느꼈고, 만난 사람은 거의 신선이었다. 대중의 신력은 하늘이 주신 것이고, 기예는 신선이 물려받은 것이다.
동묘지 기록
동홍해천, 허베이 문안인, 몸은 건장하고, 의젓하며, 허리옆구리는 기예가 뛰어나고, 용맹무쌍하다. 약한 왕관 이후 강남 구화산에 패했다. 신선전, 대필, 수십 명의 용사들의 포위 공격, 지친 손. 더 이상하게도, 집 위의 노란 새가 시끄럽게 떠들어대자 시민들은 어깨를 으쓱하고 뛰어올라 세 번째를 피했다. 에는 고수가 있어 대중과 싸운다. 대중은 맨손으로 그 설비를 잡고 신발 밑창을 밟았고 경쟁자들은 모두 부끄러워했다. 남자 손이 무릎 위 몇 인치 위에 있어서 주먹이 뜻밖이라 막을 수가 없다. 기예가 다르기 때문에, 그는 잠시 유명해져서, 교사가 되기 위해 다투었고, 앞뒤 제자는 수천 명이었다. 그는 분교, 학교가 많아질까 봐, 체계가 뒤죽박죽이다. 20 개의 십자가' 의 전통이 공개적으로 논의되고 태블릿이 출판되어 영구화되었다.
전통 단어:
길고딘 의해 수산영강
명광 대륙의 도덕 건설에 힘쓰다
마귀, 풍준이, 호서북, 장전카이, 윤, 육서북 등.
네 번째 기념비
곽선각
동공안묘원 실록
동시, 문안인, 힘이 무궁무진하여 무용의 마을이라고 불린다. 약관 이후, 무공이라는 이름으로 수십 개의 유선이 남아 있다. 지금까지도 사람들은 여전히 복애를 찬양하고 있는데, 이것은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대중을 잠시 덮을 때, 대중의 예술이 정말 하늘의 은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선전의 마력에 대하여 선인의 이론은 이미 매우 상세하여, 서장의 군더더기가 필요하지 않다. 가장 감탄할 만한 것은 대중의 기질이 자리를 양보하고, 그는 다른 사람과 달라지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는 직위에서 유명하고, 세계 대중의 예술은 대관식이다. 이 서기는 공복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지만, 그는 사학자로 친제빵사처럼. 이 책은 업계에서 많은 이익을 얻었기 때문에 대중의 미덕을 느끼고 석운에 쓴 것이다.
4 세대 후, 나는 육제규 등처럼 직립보행을 했다.
5 세대 후, 나는 왕혜정의 책을 배웠다.
민국 19 년, 장방패 중춘.
2 18 생일
중국 경제망, 베이징, 65438+2007 년 10 월 27 일 팔괘권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입니다. 65438 년 10 월 24 일 중국 미술가 협회 팔괘권 예술연구부의 지원을 받아 전국 각지 및 사회 각계 인사들이 베이징에 모여 팔괘권 창업자 동해천 탄신 2 18 주년 동해천 문화원 완공을 축하했다.
베이징시 무술협회 전 사무총장인 마오 신설이 문화원 낙성식에 참석해 중국 경제망 기자에게 청조 함풍년 동안 팔괘권 창건되었다고 알렸다. 창업자 동해천은 허베이 문안주가 우거우동촌인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무예를 익히고, 천하의 명사와 좋은 친구를 두루 방문하고, 베이징에 정착한 후, 여러 가지 무술의 정수를 취하여, 이일음양 팔괘권 이론과 결합해 스스로 팔괘권 권투를 만들었는데, 그 특징은 풍격이 독특하고, 손바닥법이 뛰어나며, 체계가 완전하다는 것이다. 태극권, 형의권과 함께' 내가 세 주먹' 이라고 부른다. 동해천이 평생 가르친 제자는 대부분 유능한 제자였다. 이 제자들 은 팔괘권 과 배운 것 을 결합하여 팔괘권 이 많은 유파 를 드러낼 수 있게 하였다. 현재 팔괘권 학파는 이미 5 대까지 전해졌다.
20 10 팔괘권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평가됨에 따라 국내외 팔괘권 확산이 더욱 심화되고 있다. 사회 각계 인사들의 기대에서 베이징시 무술협회 팔괘권 연구회 회장인 장청장의 부름에 적극적인 준비와 운영을 거쳐 동해천 문화원이 마침내 순조롭게 완공되었다.
동해천 문화원의 완공은 동해천 2 18 생일과 일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두들 동해천 문화원을 적극 건설하여 중국 무술의 발전을 촉진하여 한 세대의 무술 대가에 대한 큰 존중을 나타냈다. 동해초 취임식에 참석한 대표
동해천이 죽은 후 윤복과 같은 제자는 광서 9 년 봄에 동해천을 베이징 동직문 밖의 송아지방 마을 남쪽에 묻었다. 무덤 앞에 네 개의 기념비를 세워 그의 생애 사적을 기록하였다. 이 무덤은 문화대혁명 중에 파괴되었다. 제자 이 등의 제의로 팔괘권 전체가 합심하여 198 1 에서 이 무덤을 베이징 만안 공동묘지로 옮기고 기념비 기념을 세웠다. 2006 년 당시 제 4 회 베이징 팔괘권 연구회 회장인 자수슨 등은 2008 년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 베이징시 조양구 류방 이남가 중앙공원에 동조사 조각상을 배치하자고 제안했다.
유명한 후계자
만안 묘지 동해천 묘지 기록에 따르면, * * 은부, 정, 마위지, 위길조, 범지용, 구보운, 양진포, 유훈춘, 회사를 포함한 69 명이 있다.
수록되지 않은 제자는 전전정, 응우, 양세정, 자계산, 장, 종상림, 오, 이운귀, 양악 등이다.
팔괘권 (WHO) 는 유명 인사가 많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윤복, 정, 마위치, 양진프, 유덕폭, 범지용 등 팔괘권 2 대 후손은 팔괘권 업계에서 인정받는 성과가 현저하고 결실이 많은 걸출한 인물이다. 이들은 모두 동해천의 제자이지만 동조사는 재목으로 가르치며 제자를 실제에서 출발하여 0755 부터 79000 까지 주먹을 알도록 계발하는 데 능하다. 그래서 2 세대는 행동을 어머니로 하고, 이를 법으로 바꾸고, 각 파는 동시에 거두고 저축한다. 이어 은, 정, 량, 돌, 장이 이어졌다. 그중에서도 은부 () 로 가장 유명하고, 정 () 은 민족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