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이
대천산(Dai Tianshan): 다강산(Dakang Mountain), 다쿠앙산(Dakuang Mountai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현재 쓰촨성 장유현(Jiangyou Count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리바이의 초기 작품이다. 리바이는 어릴 때 대전산 대명사에서 공부했습니다. 이후 이백은 용왕 이림의 사건으로 투옥되어 야랑으로 유배되었다. 사면을 받고 순양, 금릉, 현성, 여양 등지를 떠돌았다. 두보는 원나라 수종 2년(761)에 청두에 있었는데, "이백에 관한 소식이 없다"고 하여 이백을 추모하며 시를 지었다. 밖에서 문제가 생기고 가능한 한 빨리 고향 "광산"으로 돌아 가기를 바랐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이성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미친 척하는 것은 정말 슬픈 일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죽이고 싶지만 재능 있는 사람은 불쌍합니다. 천 개의 빠른 시, 한 잔의 시입니다. 술. 광산 독서터에서 백발로 돌아오리라." 다음 해 이백이 죽었다. 안후이성 당투.
이백은 어린 시절 대광산에서 공부할 때 도사를 방문하는 모습을 다채롭게 그렸다. 도교 사제의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전체 기사는 진실되고 자연스럽고 도교 천국의 아름다운 삶의 영역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풍경을 설명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시 전체가 3레벨로 나누어져 있는데 처음 4문장은 1레벨,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2레벨, 마지막 2문장은 1레벨이다. 처음 네 문장은 시인이 도사를 만나러 가는 길에 듣고 목격한 내용이다. 시인은 길 양쪽의 개울을 따라 걸었습니다. 복숭아 꽃이 활짝 피어 있고, 꽃잎에는 이슬이 맺혀 있습니다. 이는 시인이 이른 아침에 나갔음을 보여준다. 콸콸 흐르는 개울물 소리와 개 짖는 소리가 합쳐져 독특하고 흥미로운 움직임을 형성했습니다. 도교 승려의 집은 멀지 않습니다. 시인은 아침부터 정오까지 걸었지만 도사가 종을 울리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나무 깊은 곳에서 이따금 고라니가 왔다 갔다 하는 모습만 보였습니다. 이 두 문장의 아름다움은 도교 승려가 도교 사원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는 점이며, 이는 마지막 두 문장의 무대를 마련합니다. 위의 네 문장입니다. 분주한 세상에서 벗어나 도교 승려들의 싱그럽고 조용한 환경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아침에 보고 들었던 개 짖는 소리, 졸졸 흐르는 시냇물 소리, 이슬 맺힌 복숭아꽃 소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무가 깊어야 사슴을 볼 수 있지만,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라는 두 문장은 정오에 듣고 본 것을 묘사합니다. 시대와 장소가 다르고, 시인이 묘사하는 경험도 다르다. 여기에 시간과 공간의 감각이 있습니다. 매우 명확합니다.
'산죽이 푸른 안개를 가르고, 푸른 봉우리에 날아다니는 샘이 있다'라는 두 문장은 선비 거주지를 가까이서 본 모습으로, 산대나무가 하늘로 우뚝 솟아 섞여 있다. 푸른 공기와 어우러져, 푸른 봉우리에서 흘러내리는 폭포가 아름답고 장관을 이루는 원더랜드를 형성합니다. '날다'와 '매달리다'라는 두 글자는 폭포가 흘러내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야생죽이 푸른 안개를 나눈다』에서 '분'이라는 말은 표면적으로는 야생대나무가 하늘의 푸른 구름을 가르는 것을 의미하지만, 실제로는 푸른 대나무가 하늘에 우뚝 솟아 푸른 구름과 갈라진다는 뜻이다. p>
배경
인터뷰 대천산도교 만남 없음... 시원고를 맡긴 배경과 이백의 행동은 백제가 고아를 맡긴 것처럼 매우 애처롭다. 8023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참고 자료: . msklumc
도교 승려 Dai Tianshan을 방문한다는 시적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이 맑고 희미한 개 짖는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복숭아 꽃이 번성하고 풍부한 이슬이 가득합니다. 숲은 깊고 조용하며, 야생 사슴이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정오에는 조용했지만 종소리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야생 대나무가 푸른 안개를 가르고 푸른 하늘을 관통하며, 푸른 산봉우리에 폭포가 걸려 있다. 학자가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나는 수천 가지 슬픈 생각을 보내기 위해 고대 소나무에 의지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나라 이백은 "예상치 못한 도사들이 대천산을 방문한다"고 썼는데, 원문은 다음과 같다.
개 짖는 소리와 물소리 속에 복숭아꽃이 이슬로 가득하다 . 나무가 깊어야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야생 대나무는 녹색 안개로 갈라지고, 날아 다니는 샘에는 녹색 봉우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어디로 갈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세 그루에 기대어 슬픔에 잠긴다.
추가 정보
창작 배경:
이 시는 리바이가 스무 살이 되기 전에 썼습니다. 황희귀의 청나라 이태백연대기에 따르면 이백은 18~19세 때 대광산(시 제목으로는 대전산) 대명사에 은거하여 공부하였다고 한다. 그 당시에 쓴 것입니다.
주제 감상:
이 시는 작가가 대천산에 갔을 때 듣고 본 것을 주로 썼다. 자연스럽게 도교 천국의 아름다운 삶의 세계를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시 전체는 맑고 우아한 문체로 젊은이들의 활력과 부지런한 탐구 정신이 가득하다.
이 작품의 컨셉은 복잡하지 않고, 도교의 승려들이 접하지 못한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해 시인이 듣고 본 것에 대해 쓴다. 전체 시의 말은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순전히 흰색으로 그려져 있으며, 풍경은 아름답고 깊은 감동을 줍니다.
바이두백과사전 - 다이천산 도사를 방문했으나 만나지 못함
리바이가 다이천산 도사를 방문했으나 만나지 못한 것에 대한 감사와 은자를 구하는 자다오에 대한 감사 그 사람을 만나지 않아! ! ! 암자를 구하는 자는 찾을 수 없다
저자 : 가도 시대 : 당나라 장르 : 우주 카테고리 : 알 수 없음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부탁하고 선생님에게 약을 모으러 가라고 부탁했다.
이 산에만 구름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참고:
1. Yunshen: 깊은 산과 짙은 구름과 안개를 의미합니다.
운율 번역:
푸른 소나무 아래에서 어린 남학생에게 물었습니다.
스승님이 약을 구하러 산에 가셨다고 하더군요.
그도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는 이 큰 산에 있다.
그러나 숲은 깊고 구름은 빽빽하며 행방을 알 수 없다.
해설: 질의응답 시이지만 시인은 질문과 답을 결합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찾고 있지만 만날 수 없는 불안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그의 말은 복잡하고, 그의 글은 단순하며, 그의 감정은 깊고 심오하며, 그의 묘사에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흰 구름은 선인의 고귀함을 비유하고, 푸른 소나무는 선인의 품격을 상징한다. 누군가를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다는 글은 그의 감탄과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어떤 사람들은 이 시가 손가(孫象)가 지었고 제목이 "하(夏)대사"라고 되었다고 믿습니다.
--"Chaochunzhai Poetry" bookbest.163.net에서 인용 번역 및 분석: Liu Jianxun
Jia Dao는 "시험"이라는 단어로 유명한 쓴 시인입니다. 실제로 그의 '공들임'은 단어와 문장을 완성하는 데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계획과 구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가 그 예이다.
이 시의 특징은 질문과 답이 모두 담겨 있다는 점이다. "마츠시타가 소년에게 묻는다"는 질문이 있어야 하는데 여기서는 질문이 생략되어 있다. "선생님은 약을 모으러 가신다"는 소년의 대답을 보면 당시 마츠시타가 물었던 것은 "선생님은 어디 가시나요?"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 그러면 "약은 어디서 모았나요?"라는 질문은 생략되고, 소년의 대답은 "이 산에만 있어요"로 그 질문을 암시적으로 포함시킨다. 마지막 문장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는 산 앞, 산 뒤, 산 꼭대기, 산기슭 중 어디에서 약을 구하느냐는 상대방의 질문에 대한 소년의 대답이다. 산. 당연히 3개의 질문과 답변을 표현하려면 최소한 6개의 문장이 필요합니다. Jia Dao는 질문을 답변 문장으로 감싸서 20개의 단어로 단순화하는 기법을 채택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험"은 모든 단어나 문장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시의 성공은 단순함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고 복잡한 말로는 그 아름다움을 설명하기에는 부족하다. Shigui는 감정 표현을 잘합니다. 이 시의 서정적 특징은 평원에서 발견되는 깊이이다. 보통 친구를 방문할 때 어디냐고 물어보면 당연히 실망하고 떠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시에서는 첫 번째 질문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어서 2개의 질문과 3개의 질문으로 이어지는데, 글은 매우 복잡하지만 단순한 글을 사용하여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의 깊이와 열정을 보여줍니다. 더욱이 이 세 가지 질문과 답변은 단계별로 심도 있게 진행되며, 감정 표현에는 기복이 있다. "파나소닉이 소년에게 물었습니다"라고 말했을 때, 그는 기분이 좋고 희망에 가득 차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약을 구하러 갔습니다." 대답은 그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고, 그는 "이 산에서만"이라는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절망 속에서 싹튼 희망, 결국 그가 "구름 속 깊은 곳에서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대답하자마자 나는 상실감과 무력감을 느꼈다.
그러나 시의 서정성은 예술적 이미지에 의존하고 어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시는 표면적으로는 담백하고 담백하며, 무거운 화장보다는 가벼운 화장으로 보인다. 실제로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밝은 색상, 적절한 색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성한 푸른 소나무와 머무는 흰 구름, 푸른 것과 흰 것, 소나무와 구름, 그 이미지와 톤이 운산 깊은 곳에 있는 선인의 정체성과 정확히 일치한다. 더욱이 은둔자를 보지 못한 사람들은 먼저 그의 그림을 보았고, 우뚝 솟은 푸르름 속에 무한한 생명력이 숨겨져 있었고, 그 다음에는 깊고 안개가 자욱한 광활한 흰 구름을 보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가을 물의 아름다움이 어디에도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형태의 점진적인 변화와 톤의 순서 또한 사물에 대한 작가의 감정 전달을 반영합니다.
시 속의 선인은 생계를 위해 약초를 채취하며 세상 사람들을 돕는 진정한 선인입니다. 그러므로 Jia Dao는 그를 매우 존경합니다. 시에서 흰 구름은 고귀함을 나타내고, 푸른 소나무는 인품을 칭송하며, 풍경의 묘사에도 비교의 의미가 담겨 있다. 그러나 동경하지만 만나지 못한다는 사실은 그의 상실감을 부각시킬 뿐이다.
'Yu Nong'이 포함된 다음 8개의 시에는 모두 'Yu Nong'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교 사제 Dai Tianshan을 인터뷰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리바이
p>개 짖는 소리와 물소리 속에 복숭아꽃이 비가 내리고 있다.
나무가 깊어야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야생 대나무는 녹색 안개로 갈라지고, 날아 다니는 샘에는 녹색 봉우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어디로 갈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세 그루에 기대어 슬픔에 잠긴다.
Die Lianhua Yan Shu
커튼은 부드럽고 이중 언어를 사용합니다. 오후에 술에 취해 깨어보니 캣킨들이 날아와 난리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내 마음속의 봄은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남은 꽃들은 이끼 뜰에 떨어졌습니다. 기댈 수 있는 수백 피트의 붉은 탑이 있습니다. 얇은 비와 두꺼운 구름이 사람들의 얼굴을 덮고 있습니다. 조만간 소식은 알 수 없습니다. 지는 해는 평평한 파도만을 멀리 보냅니다.
Die Lianhua Ouyang Xiu
커튼은 부드럽고 이중 언어를 사용합니다. 오후에 일어났더니 캣킨들이 날아다니면서 난리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내 마음속의 봄은 아직 본 적이 없습니다. 붉은 꽃이 이끼 뜰에 떨어졌습니다. 기댈 수 있는 수백 피트의 붉은 탑이 있습니다. 얇은 비와 두꺼운 구름이 사람들의 얼굴을 덮고 있습니다. Qiang Guan은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이 없는 것은 새로운 소리가 아니다.
천윤페이청
사막이 다시 녹고 있으며, 봄을 이용하여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잉린의 잎은 이제 막 펴지기 시작했지만 바위에 닿았을 때는 아직 정점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차가운 녹색을 소멸시키고, 맑은 연기가 얼굴을 비춘다. 아련함은 사라진 듯, 무게만큼 깊이도 무거워진다.
시냇물 근처에 엷은 색이 흩어져 있고, 비가 많이 내리고 옅은 흐린 날씨입니다. 나무꾼을 자유롭게 들고 다니는 사람들은 산에서 서로 만날 것입니다.
위소보(Wei Shaobao)의 징공 거주지 몽자오(Meng Jiao) 책동굴에 새겨져 있습니다.
높은 이상은 자연의 질서와 조화를 이루며 자연의 형태는 끝이 없습니다. 선녀꽃은 4시 방향에 응축되고, 옥이끼는 여러 개의 봉우리로 자랍니다.
비서의 상자에는 옻칠 글씨와 금룡이 숨겨져 있습니다. 날씨는 조용하고 구름과 비가 짙게 내립니다.
동굴은 오랫동안 숨겨지지 않을 것이지만 꿈은 반드시 지나갈 것입니다. 서기관들의 컬렉션은 진주로 장식될 것이다.
왕원 농사, 건륭
밭에 농사 짓고 씨 뿌리고, 가까운 장관들이 따르는 일은 직접 농사 짓는 것만큼 품위가 없다.
뻐꾸기 소리는 이미 늦었고 꽃은 피지 않고 풀은 온통 벨벳이다.
수고가 많다는 것은 부지런한 사람이 급히 필요하다는 뜻이고, 폭우로 인해 걱정이 많다는 뜻이다.
Fengze의 고향은 Tianjiang Yuyuan으로 매년 농업, 농촌 및 농민에 중점을 둡니다.
잡기편4부 왕면
배는 시든 버드나무 아래 정박되어 있고 좁은 항구에는 바람이 없다.
수증기가 연기로 짙어지고, 안개가 가벼우며 비가 짙게 내린다.
가을에는 대나무 그늘이 차가워지고, 밤에는 낚시 불이 검붉게 물듭니다.
나도 산양현에 있을 때를 떠올려보면 그런 생각이 든다.
산속의 붉은 매화와 푸른 대나무와 꿩의 사진 왕 면
털샘은 따뜻한 구름 속에서 천천히 이동하며 녹색 돌은 향기롭고 땅의 꽃은 짧습니다.
오케스트라는 움직이지 않고 날이 늦었지만 장강 남쪽의 오래된 정자입니다.
후난의 대나무 장막에 녹색 비가 짙게 내리고, 왕지는 술에 취하면 연지로 물들인다.
기사 깃털 상태도 좋고, 고개를 돌리면 봄바람을 임신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지난해 청차우 정원을 방문했는데, 일몰도 빛나고 잔디도 빛이 났다.
창랑수영장 옆에는 야성적인 장면도 있지만 구수의 무대에서는 사랑이 멀다.
올해 서호를 방문하기 위해 배를 사면 서호의 풍경이 원래와 매우 다릅니다.
금옥과 백옥은 모두 사라지고, 잔해와 옥은 황무지에 쌓였습니다.
동쪽 정원은 쓸쓸하고 서쪽 정원은 고요하고, 은단 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져 차갑다.
12층 앞의 거미줄은 생각을 자극한다.
참고: Aishici.com
기사를 묘사하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맨손은 녹색 안개를 잡고 있고, 로브는 보라색 연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산의 여도사 이등공에 관한 두 시" 당나라: 이백
첫 번째:
기회를 찾고 있다면 , 비샨 집에 가보세요. 물은 운모를 두드리고 바람은 헤더를 쓸어갔습니다. 은둔 생활을 좋아한다면 보라색 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저를 초대해주세요.
둘째:
많은 왕자와 대신들의 딸들이 도교를 배우고 신을 사랑합니다. 맨손은 녹색 안개를 쥐고 있고, 로브는 보라색 연기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그는 스크린에 기대어 쌓자마자 루안에서 옥채찍을 집어 들었다.
해석:
하나:
아내가 이림푸의 딸인 도교 이등공을 찾으러 갔는데, 그녀는 루산산에 있는 초가집으로 가야 합니다. 운모를 물과 함께 두드려 불로장생제를 정제하고 있는데, 초가집에 헤더가 자라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조용한 집을 좋아한다면 그녀와 함께 머물면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좋은 아내는 재상의 후손으로 도교를 배우고 마술을 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섬세한 흰색 손은 녹색 안개와 함께 놀고, 수 놓은 옷은 보라색 연기로 떠오릅니다. 루산평점에 도착하자마자 백옥채찍을 들고 도사 등공과 함께 학을 탈 수 있습니다.
2. 연꽃 스카프를 두른 오강 출신의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고, 발코니의 구름은 독특합니다.
"여도사 추삼칭을 강 위의 남월에게 보냄" 당나라: 이백
연꽃 스카프를 두른 우장의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고, 발코니의 구름은 독특합니다.
한 걸음씩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링보는 순수한 먼지를 품고 탄생한다. 불멸자를 찾아 남월에 가면 웨이 부인을 만나야합니다.
해석:
머리에 연꽃 스카프를 두른 오강 출신 여성 도사. 네온 옷은 비에 젖지 않는데, 이는 발코니 여신과는 정말 다릅니다. 평범한 발은 먼 곳을 여행하기 위해 천신발을 신었고, 걸을 때 그녀는 파도에서 떠오르는 Luoshui 여신과 같습니다. 불멸자를 찾기 위해 남월의 형산에 가면 유명한 선녀 웨이부인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3. 어디로 가야할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 그루에 기대어 고민하기도 한다.
"대 천산 도교 방문 없음"당나라 : 이백
개 짖는 소리와 물소리 속에 복숭아 꽃이 이슬로 짙어졌습니다. 나무가 깊어야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야생 대나무는 녹색 안개로 갈라지고, 날아 다니는 샘에는 녹색 봉우리가 매달려 있습니다. 어디로 갈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세 그루에 기대어 슬픔에 잠긴다.
해석:
개들의 희미한 짖는 소리와 물 흐르는 소리가 섞여 있고, 복숭아 꽃에는 이슬 방울이 몇 개 있습니다. 엘크는 숲 깊은 곳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정오에 냇가에 왔을 때 산사의 종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푸른 산대나무가 푸른 구름을 가르고, 푸른 산봉우리에는 하얀 폭포가 높이 솟아 있습니다. 도사들의 행방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고목 몇 그루에 기대어 불안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4. 갑자기 파랑새 메신저를 만나 치송의 집에 초대받았다.
'청명일 매화꽃이 핀 도사 방의 연회' 당나라: 맹호연
숲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봄은 가고 정자는 열려 있다 사물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갑자기 파랑새의 사신을 만나 치송의 집으로 초대했다.
황금 난로가 켜져 있고, 복숭아가 꽃이 피었습니다. 어린애 같은 얼굴이 머물 수 있다면 취해서 구름 속으로 표류하는 것은 어떨까요?
해석:
나는 숲 속에 높은 곳에 누워 텐트를 열고 산의 자연미를 즐기고 있다. 갑자기 메이 도사님이 자기 집에서 열리는 연회에 나를 초대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방의 연금로에 불이 방금 켜져 있고 밖에는 복숭아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이 술을 마시면 영원히 젊어질 수 있다면 나는 꼭 취하겠다.
5. 수천그루의 붉은 복숭아나무가 손으로 심어져 있고 산에는 봄바람이 없습니다.
'도교 설이 도원을 아프다' 당나라: 유우희
제단 옆에는 학의 둥지가 비어 있고, 흰 사슴은 옛 길을 한가로이 헤매고 있다.
수천 그루의 붉은 복숭아 나무가 손으로 심어져 있고 산에는 봄바람이 없습니다.
해석:
화단 옆 오래된 소나무는 아직 남아 있지만 학 둥지는 비어 있습니다. 흰사슴이 고대의 길을 따라 한가로이 걷고 있다. 내 오랜 친구(도사 설을 지칭함)가 심은 수만 그루의 붉은 복숭아나무가 산비탈 전체에 꽃을 피웠지만 그 주인은 더 이상 여기에 없고 봄바람에만 날릴 수 있다.
고독하고 자유롭고 여유로움을 표현한 고시, 조용한 시간에 대한 문장, 고독하고 자유롭고 여유로움을 표현한 고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가을밤, 신선한 공기. ——장시에
석궁의 가을 공기가 맑고, 맑은 공기가 계곡에 적합합니다. ——원절
땅이 높고, 산이 조용하고, 공기가 맑습니다. ——장지
높은 하늘의 바람과 비가 그치고 정원에는 신선한 공기가 있습니다. ——추광시
산의 비가 신선한 공기를 떠나고, 급류는 이른 시원함을 가져옵니다. ——Zhu Jingxuan
나이가 들수록 비온 뒤의 종소리와 북소리는 더욱 신선해집니다. ——Su Shi
조용한 시간에 대한 시:
1. 나무가 깊어야 사슴이 보이고, 정오에는 개울에서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11. "예상치 못한 대천산 도사 방문" by 이백
2. 저녁에 눈이 오는데 한잔 할 수 있나요? 11. 백거이(Bai Juyi)의 "유류십구일을 묻다"
3. 강물에는 시원한 바람이, 산에는 밝은 달만이. 귀로 들으면 소리가 되고, 눈으로 만나면 색이 된다. 11. Su Shi의 "Red Cliff Ode"
4. 그때 나는 사랑하는 사람과 작별 인사를 했고, 산이 어디에 있고 강이 멀리 있는지 알았습니다. 11. '파도 없는 사샤·푸른 바다를 밟다' - 안서
5. 남풍은 내 뜻을 알고 내 꿈을 서주에게 날려준다. 11. "서주송" 익명 (강암웨이 서주송 전문)
6. 바닷물은 오랜 꿈이라 너도 걱정이고 나도 걱정이다. 11. "시저우 송" 익명
7. 처음 만났을 때 마치 오랜 친구에게서 돌아온 것 같았습니다. ——익명
8. 그 남자는 대나무 말을 타고 와서 청매실을 만들기 위해 침대 주위를 돌아다녔다. 11. Li Bai의 "Chang Qian Xing"
9. 구름은 녹색과 녹색이며 비가 올 준비가되어 있으며 물은 느리고 연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11. 이백의 『몽유병천목음이별』
이백의 자필신문 내용을 따라가다: 관직에 좌절한 남자, 시에 자랑스러운 남자, 자연을 사랑한 남자 - 이바이 . 공직생활이 침체되자 그는 청야에서 망명하기 시작했다. "밝은 달을 향해 잔을 건배하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라." 이것은 달 아래서 혼자 술을 마시는 분노이며, "하늘을 우러러보며 웃으며 나가는 것은 펑호인이 아니다.
"이것이 그의 안일한 사고방식이다. "생활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명나라가 배를 망칠 것이다. “그의 이루지 못한 야망에 대한 좌절이다.” 바람과 파도가 부서지는 때가 있을 것이고, 돛이 바다에 직접 매달려 바다를 돕기도 할 것이다. "는 그의 삶의 낙관주의다...
하단 공식 고객센터를 클릭해 아기 이름을 지어줄 수도 있다. 아이에게 천금을 주는 것도 아이에게 주는 것만큼 좋지는 않다. 좋은 이름을 지어주세요. 많은 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져주셨고, 아기가 태어난 연도에 따라 아기의 이름을 지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