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세상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기본적인 문학 형식으로, 영혼을 표현하는 문학 장르입니다. 시인은 성숙한 예술적 기술을 익히고 간결성을 사용하여 특정 음절, 억양 및 리듬을 따라야 합니다.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를 통해 사회생활과 인간의 정신세계를 고도로 농축하여 표현합니다. 공자는 시에는 설렘, 감상, 공동체, 원망이라는 네 가지 기능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Lu Ji는 "시는 감정에서 비롯되며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조화롭지 못한 것을 시라 하고, 조화로운 것을 노래라 불렀다. 시의 표현기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시대를 거쳐 지속적으로 발전·창조되어 왔으며, 그 적용도 유연하고 다양하여 과장, 중복, 중복, 도약 등을 모두 설명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모든 방법은 상상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의 주요 특징일 뿐만 아니라 시의 가장 중요한 표현기법이기도 하다. 시에서 또 다른 중요한 표현기법은 상징성이다. 상징은 간단히 말해서 “의미를 상징한다”는 뜻이지만, 현대시에서 상징은 영혼의 직접적인 이미지로도 표현된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현대적인 관점에서 시의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방식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현대시는 시의 일종인 '토속시'라고도 불리며, 고전시에 비하면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엄격한 형식과 리듬을 따르지 마세요. 현대시의 발견은 청나라 후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서양에서 유입된 일부 시가 자국어로 번역되기 시작했지만, 그 양이 많지 않아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현대시라는 명칭은 1953년 Ji Xian이 "현대시학회"를 설립하면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 시의 주요 학파로는 초승달파, 구잎파, 안개파가 있다. 작품의 내용 표현에 따라 서사시와 서정시로 나누어진다. 작품 언어의 운율과 운율, 구조적 형태에 따라 운율시, 자유시, 산문시, 운율시로 구분된다.
위의 진술에서 볼 수 있듯이 현대시는 시의 한 유형이지만 시는 현대시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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