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을 표현하는 명언경구
1. 자신과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좋지 않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도 좋지 않다. -응? 서특립
2. 미모만 있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은 칭찬할 가치가 없다. -응? 베이컨
3.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응? 괴테
4. 항상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추구한다. -응? 사각야
5, 위신을 앓지 않고, 덕불존으로 고통받는다.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응? 장형
사기꾼은 그가 진실을 말해도 아무도 그를 믿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얻었다. -응? 이솝
7. 몸을 개선하고 합리적이고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수양성의 물질적 기초이다. -응? 주은래
8.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이다. -응? 송수네지
9. 실연을 위해 미래를 지연시키는 것은 평생의 손실이다. -응? 불바다
10, 안녕하세요, 천하태평입니다. 사람마다 이기적이고 천하가 대란이다. -응? 후베이
1 1,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응? 곽말로
12, 이상적이지 않은 우유부단함은 슬픈 심리다. -응? 베이컨
13, 분명히 교만과 겸손은 정반대이지만 대상은 같다. 이 대상은 바로 자아이다. -응? 휴
14, 사람이 습관을 지배하는 것은 습관이 사람을 지배하는 것이 아니다. -응? 오스트로프스키
15, 수양성, 성실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응? 주지유
16, 추억할 때마다 생활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 -응? 곽소천
17, 지난 일은 이미 잊어버렸고, 마음속으로는 사심이 없다. -응? 몰드
18, 우리가 고칠 수 없는 유일한 단점은 연약함이다. -응? 라로시 푸코
19. 습관은 천성이고, 그는 마술사이다. 아름다운 것에 대해서는 잔인하고 못생긴 것에 대해서는 착하다. -응? 베다
20,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응? 유비
2 1. 한 사람은 부모를 존중하고, 아이를 잘 대하고, 가난한 친척에게 관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예의를 갖춰야 한다. -응? 러셀
22. 위인의 정신은 자조해서는 안 된다. -응? 제갈량
진정한 도덕이 있어야 진정한 용기가 있다. 하늘을 두려워하고 귀신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누구나 마음속에 귀신이 있고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 -응? 선영광
24. 근면한 꿀벌은 결코 슬퍼할 시간이 없다. -응? 블랙
25. 실연한 이상 포기해야 한다. 깨진 연을 되찾을 수 없다. -응? 발자크
26.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은 정말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이다. -응? 발자크
27.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으니 놀라지 않고, 화를 내지 않고 추가하지 않는다. -응? 수시
28, 오만, 한 사람입니다. 우리를 이기는 것은 아첨하는 것이고, 우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오만이다. -응? 심국운
29.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응?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응? 메리메이
3 1, 세상의 활동은 많은 부족함이 있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응? 로댕
32. 교만하지 않으면 교만할 수 있고, 자만하지 않을 수 있다. -응? 제갈량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응? 사마광
34.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응? 롱펠로
35. 좋은 성질은 한 사람이 사교 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옷이다. -응? 플레이보이
36. 인생의 가치, 즉 당대의 일을 잣대로 하는 것이다. -응? 서위
37. 나무를 심는 자는 뿌리를 길러야 하고, 덕을 심는 자는 마음을 키워야 한다. -응? 왕수인
38.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착하기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응? 베토벤
정직은 자기 재배의 기초이며, 선은 정직의 기초입니다. -응? 주희
습관은 인류의 제 2 의 천성이다.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한 사람의 주요 본성을 이해할 수 없게 한다. 이 방면에서 습관은 잔인하지도 매력적이지도 않다. -응? 프루스트
4 1, 그래서 뜻을 세우는 자도 배움의 마음이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응? 왕양명
42.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응? 몬테스키외
43. 미적 감각은 문화적 수양이 필요하고, 아름다움은 수양을 통해 이해하고 발견할 수 있다. -응? 헤겔
가장 맹목적인 순종은 노예가 남긴 유일한 미덕이다. -응? 루소
45, 강심은 늙지 않고, 죽으면 귀신이 될 수 있다. -응? 육유
과거는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자신에게 속합니다. -응? 셰리
47, 행동 중심의 텍스트, 정직 먼저. -응? 돈? 류종원
48. 어렸을 때 생각하는 습관을 들이지 않았다. 이것은 그로 하여금 남은 평생 동안 생각할 수 없게 할 것이다. -응? 루소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입니다. -응? 여곤
50, 사치가 어수선하고 검소하여, 갑자기 눈앞에 펼쳐졌다. -응? 백거이
5 1, 사치스럽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한 사람은 부자이다. -응? 한비
52. 생활에서 자신의 역할을 발휘하기 위해 삶을 사랑합니다. -응? 로댕
(53),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응? 공자
54. 남을 모함하려고 모의한 사람은 먼저 재앙을 당한다. -응? 이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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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문장:
1 .. 고상한 인격을 묘사한 명언
2. 성격에 관한 명언
-응?
55. 연습하지 않으면 일어설 수 없다. 만약 네가 나서지 않는다면, 너는 집안의 과부가 될 수 있지만, 상황은 세계보다 더 나쁘다. -응? 무측천
(56), 붕일 순풍, 만리 비상하다. -응? 리퍼
57. 교양이 좋은 사람은 누구나 계율을 가지고 있다: 화를 내지 마라. -응? 에머슨
58. 국가가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덕을 근본으로 해야 하며 인재가 목적이다. -응? 강희
59. 아름다움을 판단하려면 수양의 머리가 있어야 한다. -응? 칸트
60. 문명은 교양 있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다. -응? 로스킨
6 1,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응? 사각야
인간으로서 우리는 부모를 존경하고, 아이를 잘 대하고, 가난한 친척을 아낌없이 대하고, 모든 사람에게 예의를 갖춰야 한다. -응? 러셀
63.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응? 몬테스키외
64. 가난과 부를 걱정하지 않는다. -응? 도연명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없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포용받을 자격이 없는가? 베르네
헌신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입니다.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최고 수련에 도달하는 수단이다. -응? 괴테
67. 사람은 자신의 완고한 이기심에서 벗어나 자신의 인격을 자유롭게 표현할 권리를 주어야 한다. -응? 투그네프
68. 만약 당신이 겸손하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의지할 것입니다. 네가 오만하고 자만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갈 것이다. -응? 갈홍
(69), 신사 는 실제로, 그 중국 이 아니다; 내면을 치료하지, 외부가 아니다. -응? 장
70. 개성을 잃은 시인은 재능이 없지만 시를 꾸준히 쓰는 사람보다 더 비열하고 열등하며 유죄다. -응? 휴고
7 1, 자구,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해. -응? 주희
72. 수양이 심장에 미치는 중요성은 음식보다 몸에 대한 중요도에 못지않다. -응? 키케로
73.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응? 곽소천
74, 정적 자기 재배, 독일 자기 재배; 근면은 부족하지 않고, 민감하고 유공하다. -응? 책에서 발췌하다
75, 미덕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응? 콰메네스
76. 사람은 모든 힘을 노력하여 자신을 높여야 하며, 힘을 다른 일에 낭비해서는 안 된다. -응? 레프? 톨스토이
77. 많은 생각들은 어느 정도의 문화적 소양에서 비롯된다. 마치 새싹이 푸른 가지에서 자라는 것과 같다. -응? 괴테
미덕은 대부분 좋은 습관에 포함되어 있다. -응? 팔리치
79. 수양의 본질은 한 사람의 성격과 같아서 결국 도덕정서의 문제로 귀결된다. -응? 에머슨
80. 수양을 통해 자신의 취향을 높일 수 없다면 수양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없다. -응? 보아스
8 1, 문화수양의 목적은 가장 고상하고 깊은 것을 감상하는 진선미의 능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응? 보아스
82. 독서사는 사람을 현명하게 하고, 시를 읽는 것은 현명하게 하고, 연산은 정밀하게 하고, 철학은 심오하게 하고, 윤리학은 사람을 수양하게 하며, 논리수사학은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응? 베이컨
83.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응? 몬테스키외
84. 겸손은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고, 너무 겸손한 사람은 사기를 조심해야 한다. -응? 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