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말하는 만나도 못 본다는 게 무슨 뜻이야?

네가 나를 볼 수 있든 없든 간에, 나는 줄곧 제자리에 있을 것이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네가 나를 그리워하든 말든,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거기서 변하지 않았다. 네가 나를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증가하거나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네가 나와 함께 가든지 안 가든지, 내 손은 아직 네 손에 있으니, 나는 영원히 떠나지 않을 것이다. 내 품에 오든지, 아니면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든지 묵묵히 사랑하게 해줘.

출처 《눈으로 본 것이 확실하다》

펑샤오강' 비성불호 2' 는 유명한 시이다.' 보고 또 본다'. 이것은 이향산 (손) 이 아버지의 임종 작별회에서 딸이 그에게 준 시 한 곡이다. 그것은 사랑과 생활의 두 가지 주제를 토론했다. 그것은 애틋하고 다정하여 많은 관중의 눈에는 눈물이 있다. 그 작가는 17 세기의 유명한 시인, 6 세 달라이 라마 창고가초라고 불렸다. 사실 작가는 다른 사람이다. 그녀는 당대의 여시인데, 이름은 자실란두송이다.

타히람 도도도 이것이 자신의 작품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녀는 "이 시는 내가 2007 년 5 월부터 쓴' 로맨틱한 달로 의심되는' 에피소드에서 나온 것 같다" 고 말했다. 연꽃땅콩 대사의 말에서 영감을 받았다.' 나는 나를 믿는 사람, 심지어 나를 믿지 않는 사람을 버린 적이 없다. 비록 그들이 나를 볼 수는 없지만, 우리 아이는 영원히 나의 동정심에 의해 지켜질 것이다. 나는 이 시를 통해 스승의 제자에 대한 불멸의 배려를 표현하고 싶다. 사랑과 낭만과는 무관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전기문학' 창고가조' 작가, 당대의 유명한 시인 고평은 창고가초가 알고 있는 거의 70 곡의 사랑시 중 보이지 않는 내용이 없다고 말했다. "그의 시는 뚜렷한 이탤릭체로 되어 있는데, 멜로디는 보통 네 마디 세 끼이지만, 가장 긴 것도 예닐곱 문장밖에 없다. 위작' 은 대부분 긴 문장으로 특징과 맞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