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이백의 "금령의 봉황 테라스에 오르다"
불사조는 봉황 테라스를 여행하고 봉황은 플랫폼을 떠나고 쿵장강은 저절로 흐른다.
한적한 길에는 오궁의 꽃과 식물이 묻혀 있고, 진나라의 의복은 고대 언덕이 된다.
삼산과 푸른 하늘 너머로 물줄기가 백로주를 가르고 있다.
구름은 언제나 태양을 가릴 수 있는데 장안의 부재는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
이백(서기 701년~서기 762년), 태백으로도 알려져 있고, 청련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백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자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 다음으로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입니다. Li Bai와 Du Fu는 총칭하여 "Big Li and Du"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충:
Mianzhou Changlong (현재 Jiangyou, Sichuan) 출신입니다 (Sichuan Jiangyou에있는 Li Bai의 고향 인 Longxiyuan의 컬러 사진 참조). 이백은 어린 시절에 다양한 과목을 공부했으며 유교 고전과 고대 문학 및 역사의 명작 외에도 다양한 사상의 책을 탐색했으며 "검술에 능숙했습니다"( "한과 함께하는 형주 서"). . 그는 당시 유행하던 도교를 믿었고, 산과 숲에 은거하여 불멸을 추구하고 도교를 배우는 것을 좋아했으며, 동시에 공을 세우려는 정치적 야망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백은 25~26세쯤 촉나라 동쪽으로 여행했다. 그 후 10년 동안 그는 장강(長江)과 황하(黃河) 중하류의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안록(현 호북)에서 당고종의 재상 서여사의 손녀와 결혼했다. 이후 런청(지금의 산둥 성 지닝)으로 이사했습니다. 개원 18년(730년)에 그는 정치적 미래를 위해 장안에 도착했지만 실망하고 돌아왔다. 천보 원년(742), 우진공주 등의 권유로 현종의 부름을 받아 장안으로 불러 한림서원에 들어가 문필 초안 등의 일에 참여했다. 이백은 처음에는 흥분하여 변화를 일으키고 싶었지만 현종 말기에는 정치가 점점 부패하고 어두워졌고 이림복은 권력을 장악하고 점차 궁정에서 퇴폐적인 지배 집단을 형성했습니다. 반복적으로 배척과 박해를 받았습니다. 리바이는 천성적으로 정직했고 어둠의 세력을 아첨할 수 없었기 때문에 중상과 비방을 받았고, 장안에 머문 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사임하고 베이징을 떠나야 했습니다. 이후 11년 동안 그는 계속해서 황하와 장강 중하류를 유랑했다. 천보 3년에 이백은 낙양에서 두보를 만나 지금의 하남과 산동의 여러 곳을 여행하고 함께 여행하며 술에 관한 수필을 쓰며 친분을 쌓았습니다. 중국문학사의 이야기. 두 사람은 이듬해 헤어지고 다시는 만나지 못했지만 서로를 위해 깊은 애정을 담은 추모시를 썼다. 천보 14년에 안시의 난이 일어나 이백은 현성(현 안휘성)과 녹산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이때 현종은 16번째 아들 리용왕(永王) □을 산난동로, 영남로, 건중로, 강남서로의 사신이자 강릉목사로 임명하여 장강 중부 지역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책임을 맡았다. 이백은 반란을 진압하고 민족 단결을 회복하려는 염원으로 용왕 막부의 사업에 참여하여 강령 동쪽에서 군대를 이끌었습니다. 뜻밖에도 이 □는 수종의 명령을 거역하고 자신의 세력을 확장할 기회를 이용하려고 하였고, 그 결과 수종은 그를 제거하기 위해 군대를 보냈다. 이백(Li Bai) 역시 이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아 순양(지금의 장시성 주장)에 투옥되었고 곧 예랑(현재의 귀주성 퉁즈)으로 유배되었습니다. 다행히 그는 도중에 사면을 받고 59세에 동쪽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 말년에는 강남(Jiangnan) 지역에 살았다. 61세가 되었을 때 태위 이광비가 군대를 이끌고 린화이에서 안시 반군을 공격한다는 소식을 듣고 북쪽으로 가서 군대에 합류하여 적을 죽일 준비를 했으나 병이 나서 돌아섰다. 방법. 이듬해 그는 총수당도(지금의 안후이성) 현 행정관인 이양병(梁陽况) 자택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이백의 시 중 다수가 유실되었지만 그 중 900개 이상의 시가 오늘날에도 풍부하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남아 있습니다. 리바이의 시는 미래 세대에게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당나라의 한유, 이화, 송의 구양수, 소식, 육유, 명나라의 고기, 청나라의 곡대군, 황징인, 공자진 등 유명한 시인들이 모두 이 곳에서 자양분을 얻었습니다. 이백의 시는 다양한 정도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나라 때 편찬된 이백집은 전승되지 않았다. 북송 중기 송민추(宋minqiu)는 옛 이백문(十白文集)을 보충하여 거의 천수에 달하는 시를 얻었고, 증공(曾功)은 그 순서를 정하고 일부 시 제목 아래에 집필 장소를 표시하였다. 나중에 안지지가 이를 수정하여 30권의 "이태백전집"으로 출판했는데, 이 책은 소주에서 판화되어 세상에 "수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촉본은 현존하는 최초의 이백 모음집인 소본을 바탕으로 복각되었으며, 원래는 강희 시대에 애서가가 수집한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복각한 것입니다. 먀오족 버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의 촉본(대략 북송 말기와 남송 초기에 조각된 것)은 현재 일본 징자탕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일본 교토대학교 인문학 연구소에서 복사했습니다. 이백문집의 첫 번째 주석자는 남송(南宋)의 양계현(楊秀熙)으로, 풍부한 주석이 달린 이한림문집 25권을 집필했습니다. 원나라 초기에 소시는 양의 주석을 삭제하고 보완하여 25권의 『이태백문집 분류 및 보충』을 편찬했는데, 대략적으로 상세하지만 여전히 너무 복잡하고 누락된 부분이 있었다. 명나라 때 호진행은 『이세동』 21권을 썼는데, 일반적으로 사실을 기재하지 않고 가끔 자신의 의견을 덧붙이고 옛 주석의 오류를 반박했다. 청나라 건륭(乾隆) 시대에 왕기는 오래된 주석을 수집하고 보완하고 개정하여 풍부한 선택과 상세한 주석을 갖춘 "이태백 전집" 36권을 편찬했습니다. 마지막 6권 중 1권은 연대기이고, 나머지 5권은 이백의 생애와 작품에 대한 정보를 분류하여 정리한 것이다. 명나라 때 주견은 이백의 시 200여 편을 발췌하여 위작이라고 주장하는 『이시론』 두 권을 썼으나 대부분은 추측에 기초한 것이었다. 이백의 『필기』, 『웃는 노래』, 『슬픈 노래』 등의 전집 중 후세의 검토를 거쳐 사이비 작가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지만 시는 20여 편에 불과하다. 청나라 말기 황희□는 왕기가 편찬한 『이태백기』의 옛 악보를 덧붙였는데, 이는 옛 악보보다 더 자세하다. 황은 또한 "이태백 시집 목록"을 집필했는데, 이는 순서가 적절하지는 않았지만 오늘날 굴의원과 주진청이 "집"을 편찬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of Li Bai". "주석"은 양계현에서 왕계까지의 이전 주석을 바탕으로 당송대의 관련 시, 주석, 문헌 연구 자료 및 최근 연구 결과를 검색하여 주석으로 보완하고 수정했습니다. 오류, 그리고 Wang Qi의 주석을 바탕으로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책을 참조하여 더 자세한 교정이 편집되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Li Bai 컬렉션에 대한 가장 상세한 주석 세트입니다.
장르:
[이 단락 편집]
7자 운율 시
운율:
[ 이 문단 편집]
○핑조 ● 사선 ⊙ 평면 또는 사선 가능 △핑 운율 ▲ 경사 운율
이 작품의 운율은 Eleven You; 너'라고 운율을 맞출 수 있다.
봉황은 봉황 플랫폼을 타고 이동하고, 봉황은 플랫폼을 떠나 공강 강이 저절로 흐릅니다.
●○○●●○Δ,●●○⊙○●Δ
한적한 길에는 오궁의 화초와 진나라의 의복이 묻혀있다 고대의 언덕이 되다
○○○●○○●, ●●⊙⊙○●Δ
푸른 하늘과 반쯤 무너진 산 너머로 물이 백루주를 가르고 있다.
⊙○●●○○●,●●⊙⊙●●●Δ
구름은 언제나 태양을 가릴 수 있고, 장안이 없다는 것은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
⊙○○○○●●, ⊙○⊙●●○Δ
참고:
[이 단락 편집]
1. 피닉스 테라스(Phoenix Terrace): 예전 자리는 현재 난징시 봉황산(Fenghuang Mountain)에 있습니다. "Taiping Huanyu Ji" Volume 90 Jiangning County, Jiangnan East Road: "현에서 북쪽으로 1마일 떨어진 봉황산은 Sanjinggang과 구불구불한 사마천을 연결합니다. Yuanjia와 Song 왕조 16년에 세 마리의 새가 이곳에 모였습니다. 오색, 조화로운 소리로 장식되어 있으며 봉황탑에는 여전히 많은 새들이 산 위에 세워져 있으며 장걸의 "수한당시" 제1권이라고 불립니다. 송나라: "진링 봉황탑은 도시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나라를 둘러보고 우물을 내려다보며 마지막 노래로 불멸자를 추방하는 고대 비문을 노래합니다."(또한 Zhang Biaochen의 "Coral Hook Poetry 참조) 토크' 1권).
2. 오궁(吳殿): 삼국시대 오나라는 도읍을 금릉(金陵)에 두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 진 왕조: 동진 왕조도 진링에 수도를 세웠습니다. 옷 : 부유한 귀족을 가리킨다. 치우: 무덤.
3. 삼산(三山) : 난징시 서남쪽 양쯔강에 위치해 있으며, 세 개의 봉우리가 남북으로 병치되어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육유의 《입수》 1권: "세 산이 돌과 봉황탑에서 바라보면 중이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고, 그 아래로 지나가면 금령에서 50리밖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반낙하(半fall): 구름에 반이 덮힌 세 개의 산을 묘사합니다.
4. 두 개의 물: 하나는 "하나의 물"입니다. 친화이강(秦淮河)이 난징(南京)을 통과한 후 서쪽으로 장강(長江)으로 들어가고, 이를 건너는 백로주에 의해 두 지류로 갈라진다는 뜻이다. Bailuzhou : 오늘날 난징 Shuiximen 외곽의 고대 양쯔강에 있는 모래톱. 섬에는 백로가 많아 붙여진 이름이다. 지금은 땅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5. 떠다니는 구름: 육가의 "신우차정(Xinyu Cha Zheng)": "떠다니는 구름이 해와 달을 가리는 것처럼, 사악한 신하들이 지혜로운 자를 가리게 됩니다."
번역:
[이 단락 편집]
여기에는 봉황새가 봉황 플랫폼에서 놀고 있었는데 지금은 봉황새가 날아갔습니다.
만 이 빈 플랫폼은 남아 있고, 회사와 함께 강물은 여전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우왕의 웅장한 궁전과 그 안에 있던 수천 그루의 꽃과 식물은 이제 황량하고 한적한 길에 묻혀 있습니다. 금나라 그는 눈부신 공적을 세웠으나 지금은 고분에 묻혀 황토더미로 변했다.
무대에 서서 저 멀리 세 개의 산을 바라보니 여전히 푸른 하늘 밖에 서 있는 백로주가 친화강을 두 개의 수로로 나누었습니다.
하늘에 떠있는 구름이 바람에 떠다니며 때로는 태양을 가리고 장안의 도시를 볼 수 없게 만들어 매우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감사:
[이 단락 편집]
리바이는 시를 거의 쓰지 않았지만 "등진링 봉황 테라스"는 당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 중 하나입니다. 왕조의 걸작. 이 시는 작가가 야랑으로 유배되었다가 사면을 받고 돌아온 후 지은 것으로, 천보시대 장안에서 쫓겨나 남쪽으로 금릉으로 유배하면서 지었다는 설도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봉황탑의 전설을 묘사하고 있는데, 열네 글자 중 세 글자가 연속해서 쓰이는데, 음절이 너무 반복적이지 않고 아주 아름답습니다. '봉황대'는 금릉 봉황산에 위치해 있으며, 남조 유송시대 영가시대에 봉황들이 이 산에 모여 단을 쌓았다고 합니다. 봉건 시대에 봉황은 상서로운 상징이었습니다. 그 당시 봉황의 방문은 왕조의 번영을 상징했지만, 이제 봉황이 하늘로 가버렸으니 육조의 번영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오직 장강의 물만이 흐르고 있으며 자연은 영원한 존재입니다. !
세 번째, 네 번째 문장은 '봉황이 하늘을 떠난다'는 의미를 더욱 발전시킨다. 삼국 시대의 오와 이후의 동진 왕조는 모두 금릉에 수도를 세웠습니다. 시인은 한때 번영했던 오나라의 궁전은 버려졌고, 동진의 낭만주의 인물들이 이미 무덤에 들어간 지 오래라고 감동적으로 말했습니다. 당시 Xuanhe는 역사에 어떤 귀중한 것을 남겼습니까?
시인은 역사에 대한 존경심에 감정을 담지 않고 자연과 끝없는 강에 시선을 돌렸다. “세 개의 산이 푸른 하늘에 반쯤 던져지고 강이 갈라진다. Bailuzhou로 들어가는 "세 개의 산"은 Jinling의 남서쪽의 Yangtze River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쪽에서 남쪽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육유(陸保)의 『입서기』에는 “세 개의 산이 있어 석두산과 봉황산에서 바라보면 야오야오에게 중이가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고 그 아래를 지나면 금령에서 50여 리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고 되어 있다. 루유는 "아오야오에게는 중이가 있다"며 "푸른 하늘 밖으로 반쯤 떨어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백은 세 산이 반은 숨겨져 있고 반은 보이고, 딱 알맞게 다가오는 세 산의 풍경을 썼습니다. 금령(金陵) 서쪽의 장강(長江)에 있는 '백로섬'은 장강을 둘로 나누기 때문에 '물 하나가 백로섬을 나눈다'고 한다. 이 두 시는 웅장하면서도 깔끔하게 대조되는 보기 드문 아름다운 시입니다.
결국 이백은 육조의 수도인 금릉부터 당나라의 수도인 장안까지 더 멀리 보고 싶었다. 그러나 "떠다니는 구름은 언제나 태양을 가릴 수 있고, 장안이 없다는 것은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 이 두 시에는 심오한 의미가 담겨 있다. 장안은 황실의 소재지이고, 태양은 황제의 상징이다. 육가의 『신우·신위장』에서는 “떠다니는 구름이 해와 달을 가리는 것과 같이 악신은 현명한 자를 보호한다”고 말했다.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방법은 매우 슬프다. "장안을 보지 못함"은 시 제목에 "등"이라는 단어를 강조하여 상황을 접할 때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우화적인 의미를 가지며 뒷맛이 가득합니다. 이백은 최호의 시 '황학탑'을 매우 존경하고 승패를 비교하고 싶어 '금릉봉황탑에 오르다'라는 시를 썼다고 한다. "Tiaoxi Yuyincong Hua"와 "Tang Poetry Chronicle"에는 유사한 기록이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시는 솜씨 면에서 추이의 시와 맞먹는다. "장단과 추진력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라고 말한 것처럼, 두 시 모두 나름대로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운율을 이룬다. . 언어도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꾸밈이 없고 자유롭고 우아하다. 고대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작품으로서 이씨의 시는 그 자신만의 독특한 감정, 역사적 암시, 눈앞의 풍경, 시인 자신의 감정을 엮어 쓰며 조국에 대한 관심과 포용을 표현하고 있다. , 그 의미는 특히 광범위합니다.
이백의 "금령 봉황 테라스 오르기"
불새는 봉황 테라스를 여행하고 봉황은 플랫폼을 떠나 빈 강이 저절로 흐릅니다. 오궁의 꽃과 식물은 한적한 길에 묻혀 있고, 진나라의 의복은 고대 언덕으로 변모합니다. 푸른 하늘 너머에는 세 개의 산이 반쯤 내려져 있고, 두 개의 강이 백로주로 갈라져 있습니다. 떠 다니는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이백은 시를 거의 쓰지 않았지만 이 시는 당나라 시의 걸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역사적 유물을 소재로 한 시지만, 대사 속에는 애절한 감정이 숨어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봉황 테라스의 전설을 묘사하고 있는데, 봉황이 대만을 떠났을 때 6대에 번영을 누렸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는 '봉황탑'이 더욱 발전하고, 오동대와 진동대의 낭만파 세대도 무덤에 들어가 잿더미로 사라졌다. 자연의 장엄함에 대해 5~6개의 문장을 써 보세요. 대결은 깔끔하고 다채롭다. 마지막 두 문장은 당나라 수도 장안의 현실을 직시하면서 황제가 악에 둘러싸여 나라를 섬길 길이 없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 최하오의 '황학탑 오르기'와 비교하면 이 시는 '솜씨의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다. 두 개의 대련은 사건을 다루고 장면을 묘사하기는 하지만 최의 시에 있는 두 개의 대련보다 훨씬 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결론 문장에는 왕에 대한 사랑이 표현되어 있으며, 나라가 어려울 때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는데, 그 의미가 특히 광범위합니다. 그러나 장엄함의 측면에서 보면 이시는 최시보다 훨씬 덜 웅장하다.
: "떠 다니는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장안이 없으면 사람들을 슬프게합니다." 두 문장은 심오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떠 다니는 구름"은 배신적인 악당에 대한 비유입니다. 태양'은 황제를 비유한 말이다. 이 시는 황제가 반역자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정부가 부패했음을 암시합니다. 이 두 시는 조국에 봉사할 길이 없는 시인의 애절한 심정을 표현하기도 한다.
'금릉봉황탑에 오르다'는 시인의 슬픔과 비애를 금릉봉황탑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내용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그의 창작물 중 유명한 작품이다.
문자 운율시.
시의 첫 문장이 제목이다. '피닉스 투어 온 더 피닉스 테라스'는 자연스럽게 피닉스 테라스의 이름을 떠오르게 하며, 자연스러운 우아함으로 문장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다음 문장
은 무한히 감동적입니다. "봉황이 플랫폼을 떠나면 빈 강이 저절로 흐릅니다!" 자(自)라는 말은 역사의 흥망성쇠에 대한 한숨을 말한다. 여기서 "봉황"이라는 단어는 말장난으로 봉황탑의 유래를 지적할 뿐만 아니라 인간 세계의 우여곡절도 담고 있습니다. 매력은 높고 우아하며 메시지는 광범위합니다.
위의 내용에 이어 다음 3, 4개의 문장은 '오궁'과 '금나라'의 대련으로 이어지며, 일반적으로 육조의 수도인 봉황테라스의 역사적 흥망성쇠를 지칭한다. .
언어는 부드럽고 정교하며 무한한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우 궁 화초"는 과거 무왕 정원의 번영과 번영, 그리고 현재의 망각을 표현합니다.
안전한 길. 『진나라 옷』은 동진나라의 부귀영화를 표현하고 있지만, 지금은 그들의 고독한 무덤이 연기와 풀밭에 흩어져 있다. 이 커플은
한없는 황량함에 젖어 있다. 이제 무대 위를 둘러보면 오궁과 금원, 육조의 번영은 오랫동안 눈에 띄지 않았고, 삶의 우여곡절을 겪은 푸른 산만이 그대로 남아 있고, 푸른 산만이 남아 있다. 물은 영원히 흐른다. 멀리 있는 세 개의 산은 반쯤 떨어져 있고
구름과 안개로 뒤덮여 있고 강 한가운데에 백로섬이 있어 두 개의 강이 갈라져 격랑을 일으키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광활한 물과 먼 산의 황량한 풍경. 이 끝없는
풍경과 명승지는 흥망성쇠에 대한 수많은 역사적 이야기를 남겼으며, 이는 끝없이 감탄스럽고 우울합니다. 그러므로 이어지는 마지막 대련에서 시인은 자연스럽게 눈앞의 현실로 돌아와 깊은 고민과 고민을 표현한다. 여기서 '해를 가리는 구름'
'은 궁정의 반역자들을 가리킨다. '떠다니는 구름'은 악을 비유하고, '태양'은 군주를 비유한다. "고대시 · Xingxingxingxingxing": "떠 다니는 구름이 낮을 가리고 방랑자는 돌아 오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정보 :
[이 단락 편집]
1. 진링(金陵)은 현재의 장쑤성(江蘇省) 난징(南京)시이다. 장쑤성(江蘇省) 남서쪽 장강(長江) 평야 중하류 동부 장쑤성(江蘇省)과 안후이성(安徽省)의 합류점에 위치한다. 상하이에서 동쪽으로 300k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북위 31°14′~32°37′, 동경 118°22′~119°14′ 사이입니다. 동쪽으로 전장시, 서쪽으로 안후이성 마안산시, 우후시, 남쪽으로 안후이성 쉬안청시, 북쪽으로 양저우시와 접한다. 장강 양쪽에 걸쳐 있으며 남북 최대 길이는 140km 이상, 동서 최대 수평 거리는 80km 이상이며 그 중 관할 구역의 총 면적은 6582.31km2입니다. 도시 면적은 4723.07평방 킬로미터이고 건축 면적은 513평방 킬로미터입니다. 난징은 중국의 유명한 고대 수도로 시안, 뤄양, 베이징과 함께 중국의 4대 고대 수도로 알려져 있으며,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문화가 번영하고 있습니다. 탕산에서 발굴된 난징 유인원 두개골은 30만년 전 이곳에 인간이 거주했음을 보여준다. 난징에는 6,000여년 전에 원시 마을이 나타났습니다. 현재 난징 대학교 근처의 난인 양잉 유적지는 이 도시의 초기 거주자들이 살았던 곳입니다.
춘추전국시대에 남경은 '오의 머리, 초의 꼬리'에 위치하였고, 이곳에 오의 성을 건설하였다.
2. 봉황 테라스는 난징의 계청문(Jiqing Gate) 근처 풍태산(Fengtai Mountain)에 위치해 있으며 중화문(Zhonghua Gate)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풍태산(Fengtai Mountain)의 지형은 높아서 "앞으로 강이 휘몰아치고 가운데가 루저우섬(Luzhou Island)으로 갈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당나라 시인 이백이 이곳에 올라 경치를 감상한 적이 있는데, '금릉 봉황병오 오르다'라는 시를 남겼는데, 이 시는 역대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당오대십국시대 양무(楊吳)가 성을 쌓았을 때 산이 잘리고 성곽이 봉황루로 둘러싸여 있었지만, 앞에는 여전히 성벽이 남아 있어(주보문에서 삼산문까지) 내려다보이는 곳이었습니다. 뒤쪽의 Huai River (Zhenhuai Bridge에서 Xishui Pass까지)의 추진력은 여전히 수직 및 수평으로 약 10 마일입니다. 명나라 초기에 도시가 건설되기 전까지는 성벽이 높고 "강이 앞을 둘러싸고 백로섬이 가운데를 나누는" 경향으로 인해 성벽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3. 바이루저우(Bailuzhou)는 난징의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는 바이루저우 공원이며 난징 남쪽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난징의 관광 휴양지인 백로주 공원의 유일한 호수 중앙 섬으로 공원 내 호수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수 건너편으로 호수 중심에 있는 섬입니다. 섬에는 버드나무가 많이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은 백로주 공원 풍경구의 중요한 부분이자 관광 명소입니다. 명나라 영락(永樂) 시대에 이 정원은 중산 시조 서대(徐大) 가문의 별도 재산이었기 때문에 서태복(徐泰富) 정원 또는 서중산(徐忠山) 정원이라 불렸다. 천순시대에는 공원 안에 구봉사가 세워졌고 불꽃놀이가 절정에 달했습니다. 정덕(鄭德) 시대에 서대(徐大)의 후손인 서천자(徐泉治)가 정원을 당시 난징에서 '가장 크고 웅장한' 정원으로 확장하고 이름을 동원(East Garden)으로 명명했습니다. 정원은 정원 주인과 왕시진, 우성근 등 많은 유명 문인들이 시와 술, 시를 즐기는 우아한 모임 장소가 되었습니다. 명나라 오종 황제가 남쪽을 방문했을 때 경치를 즐기고 낚시를 즐기기 위해 공원을 찾았습니다. 청나라에 들어간 후 끊임없는 전쟁과 인위적인 파괴로 인해 풍경이 시들고 정원이 황폐화되었으며 한 세대의 유명한 정원이 폐허로 변했습니다. 중화민국 시대인 1929년 난징시 정부는 이 지역을 "바이루저우 공원"으로 조성했습니다. 일제시대에 다시 파괴되어 공원은 폐허로 변했습니다.
백록주 공원의 전신은 역사상 매우 영광스러운 '동원'으로 명나라 서다 가문의 10여 정원 중 가장 유명했습니다. 명나라 만리 시대, 당시 문학계 지도자 왕시진은 한때 "동원"을 "그 웅장함이 모든 정원 중에서 최고"라고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사회주의 건설이 발전함에 따라 이 공원은 해마다 계획적으로 건설되어 중국 자연경관 정원의 주요 스타일을 갖춘 문화 공원이 되었습니다. 공원에는 Yanyu Pavilion, Chunzai Pavilion, Xiao Penglai 등 수십 개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명승지가 있습니다. 특히 새 세기를 맞이한 후 시 및 구 정부는 공원 건설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교량, 도로, 포장, 음악 광장 및 기타 기반 시설을 전면적으로 개조하고 새로운 명소를 추가하며 고대 사원 "독수리"를 재건 및 개장했습니다. Peak Temple”과 꽃, 새, 물고기 및 곤충 시장. 오늘날의 바이루저우 공원은 친화이 풍경대(Qinhuai Scenic Belt)의 눈부신 목걸이에서 빛나는 진주가 되었습니다.
4. 진나라의 의복과 관, 오궁의 꽃과 식물로 난징은 '육대 고대 수도', '십대 성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
육대(六代)의 도읍: 오(吳)나라, 진(晋)나라, 북(南)나라, 송(宋)나라, 양(梁)나라, 진(陳)나라. 손무, 동금, 송, 제, 양, 진, 남당, 명(홍무제, 건문제), 태평천국, 중화민국이 차례로 난징에 도읍을 정하고, 한 시기의 10대 왕조를 '십대승승회의'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