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는 어떻게 무늬를 가지고 놀았습니까?

역사의 놀이는 이렇습니다.

1. 일반 조합: 2 1 1.

Xi 석의 통상적인 연타 2 기술은 먼저 적을 늦추어 한 기술의 명중률을 높일 수 있으며, 2 단계에서는 CD 냉각을 기다리든 보조 팀원을 기다리든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2. 스쿼트/폭발조합: 123 12 1.

이런 연법은 살인수의 강화를 이용해 단시간에 초 제어와 초 폭발을 하는 조합이다. Xi 는 일련의 기술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큰 상해 조합을 적용한다. 。

3. 전투 연타: 2 13 12 1.

연대전 연격은 위에서 말한 폭발연격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당신이 두 번째 기술로 시작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 기술을 군중 속에 던지면 가능한 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또한 기술 명중을 준비하고, 가능한 한 첫 번째 기술을 적의 떡에 던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타격한 후 팀 동료들과 직접 끌어당겨 집중적으로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명언)

"왕자영요" 에서 교사의 기술 분석:

1 .. 여자의 수작. 돌의 기능 상해는 그가 적과의 거리에 따라 증가할 것이다. 거리가 증가할 때마다 100, 부상이 5%, 최대 피해가 40% 까지 증가한다.

2. 사봉. 돌은 마법 무기를 지정된 위치에 던져서 범위 내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혔다. 만약 법보를 일정한 거리로 끌어당긴다면, 실은 동시에 적의 영웅에게 휘감길 것이다. 이후 돌은 5 초 안에 1 기술을 다시 한 번 클릭하면, 원사는 적을 한 방향으로 일정 거리만큼 움직인다. 만약 적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것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기술은 영웅이 아닌 단위에 두 배의 피해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