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화가와 모나리자를 만들었습니까?

다빈치의 모델인 모나리자는 플로렌스의 부유한 여성 시민이다. 사진 속 그녀는 의자에 앉아 낮은 칼라 원피스를 입고 양손을 가슴 앞에 교차했다. 그녀는 미간을 펴고 입가를 살짝 들어 올리며, 얼굴에는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이 넘쳐흐르고 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색색의 펜을 휘두르며 인물의 내면의 느낌과 이런 자연미를 액자에 고정시켰다.

먼저 그가 창작한 역사적 배경을 말하다. 르네상스 시대의 회화는 대부분 동화와 성서 이야기에서 취재했지만, 다빈치의 이번 그림은 현실을 그림에 직접 도입하려는 의도였다. 이는 사람이 가장 신성한 물건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서였다. 그는 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예술명언)

이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그는 자주 침식을 잊고 심리학과 해부학을 열심히 연구하며 미소를 지을 때 피부 아래에 숨어 있는 얼굴 근육 상태를 탐구한다. 또한' 공기 환기법'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인물을 더 잘 부각시킵니다.

4 년간의 고심 끝에 다빈치는 마침내 모나리자를 완성했다. 이 초상화는 웅장한 인문정신과 가장 높은 회화 예술로 유럽 회화 역사상 획기적인 걸작이 되었다.

신비한 여주인공

그녀의 신분은 줄곧 수수께끼였다. 모나리자' 는 영어국가의 호칭이고,' 모나' 는 그녀의 칭호,' 부인',' 리사' 는 그녀의 별명이다. 전통에 따르면, 그녀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부유한 상인 프란시스코이다. 초강도

프란시스코

역삼각형

Giocondo)

조콘다, 그의 아내.

(당겨

Joconde). 그런데 줄리안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나요? 덕? 메디치 공작의 여주인 파시피카? 브렌다노

(Pacifica

브렌다노).

그녀는 소박한 옷을 입고 장신구를 전혀 착용하지 않았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어린 딸이 불행히도 요절하여 상복을 입었다고 한다. 다빈치가 그녀를 위해 초상화를 그렸을 때, 그녀는 음악가를 초청하여 그녀의 곁에서 연주하게 하여 그녀를 기쁘게 했다.

레오나르도는 그녀의 눈썹을 옅게 하여 그녀의 이마와 눈썹을 대리석 조각상처럼 매끄럽게 했다. 당시 사회 패션 때문에 여성들은 이마가 넓고 눈썹이 가늘다고 한다. 보티첼리,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 티향과 같은 르네상스 시대의 대가들을 비교해 보면 다빈치와 라파엘의 여성 눈썹이 가장 가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화가의 개인적 취향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나리자는 플로렌스 은행가인 프란시스코 델 조곤도의 세 번째 아내이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겨우 23 살이었다.

모나리자를 쉽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그는 음악가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도록 초청했다. 가수는 그녀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코미디언은 유머러스한 공연을 하고, 그녀 주위에 분수를 설치하고, 사랑하는 화초를 심어 모나리자의 얼굴에 표현된 내면의 느낌을 쉽게 포착할 수 있게 했다.

PS: 모나리자 배경의 신비

Carlo pedretti 캘리포니아 대학 교수는' 모나리자' 뒤의 배경이 이탈리아 중부 아레조의 브리아노교 부근의 풍경이라고 생각한다. 페드레티의 증거는 다빈치가 아레조요100km 떨어진 다빈치타운에서 태어나 아레조에 거주했다는 것이다. 이 일대의 원시 경관은 모나리자의 배경과 거의 똑같다. 그래서 다빈치는 이 일대의 전원 풍경을 모나리자의 배경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페드레티의 관점이 다빈치 회화 국제 세미나에서 발표되었을 때, 많은 예술사 전문가들은 그의 연구 성과를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