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예술적 개념에 대한 질문에 답하다.

요점: "의도의 맥락" 은 글쓰기의 생각이나 구조이다. 입의는 글을 쓰기 전에 시의 주제, 구조, 재료, 언어, 방법 등에 대한 전반적인 디자인을 한 다음 무엇을 먼저 쓰고 무엇을 쓰는지 고려해 시를 체계적이고 중심적이며 계층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시의 명확한 배치와 조직이 바로 맥락이다. 이런' 입의문맥문제' 에 답하는 것은 각 계층의 내용을 명확히 하고 각 계층의 뜻을 총결하여 순서대로 결합하는 것이다. 표현할 때는 무엇을 먼저 쓰고, 무엇을 쓰고, 무엇을 쓰고, 마지막으로 무엇을 쓰는지, 즉 처음에 무엇을 쓰고, 중간에 무엇을 쓰고, 마지막에 무엇을 쓰는지 분명히 해야 한다.

이 시의 구상을 말해 보세요.

봄날의 이백

두보

이백의 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뛰어난 창의력도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이백의 시는 신시의 싱그러운 바람으로 준야 작품의 풍골이다.

지금, 나 혼자 위북의 봄나무에 있는데, 너는 동남쪽의 태양, 저녁노을, 하늘의 양쪽에, 그리울 수밖에 없다.

우리는 언제 다시 술을 마시고 우리의 시를 토론할 수 있습니까?

분석: 두보와 이백의 우정은 가장 먼저 시에서 형성되었다. 이 다섯 가지는 이백의 법칙을 기억하는데, 주로 이 방면에 있다. 두보는 시를 바탕으로 이백을 그리워한다. 이백을 찬양하는 시사가부로부터 이백을 그리워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결국 만나기를 갈망하며 서로 공부하다가 끝났다.

참고 답변: 처음 네 문장은 두보의 이백에 대한 높은 짱, 그 사람을 기억하고 그 시를 회상한다. 짱 시는 기억이지만 저자는 이에 대해 설명하지 않고 세 번째 링크를 통해 이별의 정을 썼다. 제 3 련의 이별은 자연히 마지막 련인' 주론시' 의 간절한 희망을 불러일으켜 시의 시작과 호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