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높으신 분의 은밀한 곳에 사는 자는 전능자의 그늘 아래 산다. \ "라고
[잠정주] "은처" 는 절을 가리킨다. 하느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어미 새의 날개 아래 숨어 있는 병아리처럼 전능하신 하나님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늘" 은 날개의 그늘을 가리킨다.
살아가다. 조용한 휴식을 의미합니다. 마치 집에서와 같습니다.
비밀스러운 곳. 우리가 "하나님과 가장 가까운 접촉" 을 할 수 있을 때, 우리는 "가장 높으신 분의 은밀한 곳" 에 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만능 ('엘론'). 신에 관한 이 칭호와 1 2 절에 사용된 다른 세 가지 칭호, 즉' 사대',' 여호와',' 에로신' 입니다.
나무 그늘 아래. 시 17:8 의 해설을 참조하십시오.
1~2 네 신의 이름: 가장 높으신 분 (창세기 14 18 각주 참조), 전능자 (창세기 1 7 참조) 이 신은 자신의 백성의 "은신처", 숨고 보호하는 곳 ("그림자 아래"), 피난처, "초당" 이다.
KLOC-0/과 4 절은' 주의 날' 에 대한 하나님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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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1: 1- 16 이것은 순례시이다
이것은 순례시입니다. 저자는 성전에서 봉사하는 제사장이나 레위 사람일지도 모른다. 합창단은 순례자들에게 노래를 부르며, 하느님이 자신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의 신임이자 절에서 참배하는 사람들의 증거이며, 신은 그를 신뢰하는 사람들을 보호해 주신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절부터 13 절까지 나는 향객과 이야기를 해서' 너' 라는 단어를 써서 매우 친절하다. 광야에서 예수 시험을 받았을 때 마귀는 1 1 과 12 절 (마 4.6) 을 인용했다.
시 전체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전반부 (1 ~ 8) 는 1 ~ 2 를 소개로 하고 후반부 (9 ~ 16) 는 9 ~/kloc-0 을 사용합니다 전반부에서 언급 된 네 가지 위험 (5-6 절); 다른 사람의 하인이지만 하느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핑안 무사할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네 가지 야수 (적 또는 위험을 비유함) 를 언급하며, 경건한 사람은 일일이 이길 수 있다 (13 절). 신은 마음을 다해 그를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 보호하겠다고 약속하셨다 (14 ~ 16 절).
시편 9 1 편, 신뢰를 표현한 시: 우리의 안전은 신의 성품 (1, 2 절) 과 그분의 보살핌 (3-8 절) 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고 그의 보호 (9 ~ 13) 와 그의 사랑 (14 ~ 16) 도 우리 핑안 들에게 축복을 주었다.
시편 9 1: 2 "나는 여호와를 말할 것이다." 그는 나의 피난처이고, 나의 짝퉁이며, 나의 신이며, 나의 의지이다. "을 (를) 클릭합니다
영원한 주님, 나의 피난처, 나의 요새, 나의 하느님, 나의 신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라고
[잠정주] 하나, 시인의 이 말은 그의 특별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보호소. 시 참조18: 2; 144:2 입니다.
내가 의지하는 것이다. 시 31:6 참조; 55:23. 미국 화폐에는' 우리는 신에게 의지한다' 라고 인쇄되어 있다.
찬송가 그는 너를 새 잡는 자의 올무와 독살의 역병에서 구해낼 것이다. \ "라고
"그가 어떻게 너를 새 잡는 자의 함정에서, 사람을 해치는 함정에서 구해냈니?" : "
[잠정주]' 새 잡는 자의 그물' 은 적의 숨겨진 위험을 비유한다. "독역병": 6 절에는 전염병을 가리키는 추가 설명이 있다. 섹션 6 을 참조하십시오.
"독역": 또는 "독언" 은 비방이다.
그는 그럴 것이다. 원문에서 강조한 것이다.
한 가지 함정은 시 124:7 을 참조하십시오. 사탄은 하느님의 아이를 위해 많은 함정을 세웠다.
독이 있는 역병. 직역은' 파멸의 역병' 이다. 어려운시기에 "하나님의 백성은 반드시 고통을 당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종종 박해를 받고, 많은 고난을 겪고, 가난과 식량 부족을 견디지만, 그들은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
찬송가 9 1: 4 그는 반드시 자신의 깃털로 너를 덮을 것이다. 너는 그의 날개 아래 의지해야 한다. 그의 성실함은 사이즈의 방패이다. \ "라고
[RS] "그는 자신의 날개로 너를 가렸다. 그대는 그의 날개 아래 피난처를 찾았노라 그의 충성은 방패이다. \ "라고
[잠정주] 방패 (sinnah). 시 5 주 참조: 12).
찬송가 9 1: 5 "너는 밤의 공포도 낮의 화살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 "라고
[RS] "너는 밤의 공포와 낮에 날아오는 화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라고
[잠정주석] 5 ~ 6' 공포' 는 적의 공격을 의미하고,' 화살' 은 전쟁 등 재해에 대한 묘사이다. 역병' 과' 바이러스' 는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이다. 전쟁, 질병 및 하나님의 존재는 불가침합니다. "밤", "일", "오후" 는 이러한 재난이 닥친 불확실한 시간을 묘사한다. 그러나 하느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밤낮으로 그의 보호를 받는다.
5 ~ 7 하나님 안에서 우리는 언제나 안전하다 (5 절), 상황이 아무리 위험하든 (6 절), 상황이 어떠하든 (7 절).
시편 9 1: 6 "밤에 행하는 역병, 낮에 살인하는 바이러스, 나는 두렵지 않다. \ "라고
[RS] "나는 어둠 속에서 유행하는 역병도, 정오에 사람을 죽이는 바이러스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라고
역병 (데버). 역병을 어둠 속에서 걷는 것과 비교하면, 그것의 행동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인간 바이러스 질병 (qeteb) 을 죽이다. 어떤 질병을 의미할 수도 있다. 천사의 일은 사람들을 이런 재난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찬송가 9 1: 7 "수천 명의 종이 네 옆에 쓰러져도, 만인의 종이 네 오른편에 쓰러졌으니, 이 재앙은 너에게 가까이 오지 않을 것이다. \ "라고
"천 명이 네 곁에 쓰러져 있고 만 명이 네 오른편에 쓰러졌지만, 이 재난은 너를 감동시킬 수 없다. \ "라고
1000 명 ... 만 명. 시에서 큰 제수를 사용하는 것은 수사 효과를 내기 위해서이다. 히브리어의 "만" 은 때때로 큰 숫자일 뿐이다. 우가리아 문학에서, 그것은 항상' 천' 과 나란히 있어서 수량이 많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수사 수법은 셀 필요가 없다.
너에게 다가와. 하느님을 믿는 사람은 위험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의 비호 아래 평화를 누리고 있다. 이런 신념은 사람들로 하여금 심각한 위험 속에서 신뢰의 눈빛을 유지하게 한다.
시편 9 1: 8 "당신은 악인이 보복을 당하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 "라고
[RS] "하지만 악인이 신고되는 것을 직접 봐야 한다. \ "라고
너는 악인이 벌을 받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너는 면했다 (Ps 참조). (37:34). 이스라엘 사람들은 이집트인들이 홍해에 삼키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14:3 1 참조). 그들은 고산에서 이집트인들이 겪은 재난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