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커플 선정 (8 점)
한가묘에 피신하여 입교하려 한다.
이체인 (류양인, 청말)
발 징 에 의해, 증오 는 스크롤 에 축적, 흰색 단어 가 없습니다;
가을바람이 반고를 보내는데, 창리를 읽을 때마다 집에 돌아가는 꿈을 꾼다.
"감사합니다"
타오와 결혼한 여성 대련입니다.
부정추 (중화민국 류양)
송국화 오솔길은 여전히 남아 있고, 나무 그늘 아래 아카시아 나무 세 그루는 집 주위를 귀여워한다.
매화에 감사하고 가수들의 같은 물결에 보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큰형은 주부련과 결혼했다.
사군신 (류양, 고)
사랑 연꽃 나무 리우 후아, 심장 분란 단계, 팅팅 꽃 직선;
채소를 얇게 썰어 처리하다. 나는 이 선생이 행복하길 바라며, 위 이모 디디가 술에 취하길 바란다.
"감사합니다"
상홍 문죽구 진창윤이 아내와 결혼하다.
황소곡 (류양, 고)
당 * * * 연맹에게 지금은 아침 9 시이고, 사람은 부유해지고, 세월은 증가하고 있다. 나는 여행 중에 혼돈의 시작을 바라보며 건곤의 음료를 웃고 있었다.
모든 손님들은 깊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구슬 신발 삼천,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며, 차마 왕래를 하고, 문을 쓸고 현란하게 지내며, 모두들 화기애애애하게 탄환을 듣고, 무어를 부르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감사합니다"
세 쌍의 대련.
지렁이와 문외한인
생활의 화제를 읽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지탱하면 이 세상으로 충분하다.
말을 잘 묶고, 동정을 기르고, 공부하다.
(2) 만양만진씨 (풍청)
마음은 먼지에 있지 않고, 눈은 모래에 있지 않고, 간담가슴은 양날의 칼이다.
너의 말을 랑어에 남겨두고, 너의 말을 랑기에 남겨두고, 너의 이름은 위에 있다.
(3) 영회련
모래 폭풍 침묵, 활 굽은 칼, 하지만 달 친밀한 수 있습니다;
한가한 해가 조각하고, 시가 엎질러지고, 먼지가 눈앞에 없다.
참고: 진희: 남조? 송? 유의경의' 세설 신어'? 담담하게 비웃었다. "우공의 체중은 신하들을 기울일만큼 충분하다. 돌에 찍히고, 왕은 옹성에 앉아 바람에 먼지가 일었다. 왕은 부채로 먼지를 털어내고' 원귀한 먼지, 더러운 사람도 있다' 고 말했다 \ "위안 규칙, 명나라 남자 의 말. 왕은 악이 강해서 이런 발언이 있었다. 나중에, 그는' 유' 를 사용하여 권세 있는 사람의 오만함을 묘사했다.
제목은 부형 상명 대련이다
손건우
성공을 견지하다
부자가 되는 것은 숭문을 숭상하는 것이다.
마음대로 생각하다
반 스님
영생은 한순간일 뿐이다.
한순간 사흘이 있다.
대련이 다섯 쌍이다
감사합니다
(1) 친구, 새 집, 행복, 대류고속의 성공
강을 따라, 새 집;
고속으로 용탱을 보다.
(2) 조카는 설날에 광저우에서 돌아온 후 결혼했다.
감사합니다
나는 부끄러움과 무능함을 느끼고, 모두가 다시 한 번 나를 도울 것이라고 깊이 느꼈다.
네가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3) 대학 개교에 들어가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2 년 동안 한창, 붉은 마음 하나, 소년은 마침내 대학 꿈을 이루었다.
가벼운 술 두세 잔, 여러 가지 마음, 모두들 아이를 위해 날뛰다.
(4) 먼 집을 안고 있는 아저씨
마을에 사랑을 뿌리고, 백 세 노인이 나를 존경한다.
봄 중간에 오지 마라, 너는 다른 사람에게 심판을 받을 것이다.
참고: 삼촌은 97 세를 일기로 돌아가셨다.
(5) 정홍모 어머니는 연세가 이미 높다.
공무는 효도하기 어렵고, 새벽의 어려움을 시중들고, 모든 일은 조카동생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쓴다.
자식이 키우고 싶어도 친해지지 않고, 애환과 이별을 하고, 평생 치욕을 집행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참고: ding hongmou 는 천진시 공안국에서 일합니다.
칭호 아버지
외양간
일상을 묻자면, 꿈의 혼은 삼향연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오직 신, 술 한 잔이 부황 핑안 한 잔을 부른다.
등화시시학회 제 10 회 회원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며, 우란초시우가' 충홍원' 부회장으로 당선된 것을 축하합니다
김지운
유루 삼추, 우란 잔디 향기로운 꽃 천 나무;
봄바람이 10 도, 시단이 홀로 등반하다.
자제협회
카르도 달러 누피
양의 재능, 반평생의 심혈;
송군의 정직함을 유지하고 평생 좋은 사람이 되다.
둘째, 문장 조합 (94 편)
자기 대립적인 문장 조합
외양간
(1)
나라의 풍경이 그림과 같은데, 왜 잉크가 더 필요한가?
입시가 반드시 노래를 부를 필요는 없다.
(2)
진 yiya 음악 shiquan 반주;
송요산월 * * * 시를 읊다.
자기 대립적인 문장 조합
검, 용기, 마음 (장주흥)
다섯 유령 가난한 한 공물 을 보내;
잔을 들어 이삼이를 달에 오르도록 초청하다.
참고: 한오귀신은 한유를 가리킨다. 이삼인은 이백을 가리킨다.
자기 대립적인 문장 조합
펑영걸
(1)
미인이 정자로 돌아갈 때;
이때 냉설이 수재를 때렸다.
(2)
파빌리온 에 쌓여 만 권 유휴 책;
졸린 학자.
(3)
10 리 크릭 달;
단풍산이 화염을 태우고 있다.
대련업
신기한 활
웃음 거위 배, 푸른 파도 푸른 물이 붉은 노를 젓는다.
한가하게 옥선을 달고, 가는 미끼 은갈고리로 흰 청어를 낚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빙심 고월을 묻지 마라.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장춘에 가서 옥동을 찾고 싶어요.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참고: ① 장춘: 비노장춘공. ② 옥동: 무량산의 옥동.
그러나 스님 댄스 국화 칼 (필드 전투);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보옥을 찾기 위해 Xiangyun 을 열고 싶다 (유령 쌍);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은하수에 국화 칼을 휘두르지 마라 (풍강 대결);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참고: ① 은하계는 수성 강이다. 2 국화 검: 영구궁 시녀.
얼음에 대해 물을 미워하지 마라.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먼 산의 어른을 찾지 마라.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참고: ① feng Xiao 의 아버지는 xiaoyuan mountain 입니다. ② 쑤 Zhu 의 아버지는 Shaolin fangzhang xuanci 입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를 다이유 (홍운 대결) 로 착각했다.
가상 대나무는 풍효에 심어져 있다.
베고니아 비 온 후 눈물 (우란 잔디 문장 만들기);
호박색 연주.
베고니아 비 온 후 눈물 (우란 잔디 문장 만들기);
모란이 시에 들어가 문장 () 를 좋아하다.
베고니아 비 온 후 눈물 (우란 잔디 문장 만들기);
단풍이 서리로 만개하다.
배꽃이 비 진주 이슬을 띠다.
대나무 연모사.
벽호에는 이슬유리 (복숭아꽃 배인면) 가 배합되어 있다.
대나무 연모사.
실삼나무로 덮인 타원형 우산 (바다 한 방울);
대나무 연모사.
호수 빛 yuelian 풍경 (Xia Bai 초기 전투);
대나무 연모사.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향로, 햇빛, 담배 한 봉.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춘강시 (김지운의 대결).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봄에는 복숭아꽃과 비가 꽃을 피워 화원이 되었다.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살구꽃 비가 몇 봉 담배를 잠갔다.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연꽃은 온통 봄빛, 호수 화장으로 가득 차 있다.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나의야가 오경한을 덮다.
버들개지가 눈 속을 날고 있다.
산구름 한 송이가 시냇물 속의 안개 속에서 솟아올랐다.
대나무 바람이 천 관악기를 흔들다 (세월이 고요하다);
향천의 비가 제방의 연기를 튀겼다.
계향어 표류 수 리 (하백초 대결);
향천의 비가 제방의 연기를 튀겼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아름다운 문장을 부르며 초승달과 함께 자는 것을 좋아한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대련을 가볍게 읊으며 밝은 달과 비운과 함께 생각하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혼자 철 벼루를 갈고, 붓이 좋은 운율 (장주흥 대결) 이 풍부하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망망대해를 헤엄쳐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꿈을 꾸었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육안에서 수영을 좋아하고 달의 그림자 아래 어선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꽃바다를 거닐며 냄비 마을 나비와 함께 춤을 추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아름다운 조류와 용 (석천호 대결) 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바다를 부지런히 뒤집었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 "돌 경로 음주 \" 는 물 추격 복숭아 꽃 (펭 갱 전투) 을 의미합니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근심은 대나무 문턱에 기대어 밝은 달이 돌아오기를 바라본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꿈에서 깨어나 강둑을 찾아, 그믐달 배가 돌아오는 것을 보다.
한가하게 오이밭에 누워 있고, 마음 * * * 까치가 지나가는 것을 본다.
미구를 묵상하고, 감정이 멜로디에서 시로 들어가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인생은 연극과 같고, 매 역마다 슬픔과 이별을 부른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선 (禅) 이 물과 같다면, 이 생에 어떻게 유명해질 수 있겠는가?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꿈속에서 살면 세 잔이면 취할 수 있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인생은 연극처럼, 매 경기마다 거짓을 지어서는 안 된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인정이 종이처럼, 10 년이 반드시 충성과 간통을 구분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고문을 쓰면 앞으로의 흥망을 알 수 있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인생은 꿈과 같고, 사랑하는 사람은 백 년 후에 어떻게 유명해질까?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만약 용흥이 비가 온다면, 너는 영원히 나라에 대한 사랑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세월이 덧없이 흘러, 어떻게 세월을 허송할 수 있단 말인가?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인생은 꿈과 같고 의식은 기복이 있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사람의 마음은 오래되지 않고, 간파하고, 일생이 즐겁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홍진이 꿈이라면 여생을 득실을 따질 필요가 없다.
세상 일은 바둑과 같은데, 한 판에서 어떻게 승패할 수 있단 말인가?
우정은 술과 같고, 천 잔 후에는 더욱 부드럽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우리가 밤달에 만났을 때, 우리는 감정으로 가득 찼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연우 속을 거닐며 봄바람이 시적인 마음을 깨우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래프팅 바다, 문산에 시정이 묻어 있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여름과 만남, 서로 정말 감동적이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늙은 나무 밑에서 이야기를 나누니 속담이 동심을 깨운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버드나무 기슭에 작별을 고하고, 두 사람의 마음을 부를 줄 알았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연우 속을 헤매다가 봄바람이 강파로 구겨졌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개울가에 유변을 거닐고, 하홍은 한 줄의 시를 물들였다 (귀대).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연우루에서 맑은 바람이 여러 가지 고민을 해소한다 (작은 다리 위의 가을물).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한가한 달 동안 봄화가 커튼시 (매미 대화) 로 변했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한가한 필묵 가운데 단청이 천 송이의 꽃을 심었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버드나무 아래 좋은 바람이 풍환촌을 스쳐 지나갔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담박하고 명리를 중시하여, 선정으로 이생의 평온을 얻다.
수운검을 한가로이 거닐고, 이정은 천 마디 미구를 잘랐다.
시는 강월에 봄바람이 만화손바닥을 휘날리고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세속을 버리고 옛 친구들을 초대하는 것은 여전히 즐겁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겉치레를 하고, 요리 솜씨에 의지하여 생계를 유지하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두 팔을 벌리고, 6 대 사람들의 낡은 발우를 계승하면, 반드시 사람들에게 유익할 것이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세상의 모든 것을 보았지만 번화해야 한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개인적인 원한을 버리고 새로운 풍경을 유람해야 마음이 본진으로 돌아갈 수 있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동그란 배, 부자인 척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속이지 않는다.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쌍한 뼈 두 개를 떠받쳐서, 세상을 걷기에 충분하다.
기초를 다지고, 평생 강인하고, 열심히 공부한다.
장기적으로 선을 행하고, 여섯 개의 청정한 마음이 있는데, 왜 염불 (왕복암 대결) 이 있는가?
튼튼한 기초를 다지고 자신의 동정과 활력을 키우려면 책을 읽어야 한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여생 담백한데, 왜 세상을 피하느냐?
말보' 나' 말보' 나' 말보' 를 묶으면 배워야 한다.
땀을 흘리며 매우 성실하면 큰일을 이룰 수 있다.
기초를 다지고, 정정을 기르고, 책을 읽다.
목표를 세우고, 3 년 동안 교육하고, 만족하며,
말보' 나' 말보' 나' 말보' 를 묶으면 배워야 한다.
좋은 동영상을 찍고, 못생긴 학생 세 명을 연기하고, 자신을 자랑한다.
말보' 나' 말보' 나' 말보' 를 묶으면 배워야 한다.
광활한 호수와 산색, 수미의 청산은 모두 강남의 승리를 보여준다.
번화한 세상, 종령의 푸른 물은 노랫소리로 가득 차 있다.
광활한 호수와 산색, 수미의 청산은 모두 강남의 승리를 보여준다.
광활한 구름령, 맑은 종령수, 맑은 천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침묵은 모래바람을 위해 활을 잡아당기고 칼을 치지만, 필열은 진실을 알 수 있다. (문외한은 문장을 짓는다.)
치정 속에서 퉁소를 듣고, 흐르는 물 옆에 꽃을 비추고, 다행히 태운은 봄근심을 풀 수 있다.
감정이 감정을 자극하지 않고, 음풍음월을 읊고, 노래정을 쓰는 것도 류영 (김지운 대결) 이 아니다.
한가하고 즐거움이 있으면 시를 두드려도 먼지가 보이지 않는다.
침묵은 모래바람을 위해 활을 잡아당기고 칼을 치지만, 필열은 진실을 알 수 있다. (문외한은 문장을 짓는다.)
추사의 살구비 때문에,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멀리 바라보았고, 홍비를 보내 나의 오랜 친구를 보러 갔다.
침묵은 모래바람을 위해 활을 잡아당기고 칼을 치지만, 필열은 진실을 알 수 있다. (문외한은 문장을 짓는다.)
한 손으로 달려가고, 한 손으로 말을 채찍질하여 변변변을 하며, 홍수를 찾아 고향을 잊지 않는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부지런히 경작하는 화원은 심혈을 기울였으니, 온갖 꽃들이 다투어 향기를 토하기를 바란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가하게 복숭아와 매화, 대나무에서 꽃구경을 하고, 그 벌은 먼저 채술을 한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등불을 들고 시를 한 수 썼는데, 독늑대는 공명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광야에서 감정을 안고 몸을 숙여 청춘과 함께 하늘에서 걸었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정다감한 서글픈 비와 눈, 술을 들고 울타리에 기대고, 긴 강은 견디기 어렵다.
바람과 모래에 대한 침묵, 활을 당겨 검을 치지만, 달만이 진실을 알 수 있다 (지렁이 무지개가 한 마디를 내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시간이 있으면 친구를 초청하여 시를 읊을 수 있고, 아오야마를 기탁할 수 있다.
소리 없이 모래바람을 위해 활을 잡아당겨 검을 때리면 벽과 달만 친밀할 수 있다.
한가한 풍아풍광, 한 마디, 더 청천해노수 (장원성 대결) 를 느꼈다.
셋째, 대련지식
대련에서 피해야 할 몇 가지 상황 (3)
지렁이와 문외한인
셋째, 역방향 수집
양수: 바로 위 (마지막 단어는 접수), 아래 (마지막 단어는 접수) 입니다.
반세트, 즉 상반부 평면 (말자평), 하반부 평면 (말자평).
예 1: 주원장이 친필로 서명한 춘련은 중산왕 서대련에게 증정됩니다.
도시에서 출발하면, 나는 먼저 태양의 마음을 숭배하기 위해 출발한다.
강남에 끼여, 그는 하늘과 땅의 기둥이 되었다.
26 자 대련은 중국어의 첫 글자이다. 대련에서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수평이고, 대련의 마지막 글자는 일생이기 때문에 반대이다.
예 2: 장중걸은 창사악루 서원 문련에 관한 질문:
추 재능;
미래에 번영하다.
첫 번째 부분은' 좌전 양공 26 년' 에서 나온 것이다.' 초재야, 진실용' 이다. " 결론은 논어 태버에서 나왔다: "아들이 말했다: 어렵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우의 즈음에 유 () 가 성대하다. "상반부는 평평하고 하반부는 폐쇄적이다. 이것은 반대이다.
예 3: 건륭황제는 베이징 고궁 삼희당 대련을 썼다.
고금을 껴안다
충심의 지지.
상반부는 평평하고 하반부는 폐쇄적이다. 이것은 반대이다.
위의 세 쌍의 대련은 매우 유명하다. 대련의 대결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언급된다.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이 세 쌍의 대련은 대련서 (대련법) 의 기본 규칙에 맞지 않는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지금처럼 대련을 쓰는 것을 중시하지 않았다.
역사에 몇 가지 대련이 나타났지만, 당대 대련의 창작 실천을 보면 이미' 상련미에는 약음이 있고 하연미에는 평음이 있다' 는 기본 인식이 형성되었다. 현대인들은 스스로 이런 * * * 지식을 준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