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에는 어떤 제사 방법이 있습니까?

옛사람들은 시를 쓰고, 단어 사용에 신경을 쓴다.

힘겹게 가장 적합한 단어를 찾다

문자를 정련하는 것은 더 나은 창의적 표현을 위한 것이다. 작가는 단어를 사용할 때 반복적인 퇴고와 단련을 거쳐 간결하고 섬세하며 생동감 있고 함축적이고 심오하게 표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 "노래 한 마디, 몇 줄기 를 깰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두 선은 나에게 3 년이 걸렸다

, 눈물 한 켤레. \ "고대인 연습 단어, 좋은 이야기 입니다. 그러면 고대인들이 글씨를 연습하는 데는 어떤 방법이 필요했을까요?

한 마디 부르고, 몇 줄기를 끊다.

1. 동사. 시 속의 동사는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중시하여 입신의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시와 같다 "

...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보자.

강춘

구년에 들어서다. \ "에서

왜' 성' 자 대신' 성' 자 대신' 성' 자를 쓰지 않는가. 내용은 강남의 이른 봄 숨결을 표현하고 생기와 활력이 충만해 아름다운 새 생명을 낳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sheng" 대신 "sheng"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 밤에 태양의 바다를 보자 강춘이 옛 연맹에 가입했다.

2. 형용사. 시 속의 형용사는 왕왕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할 수 있고, 무형을 유형화하여 사람을 만들 수 있다

그 소리를 듣다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을 본다면, 만약 이 물건을 만지면, 만약 당신이 이 환경에 있다면.

예를 들면 "

사막의 고독한 연기

직남

태양이 끝없이 펼쳐진 강에 가라앉았다.

。 "직선" 과 "원" 은 "리" 에서 "직선" 이라는 단어는 사막의 고독한 연기의 강인함과 끈기를 나타낸다. "원" 자는 사람에게 따뜻하고 끝없는 느낌을 준다. 두 글자는 만리장성 밖의 웅장하고 광활한 자연 풍경을 정확하게 묘사하여 사람을 놀라게 한다.

끝없는 사막에서 외로운 연기가 계속 상승하고 있다.

장하가 엔화를 주조하다.

3.

배로 늘리다

의성어

색깔을 나타내는 단어.

겹친 단어는 종종 언어의 리듬감을 증강시켜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의성어는 사물의 특징을 더욱 형상적으로 묘사하여 독자들에게 몰입감을 느끼게 한다.

색사는 일반적으로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사물의 색깔을 묘사함으로써 화면감을 높이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거나, 인물의 감정을 부각시키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

시든 덩굴이 늙은 나뭇가지에 걸려 황혼에 돌아온 까마귀가 개굴개굴 울린다

작은 다리가 흐르는 사람.

。 시의' 혼미' 라는 글자는 일종의 암담한 색채를 띠고, 일종의 슬픈 분위기를 연출하여 나들이를 돋보이게 한다.

외국에 있다

처량한 심정.

시든 덩굴이 늙은 나뭇가지에 걸려 황혼에 돌아온 까마귀가 개굴개굴 울린다

4.

한정 기호

。 시의 양어는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경치를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일을 해석하다

매우 교묘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

하룻밤 봄바람처럼, 살금살금 다가온다

돈나무

만수

배꽃. 심야 하룻밤',' 천수',' 하룻밤' 편폭이 짧고' 천수' 수가 많아 눈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숫자들 * * * 은 하룻밤 사이의 변두리 가을을 묘사하는데, 눈 때문에 나뭇가지가 가득 걸려 장려한 두루마리를 이루고 있다.

설경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