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긴 선이다. 말 그대로 무슨 뜻인가요? 104

장정

작가: 이백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바위와 회전수류가 가득한 청당 협곡을 가로질러 긴 여정을 밟았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너의 먼 하늘에 있는 원숭이를 들으려고 노력했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자, 여덟 번째 달, 노란 나비, 두 개, 우리 서쪽 정원의 풀밭에서 선회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주다주석을 달다

장간행: 악부에 속한 잡곡가사입니다.

장건리: 오늘 남경에서는 선민이 사는 곳이니까 장건리는 선부와 여성의 감정을 표현했어요.

초기 이마: 젊었을 때 이마를 덮은 머리카락을 말한다.

줄거리: 게임.

죽마: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타요.

침대: 뜰의 우물 침대, 즉 물장용 도르래틀.

동거: 함께 살다.

혐의 없음: 혐의 없음.

먼저 눈썹을 드러내다: 너의 감정이 미간에 드러나는 것을 나타낸다.

포주신:' 장자도발' 이라는 노래는 미생이 다리 밑에서 한 여자를 만났다는 노래다. 여자가 도착하지 않아 물이 갑자기 불었다. 미생은 약속을 지키며 떠나기를 거절했다. 그는 물 속의 기둥에 익사했다.

난더미: 삼협 중 하나인 구당협구의 큰 암초. 음력 5 월에 물이 오르고 암초가 없으면 배가 좌초되기 쉽다.

궤적: 남편이 외출할 때 남긴 발자국을 말한다.

나비 노랑: 봄에는 가지각색의 나비가 많고 가을에는 황나비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느끼다: 나비가 함께 날아가는 느낌이다.

앉아: 왜냐하면.

조만간: 언제.

책: 편지.

멀지 않다: 멀리 말하지 않으면 멀리 갈 필요가 없다.

용사 먼지 폭풍: 지명, 안후이성 안칭시 장강변, 남경에서 약 700 리.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한 여상인의 사랑과 이별에 관한 시입니다. 여자 읽어보기의 말투로 외지에서 장사하는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시는 나이서법과 사계절 그리움의 스타일을 활용해 일부 생활조각 (또는 여주인공이 상상하는 생활장면) 을 하나의 완전한 예술 전체로 교묘하게 결합했다.

시의 처음 네 문장에서 여자는 어릴 때 남편과 함께 자랐던 것을 회상한다. 두 사람은' 청매 죽마',' 두 젊은이는 추측이 없다' 고 회상했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었다' 는 네 마디로, 매우 섬세한 필치로 첫 결혼 장면을 적었다. 상대방은 죽마고우이지만 결혼하면 여전히 부끄러움을 탄다. 하지만 열다섯 살 난 눈살을 찌푸리고 하하 웃었다' 는 네 마디로 결혼 후 부부간에 발전한 뜨거운 사랑을 표현했다. 장자. 발바닥을 훔쳐 말했다: "꼬리 학생, 여자는 빔 (다리) 에서 데이트합니다. 여자는 오지 않고, 물은 가지 않고, 들보를 안고 죽는다. 클릭합니다 젊은 부부는 생사를 함께 하길 원하며, 시종 직위를 고수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오늘 남편 플랫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그럼 나는 열여섯 살이고, 너는 멀리 걸었다." 네 마디, 야오의 남편이 먼 길을 갔는데, 가는 방향은 장강 삼협의 험도이다. 유인원의 울부짖음, 높은 파도 아래 암초가 쌓여 있는 환경을 생각하면 나는 두려움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어' 너의 발자국이 우리 문 앞에 있고, 내가 너를 보던 곳' 이라는 여덟 마디가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뿌리 깊은 그리움이 젊은 여자의 마음을 괴롭히고 있다. 문 앞에 서 있던 발자국에는 이끼와 낙엽이 가득했다. 게다가 서원에서 날아다니는 나비까지 합치면 특히 슬프다. 슬픈 고통 때문에, 내 얼굴은 초췌하지 않다. 마지막 네 마디, 먼 곳에 있는 친척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돌아올 때마다 미리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서 내가 너를 데리러 갈 수 있도록, 700 리 밖에 있는 황사 속에서 만나도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시는 남방 여성의 부드럽고 섬세하며, 부드럽고 완곡하며,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간다. 서서의 조화로운 음절과 생동감 있는 언어로 생활 장면을 묘사하고, 환경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있어서 정체성과 창조성을 보여준다. 당나라와 송 왕조시는 다음과 같이 칭찬했다. "아이들의 사심은 내 마음에서 나온다. 왔다갔다 하며, 나는 깊이 사랑하고 있다. " 평가가 높다. 이 시는 일련의 전형적인 생활 단편과 심리활동에 대한 묘사를 통해 여주인공의 성격 발전사를 거의 보여준다. 그리고 인물이 성장함에 따라, 한 쌍의 상인 가정의 자녀들은 모두 결혼의 해방 색채를 쓰고 있다. 시 속의 창강은 남경본고금릉골목에 위치한 특수한 주거 환경으로, 주민들이 대부분 상업에 종사한다. 고대에는 상인과 시민 사이에서 봉건예교의 통제력이 상대적으로 약했다. 이 오랜 마른 여자는 어려서부터 봉건예교의 후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지만 비교적 개방적인 생활 환경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은 마음의 건강한 발전에 유익하다. 그녀는 신혼할 때' 부끄러워 웃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향했고, 너에게 천호만호 부르려 하지 않았다' 며 봉건결혼의 박해로 인한 고민을 드러내지 않고 수줍은 표정을 통해 사랑에 대한 자긍심과 성격에 대한 정성을 나타냈다. 그녀의 결혼 후' 먼지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 나는 죽을 때까지 내 직위에서 너를 기다릴게', 그리고 남편을 떠난 후의 깊은 사색도 진실하고 평등한 사랑과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열렬한 추구와 열망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런 사랑은 다소 봉건 예교에서 해방된 것이다.

8 세기 상반기에 당제국의 경제가 번영하여 상공업과 도시가 더욱 발전하였다. 이백은 상인 가정에서 태어나 시민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당대의 봉건질서를 가장 경멸하는 시인이다. 그와 그의 큰아들 큰딸은 시민권에서 나오는 신선한 공기를 처음으로 들이마신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백의 장정은 백거이의 비파행보다 반세기 남짓 빠르다. 비파행' 이 나오기 전후로 시와 전설에 상인이나 매춘부를 쓰는 것은 거의 유행이 되었다. 이와 함께 시민문학도 싹트고 발전했다. 그래서 이백의 문장 (Li Bai) 는 봉건 정통 문학에서 시정의 분위기를 가장 일찍 드러낸 것은' 비파행' 등의 작품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다.

악양 린샹

이백악부시' 감룡행' 에 대한 감사

장간행

리퍼

나의 머리카락은 새로 보수한 것이다. 나는 꽃을 꺾고 있고, 나의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웃으며 그것이 먼지와 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담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리고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멀리 떠나, 가니? 많은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문 앞의 오래된 발자국은 각각 녹색 이끼 아래에 숨겨져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백의' 장정' 은 그가 육조 민가 창작을 참고한 또 하나의 성공 작품이다.

장정은 악부의 잡곡에 속하는데, 원래는 장강 하류의 민가 한 곡이었다. 강동은 추간 공터를 건조라고 부른다. 건예 (오늘 남경) 남부에는 산이 있고, 산이 평평하며, 관민이 함께 거주하며,' 대장경 작은 긴 줄기' 라고 부른다. 시 전체는 1 인칭 필조를 사용하여 연대서사와 사계절 그리운 민요를 이용해 여주인공의 생활 장면을 교묘하게 연결해 완전한 예술 전체를 형성했다.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여주인공의 즐거운 어린 시절에 관한 것인데, 이것도 시에서 가장 감동적인 단락 중 하나이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자란 시절을 한없이 애틋하게 회상했다.' 죽마고우',' 두 아이는 알아맞히지 않는다'. 이 기억은 감동적인 어린 시절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첩은 새로운 액수를 받고, 나는 꽃을 꺾고, 문가에 보수를 받는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연극, 게임. 침대, 고대의 좌구는 지금 자는 침대가 아니다. 시 속의 여주인공은 어려서부터 남편 곁에서 살았다. 그녀가 귀여운 소녀였을 때, 머리는 이마에 예쁜 앞머리를 남길 수 있었고, 집에서 화초를 노는 것에 열중했을 때, 이웃집 소년은 하루 종일 대나무 장대로 만든 말을 타고, 어린 소녀가 앉아 있는 작은 벤치를 둘러앉아 끝없이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시기에는 매실나무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경험이 있었다. 자라서 그녀는 늘 이렇게 회상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부모가 완전히 지정했고, 당시 감정의 기초가 없었던 도맡아 결혼보다 훨씬 운이 좋았다.

다음으로, 이 시는 매우 섬세한 표정과 생동감 있는 필치로 첫 결혼의 장면을 묘사했다. "나는 열네 살에 너의 아내가 되어, 나는 부끄러워서 웃을 수가 없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남편은 어린 시절 놀이 동무였지만 결혼 첫해 14 세 소녀는 준비 없이 갑자기 다른 사람의 신부가 되었다. 당연히 그녀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녀는 자신의 신분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어찌할 바를 몰랐고, 말을 타고 죽마고우만 있는 어린 소년이 갑자기 신랑관이 되었지만, 그녀는 이 결혼에 매우 만족했다. 아쉽게도 그는 신혼아내를 열정적으로 불렀지만 신부는 벽에 마주하며 수줍어하고 침묵했다. 이런 극적인 디테일 묘사는 의외로 합리적이며 여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신혼의 밤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그리고 이 시는 이 젊은 부부가 결혼생활로 인해 발전한 열렬한 사랑을 매우 달콤한 어조로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15 살 때, 나는 눈썹을 치켜세우고 웃었는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밀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오래가는 편지는 영원히 자신감을 잃지 않고 탑에서의 침묵을 잃지 않을 것이다. " 1 년 동안의 결혼 생활의 조화가 있은 후, 그녀는 더 이상 수줍고 세상 물정을 모르는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그녀의 수줍음과 어색함은 이미 사라졌다. 여주인공은 이미 아내의 역할에 완전히 들어가 남편과 화목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생활이 좋고 기분도 좋다. 그녀는 하루 종일 미소를 지을 뿐만 아니라, 남편과 영원히 함께 살겠다고 은밀히 맹세했다. 여기서 먼지와 재는 남편에 대한 충성스러운 사랑과 남편과 동고동락하겠다는 결심을 상징한다. 시인은 두 가지 전고를 정성껏 골라서 이 젊은 부부가 사랑의 달콤함에 잠기는 행복한 마음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포옹 칼럼은' 장자도발' 이라는 책을 출간했다. 옛날에 미생이라는 사람이 다리 밑에서 한 여자를 만났다. 여자가 도착하기 전에 홍수가 왔고, 미생은 자신의 약속을 어기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다리 기둥을 안고 떠나려 하지 않았고, 결국 홍수에 빠져 산 채로 익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부의 전설은 중국 고대에 매우 보편적이었다. 일반적으로 남편이 집을 떠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아내는 늘 산에 서서 남편이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석두 한 조각이 되었다. 하지만 한 해 동안 이 젊은 부부는 분리 할 수 ​​없었고, 남편은 그녀를 극진히 보살폈다. 고대에 가장 치정했던 남자처럼 충성스러웠고, 미래의 삶과 사랑에 대한 환상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런 남편이 곁에 있어, 주변의 불행한 자매들과는 달리, 그녀는 남편의 긴 여정 때문에 몇 년 동안 혼자 허우적거리며 텅 빈 방에서 혼자 살다가 결국 차가운 남편의 돌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곳을 보면, 우리는 여주인공에 대해 진심으로 기뻐하며 선의의 감탄을 다시 한 번 내릴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운이 좋은 여자인가.

\ "그래서 내가 열 여섯 살 때, 당신은 멀리 떠나, qu tangying? 쌓다. " 그러나, 나는 행복한 날이 겨우 1 년 동안 지속될 줄은 전혀 몰랐다. 16 살 때 남편은 생계를 꾸려 고향을 떠나 장강을 따라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천험까지 걸어갔다. 힙 "! 이봐? 네, 양쯔강에 있는 거대한 바위는 쓰촨 성 봉절현에서 동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구당협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뚝이 강바닥을 내밀면 수면이 좁아지고, 물이 무거울 때 강바닥으로 가라앉아 사라졌다. 요컨대, 언제 지나가든 매우 위험하다. 해방 초기에 폭파되었다. 민요가 말했다: "나는 그렇지? 말처럼 커서 곡당 아래로 내려갈 수 없다. 이봐? 거북이처럼 크고 곡당이 배다. 이봐? 거북이처럼 커서 곡당이 보이지 않는다. "남편이 막 집을 떠났을 때 아내는 그의 안전을 가장 걱정했다. 지난해에도 그녀는 자신이' 조용히 지켜보는 탑에서 영원히 낙심하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녀도 이런 불행한 대열에 합류했다. 그러나 그녀의 남편은 집안의 생계를 위해 나갔고, 그녀도 어쩔 수 없었다. 그녀는 남편 여행의 안전을 걱정하고, 남편의 관심과 서비스가 없고, 생활의 고난과 위험만 걱정했다. 이런 일들을 생각하면 무섭다. 이어 시 리듬이 눈에 띄게 빨라져 5 월부터 8 월까지 여주인공이 집에서 1 년을 보낸 것처럼 안절부절못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울었다. 문 앞의 오래된 발자국은 각각 녹색 이끼 아래에 숨겨져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갈 수 없고, 초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 지난 5 월, 집에 있는 여주인공은 자기 집 앞의 강물이 나날이 높아지는 것을 보고 자연스럽게 삼협의 물을 연상했다. 말뚝은 이미 강물에 잠기고, 지난날의 선박은 식별하기 쉽지 않아, 좌초되기 쉽다. 이곳을 생각하면, 그녀는 마치 협곡에서 심지어 강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들은 것처럼 마음이 매우 불안하다. 옛 발자국은 남편이 동거할 때 남긴 발자국을 가리킨다. 나는 남편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아무런 소식이 없기 때문에 남편이 집에 남긴 생활의 흔적이 매우 충격적이다. 문 앞의 오솔길은 그녀의 남편이 집에 있을 때 매일 걸었지만, 불과 몇 달 후, 남편이 없어 졌기 때문에 이 오솔길은 이미 이끼가 돋아났다. "모두 숨겨져 있다. 하나하나가 모두 이끼 밑에 있다." 라는 단어는 매우 독특하게 사용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여주인공의 남편에 대한 동경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녀는 집에 있다, 그녀가 무엇을 보든 간에. 모든 사람이 남편이 집에 있을 때 남긴 발자국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흔적' 은 그녀에게 과거의 아름다운 생활을 떠올리게 하고,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깊어지게 하며, 그녀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무의식적인 추억, 그리움, 걱정 속에서 문 앞의' 이끼' 는 길수록 두꺼워졌다.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여름 내내 지나갔다는 것을 깨닫고 언제 가을바람이 부는 다음 나뭇잎에 떨어졌는지 알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낙엽을 보고, 그녀는 "올 가을에 왜 이렇게 일찍 왔니!" 라고 감탄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그들이 퇴색하지 않도록 나의 밝은 볼이 걱정된다. " 앉아' 라는 단어는 고시에서 흔히' 왜냐하면' 을 뜻한다. 예를 들어 두목이라는 명구는' 발길을 멈추고 단풍을 좋아하고, 서리잎이 2 월꽃' ('산행') 을 좋아한다는 뜻으로 단풍을 사랑하기 때문에 걸음을 멈출 수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5 월에 그녀는 남편의 행적을 보고 마음속에 무한한 그리움이 가득했다. 8 월이 되자 그녀는 무엇을 보든 슬퍼했다. 그녀는 자신의 운명이 서원에서 날아다니는 나비보다 못하다고 느꼈다! 이 시시각각인 그리움의 고통 속에서 얼굴도 나날이 초췌해졌다. 사실, 이때 그녀는 여전히 풍채가 무성한 젊은 여자였다. 다만 당초에 우리를 흥분시킨' 초복',' 절대 입을 열지 않는다',' 눈살을 찌푸리기 시작했다' 는 표정과 멋은 이미 현실 생활에 시달렸고, 우리의 마음도 더욱 무거워져서, 그녀의 불행에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아래의' 문 앞 낡은 궤도' 를 보면 감동적인 장면은 곳곳에 슬픔이 가득하고, 불같은 사랑은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변해 여주인공이 이미 젊은 여자의 마음이 되고 있다. 5 월에는 우리집 앞 길에서 이끼를 보고 8 월에는 서원에서 나비가 흩날리는 것을 보았다. 내가 보고 생각하는 것은 남편이 남긴 흔적일 뿐,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은 남편이 외출하는 안전일 뿐이다. 나는 나의 일상생활과 건강한 음식에 대해 완전히 무감각해졌다. 어느새 별이 옮겨져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그 당시' 내 머리카락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는 천진하고 로맨틱한 어린 소녀는 이미 존재하지 않아' 내 밝은 볼에 대해 걱정하며 퇴색할까 봐' 하는 상인 여자로 변했다. 이 모든 변화들이 얼마나 충격적이고 참을 수 없는가. 그러나 세월은 늙을 수 있고, 미모는 사라질 수 있지만, 여주인공의 남편에 대한 충성은 결코 세월의 고문으로 인해 변하지 않을 것이며, 더 깊고 더 무거워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마도 이때, 열다섯 살 때의 열정이 없었을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웃었다. 이것은 끈기와 굳건함을 증가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 마지막으로, 세 개의 Pa 구역을 통해 돌아오면, 집에 갈 소식을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는 개의치 않고, 모래장봉까지 갈 것이다. " 조만간 어느 날. 삼바, 지명은 바현, 바동, 브라질을 모두 쓰촨 주 동부에 있다. 창사 폭풍, 지명, 일명 창풍협. 창장 변두리에는 안후이와이원현 동쪽 50 리가 있다. 육유 \ "입촉기 \" 는 남경에서 장풍협까지 700 리가 있다고 말했다. 시의 마지막에 그녀는 말없이 천리 떨어진 남편을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집에 갈 때마다 700 리 밖에 있는' 황사' 라 해도 나는 의연히 맞이할 것이라는 소식을 미리 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내가 너를 만나러 돌아올게,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창풍까지' 라는 고백이 역사에 수없이 우뚝 솟은 왕미석비보다 사랑에 대한 그녀의 갈망과 남편에 대한 진심을 드러낼 수 있지 않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시 전체에서 한 약한 여자의 이미지와 마음가짐으로 독자 앞에 나타났지만, 그녀의 연약한 외모 아래 충성스러운 마음을 숨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종일관 여주인공의 외적 이미지와 내면세계는 크게 달라졌지만,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그것은 바로 남편에 대한 그녀의 정성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리여리한 남방 여인은 시를 통해' 우여곡절' 한 필치로 그녀의 평범하지만' 치정' 한 감정경험을 우리에게 드러내며 우리를 깊이 감동시켰다. 읽은 후, 우리는 이 시가' 시선' 이백이 쓴 것이라는 것을 잊을 뻔했다. 이백이라는 시가 가장 칭찬할 만한 곳일지도 모른다. 종능이가 이 시를 "고대의 쇼, 진짜 중국 악부" 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 가식적인 자세와 위선은 없다.' 장정' 은 단순히 민요보다 민요가 많고, 악부가 악부보다 많다. 누가 이것이 끝없는' 희비, 일 때문에 일어난' 악부시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백진은 역시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응답자: 정일중학교 교장, 12 급 6- 19 13:28

나의 머리카락은 새로 보수한 것이다. 나는 꽃을 꺾고 있고, 나의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청칸의 한 골목에 살고 있는데, 우리는 모두 젊고 모두 즐겁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웃으며 그것이 먼지와 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담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리고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멀리 떠나, 가니? 많은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문 앞의 오래된 발자국은 각각 녹색 이끼 아래에 숨겨져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백의' 장정' 은 그가 육조 민가 창작을 참고한 또 하나의 성공 작품이다.

장정은 악부의 잡곡에 속하는데, 원래는 장강 하류의 민가 한 곡이었다. 강동은 추간 공터를 건조라고 부른다. 건예 (오늘 남경) 남부에는 산이 있고, 산이 평평하며, 관민이 함께 거주하며,' 대장경 작은 긴 줄기' 라고 부른다. 시 전체는 1 인칭 필조를 사용하여 연대서사와 사계절 그리운 민요를 이용해 여주인공의 생활 장면을 교묘하게 연결해 완전한 예술 전체를 형성했다.

시의 처음 여섯 구절은 여주인공의 즐거운 어린 시절에 관한 것인데, 이것도 시에서 가장 감동적인 단락 중 하나이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자란 시절을 무한히 다정하게 회상했다.' 죽마고우',' 어린 두 아이는 추측할 필요가 없다.' 이 기억은 감동적인 어린 시절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첩은 새로운 액수를 받고, 나는 꽃을 꺾고, 문가에 보수를 받는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길고 건조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고, 우리는 모두 젊고 행복했다. " 연극, 게임. 침대, 고대의 좌구는 지금 자는 침대가 아니다. 시 속의 여주인공은 어려서부터 남편 곁에서 살았다. 그녀가 귀여운 소녀였을 때, 머리는 이마에 예쁜 앞머리를 남길 수 있었고, 집에서 화초를 노는 것에 열중했을 때, 이웃집 소년은 하루 종일 대나무 장대로 만든 말을 타고, 어린 소녀가 앉아 있는 작은 벤치를 둘러앉아 끝없이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시기에는 매실나무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경험이 있었다. 자라서 그녀는 늘 이렇게 회상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부모가 완전히 지정했고, 당시 감정의 기초가 없었던 도맡아 결혼보다 훨씬 운이 좋았다.

다음으로, 이 시는 매우 섬세한 표정과 생동감 있는 필치로 첫 결혼의 장면을 묘사했다. "나는 열네 살에 너의 아내가 되어, 나는 부끄러워서 웃을 수가 없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남편은 어린 시절 놀이 동무였지만 결혼 첫해 14 세 소녀는 준비 없이 갑자기 다른 사람의 신부가 되었다. 당연히 그녀는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녀는 자신의 신분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어찌할 바를 몰랐고, 말을 타고 죽마고우만 있는 어린 소년이 갑자기 신랑관이 되었지만, 그녀는 이 결혼에 매우 만족했다. 아쉽게도 그는 신혼아내를 열정적으로 불렀지만 신부는 벽에 마주하며 수줍어하고 침묵했다. 이런 극적인 디테일 묘사는 의외로 합리적이며 여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신혼의 밤을 생생하게 재현했다.

그리고 이 시는 이 젊은 부부가 결혼생활로 인해 발전한 열렬한 사랑을 매우 달콤한 어조로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15 살 때, 나는 눈썹을 치켜세우고 웃었는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밀봉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오래가는 편지는 영원히 자신감을 잃지 않고 탑에서의 침묵을 잃지 않을 것이다. " 1 년 동안의 결혼 생활의 조화가 있은 후, 그녀는 더 이상 수줍고 세상 물정을 모르는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그녀의 수줍음과 어색함은 이미 사라졌다. 여주인공은 이미 아내의 역할에 완전히 들어가 남편과 화목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생활이 좋고 기분도 좋다. 그녀는 하루 종일 미소를 지을 뿐만 아니라, 남편과 영원히 함께 살겠다고 은밀히 맹세했다. 여기서 먼지와 재는 남편에 대한 충성스러운 사랑과 남편과 동고동락하겠다는 결심을 상징한다. 시인은 두 가지 전고를 정성껏 골라서 이 젊은 부부가 사랑의 달콤함에 잠기는 행복한 마음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포옹 칼럼은' 장자도발' 이라는 책을 출간했다. 옛날에 미생이라는 사람이 다리 밑에서 한 여자를 만났다. 여자가 도착하기 전에 홍수가 왔고, 미생은 자신의 약속을 어기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다리 기둥을 안고 떠나려 하지 않았고, 결국 홍수에 빠져 산 채로 익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부의 전설은 중국 고대에 매우 보편적이었다. 보통 남편이 밖에서 여러 해 동안, 아내는 늘 산에 서서 가을물을 바라보며 한 묶음을 칠 수 있기를 바라는가? 금? 헤헤? -응? 습하고 황량한가? 가와가와? 깨진 커튼? 운이 나쁜가요? 위치마? 사카모토 총? 무슨 흉악한 것이 있습니까? 거짓말? 이환? 연맹을 체크해? 어리석은 도자기? 물통? 망치 모독? 이봐, 맹몽, 쌀? 성이 뭐예요? 당신은 그와 동의합니까? 거짓말에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거머리? 뇌 새틴은 어떻게 된 거야? R, 너 왜 그래? 랑랑? 향에 대고 발효합니까? 이봐? 저항? 유충? -응? 빨대를 불어요? 당신은 강합니까? 인자한가? 나랑 같이 놀고 싶어? 오소리의 어머니를 두려워합니까? 무슨 소리야? 건강 검색?

\ "그래서 내가 열 여섯 살 때, 당신은 멀리 떠나, qu tangying? 쌓다. " 그러나, 나는 행복한 날이 겨우 1 년 동안 지속될 줄은 전혀 몰랐다. 16 살 때 남편은 생계를 꾸려 고향을 떠나 장강을 따라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천험까지 걸어갔다. 힙 "! 이봐? 네, 양쯔강에 있는 거대한 바위는 쓰촨 성 봉절현에서 동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구당협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뚝이 강바닥을 내밀면 수면이 좁아지고, 물이 무거울 때 강바닥으로 가라앉아 사라졌다. 요컨대, 언제 지나가든 매우 위험하다. 해방 초기에 폭파되었다. 민요가 말했다: "나는 그렇지? 말처럼 커서 곡당 아래로 내려갈 수 없다. 이봐? 거북이처럼 크고 곡당이 배다. 이봐? 거북이처럼 커서 곡당이 보이지 않는다. "남편이 막 집을 떠났을 때 아내는 그의 안전을 가장 걱정했다. 작년에, 그녀는 자신이' 조용히 지켜보는 탑에서 영원히 낙심하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녀도 이런 불행한 대열에 합류했다. 그러나 그녀의 남편은 집안의 생계를 위해 나갔고, 그녀도 어쩔 수 없었다. 그녀는 남편 여행의 안전을 걱정하고, 남편의 관심과 서비스가 없고, 생활의 고난과 위험만 걱정했다. 이런 일들을 생각하면 무섭다. 이어 시 리듬이 눈에 띄게 빨라져 5 월부터 8 월까지 여주인공이 집에서 1 년을 보낸 것처럼 안절부절못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울었다. 문 앞의 오래된 발자국은 각각 녹색 이끼 아래에 숨겨져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갈 수 없고, 초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 지난 5 월, 집에 있던 여주인공은 자기 집 앞의 강물이 나날이 높아지는 것을 보고 자연스럽게 삼협의 물을 연상했다. 말뚝은 이미 강물에 잠기고, 지난날의 선박은 식별하기 쉽지 않아, 좌초되기 쉽다. 이곳을 생각하면, 그녀는 마치 협곡에서 심지어 강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들은 것처럼 마음이 매우 불안하다. 옛 발자국은 남편이 동거할 때 남긴 발자국을 가리킨다. 나는 남편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아무런 소식이 없기 때문에 남편이 집에 남긴 생활의 흔적이 매우 충격적이다. 문 앞의 오솔길은 그녀의 남편이 집에 있을 때 매일 걸었지만, 불과 몇 달 후, 남편이 없어 졌기 때문에 이 오솔길은 이미 이끼가 돋아났다. "모두 숨겨져 있다. 하나하나가 모두 이끼 밑에 있다." 라는 단어는 매우 독특하게 사용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여주인공의 남편에 대한 동경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녀는 집에 있다, 그녀가 무엇을 보든 간에. 모든 사람이 남편이 집에 있을 때 남긴 발자국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흔적' 은 그녀에게 과거의 아름다운 생활을 떠올리게 하고,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깊어지게 하며, 그녀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무의식적인 추억, 그리움, 걱정 속에서 문 앞의' 이끼' 는 길수록 두꺼워졌다. 어느 날 그녀는 갑자기 여름 내내 지나갔다는 것을 깨닫고 언제 가을바람이 부는 다음 나뭇잎에 떨어졌는지 알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낙엽을 보고, 그녀는 "올 가을에 왜 이렇게 일찍 왔니!" 라고 감탄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그들이 퇴색하지 않도록 나의 밝은 볼이 걱정된다. " 앉아' 라는 단어는 고시에서 흔히' 왜냐하면' 을 뜻한다. 예를 들어 두목이라는 명구는' 발길을 멈추고 단풍을 좋아하고, 서리잎이 2 월꽃' ('산행') 을 좋아한다는 뜻으로 단풍을 사랑하기 때문에 걸음을 멈출 수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5 월에 그녀는 남편의 행적을 보고 마음속에 무한한 그리움이 가득했다. 8 월이 되자 그녀는 무엇을 보든 슬퍼했다. 그녀는 자신의 운명이 서원에서 날아다니는 나비보다 못하다고 느꼈다! 이 시시각각인 그리움의 고통 속에서 얼굴도 나날이 초췌해졌다. 사실, 이때 그녀는 여전히 한창 무성한 젊은 여자였다. 다만 당초 우리를 설레게 했던' 초복',' 절대 입을 열지 않는다',' 눈살을 찌푸리기 시작했다' 는 표정과 매력은 이미 현실 생활에 시달렸고, 우리의 마음도 더욱 무거워져서 그녀의 불행에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아래의' 문 앞 낡은 궤도' 를 보면 감동적인 장면은 곳곳에 슬픔이 가득하고, 불같은 사랑은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으로 변해 여주인공이 이미 젊은 여자의 마음이 되고 있다. 5 월에는 우리집 앞 길에서 이끼를 보고 8 월에는 서원에서 나비가 흩날리는 것을 보았다. 내가 보고 생각하는 것은 남편이 남긴 흔적일 뿐,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은 남편이 외출하는 안전일 뿐이다. 나는 나의 일상생활과 건강한 음식에 대해 완전히 무감각해졌다. 어느새 별이 옮겨져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그 당시' 내 머리카락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는 천진하고 로맨틱한 어린 소녀는 이미 존재하지 않아' 내 밝은 볼에 대해 걱정하며 퇴색할까 봐' 하는 상인 여자로 변했다. 이 모든 변화들이 얼마나 충격적이고 참을 수 없는가. 그러나 세월은 늙을 수 있고, 미모는 사라질 수 있지만, 여주인공의 남편에 대한 충성은 결코 세월의 고문으로 인해 변하지 않을 것이며, 더 깊고 더 무거워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마도 이때, 열다섯 살 때의 열정이 없었을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웃었다. 이것은 끈기와 굳건함을 증가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 마지막으로, 세 개의 Pa 구역을 통해 돌아오면, 집에 갈 소식을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는 개의치 않고, 모래장봉까지 갈 것이다. " 조만간 어느 날. 삼바, 지명은 바현, 바동, 브라질을 모두 쓰촨 주 동부에 있다. 창사 폭풍, 지명, 일명 창풍협. 창장 변두리에는 안후이와이원현 동쪽 50 리가 있다. 육유 \ "입촉기 \" 는 남경에서 장풍협까지 700 리가 있다고 말했다. 시의 마지막에 그녀는 말없이 천리 떨어진 남편을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집에 갈 때마다 700 리 밖에 있는' 황사' 라 해도 나는 의연히 맞이할 것이라는 소식을 미리 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내가 너를 만나러 돌아올게,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창풍까지' 라는 고백이 역사에 수없이 우뚝 솟은 왕미석비보다 사랑에 대한 그녀의 갈망과 남편에 대한 진심을 드러낼 수 있지 않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시 전체에서 한 약한 여자의 이미지와 마음가짐으로 독자 앞에 나타났지만, 그녀의 연약한 외모 아래 충성스러운 마음을 숨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종일관 여주인공의 외적 이미지와 내면세계는 크게 달라졌지만,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그것은 바로 남편에 대한 그녀의 정성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리여리한 남방 여인은 시를 통해' 우여곡절' 한 필조로 그녀의 평범하지만' 치정' 한 감정경험을 우리에게 드러내며 우리를 깊이 감동시켰다. 읽은 후, 우리는 이 시가' 시선' 이백이 쓴 것이라는 것을 잊을 뻔했다. 이백이라는 시가 가장 칭찬할 만한 곳일지도 모른다. 종능이가 이 시를 "고대의 쇼, 진짜 중국 악부" 라고 말한 것도 당연하다. " 가식적인 자세와 위선은 없다.' 장정' 은 단순히 민요보다 민요가 많고, 악부가 악부보다 많다. 누가 이것이 끝없는' 희비, 일 때문에 일어난' 악부시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백진은 역시 다재다능한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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