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성의 유래는 간단명료하다.
첫째, 추적 1, 성씨, 버이 이후. 여섯 번째 손자가 평씨 능으로 봉쇄될 때까지 평읍 (이 산시 문희현 동) 에서 그 후예가 평씨라는 백이의 후예가 있다. 주희의 재위 시 이름 (산시 임유 남서쪽) 으로' 이' 라는 글자와' 이' 라는 글자를 빼면 평읍을 떠나는 것을 배씨라고 한다. 2. 그것은 주나라의 진나라에서 기원했다. 진 () 의 앞몸은 주 () 가 진 () 에 봉하여 사칭 () 하였다. 진비자의 일부 후예는 후작과 배향 (현재 산시 문희현 배성) 의 수장으로 봉직되었다. 이 귀족은 배군이라고 합니다. 그의 후손은 이 도시에 배라는 성을 지었다. 3. 춘추시대의 진나라에서 기원했다. 진평공은 귀인을 페현 (현재 산시 기현) 으로 봉하여 우두머리로 삼았는데, 이 귀인은 배군이라고 한다. 그의 후손은 배를 씨로 하여 그를 배라고 부른다. 둘째, 현에서 홀노를 본다. 할노. 녹야당: 당나라 때 군수는 녹야당 별장을 지었다. 총독부: 당헌종에서는 와이재의 사자가 조정의 명령에 복종하기를 거부했다. 조정은 반란을 진압하기 위해 많은 군대를 파견하여 모두 패배했다. 장관은 파업을 제의했다. 이두 씨, 정복해 주세요. 조정은 그를 문하 시랑으로 경배하고, 그는 부승상이다. 감독 화 난, qinwu Yuanji, 공로 때문에 모든 주지사 를 받았다. 군은 하동군을 본다: 군이 진을 설치하다. 산서성 황하 동쪽의 하현에 해당한다. 유명한 역사 인물 Pei xiu: jindai 일반 지도 제작자. 그는 선인의 경험을 총결하고 육체 지도를 제시하여 세계지도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18 폭의 공우지도의 저자이다. 배도: 당헌종은 재상이에요. 그는 버퍼 취소를 주장했다. 원과 12 년, 두시가 채주를 꺾고 당나라의 반란이 잠시 일단락되었다. 유명한 지진이 사방을 뒤덮어, 세상 사람들은 짱 입에 침이 마르다. 곽배: 북주의 장군. 젊었을 때는 대범하고 야심이 있어야 한다. 위태창은 평양군에서 군 징집을 할 때 매번 먼저 함정에 들어가 용감하게 우승을 차지했다.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관원, 장군. 진나라의 저명한 학자 배카이, 송대 사학자 배송지, 광릉지사 배소명, 수대 광록 의사 배인제, 당대 시인 배제, 배염, 배요경, 서예가 배행건, 병부 시랑 배수. 근대에는 배문, 중국의 유명한 선사 고고학자, 중국 구석기 고고학과 제 4 기 포유동물학의 창시자, 중국 고대 인류학의 주요 창시자가 있다.
배씨의 신세
성: 배본적: 하동
조상: 보이현: 하동현
분류: 도장과 호적의 성을 따다.
성의 기원
배성은 4000 여 년 전 순조 현자 백이의 후예이다. 《동치》에 따르면? \ "족보 \" 기록에 따르면, 페이 (Pei) 성은 페이 (원래 단어 쌰 이순신) 의 후손, 페이 (Pei) 의 후손으로 봉인됐다. 나중에, 그들의 자손은 도시를 밀봉 하기 위해 수도를 이동, 그들은 페이 라고, 의류 측 으로, 도시의 측면 을 제거 합니다. "귀족 종실 언행록" 에 따르면 배성은 원래 성씨, 백이의 후예였다. 진 () 대 미성자 () 의 손자는 배라고 하고, 뒤이어 배씨 () 인 산시 () 문희배씨 () 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당숙'? 총리 의 족보 는 또한 페이 의 손자 가 페이 시앙 에 밀봉 된 후, 페이 (南亜) 로 인해, 페이 (Pei) 로 의류 에서, 표지 를 떠나, 페이 (Pei) 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배성은 4 천여 년 전 순조 현자 백이의 후예였다. 전호 황제의 후손인 백이는 새와 짐승을 길들이는 데 능하여, 성씨 () 를 받았다. 나중에 우치수수를 보좌하여, 한마 공로를 세웠다. 약 2650 년 전 주조 () 에 버이의 후예들이 배령으로 나타났고, 주천자는 공훈으로 그를 셰이군으로 봉했다. 그는 하남 낙양현 남부에서 밥을 먹었기 때문에 그의 가족은 자연스럽게 외지에서 이주하여 성을 배로 바꾸었다. 이후 배씨 선민은 결의를 중심으로 다른 곳으로 이주한 뒤 전국 각지에 분포했다. 귀족 가정은 하동군, 즉 현재 산서하현의 북부에 살고 있다.
"배씨" 의 기원
중국의 2000 여 년 봉건 사회에는 천하를 바라보는 독특한 가문이 있는데, 바로 하동에서 반가운 배씨다.
문배씨 가문은 중국 봉건 사회 역사상 유명한 가문이다. 그 시조는 진나라의 시조 페르자이고, 페르자의 아들 손자 봉페이 (원문 하읍) 향이다. 왜냐하면 씨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주노 왕 년, 여섯 번째 세대는 이순신을 풀기 위해 봉했지만, 이순신과 함께 이순신에 가서 배를 씨로 삼았다. 배씨 집은 하동, 연경, 서량 등지에서 각각 세 가지로 나뉜다. 하지만 그 계보의 기원은 배씨 가문을 바탕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천하무배씨' 라는 말이 있다 ... >>
배씨는 시조 백이입니다. 배성은 4000 여 년 전 순조 현자 백이의 후예이다. 《동치》에 따르면? \ "족보 \" 에 따르면, 페이 라는 성 은 페이 (원래 단어 쌰 이순신) 의 고향 에 봉인 된 Boyi 후손 이다, 그래서 후손 은 수수료 로 했다. 나중에, 그들의 자손은 도시를 밀봉 하기 위하여 움직였다, 도시를 철거 하 고, Pei 로 옷을, Pei 이라고 칭 했다. "귀족 종실 언행록" 에 따르면 배성은 원래 성씨, 백이의 후예였다. 진 () 대 미성자 () 의 손자는 배라고 하고, 뒤이어 배씨 () 인 산시 () 문희배씨 () 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당숙'? 총리 족보는 또한 페르자의 손자가 비향 (원자상비하읍) 에 봉쇄되었다고 기록하였다. 후는 봉지를 씨로 하여, 봉지를 떠나, 자기 옷을 입고 도시로 들어가는 것을 페이로 삼았다.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배성은 4 천여 년 전 순조 현자 백이의 후예였다. 전호 황제의 후손인 백이는 새와 짐승을 길들이는 데 능하여, 성씨 () 를 받았다. 나중에 우치수수를 보좌하여, 한마 공로를 세웠다. 약 2650 년 전 주조 () 에 버이의 후예들이 배령으로 나타났는데, 그는 공로로 주봉군으로 봉직되었다. 따라서, 그의 가족은 자연스럽게 비-(원래 단어 쌰 이순신) 마을 에서 이동 하고, 페이 라는 성을 변경했습니다. 이후 배씨의 조상은 결의를 중심으로 다른 곳으로 이주한 뒤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하동군에는 귀족 가정이 살고 있다.
백가성 순위 20 15 배성은 백가성에서 유래했다.
조간선 왕
풍천군은 신강 양한을 위해 변호했다.
특히, 루,.
공초암 화금도위강
제나라 고조파 Zou 유 바이 물 부비동 장
소운판고 Xi 범붕랑
할로겐 맛 창마 풍우 방화.
사람 유원 가보 당시입니다.
Fei liancen Xue lei 와 donny
텐나은은 오호 안창보다 낫다.
행복할 때, 복피 편강기.
오옥원 부몽고모 황평
그는 작은 목은약 연소 왕전
모치는 미티 북명장에 있다.
송대의 모지방을 논하다.
웅길촉구 주향양동
두안 블루민 Xi 말기생이 강하다
가로루위강 동안솥
메릴린치 승조각 종욱 가을달팽이
고채하전 돛은 여우를 만든다.
만우지과 짱 관루밀
방추 () 는 감걸 () 의 그림자이다.
정헌이 등불을 달리며 댄에서 홍을 행하다.
좌석 최기우공에 싸여 있다
성흥 배화육영옹
셍 l 가봉
에리 진추 지타 미송
오미 오각댐 우물 세그먼트 활.
차의 후미 펭은 기우구 산에 몇 개 있다.
전 Xi 이궁
차라리 원한이 난폭하고, 감영하다.
조오복 유정역 촉룡
엽흥사소는 엉겅퀴에 큰 공헌을 하였다.
후베이 윤소 백회포대
소현 사람들이 탁림투몬에 왔다
지교의 그늘은 우울하고 창백하며 이중적이다.
문심이 금단궁 노구가 되다
희신은 이영을 저지하는 것을 도왔다.
S 구역 뽕나무 계피 소 양동이
변호홍집은 영영 농촌에 올라간다. (《・・・》)
문별장연채암충
무련은 Xi 고리 아이우용과 같다.
구 피렌 쉔 이각 리아 우종
길거항이 모두 더 빨갛지는 않다.
국문구 광로 궐동.
하오 오보 리 웨이 롱 콰이 (Solanum nigrum)
석공사 니초거우 오영
냉담하고 담담하며, 그것은 한가하다.
활을 들어 부자가 될 필요는 없다.
경홍 후 둥지 조사.
"돼지와 주먹" 은 "일환공" 을 직접 덮었다.
사마상관 구양이 한 번 듣다.
하후제갈은 동방을 들었다.
황보위지 숫양까지.
영대엽공 종정푸양
봄비 칸은 숙공 신화 () 이다.
공손 중손 헌원 영호
이중 우웬손 강모용
서안 루유 사제 사공.
관구 () 와 뒤 ().
전손단목 오마 공희
칠조각 낙정양토 공곡.
탁발가골재보곡량
초삼가 여추투진을 연기하다
단간 이백동국 남문
후연계해 양혀가 약간 살아 있다.
악잘생기고 거만한 뒤에 거문고가 있다.
량추 좌구 동문서문
상모뱀과 상보남궁
해머는 수년 동안 양통 수업을 좋아했습니다.
다섯 번째 단어 축복
배성의 유래:
배성, 중국 성씨 중 하나로 백가성 중 197 위를 차지했습니다. 백이 후. \ "귀인 종친 언행록 \" 에 따르면, 당시 페르염이라는 백이의 후예가 있었다. 그 후예는 여섯 번째 손자가 평씨 능침으로 봉쇄될 때까지 평읍 (오늘 산시 문희현 동) 에서 평씨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주노 왕, 시에 이순신 (원래 단어 공급 업체 페이 하읍) (산서 린유 남서쪽) 으로 그를 봉인하고 도시 기반 단어를 철회했다. ...>& gt
중국의 성별 Pei 와 한국의 Pei 사이에 차이가 있는지, 기원오류가 있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이것과 무관하다.
우리의 이름 번역 연구에서, 만약 외국인의 이름이 어느 정도 내포되어 있다면, 우리는 반드시 그 원의를 번역해야 한다. 그러나 정확한 공 씨의 의미가 없다면 우리는 음역할 것이다.
배씨 족보는 한 세대의 하동 배씨를 보여준다. "자수, 뜻이 우선이고 효도가 초심, 인, 겸손, 보, 선, 열정."
허베이 영년 배씨라는 단어는 "부지런하고 자족하며 경서 세대가 소중하고 성현이 존경하고 순진하다" 고 말했다.
1946 년 하남 배포촌 배편' 배씨 족보': (칠언율시, 6 구 42 자)
각 Zhiyuan 존중 쇼 씨, 로프, 효도 광범위한, 100 세대 산업 영광, 가스 축제, fulu 코뿔소 shouchang 으로 시와 그림.
하남 신양에서의 배 순위: (2 만 명) 예로부터 널리 알려지고,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쓰촨 청두 배씨 족보 순위: (오언시 8 구 40 자)
대대로 문조는 미옥, 미옥, 성세미옥, 광국평대용이어야 한다. 처음부터 자신의 신당을 유지하고, 자신의 야망을 이어가며, 번영의 미래를 이루다.
(2). 쓰촨 화양 스페 지사 순위 단어:
제나라 파이 세계, 팬 bingxing, 윤 창 Hongzhi, liangguang. 。 。 。 。 。 그리고,
배우청광서 21 년 배씨 종보 편집. 나는 가족의 번영, 오랜 풍채와 원대한 지향에 희망을 걸었다. 남양종친배빙의 여러 차례 고증을 거쳐 고향 배씨 족보와 도킹에 성공했다.
(3) 배설메이배는 쓰촨 낙지현 김순진 유배촌에서 (20 자) 순위를 매겼다
일안성세, 대대로 융성하다. 책 속의 인재는 비싸고 영광스럽다.
(4) 충칭 다족현 용수진 영익커뮤니티 5 조 족보: (***40 자 포함 뒤 20 자) 와 (동일 (3).
천도는 태평하고, 세대가 창성하며, 아사코 충성의 책이 귀중해야 영광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⑤ 유 시 페이 순위 단어:
\ "돌 wentian 영원히, 세대 xiangguang. 순무개홍흥, 영서품은 향과 같다. 덕은 온 국민을 위한 것이고, 창은 나라를 위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6) 배방은' 천자대' 와 같다. 문화의 창성은 안방정홍기보다 낫다.
(7) 천위인, 자대황: 지량 문방, 국유측, 세대원림.
6 1 입니다. 푸젠 안계 배씨 종보. 순위 단어 중 하나: (32 단어)
문장 * * *, 시가 낭송하다. 천하를 충호하고, 어진 사람은 효도한다. 유 xiuzhong 링, zude zonggong. 금가지가 매우 진동하고 옥엽향이 난다.
중국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배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시
배성의 이주는 대만성 백가성 중 모두 상위 100 위에 들어가지 않았다. 송판' 백가성' 에서 197 위를 차지했다. 1. 김조: 서진 말년, 정부 정치부패, 왕쟁정권 전쟁으로 사회적 격동이 발생하여 생산이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흉노, 선비, 저승, 염소, 창족 등 소수민족이 잇따라 내륙으로 이주했다. 그들은 서진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일어나 반항했다. 흉노 귀족 유연, 영흥 4 년 (기원 304 년) 기병, 국호한, 정도평양 와이진 영가 4 년 (기원 3 10), 유연이 죽고, 자총이 세워졌다. 이듬해, 유총파 석러는 닝평성 (오늘 하남) 에서 김군 십여만 명을 섬멸하고 생포하고 얼굴을 죽였다. 같은 해, 리우 야오 는 낙양 을 깰 군대를 보내, 캡처 huaidi, 연소 및 포로 군인 을 죽이고, 왕자 상사 3 만여 명을 죽였다. 김건흥 4 년 (기원 3 16 년), 류요는 장안을 공격하여 황제를 사로잡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죽임을 당했고 서진은 멸망했다. 역사는 이 시기를 "영가의 혼란" 이라고 부른다. 게다가 연년 가뭄으로 심각한 기근과 질병이 발생했고, 곳곳에 기근과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대란, 가뭄, 굶주림의 상황에서 북방 각족 인민들은 어쩔 수 없이 양, 이, 징, 유, 연 등으로 이주하여 밥을 먹어야 했다. 이번 난민 조류에서 하동의 배씨 가족도 산시, 하남 등지에서 외웠다. 왕도뿐 아니라 동해의 왕 사마월의 아내 배무도 사마루이에 진강동을 지었다. 그녀는 장수 교위 배옹의 손녀, 교사 수석부기 배연의 딸, 치우 왕연의 손녀이다. 그녀는 총명하고 예뻐서 아름다움이 당대라고 한다. 랑향왕 사마예진이 완공되자 왕은 선봉의 역할을 했지만 동해 왕악 배비의 지지를 받았다. 영가의 난란 이후 사마월은 서주에 의지하여 낙양을 방어하고, 돌러 소익거를 상대하고 싶었다. 예기치 않게 사마월 추군 동진 () 이 군 () 에서 죽었다. 배비는 약탈되어 오씨에게 팔렸다. 너무 흥분해서 그녀는 강을 건너 동진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페이 페이 는 광릉 (현재 장쑤 양주) 에서 시마 왕위 를 매장, 영혼을 모집했다. 능이 파괴된 후 단도는 다시 안장되었다. 원제는 늘 그녀를 보러 갔고, 그녀의 셋째 아들 사마충을 물려받았다. 배강의 둘째 아들 소페는 도기 시대에 태어났다. 안동 장군일 때 샤오는 장사로 간주되고, 왕도는 사마로 간주되어 "두 사람은 절친이 되었다" 고 말했다. Shaopei 는 또한 왕자 의 사생아 로 모집, 부사 및 손바닥 양주, 장시, lianghuai, 손바닥 동양 을 만들기 위해, 상시 로 바뀌 었습니다. 소페이와 왕도는 사마예 수하의 두 가지 기둥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동시에 강을 건널 수 있다면, 왕배의 두 가문은 동진을 지탱하는 두 개의 강력한 북방 사족이 될 것이다. 불행히도, 소페는 강을 건너기 전에 전사했다. 배세의는 한때 사마루이와 함께 강동에 갈 기회를 놓쳤다. 진태흥 4 년 (기원 32 1), 왕은 동진을 내보냈다. 이후 왕도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배다치 (한) 와 도메인 (역) 이 모두 여기에 있어서 나 혼자서는 이 직무를 맡을 수 없다." 그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배강의 장남 페이튼은 동해공주 왕악의 동생이고 영가중은 서주도사이다. 그는 서주에 주둔한 위대한 병사였다. 동해 왕악이 죽은 후, 그의 부하들은 만형 총독을 타고 모집된 애인을 이끌고 동방으로 돌아가 동방 고향으로 돌아갔다. 훈족 유연은 왕상 () 을 파견하여 조구 () 가 펑성 () 을 공격했다. 공격수가 하강에 도착했을 때, 페이튼은 적을 물리칠 수 없었고, 회음까지 달려가 피부에서 죽임을 당했다. 하동페현은 후조 예절제도 제정에 참여해 장우를 받았다. Peixian, 단어 jingsi, peijie 의 아들. 덜 계몽되고, 더 많은 유교가 있고, 충분히 집을 나서지 않는다. 당시 유명 인사, 유 드럼 페이 시안 (西安) 이 매우 영리하고 영리한 것을 보고, 우연히도 자신의 운명을 알고, 세상에 충후와 냉막 를 품지 말라고 충고했다. 그의 아버지 배카이는 소사 왕자로 배현에게 왕자와 함께 여행하라고 명령했다. 관직에 처음 들어갔을 때 동궁에 재학하고, 황문에서 관직을 맡고, 중학당을 임직하였다. 동해 왕악은 헌을 예주도사, 북중랑장, 휴가절로 본다. 진 huaidi 가 왕위에 올라 북중랑을 백마에 보내 왕미를 구하다. Shile 공격 신도, 말 장군 왕 칸, 북쪽 페이 시안 (西安), 낙양에서 대중을 이끌고 이겼다. 낙양에 이르러 그의 군대를 버리고 화남으로 달려갔다. 사공왕군과 의제가 잘 지내고, 진 () 말의 혼란을 타고 대신의 명령을 취하고, 일을 전용하여 잠입을 도모하였다. 조송, 페현을 신하로 삼다. 슐러 소익그는 준비되지 않은 왕군에 항복했다. 슐러 소익그 홀스테인이 갑자기 습격하여 왕군 이하의 모든 장군을 생포하여 그의 부하 1 만 명의 병사를 받았다. 조송 등은 군대에 사과하고, 석러 소익격을 내렸다. 오직 peixian 과 xuncheo 는 움직이지 않는다. 슐러 소익그-홀스테인은 그의 이름을 알고 차마 그를 죽일 수 없었기 때문에 예우했다. 석러는 왕균과 그의 친족의 저서를 크게 베꼈고, 배현과 순주네 집에는 100 여 권의 책만 있었고, 소금쌀은 각각 10 여 톤에 불과했다. 악은 "정말 명실상부하다. 나는 유주를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둘째 아들을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헌법을 중랑장, 장악 현으로 삼다. 기원 330 년, 슐러 소익격은 황제라고 불렸고, 제도는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페이현과 왕파는 후조 왕조를 위해 신하를 썼다. * * * 제도는 왕과 같다. 석러는 태종과 사도레든 의사로 임명되었다. 석호가 즉위할 때, 피현을 더욱 중시하다. 텅스텐에는 두 아들이 있다: 이순신과 허브, 문재로 유명하다. 허브는 태자의 사생아로 산마의 상종이다. 쉽게, 허브 2 >>
중국에는 배성이 얼마나 있습니까? 배성, 중국 성씨 중 하나로 백가성 중 197 위를 차지했습니다. 전국 성배 성씨는 약 6 억 5438+0 억 3700 만 명이다.
한국 성은 배와 중국 성은 배와 같은가요?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수천 년 전, 한반도는 사람이 살지 않아 풀 한 포기 자라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꿩, 오리 등과 같은 야생 동물 들이 있을 것 같다.
상조가 멸망했을 때 상조 귀족 희자 (상조주왕의 친척) 가 5 천 명을 이끌고 한반도로 도피해 한반도 최초의 국가인 기자북한을 세웠다. 그 이후로 중국인들은 줄곧 한반도로 이민을 왔다.
한나라 시대에는 한반도가 한나라에 의해 점령되었고, 한나라에는 네 개의 군이 설치되었다. 동진 시대에는 중국이 북방의 영토를 잃어서 한반도를 통제할 수 없었다. 한반도에는 많은 부족이 있다. 이 부족들은 서로 합병하여 수나라가 이전에 신라, 백제, 고구려 3 개국을 형성했다.
당나라와 신라연맹은 백제와 고구려를 소멸시켰다. 백제는 당나라에 의해 멸망되고, 나중에 영토는 신라에 귀속되고, 고구려는 당나라와 신라에 의해 연합하여 멸망되고, 영토는 쌍방이 나누어 대동강 (평양 정남) 을 경계로 하고, 북에서 당나라, 남에서 신라에 이른다. 이후 신라가 쇠퇴하자 한반도가 다시 분열되고 부상하는 북한이 한반도를 통일했다. 조선인은 신라인이고 신라인은 스킵 조선인의 후예다. 그래서 한국인은 혈연에서 화하 한족의 후예이다.
한국은 원래 중국의 나라였지만 송나라는 약해서 한국을 도울 수 없었다. 북한은 거란 리아, 여진금, 몽골원에 의해 통제되어 점차 야만족으로 전락했다. 이는 한국 정부와 민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명나라의 도움으로 친중국의 북한 장군 이성계가 애국적인 관원과 인민을 이끌고 북한 정권을 전복하고 친중국 정권을 세웠다. 이성계는 법원에 국가의 이름을 요청했고, 명태조는' 북한' 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나는 그들이 조선처럼 한반도에서 중화문화를 발양하기를 바란다. 이는 한반도가 가능한 한 빨리 몽골의 유독에서 벗어나 문명국가가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북한은 명나라의 속국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비해 북한은 중국의 한 곳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풍속 습관은 중국과 비슷하다. 그래서 명나라에서 북한에 사는 사람은 조선인이고, 중국에 사는 사람은 중국인입니다.
명나라 때 많은 북한 사람들이 중국 북방으로 이민을 갔다. 이들은 자신의 족보 (한국인은 일반적으로 족보를 가지고 있음) 를 가지고 있어 중국에서 이민을 왔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지금은 한국인으로 분류된다. 마찬가지로 많은 한국인들이 중국에 오면 중국인이 된다.
만청이 중국을 점령한 후 북한은 문화적으로 중국의 도움을 잃었다. 심리적으로는 만청에 대해 매우 반감을 갖고 있지만, 중국이 시력을 회복하는 것을 도울 수는 없다. 그러므로 그것은 문화적으로 독립적이어야 한다. 그래서 점차 자신의 민족 습관을 형성했다. 이것도 한국인을 형성했다.
일본은 중화민국보다 1 년 일찍 북한을 점령했고, 나중에는 중국이 영토를 점령하고 위만주국을 세우는 것을 도왔다. 일본은 중국 동북을 통제하기 위해 동북으로 이민하는 방법을 채택했다. 하지만 일본 본토인구는 제한되어 있고 동북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일본도 일부 한국인을 동북으로 옮겼다. 이 조선족은 중국 조선족의 조상이다.
상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