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삼환: 구금 음악. 일명' 매화 소개',' 옥비 소개' 는 중국 전통예술의 매화 대표작으로,' 마법의 비악' 은 이 곡이 동진 환이가 최초로 연주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남송보조 (약 4 14 ~ 466) 곽무겸의' 악부시' 권 24' 매화 낙락' 은' 매화낙락도 피리',' 그 소리는 여전히 현재이다' 라고 말했다. 오늘날의 당시에도 피리' 매화' 에 대한 묘사가 많이 나오는데, 이는 피리' 매화' 가 남조와 당대 사이에서 더욱 유행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매화 삼환" 의 음악 내용에 대해서는 역대 곡보가 모두 소개되어 있는데, 남조부터 당대까지의 피리곡 "매화 가을" 은 대부분 분노와 이별의 정을 표현한 것이다.
명청시대의 피아노 곡' 매화삼환' 은 매화의 도도함, 냉혹함, 고결, 불굴의 절개와 기질이 특징이다. \ "환이는 피리를 불고, 삼매화조를 연주하며, 넋을 잃고, 후세 사람들은 거문고에 들어간다." "메이는 가장 맑은 꽃이고, 피아노는 가장 맑은 소리다. 가장 맑은 음으로 가장 맑은 것을 쓰면 서리가 내리는 운치가 있어야 한다." "세 가지 트릭은 세 가지 범음을 취하는 것을 의미하며, 현과 다르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먼저 피리곡을 한 곡, 그 후에 고금곡으로 각색되었다. (작가가 누구인지는 확정하기 어렵다.)
오늘 공연용 음악은 우산파' 거문고 하모니' 의 거문고 작곡 (청현조편, 1820 에 새겨져 있음) 으로 리듬이 정연하여 합주에 적합하다. 광릉파 후기의 교안금보 (청대 진회한기, 1868 년 출판) 리듬이 비교적 자유로워 곡미 전의 어조가 신선하다.
구조적으로, 이 노래는 순환재현 방법을 채택하여 전체 주제를 세 번 반복하고, 매번 반복될 때마다 범음의 연주 방법을 채택하여' 삼농' 이라고 부른다. 백매화의 자랑스러운 서리의 고귀한 품격을 구현했다. 1972 년 왕건충은 이를 피아노곡으로 개편했고, 음조는 모택동의' 영매' 를 연주한다.
너구리가 피리를 부는 세 가지 묘수-매화 세 가지 묘수.
매화, 장지호정, 빙근옥골, 링한여향은 줄곧 문인 묵객들이 흠모하는 대상이었다. 매화삼환' 은 피리나 피리곡으로, 나중에 피아노 곡으로 각색되었다.
삼농' 은 같은 곡을 세 번 반복해서 연주하는 것이다. 이런 반복적인 처리는 찬바람 속에서 매화의 호매, 불굴의 성격과 분진 정신을 묘사하기 위한 것이다.
매화삼환' 의 역사적 전고는 동진 장군 환이가 광인 왕휘를 위해 매화 세 곡을 연주하는 이야기이다. 이 전고는' 진서 열전' 51,' 세설 단' 23 에 기록되어 있다.
왕휘의 봉은 동진 도성 건강으로 소환되어 탄 배가 청계부두에 정박했다. 환이는 마침 해안에 있었고, 왕 휘지와 왕 휘장은 서로 알지 못했다. 이때 배의 한 손님이 말했다. "이것은 엽환왕 (환이엽보라색) 입니다." 왕휘의 명인은 환이에게 이렇게 말했다. "문군산에서 피리를 불어라, 나에게 들려줘." 환이는 이때 이미 고위 관리였으나, 그도 왕휘의 존함을 오랫동안 듣고 배에서 내려 배에 올랐다. Huan Yi 는 Hu 의 침대에 앉아 플루트를 연주하고 매화 3 곡을 연주했습니다. 훌륭합니다. 놀다가 너구리가 바로 차에 타서 떠났다. 쌍방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진 () 사람은 마음이 넓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공명정대하여, 이것으로 볼 수 있다.
\ "진서 \" 에 따르면, 후안 은 우군 장군으로 봉쇄되어 예주의 모든 군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마도 음악이 그의 마음을 도야시켰을 것이다. 환이는 겸손하고 소박하여 성격이 널리 퍼지지 않는다. 그는 큰 공헌을 하여, 여태껏 회피한 적이 없다. 바로 이런 성격 때문에 그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음악을 연구할 수 있었다. "진서" 는 그가 이 방면에서 재능이 출중하다고 칭찬했다. "좋은 즐거움은 잠시, 강좌는 제일이다. 커팅피리가 하나 있는데, 나 자신도 자주 불어요. "
동진 태원 8 년 (기원 383 년), 진 () 나라 말년의 부견 () 이 병사를 던져 동진 () 을 공격했다. 당시 중랑장의 환이와 장원 장군 사현, 보국 장군 사연이 물속에서 부견 (역사상 유명한' 송수전') 을 물리쳤다. 재상 셰안도 금 보존의 공적으로 벼슬에 들어가 태포에 갔다. 나중에 진 무제의 동생 사마도자와 사안은 권력 다툼이 벌어졌고, 여러 차례 사안을 비방했다. 진 무제는 사안에 대해 의심을 품고 점차 사안을 푸대접하기 시작했다. 환이는 이 때문에 매우 불공평하다. 한 연회에서 환이는 진무제를 위해 슬픈 노래' 원망시' 를 연주했는데, 그 노래는 "군신은 쉽지 않다. 오직 좋은 신하만이 어렵다" 고 노래했다. 충성은 분명하지 않지만 의심이 있다. 주' 김미' 는 출판되지 않았다. 마음을 밀어 왕정을 돕고, 둘째 아저씨는 헛소문을 반대한다. " 그 "음단이 너그럽고 음정이 상당하다." 유유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다. 셰안도 감동을 받았습니다.
매화삼환' 의 또 다른 주인공 왕휘지는 대서예가 왕희지의 아들로 황문시랑을 역임한 적이 있다. 왕휘의 행동은 괴이하고, 초연하고, 재능이 넘치고, 방탕하며, 벼슬이 정업을 하지 않는다.
왕휘지는 대장군 환충하의 기병 장교였다. 환충이 그에게 물었다. "어느 사무실에서 일하세요?"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관서가 뭔지 모르겠지만, 나는 말이 들어오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마치 말인 것 같다.
환충이 또 물었다. "조정에는 몇 마리의 병마가 있습니까? 그가 대답했다. "당신은 말의 수를 묻지 않습니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환충이 또 물었다. "최근에 몇 마리의 말이 죽었습니까?" 그가 대답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생명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죽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
왕휘지의 대답은 매우 유머러스하지만, 그들은 모두 다른 곳에서 왔다. 서한 () 시 승상 () 부에는 말 () 이 있고, 동진 () 시에는 군 () 에 말 () 이 없었다. 자신의 초연을 드러내기 위해 왕휘지는 일부러 마평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송대에 도착했을 때, 육유는 일찍이 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문 박사는 당나귀권을 쓰고, 부대는 군복무를 선고했다." 는 바로 왕휘의 전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술한 대화 중의' 말을 묻지 마라' 는' 논어' 와 근면한 향진에서 나온 것이다. 공자의 마구간에 불이 났다고 하자 공자는 "말을 묻지 않는다" 며 다친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다. \ "나는 삶을 몰라,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한 마디는' 논어 선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문은' 육기가 귀신을 묻자 공자가 말했다.' 사람을 굴복시킬 수 없다. 왜 귀신을 복종시키는가?' ♫ 감히 죽음을 묻다. 고 말했다:' 당신은 삶을 모릅니다,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습니까? \ "왕 huizhi 대답 비 질문, 재미 있지만, 모든 단어 는 기원 이있다. 지혜가 풍부하고 학식이 해박하여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환이는 온화하고 우아하며, 왕휘는 대담하고 박학하다. 비록 그들이 한 마디도 하지 않지만, 이것은 얻기 어려운 기회이다. 바로 환이와 왕휘의 예기치 않은 만남으로' 매화 삼환' 의 탄생을 이끌었다.
매화삼환' 은 명청시대 송선에서 가장 유행하는 피리 음악 중 하나라고 한다. 매화삼환' 은 거의 진회가 팔염으로 대표하는 명기 필수 과목이 되었다. 피리 소리가 노등의 그늘에서 들려왔는데, 그때는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진하강은 심지어 "배를 멈추고 피리를 듣는다", "피리를 초대하다" 등의 문화 경관을 낳고 있다.
1972 년 작곡가는 고곡' 매화 삼환' 을 피아노곡으로 개편했는데, 그 주제는' 부산자' 였다. 즉' 조는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고한다. 산꽃이 활짝 피었을 때, 그녀는 관목 수풀 속에서 웃었다. 클릭합니다 강육항은 일찍이 유행가' 매화삼환' 을 불렀는데, 이 노래도 오래된 노래에서 추출한 것이다. 가사에서 노래를 불렀다. "붉은 먼지는 저절로 치정이 있으니, 웃음치정을 하지 마라. 추운 뼈가 아니라면 매화향이 난다. 세상이 어떠냐고 묻자, 생사만 가르치고,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있는지 보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매화 삼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유행가의 관점에서 볼 때, 한 편의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인들은 정치적 품격을 나타내든 남녀의 정을 표현하든, 고대인의 청고하고 우아함이 부족하므로 품위의 높낮이는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