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야의 시와 그 분석을 논하다.

목엽은 시를 말하고 다음과 같이 분석한다.

1 .. 가을바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동정파가 나뭇잎 아래에 있다. 굴원' 구가: 향부인' 번역문: 컬링, 미풍이 불고 파도가 약간 변동하는 것을 묘사한다. 만물이 떨리고, 가을바람이 불고, 동정호의 파도가 세차게 일고, 나뭇잎이 떨어진다.

2. 동정이 뜨기 시작하자 나뭇잎이 살짝 떨어졌다. 사장' 악부' 번역: 동정호의 호수에 파도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나뭇잎이 점점 떨어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목엽" 의 중심사상: 저자는 중국이 나뭇잎을 나뭇잎으로 대체하는 이유를 분석해 고전시 언어의 암시적인 특징을 설명했다.

1 자연단에서는 많은 시인 작품 중' 목엽' 이미지를 도입자로 사용하여 토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단락은 고시에서' 목엽' 을 자주 사용하는 이유를 살펴보고 시인이 글쓰기 실천을 고려하는 요인을 배제했다. "나무 잎" 에서 "나무 잎" 에 이르기까지 고대 시인들이 선인의 창작을 참고하여 자신의 학습에서 창조하여 중국의 시를 이렇게 다채롭게 만들었다고 지적했다.

세 번째 단락은' 나무 잎' 과' 나뭇잎',' 낙엽' 의 차이를 설명하는데, 관건은' 나무' 에 있다. 시에서 개념이 같은 단어는 이미지에서도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네 번째 단락은' 나무' 의 첫 번째 예술적 특징, 즉 낙엽의 요인을 설명한다.

다섯 번째 단락은 왜 "나무" 가이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개념 뒤에는 시적인 언어가 여전히 암시성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개념의 그림자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