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가지 표현 방법과 그 역할은 무엇입니까?

1, Lenovo: 한 사물이 관련된 다른 사물과 연결되거나, 사물 중 비슷한 특징을 연결시켜 전형을 형성한다. 역할은 문장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풍만하고 생동감 있고, 성격이 더욱 선명하며, 줄거리가 더욱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예술적 감화력을 더하는 것이다.

2, 깔기: 주요 줄거리를 준비하거나 클라이맥스가 오기 전에 일련의 비주석 줄거리를 준비한다. 줄거리 발전의 필연성을 보여주고 작품의 감화력과 설득력을 높이며 서스펜스를 만들어 독자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3, 상징: 구체적이고 연상되기 쉬운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비슷하거나 비슷한 특징의 개념, 사상, 감정을 표현한다. 첫 번째 역할은 추상적인 사리를 구체적이고 감지 가능한 이미지로 표현하여, 문장 () 를 좀 더 함축적으로 만들고, 눈앞의 물건을 운용하며, 깊은 뜻을 걸고, 흥미를 자아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4, 대비 (대조): 두 가지 다른 사물이나 상황을 대조하여 서로 비교한다. 역할은 대상의 특징을 부각시켜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하는 것이다.

5, 두드러짐: 을탁갑으로 갑의 특성이나 특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장과 안감 두 가지가 있습니다. 역할은 본체의 어떤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6, 억압: 부정을 폄하하고 긍정해야 할 방면을 동시에 말하고, 한 방면만 강조하여 서로를 억제하거나 서로를 억제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선양 후 억제와 선억제 후양의 구분이 있다. 역할: 전후 대비, 기복 형성, 독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작품의 예술적 효과를 높인다.

7, (전후) 보살핌: 시에서 앞서 쓴 것에 필요한 답변을 가리킨다. 이 방법을 적절하게 운용하여 구조를 치밀하고 엄밀하게 보이게 하다. 역할: 내용은 앞뒤가 잘 맞고 줄거리는 빈틈이 없다.

8, 긍정적 설명: 설명 대상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은 긍정적 설명입니다. 대상 주위의 사물을 묘사하여 대상을 더욱 선명하게 하고, 돋보이게 하는 것은 측면 묘사이다. 역할: 직접 및 간접 묘사 방법을 함께 사용하면 묘사된 인물이나 풍경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고 두드러지게 만들 수 있다.

9, 허실 결합: 현실의 광경, 일과 상상의 광경 역할은 인물의 성격을 뚜렷하게 묘사하고, 사물과 경물의 특징을 강조하며, 취지를 두드러지게 하는 것이다.

10, 토물언지

11, 직설적인 억측

12, 서정 차용: 경물 묘사를 통해 작가나 희나 슬픈 감정을 부각시킨다.

13, 풍경에 융융해: 사람이 표현해야 할 사상 감정은 한 글자도 없이 눈앞에 있는 자연광경 속에 완전히 포함되어 자연경물로 감정을 표현한다.

14, 두드러짐 또는 렌더링: 환경, 풍경에 대한 다양한 묘사로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5, 움직임의 결합: 사물, 풍경에 대한 역동적이고 정적인 묘사가 서로 어우러져 일종의 정취를 형성한다.

16, 정적 라이팅: 사물의 동적 (시끌벅적함, 유연성, 민첩성 등) 특징을 강조합니다.

17, 움직이는 정적: 조용한 환경, 조용한 조용한, 조용한 기능을 강조하십시오.

18, 용전: 전전 유용성과 선인 시구를 인용한다. 역사적 이야기를 빌려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현실 생활의 일부 문제에 대한 입장과 태도, 개인의 의리와 소원 등을 포함한 것은 옛것을 빌려 표현한 것이다.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하였다.

19, 백설: 화려한 미사여구 없이 가장 경제적이고 검소한 필묵으로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그려낸다. 세세 몇 획은 사물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20, 단도직입적으로: 문장 시작은 본론으로 곧장 들어가 빙빙 돌지 않는다.

21, 점면 결합: 서술 사건의 전 과정은 면이고, 어떤 특별한 줄거리나 세부 사항을 잡는 것은 포인트이고,

의 조합은 사물의 전모를 반영하고, 초점을 강조하며 사건의 보편적인 의미와 특별한 의미를 표현한다.

22, 소견대: 큰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평범하게 보이지만 전형적인 의미와 생활철학을 담은 작은 사건을 잡아서 서술한다. 감동적이고 사회적 의의가 있다.

23, 서스펜스

24, 복선: 작품에 나타날 인물이나 사건에 대해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미리 암시나 힌트를 하고, 적당한 실제에 호응하여 일관성이 있고 구조적인 효과를 받는다.

확장 자료:

둘째, 실제 감정을 쓴 풍경에 녹여 풍경에 강한 사상과 감정이 함축되어 정경을 융합시켜야 한다.

다시 한 번, 서정에 발판을 두어야 한다. 서정을 빌려, 관건은' 차용' 이다. 즉 서정은 둘째, 서정은 주이다. 경치를 쓰는 것은 수단이고 서정은 목적이다. 서정을 위해 경치를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