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속의 복숭아꽃은 무엇입니까?

1 .. 복숭아꽃은 봄의 사자로서 시인의 봄정을 표현했다.

백거이의 《대림사 복숭아꽃》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초여름 4 월에 필자는 대림사에 왔다. 이때 산기슭의 풀은 이미 다 떨어졌지만, 뜻밖에 산사에서 막 만개한 복숭아꽃 한 송이를 만났다. 이 시는 저자의 놀라운 느낌을 묘사하며 발견한 놀라움과 의외의 기쁨을 부각시켰다. 시 전체가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며, 순진하고, 활기차게 봄의 경치를 묘사하였다. 구상이 참신하고, 구상이 교묘하며, 묘미가 운치가 넘치며, 당대의 절문의 진귀한 보물이다.

스시의 "혜충강변의 야경"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복숭아꽃이 대나무 숲 밖에 있는데 대나무가 복숭아꽃보다 많다는 뜻이다. 대나무 숲 하나, 복숭아꽃이 서너 가지나 흩어져 대나무 숲을 가로질러 물가에 피었다. 녹색 대나무 커튼에는 성홍빛 복숭아꽃 몇 송이가 점재되어 있어 유난히 화려하다. 복숭아꽃 서너 냥이지만 오리가 물놀이를 하는 것처럼 봄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다.

2. 복숭아꽃은 아름다움의 화신으로 젊은 여성의 매력을 칭송했다.

시경 《국풍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소녀의 결혼을 축하하는 시입니다. 시는 복숭아꽃으로 시작하여 신부를 위해 찬송가를 한 곡 불렀다. 시 언어는 간결하고 아름답다. 교묘하게 각종 관용어와 동의어로 변할 뿐만 아니라' 하나' 라는 글자를 반복해서 사용함으로써 신부와 가족이 화목하게 지내는 아름다운 성격을 드러내고, 그녀의 아름다운 성격을 써서 새로 지은 가정에 신선한 피를 주입해 조화되고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최호의 《경성남촌》

작년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루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이 시에는' 봄을 찾아 아름다움을 만나다' 와' 다시 찾다' 라는 두 가지 장면이 있다. 장면은 같지만 물건은 다르다. 이 두 장면의 반사는 시인의 무한한 실망을 우여곡절로 표현했다. 이 시는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는 말이 있다.

복숭아꽃은 도원의 이미지로 시인의 은둔감으로 가득 차 있다.

이백 《천산도사 방문》

개 짖는 소리에 복숭아꽃이 짙게 물들고 있다.

나무가 깊을 때는 사슴을 보고, 오후에는 벨을 듣지 않는다.

들대나무가 푸르고, 비천에 푸른 봉우리가 걸려 있다.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른다. 나는 두세 송이 걱정된다.

이 시는 천산을 끼고 쓴 것으로, 한 도사가 방문한 컬러 화면을 묘사했다. 시종일관 풍경을 중점적으로 도가 세외도원의 아름다운 생활 경지를 생동감 있게 재현하였다. 시 전체가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선 묘사가 순수하며, 풍경이 아름답다.

장욱의' 도화계'

은은한 비교가 들담배를 가로질러 지나가자 로키시는 어선에게 물었다.

복숭아꽃이 온종일 흐르는 물을 따라 간다. 청계의 구멍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림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을 매료시키고, 순진하고 재미있는' 문제' 는 복숭아꽃을 끌어들이고, 공허한 환상을 활성화시키고, 두화꽃을 쓰고, 복숭아꽃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기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의 세외도원에 대한 상념과 동경의 심미 정취를 표현하다.

4. 복숭아꽃은 권세와 부정적인 남자의 상징으로 시인들의 부화불충한 사랑의 채찍질을 표현했다.

유우석 《극선물 군자》

도시의 주요 도로에서는 행인이 끊임없이 흐르고, 솟아오르는 먼지가 얼굴을 향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방금 꽃이 현도에서 돌아오는 것을 보았다고 말한다.

현묘에는 수천 그루의 복숭아나무가 있는데, 모두 내가 경성으로 유배되어 심은 것이다.

이 시는' 두선상화인' 을 통해 당시 법정을 장악했던 새로운 관료를 함축적으로 풍자했다. 자연 경관을 묘사할 때 시인은 경경을 빌려 서정을 하고, 함축적이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의미심장하다.

유우석 제목 대나무시 9 수 (2 부)

봄에는 산 위의 야생 복숭아꽃이 새빨갛고, 수강은 벼랑 끝의 벼랑을 치고 있다.

한 처녀는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은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시는 연애 중인 농가녀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걸의 사랑은 그녀에게 즐거움과 슬픔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민가에서 흔히 쓰는 비유 수법을 이용하여 먼저 산과 사랑에 빠진 물을 눈앞에 쓴 다음, 그것을 사용하여 우리의 슬픔을 비유함으로써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시 전체는 참신하고 독특하며 이미지감이 강하다.

5. 복숭아꽃은 슬픈 보조물로 인간의 비극적인 운명을 강화시켰다.

두보 남정

강 양안의 복숭아꽃은 홍수가 나고 단풍나무 맞은편의 흰 돛은 불확실하다.

내 목숨을 구하기 위해, 나는 종종 다른 곳으로 피난을 가서, 지금은 먼 곳에서 눈물을 흘리는 길을 배회하고 있다.

이 늙고 병에 천년을 곱하면 북심, 아, 황제.

나는 평생 시를 썼는데, 아아, 아직 지기를 만나지 못했다.

시의 첫 대련은 남하의 강변 풍경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묘사했다. 만년이 되자 대련의 시인들은 떠돌아다니며 슬픈 인생에서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하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목련은 시인이 역경 속에서 조정에 봉사하는 열정이 줄어들지 않음을 표현했다. 미련은 시인의 만년에 자신의 인생 사상과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총결산이다. 절친한 친구를 찾기가 매우 어렵다. 그는 줄곧 자신을 진정으로 아는 절친한 친구가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이 시는 가볍고 유쾌하지만 서정적이고 깊은 슬픔과 예술적 감화력이 풍부하다.

자지의 두 곡의 봄시.

풀이 푸르러지고, 버드나무가 누렇게 되고, 복숭아꽃이 어지럽다.

동풍은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봄은 너를 오랫동안 미워할 수 있다.

이 시는 춘초, 버드나무, 복숭아꽃, 매화 등의 경치를 묘사했다. 동풍과 봄날을 빌려 작가의 마음속의 슬픔과 고민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봄빛이 가득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제거할 수 없는 깊은 슬픔과 증오를 반영한다. 시에서 나는 그 고민을 말하지 않고 동풍이 차갑고 무정하다고 원망할 뿐, 그 고민은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울증으로 지루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루를 연처럼 느끼게 한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봄이 증오를 일으켜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생각이 참신하고, 글이 교묘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