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 자 온라인 관랑두고촌 등을 다 봤어요. , 긴급한 필요.

화산의 나창촌을 떠난 후 다음 역은 숯걸음의 염색두촌이다. 종이에 인쇄된 지도에 따르면 잘 모르겠지만 마음이 착실하지 않다. 너무 무서워요. 나는 그것이 언제 도착하는지 모른다. 나는 이해한다, 마을길은 도로와는 달리, 그것은 흔적이 없다. 반은 지도이고 반은 운이다. 분명히, 이 날 우리는 운이 좋지 않다. 노운전기사' 는 자신의 방향감에 따라 1 여러 시간을 들여 화도시내에서 가장 번화한 큰길을 걷다가 마침내 숯걸음에 이르렀다.

숯보일농장에서 점심을 먹은 지 벌써 2 시가 되었다.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또렷해 보이는 지도를 받은 후, 나는 운이 좋게도' 파도고촌' 이라는 간판을 보았다. 굽이쳐 밭길로 들어가니, 멀리서 방앗간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내가 인터넷에서 본 첩두촌 방앗간 같다.

흥분된 얼굴, 가까이 갈수록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간판 위에 있는 글자는' 오두마을' 이다. 내 생각에는 이거야? 이때 한 촌부가 오토바이를 타고 지나가자 나는 재빨리 멈추었다. 그는 수십 미터를 운전한 후 의연하게 나의 질문에 대답했다. 나는 물었다: "언덕 마을인가? 클릭합니다 그가 대답했습니다. "네, 맞아요!" "감사합니다!" 나는 분명히' 오' 라는 글자가' 랑' 자를 헷갈리게 한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오' 라는 단어는' 랑' 이라는 글자의 고대 문자이다. 나중에 나는 정말 똑똑하다고 생각했다!

차가 마을로 들어서자, 한 줄의 집들이 있었는데, 약간 역사적인 집들이 섞여 있었고, 황씨 종사 () 와 제공서집 () 이 있었고, 연못 () 을 마주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몇 바퀴 돌면서 아름다운 그림을 남겼는데, 나는 응당한 막함에 빠졌다. 일렬로 늘어선 청대 건축물? 언뜻 보면 모두 새 농촌 건물이다. 마침 한 아저씨가 나무 밑에서 바람을 쐬고 있어서 알아보았다. 아버연, 이것은 아오 타우 마을, 마을 사람들 도 황 이라고 합니다; 두촌은 바로 앞 몇 킬로미터 지점에 있다. 그는 또 우리에게' 공손 팔가 갑' 의 이야기를 열정적으로 소개했다.

아버의 진언에 따르면, 나는 마침내 전설의 두촌에 도착했다. 그러나 나는 또 다른 실수를 저질렀다. 아치문을 통과하자마자 나는 어쩔 수 없이 앞으로 나아가야 했다. 내가 더 이상 운전할 수 없을 때까지 차에서 내려서 한 여자에게 물었다. 여자가 말했다: "이것은 랑계입니다." 패루를 지나 왼쪽 오솔길로 들어갔다.

그 여자 덕분에 그녀는 고개를 돌려 간판 건물 왼쪽의 오솔길로 들어가 전례 없는 충격으로 들어갔다. 오솔길은 정말 작아서 다음 차만 통과할 수 있고, 양쪽은 논이고, 돌길은 울퉁불퉁하여 손질한 흔적이 없다. 나는 이 위기가 걱정된다. 도중에 내 앞에 차가 있다면, 누가 뒤로 물러나야 합니까? 만약 내가 물러나면, 그것은 밭이고, 그리고 물밑으로 물러난다. 몇 분 동안의 극심한 요동, 흔들림, 흔들림, 흔들림 끝에, 알 수 없는 종의 나무가 매우 크고 무성하게 자라서 바로 내 머리 위에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쩌면 그 문장처럼, "당신은 인간의 선경이 가에게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것은 선경은 아니지만, 적어도 비교적 원시적이다. 인테리어 후 색채 대비가 강렬하고 과장된 낡은 건물에 비해 외지 관광객만 끌어들일 수 있다.

정절 방앗간' 승평임예' 는 건륭황제가 최씨에게 준 것으로 알려졌으며, 젊었을 때 남편을 여의고 미혼을 했다고 칭찬했다.

"승평임예" 간판 빌딩을 지나 좌우 양쪽에 모두 집이 있고, 중간 오솔길은 앞으로 나아간다. 양쪽의 잔잔한 수면은 자연을 방해하고 싶지 않다.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이런 고요함에 배척당하는 것 같다. 우리는 침입자와 같고, 침입하여 적막을 어지럽혔다.

눈앞의 진실한 두마을, 가지런히 획일적인 책이나 사당, 넓은 연못을 마주하고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골목에 들어서면 집집마다 가는 집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곳에 살지 않는다. 두촌의 명성은 분명히 차당촌보다 못하다. 그것은 개조되거나 중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원래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모처럼 공묘에 머물러 있다. 전외의 페인트는 이미 곧 벗겨질 것 같으니, 아마 오랫동안 아무도 칠하지 않았을 것이다. 벽돌, 나무 기둥, 대들보, 기와탑. 오래된 건물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돌틈에서 자란 풀도 천천히 게임을 하고 있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이곳의 풀이 무릎까지 자랄 수 있을까. 누가 후손인지 조상의 묘를 잊어버렸다.

두촌은 주로 사당과 서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어떤 것은 소박하고, 어떤 것은 체면이 있다. 재료, 조각, 디자인 ... 조금도 조잡하지 않다.

떨어지는 물과 집의 지붕은 모두 회색 플라스틱으로 장식되어 있어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오래도록 새롭다. 나는 정말 더 높이 서서 더 똑똑히 보고 싶다.

전선이 처마를 가로질러 현대전기를 공급한다. 나는 옛사람이 밤차를 운전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었다 ...

밥과 문루를 짓고 문루를 지나 대대의 양중소루에 도착했다. 덩굴과 잡초는 햇빛이 찬란한 건물의 절반을 덮었다. 나는 내가 올라갈 수 있는 좁은 나무 계단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나는 올라가지 않았다.

노란 사당은 가장 이야기가 많은 곳으로 일반 사당보다 훨씬 크다. 올 때 누군가 청소하는 것을 보았다. 정문부터 왼쪽과 오른쪽은 몇 개의 문과 창문이 내청까지 뻗어 있는 교실이다. 이곳은 아마 옛날 마을 아이들이 책을 읽었던 곳일 것이다.

이것은 학교 강당과 같은 홀입니다. 양쪽의 큰 칠판은 모두 단결과 진보의 구호이다. 땅에 이끼가 많이 끼었는데, 여기는 분명 공부할 곳이 아닐 것이다.

나는 마을에 깊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여전히 궁금하다. 한 시어머니가 나무 밑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그녀는 파도마을의 마을 사람들이 더 이상 오래된 집에 살지 않고 마을로 돌아가 새로 지은 집에 살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원래 마을 아이들은 모두 황씨 사당에서 공부했는데, 나중에 규정에 따라 거기서 학교를 운영할 수 없었고, 아이들은 모두 학교에 가서 공부하러 갔다.

길을 따라 마을이 어린아이가 아니면 노인인 것도 당연하다. 철없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이는 철이 들면 부모처럼 이곳을 떠날 것이다. 노인의 일생의 기억은 모두 여기에 있다. 그들은 여기서 바람을 쐬고, 여기서 살고, 여기서 기다릴 것이다.

낡은 것, 부서진 것, 버려진 것, 잊혀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