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유명한 구절

1. 서유기 명시

서유기 명시 1. 서유기 시집

신의 서유기 명시 이 시는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여 존재하지 않는 천국을 마치 천국이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남천문은 '짙은 녹색, 유색 유약으로 만들어졌고, 밝고 맑으며, 귀중한 옥으로 만들어졌다'는 깔끔하고 단순한 말로 장엄한 상태를 묘사한다. Shuilian Cave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얀 무지개가 떠오르고 수천 개의 눈 파도가 끊임없이 불고 강달이 여전히 빛납니다.

에어컨이 푸른 언덕을 나누고 남은 물은 촉촉하고 녹색입니다. 유명한 폭포는 마치 커튼을 걸듯이 콸콸 울립니다. 또한: 푸른 이끼 더미, 옥 위에 떠 있는 흰 구름, 가벼운 흔들리는 안개 조각.

빈 창문과 미닫이 벤치에 꽃이 있는 조용한 방. 가슴 동굴에 매달린 드래곤 볼에는 이상한 꽃이 가득합니다.

냄비와 난로 옆 절벽에는 불의 흔적이 있고, 식탁 위에는 음식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돌로 된 의자와 침대가 너무 사랑스럽고, 돌로 만든 대야와 그릇은 더욱 칭찬할 만합니다.

대대 두 개와 매화 세 개, 다섯 개 달린 대나무 장대를 다시 보세요. 자주 비를 몰고 오는 푸른 소나무가 여러 그루 있어 집처럼 보입니다.

제1장: 정신수련의 길의 아름다움이 흘러나와 독자들이 감상하게 될 것이다. 물론 서쪽으로 향하는 여행의 풍경은 마을, 숲, 다채로운 구름, 일몰, 사원, 궁전 등 모두 훌륭하고 매혹적입니다.

가을에 대한 시를 인용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산 전체에 단풍잎이 붉게 물들고, 노란 꽃은 저녁바람에 저항합니다. 늙은 매미는 노래를 부르며 게으르고, 슬픈 귀뚜라미는 끝없이 생각한다.

연꽃이 녹색 부채를 뚫고 나오며, 오렌지 향과 금빛 총알이 뭉쳐진다. 불쌍한 몇 줄의 기러기들이 조금씩 비워지고 있습니다.

제23장 장경은 근본을 잊지 않고 사성 시험선심(禪心) "단풍잎 온 산이 붉다" 황금빛 가을에는 국화꽃이 저녁바람에 흔들리고, 긴 여행길에 매미들이 지저귀는 "치치" "음은 점차 게으르다", 그 속에는 약간 우울함이 있는 것 같은데, 향수병? 나라를 사랑하시나요? 아마도 당 삼장은 “외국 땅에서 만 냥의 금을 가지느니 고향에서 한 줌의 흙을 갖고 싶다”는 당나라 왕의 말을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연꽃이 녹색 부채를 깨뜨리고, 오렌지 향기와 금빛 총알 덩어리"가 가장 좋은 두 문장입니다. 열 단어로 그들은 가을의 "살인"과 "기쁨"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깨진다'는 것은 파멸의 징조이다.

고대에는 싱 관리가 처형을 집행하는 계절이었습니다. 사계절의 관점에서 볼 때 가을은 오행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가을은 금에 속한다. Ouyang Xiudao "하늘과 땅의 충성은 항상 Xiao Sha를 중심으로합니다."

다른 면은 가을의 반대편 특징을 표현한 '오렌지 향'이다. 봄꽃, 가을열매라는 말이 있듯이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므로 시인은 즐거운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금'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대련 마지막 두 문장 "멀리 텅 빈 몇 줄의 기러기 불쌍하다"는 시 전체의 감정적 어조를 표현하고 있다. 가을의 열매는 아무리 기뻐도 결국 서쪽으로 가는 길에는 미래가 불확실하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당스님은 기러기가 돌아오는 것을 보고 향수병을 느꼈습니다.

Wu Chengen의 또 다른 고전 작품은 눈을 소재로 한 짙은 구름과 짙은 안개입니다. 짙은 구름이 모여들고 하늘에는 바람이 불고 안개가 자욱하고 눈이 땅을 덮었습니다.

정말로 수천 그루의 나무에 옥이 피어 있는 알스트로에메리아 꽃입니다. 가루가 쌓이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순식간에 소금으로 변한다.

흰앵무새의 노래는 독창성을 잃은 반면 학의 깃털은 그대로다. 수천 개의 오강과 초강이 물에 합류하여 남동쪽에 있는 몇 그루의 매화나무를 압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마치 삼백만 옥룡이 전투에서 패한 것과 같았고, 실로 패배한 비늘과 부서진 갑옷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과 같았다. Dongguo Lu, Yuan An이 누워 있고 Sun Kang Yingdu가 있으며 Zi Youzhou, Wang Gong의 동전, Su Wu의 식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몇 채의 초가집만이 은벽돌과 같고, 수천 리 떨어진 산과 강은 옥구슬과 같다. 정말 눈이 왔어요! Catkins는 다리를 덮고 배꽃은 집을 덮습니다.

다리는 캣킨으로 덮여 있고, 어부는 다리 옆에 비옷을 걸어 놓고, 집은 배꽃으로 뒤덮이고, 집 아래에서는 야생 남자가 코이어를 끓인다. 손님이 와인을 사기가 어려워 매화를 찾고 있습니다.

나비스커트는 자유롭고 편하게 자르고, 거위옷은 펄럭이게 잘라주세요. 공은 바람에 굴러가고 도로는 겹겹이 혼란스러워집니다.

작은 커튼 사이로 차가운 기운이 터져 나왔고, 조용한 커튼 사이로 찬 공기가 스며들었다. 풍년의 길상은 하늘에서 내리는데, 이는 세상의 좋은 일을 축하할 수 있는 일이다.

48화 악마가 찬바람을 일으키고 눈이 휘날리자 스님은 부처님께 절할 생각을 하며 얼음 위를 걷는다. "알스트로에메리아 꽃이 공중에 날아든다." 공기; 숲속의 수천 그루의 나무, 각각 옥이 있습니다. 오나라와 초나라의 강물이 동남쪽의 매화나무를 압도한다.

하지만 그것은 마치 300만 마리의 옥룡과 맞서 싸우는 것과 같다. over the sky." 과장된 은유를 사용하여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고, 하늘에 폭설이 날리는 풍경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하여 마치 실제로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동시에 "Dongguo Lu", "Yuan Anwo", "Sun Kang Yingdu", "Zi Youzhou", "Wang Gong Coin", "Su Wu Dinner Relative" 등 많은 암시도 사용됩니다. 시의 제한된 용량을 무한한 공간으로.

그림을 묘사하는 또 다른 시는 제가 매우 존경하는 시입니다. 일곱 명의 현자가 고개를 지나고,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산 사이에 눈 덮인 풍경이 있습니다. 물가에 있는 정자에서 생선을 사는 것은 얼마나 쉬운지 이루 말할 수 없으나, 눈 덮인 산길에서 와인을 파는 것은 어렵다.

정말 무릎까지 차는 펑후를 찾아가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자세히 설명하지 않아도 독자들도 좋아할 거라 믿습니다. 이러한 시들은 『서유기』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우리는 멋진 스토리라인을 즐기면서 동시에 풍경을 묘사하는 작가의 탁월한 기술에도 감탄해야 합니다! 2. 서술시 『서유기』는 소설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의 묘사가 중요하다.

이야기의 줄거리를 통해 생생하고 심오한 많은 인물을 묘사하는 것 외에도 Wu Chengen은 많은 시를 사용하여 그들을 묘사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하는 주요 목적은 사람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이야기꾼의 언어적 과시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우리가 잘 살펴보면 인물을 묘사한 그의 시들 역시 그 자체로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갖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 귀신이 변화시킨 아름다움에 대한 Wu Chengen의 묘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서천로에서 신들은 부처님을 숭배하고 경전을 구하는 데 있어서 네 스승과 제자들의 성실성을 시험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들은 네 명의 미인으로 변신했습니다. 여기서는 네 명의 미인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매혹적이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감동적입니다. 꽃은 여린 상태이고, 수놓은 리본은 먼지처럼 펄럭인다.

반쯤 웃으면 벚꽃이 피고, 천천히 걸으면 블루스와 사향노루가 흩날린다. 머리는 진주와 에메랄드로 덮여 있고, 떨리는 보물 머리핀은 셀 수 없이 많고, 몸에는 향기가 가득하며, 섬세한 꽃과 금빛 가닥이 있습니다.

츄와의 미모와 시지의 미모는 무슨 뜻인가요? 정말 하늘에서 내려오는 9일요정이고, 달에 광한에서 나오는 창아입니다! '나라를 매혹'하기 때문에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어떤 아름다움인가요? 다음으로 '매우 섬세하다', '먼지와는 매우 다르다'라고 말하면 우아하고 세련되며, 이미 사랑스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본 오성은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수천 리를 배에 탔다. 향기가 가득하고 섬세한 꽃과 금빛 가닥이 있습니다.”라는 말은 그를 사랑하게 만듭니다. Bajie는 물론이고 인간에게도 해당됩니까? 백골 정령도 예전에는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했습니다. 그녀의 얼음처럼 차가운 피부는 옥뼈를 숨기고, 셔츠 칼라는 가슴을 드러냈습니다.

버드나무 눈썹은 에메랄드그린으로 덮여 있고, 아몬드형 눈은 은빛 별들로 빛나고 있다. 달은 아름다운 외모와 뚜렷한 자연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은 버드나무 속에 숨어 있는 제비 같고, 소리는 명금숲 같다. 베고니아는 새장 속에서 반쯤 펴지고, 모란은 봄을 맑게 하기 위해 펼쳐집니다.

이는 사람을 유혹하기 위해 옷을 입고 사악한 의도를 갖고 있어 '가슴을 드러낸다'는 유혹에 대한 묘사다. 그러나 Spider Spirit 자매는 둘 다 Tang Monk를 이겼고 또한 패배했습니다.

2. 서유기의 유명한 명언을 말해 보세요.

보살과 선녀는 늘 같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마음이 태어나면 온갖 귀신이 태어나고, 마음이 무너지면 온갖 귀신이 멸망한다. 천일 동안 선한 일을 하면 선한 일이 족할 것이고, 하루 동안 악한 일을 하면 악한 일이 족할 것입니다.

(28장 "귀신들이 화과산에 모여 재회하고, 삼장상은 흑송숲에서 마귀를 만났다") 스님은 벌레를 죽일까봐 바닥을 쓸고 있어 나방을 소중히 여긴다. 거즈 램프가 달린 조명. (14장: 정의로 돌아가는 원숭이와 흔적 없는 여섯 도적) 야, 나에게서 막대기를 가져가라. 빌리고 다시 빌리는 것은 어렵지 않다.

(16 장 "관음사 승이 보물을 찾고 흑풍 산의 괴물이 가사를 훔칩니다") 이생에는 초목이 있고 가을이있을 것입니다. 술에 취해 문 앞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5장: "무작위 복숭아의 대현자는 약을 훔치고 천궁의 신들과 맞서 괴물을 잡으러 간다") 원숭이 머리야! 가서 당신의 주인을 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죄입니다. 당신은 마음에서 온갖 악마가 태어나고 모든 악마가 마음에서 파괴됩니다.

혼돈이 분열되어 하늘과 땅이 혼돈에 빠져 그것을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 판고가 홍몽을 돌파한 이후로 순(純)과 혼탁(淨濁)의 구별을 열었다.

모든 중생이 자비를 우러러보고 모든 것이 좋다는 것을 발견하도록 격려하십시오. 행운의 원공에 대해 알고 싶다면 서유기:사에 전설을 읽어야 합니다.

수막 동굴(첫 번째 장에서 선택) 푸른 이끼가 푸르게 쌓여 있고, 옥 위에 흰 구름이 떠 있고, 빛이 안개를 흔든다. 빈 창문과 미닫이 벤치에 꽃이 있는 조용한 방.

가슴 동굴에 매달린 드래곤 볼에는 이상한 꽃이 가득합니다. 냄비와 난로 옆에는 불이 붙은 흔적이 있고, 테이블에 기대어 있던 병과 레이에도 음식이 남은 흔적이 있습니다.

돌좌석과 침대가 너무 사랑스럽고, 돌대야와 그릇이 더욱 칭찬할 만합니다. 대나무를 고치는 기둥도 한 두 개 있었고, 매화도 세 개, 다섯 개 있었어요.

자주 비를 몰고 오는 푸른 소나무가 여러 그루 있는데, 마치 개인 집처럼 보인다. 화과산(첫 번째 장에서 선택)은 바다와 위닝야오하이를 지배합니다.

광활한 바다가 통제되고, 밀물이 웨이닝(Weining)의 야오하이(Yaohai) 동굴로 밀려오고, 파도가 눈을 뒤집고, 신기루가 심연을 떠납니다. 구석에는 물과 불이 높으며 동해에는 땅이 높느니라.

절벽에는 기암괴석과 기이한 봉우리가 가득하다. 절벽에는 형형색색의 봉황들이 노래하고, 벽이 부서지기 전에 유니콘 한 마리가 홀로 누워 있다.

정상에 오르면 금꿩의 울음소리가 들리고, 동굴 속으로 용이 오고가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숲에는 장수사슴과 선녀가 있고, 나무에는 신령한 새와 흑두루미가 있습니다.

야오조의 멋진 꽃은 결코 시들지 않고 푸른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영원히 지속됩니다. 선복숭아는 언제나 열매를 맺고, 대나무는 언제나 구름을 남긴다.

사방에 덩굴이 빽빽하고 푸른 풀이 우거진 계곡이 있다. 모든 강물이 만나는 곳, 어떤 재난에도 흔들리지 않는 땅의 뿌리, 옵티머스 프라임입니다.

통천강(47장에서 선택) 달은 밝은 빛에 젖고, 하늘에는 드넓은 그림자가 떠다닌다. 링 종파는 화웨를 삼키고 수백 개의 강을 흘렀습니다.

수천 개의 거친 파도가 일고, 수천 개의 가파른 파도가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해안에는 낚시 불이 없지만 모래 머리에는 왜가리가 자고 있습니다.

혼란은 바다와도 같고, 눈으로 볼 수 있는 한도는 더욱 끝이 없다. 저녁바람의 고대적 의미(64장에서 선택) 바위 앞의 고대 사원은 찬 물살로 덮이고, 황량한 연기가 버려진 언덕을 잠급니다.

흰 두루미 무리 사이로 세월이 흘러 테라스 아래 푸른 잔디는 춘추 시절의 모습이다. 대나무가 녹색 펜던트를 흔들고, 새들의 여운이 슬픔을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닭과 개는 접근할 수 없고, 꽃과 들덩굴이 벽을 둘러싸고 있다. 다섯 손님의 시(64장에서 선정) 선(禪)의 마음은 달처럼 맑고, 시는 하늘처럼 밝고, 시는 하늘처럼 신선하고, 좋은 문장은 신선하고 아름답습니다. 좋은 물건은 건드리지 않고 시는 반 베개로 나누고, 소나무 바람은 아직 익지 않았으며, 노래는 달밤에 과거를 그리워하는 봄과 고대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6) 보물 거울이 하늘에 걸려 있고 산과 강의 그림자가 가득합니다.

경로 옥하늘은 맑은 빛으로 가득 차 있고, 얼음으로 판정된 은판은 상큼하다. 이때 수천 마일이 밝고 맑으며, 올해 밤이 가장 생생합니다.

바다를 떠나는 서리떡처럼 두꺼우면서도 푸른 하늘에 떠 있는 얼음바퀴와도 같다. 외로운 손님은 별장의 차가운 창문에 답답해하고, 노인은 산골마을 야시장에서 잠을 잔다.

처음 한화원에 왔을 때 관자놀이에 가을머리가 있어서 충격을 받았고, 그 후 지참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러워로 갔습니다. Yu Liang은 Jin 왕조의 역사에 대한 시를 썼고 Yuan Hong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강을 건너 항해했습니다.

떠있는 컵의 표면은 차갑고 연약하지만, 맑은 안뜰에는 불멸이 있습니다. 곳곳의 창문에서는 눈이 노래하고 있고, 안뜰마다 얼음 현이 연주되고 있습니다.

오늘 밤 나는 언제 다시 고향에 돌아갈 것인가? 밤에 탑을 들으며(62장에서 선택) 사방의 벽에서 찬 바람이 불어오고, 수천 채의 집의 불빛이 밝게 빛난다. 6번가는 모든 가구의 출입이 금지되고, 3개 도시는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어선은 깊은 나무 속으로 돌아가고, 쟁기질은 짧은 밧줄로 이루어진다. 나무꾼이 도끼를 내려놓고 있고, 학생들이 책을 낭송하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인고사는 한중 하늘 높이 우뚝 솟아 있으며 그 뿌리는 수미맥과 연결되어 있다. 봉우리가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고 기암이 들쭉날쭉하다.

절벽 아래에는 아름다운 야오조의 꽃이 있고, 구불구불한 길 옆에는 보라색 지즈와 향기로운 꽃이 피어 있습니다. 선녀가 복숭아 숲에서 과일을 따는데, 마치 불이 타오르는 금과 같고, 나뭇가지 위에 백학과 소나무가 서 있는데, 마치 옥을 머금은 연기와 같습니다.

색깔의 봉황이 쌍을 이루고, 녹색의 봉황이 쌍을 이루고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봉황 한 쌍이 태양을 향해 노래하고, 세상에서 상서로운 일을 하고, 푸른 루안 한 쌍이 바람에 춤을 추어 세상에서 가장 상서로운 일이 됩니다.

노란색과 황금색 타일, 그리고 밝은 색상의 타일과 마노를 다시 보세요. 동쪽 줄과 서쪽 줄은 모두 암술궁과 진주궁이고, 남쪽과 북쪽에는 보물전과 진주탑이 없습니다.

천왕전의 하늘은 광명을 발산하고, 수호전의 정면은 자색 불꽃을 뿜는다. 탑이 나타나고, 꽃향기가 뛰어나고, 하늘보다 땅이 우월하고, 구름이 한가롭고 낮이 길다.

세상이 끝날 때까지 모든 업은 영원히 끝나지 않으며 법당에서는 영원히 손실이 없습니다.

3. 서유기의 고전 문장

"손오공의 초림"(스승님은 손오공이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스승님: 오공아, 가자! (오공이 돌아서서 걸어가다가 멈춘다) 오공: 선생님, 제가 어디로 가기를 원하시나요? 스승님: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시나요? 이제부터 내가 너의 주인이라고 말하지 마라. 나는 너를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인삼열매를 훔쳐먹다'(손오공은 치유나무의 비법을 구하러 갔다가, 스승을 찾기 위해 술을 배우는 곳으로 갔다. 집이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먼지 쌓인 그물이 사방에 널려 있었습니다. 그는 기둥을 손에 쥐고 조금 절망적이었습니다. , 매우 슬펐습니다.) 오공: 스승님은 정말 더 이상 나를 보지 않습니다. 스승님은 정말로 나를 다시 보지 않습니다... 스승님: 오공! 오공: 스승님, 스승님! 사부: 오공아, 네 실수를 알고 있느냐? 오공: 제자는 자신의 실수를 깨닫습니다. 나무를 치유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스승님: 광활한 남중국해에는 치유의 나무가 있습니다. 오공 (무릎을 꿇고): 감사합니다, 스승님.

또는 "인삼 열매를 훔치는 것"(오공이 치료법을 찾기 위해 봉래선녀도로 갔는데, 복록수가 그를 보았다) 복록수: 대현자 보당대사가 서쪽으로 갔다고 들었습니다. 경전을 구하라. 혹시 그가 돌아왔는가? 오공: 아침이다, 아침이다. 이번에 우리는 Wuzhuangguan을 통과하고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푸루수: 인삼열매를 훔친 게 아닐까? 오공: 몰래 먹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Fu Lu Shou: 어쨌든 그것은 하늘과 땅의 영적인 뿌리입니다! 오공: 영적인 뿌리, 영적인 뿌리, 내가 그 뿌리를 잘라버렸다! 푸루수: 대현자가 뿌리를 잘라서 인삼나무를 쓰러뜨린 것이 아닐까요? 오공: 정확해요.

"문제는 관음원에서 시작된다" (오공은 흑곰 괴물을 보고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오공: 당신은 가마솥인가요, 숯 장수인가요? "문제는 관음원에서 시작된다" (오공은 흑곰 괴물을 보고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오공: 당신은 가마솥인가요, 숯 장수인가요? "관음사에서 문제가 시작된다"(오공은 관음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남중국해로 가야만 했다. 문에 도착하자마자 흑곰 괴물로 만들어진 산신이 길을 막고 있는 것을 보았다) 오공: 너 흑인이야 곰의 영혼아, 내가 너를 살려주기 위해 나를 주인이라고 불러야 하지 않겠니? 흑곰: 글쎄요, 신사가 자신의 옛 악행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왜 그런 일을 꺼내겠습니까? 관음이 특별히 저에게 이곳에 오신 것을 환영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오공: 정말요? 제발! Bosheng Bliss> (당승이 자색 금 발우를 선물로 주었고 스님이 그것을 집어 두드리며) 32313133353236313431303231363533e4b893e5b19e31333233663366 Bajie: 노크, 노크 뭐, 보라색 금! 당나라 임금이 하사한 보물.

노크, 노크.

4. Journey to the West의 고전적인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아름다운지 아닌지, 가까운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의 고향에 있는 사람들.

노란 옷의 괴물로 변신한 이미지는 우아한 묘사와 위엄 있는 몸매입니다. 그의 말은 공식적이지만 그의 행동은 그의 젊음을 숨긴다.

Cai Ruzi가 쓴 시는 Pan An이 과일을 던지는 것처럼 단순합니다. 머리에는 까치꼬리 관을 쓰고, 몸에는 옥주름을 달고, 넓은 소매를 휘날리며 먹구름이 모이고 있다.

발 아래의 검은색 부츠는 꽃무늬로 접혀 있고, 허리 부분의 루안 벨트는 빛을 발한다. Feng Shen은 키가 크고 잘 생긴 정말 이상한 남자입니다.

이 문단은 우아한 독신의 이미지를 매우 입체적으로 표현한 글이 정말 훌륭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놀랍도록 우아하고 시크하게! 묘사는 우아하고 몸은 웅장합니다. 황제를 알아보지 못한다고 해서 그를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딸국의 왕을 묘사한 구절이다. 그의 눈썹은 녹색 깃털 같고 그의 근육은 양고기 지방과 같다.

얼굴에는 복숭아 꽃잎이 늘어서 있고, 하녀는 황금색 봉황 비단이 쌓여 있습니다. 가을의 파도는 매혹적이며 봄의 죽순은 가늘고 매력적입니다.

기울어 진 붉은 망토는 화려하고 높은 머리핀과 진주는 밝게 빛납니다. 조준의 미모는 정말 서시보다 낫다고 한다.

버드나무 허리 부분은 금색 펜던트로 살짝 펼쳐져 있고, 옥지 부분은 연꽃 계단으로 경쾌하게 움직인다. 항아가 달에 오기도 힘든데 구천요정이 어떻게 이럴 수 있겠습니까?

궁궐 화장이 정교하고 파격적이다. 태후가 야오치에 온 것은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당승이라면, 유감스럽게도 오래 전에 불경 공부를 중단한 것은 어떨까요? 헤헤! ! 얼굴에 있는 '복숭아꽃잎'이라는 단어는 거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여왕의 얼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으로 충분하며, 미시적인 관점에서 보면 아마도 타원형 얼굴일 수 있습니다. 여왕의 피부도 부드럽고 매끄러워요.

다른 것들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정말 놀라운 아름다움입니다! 스승과 견습생은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벌써 시청 시간이 되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바로: 궁궐의 침몰, 꽃의 그늘과 꽃향기.

수놓은 문에는 구슬과 호일이 걸려 있고, 여유로운 안뜰은 불로 밝혀진다. 그네 줄은 차가운 하늘에 그림자를 남기고, 강피리 소리는 곳곳에서 조용하게 남아 있습니다.

집 주변에는 꽃장이 있고 달은 밝게 빛나고 하늘에는 별을 보여줄 나무가 없습니다. 뻐꾸기는 잠시 울고, 나비는 꿈을 꿉니다.

은인은 하늘 건너편에 있고, 흰 구름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다. 인간의 인연이 전혀 없는 곳, 바람은 어린 버드나무를 더욱 쓸쓸하게 흔든다.

주로 비밀 공주의 불쌍한 경험을 이야기하는 Yu Ming Jing의 한 구절입니다. 저는 특히 두 문장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네 줄이 차가운 하늘에 그림자를 남기고, 장피리 소리가 사방으로 맴돕니다.

늦은 밤, 옥에는 먼지가 없고, 그네는 공중에 매달려 있고, 차가운 달은 그림자를 떠나고, 일상의 기쁨은 이미 한밤중으로 사라졌습니다. 강피리 소리, 슬픈 운율이 끝이 없어 쓸쓸함을 더해 가네 네 마음을 숨겼느냐? 금으로 짜여진 녹색 비단 코트를 입고 그 위에 연한 붉은색 로브를 입고 화려한 거위빛 비단 스커트와 밑창이 높은 꽃무늬 신발을 신습니다. 시 모양의 빵(상단에 "髟", 하단에 "De")은 비누와 거즈로 가득 차 있으며, 궁전 모양의 빗은 주홍색으로 눈부시게 빛나고 있습니다. 측면에 두 개의 레드 골드 머리핀.

관자놀이 위의 구름은 반회색에 날아다니는 봉황 날개가 있고, 귀걸이에는 진주가 늘어서 있습니다. 화장을 하지 않아도 여전히 아름다워 보이고, 젊은 인재 못지않게 매력적이다.

23장에 묘사된 남편의 성이 지아이고 결혼 전의 성이 모인 여성의 모습입니다. 알다시피, 하나는 Jia(가짜)이고 다른 하나는 Mo(아님)입니다. 오직 Bajie만이 그를 불쌍히 여깁니다.

이 단락은 밝고 눈길을 끄는 색상으로 매우 매끄럽게 작성되었습니다. "시양"과 "공양"이라는 단어는 이 여성이 "날아다니는 봉황 날개"를 나타냅니다. " 및 "Baozhu" "Pai'"는 사람들에게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마무리 터치입니다. 그녀는 핑크색이 아니더라도 아름답고 젊은 재능만큼 로맨틱합니다! 아시다시피, 그녀는 중년 여성이고, 그녀의 매력은 여전히 ​​남아 있고, 불평할 수밖에 없는 바지에는 이렇게 말하고 싶어합니다: "엄마, 저를 채용하고 싶어하지 않으시는데, 어때요? 나를 모집해!" 봄처럼. 그녀의 얼굴은 장밋빛이고 입술은 고르게 진홍색이다.

나방의 눈썹은 달보다 작고 매미의 관자놀이는 새로운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꽃밭에 서면 진지한 사람으로 착각하게 된다.

펄럭이는 녹색 소매, 흔들리는 치마: 펄럭이는 에메랄드색 소매, 낮고 가느다란 옥 죽순이 스커트를 흔들고, 반은 좁은 황금색 연꽃을 드러냅니다. 수천 가지의 움직임과 발의 움직임으로 매우 완전한 신체 자세를 설명합니다.

장판은 책의 장점을 논하기 위해 진본과 일반 대본을 모두 보내왔다. 돌아서서 벽 밖으로 몸을 내밀고, 한 발 뒤로 물러서서 크게 만들어보세요.

진흙공을 가볍게 잡는 것, 총 하나로 도둑을 때리는 것. 진주에 부처의 머리를 꼬집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좁은 벽돌이라면 잡을 수 있겠지만, 물고기라면 잡을 수 없을 것이다. 허리를 편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스쿼트를 하고, 발뒤꿈치를 비틀고 들어올리시나요?

벤치는 시끄러울 수 있고, 숄은 아주 자유로워요. 가랑이는 앞뒤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자물쇠는 흔들릴 수 있습니다.

차는 것은 황하 물의 역류로, 해변에서 금붕어를 사들인다. 그 사람은 자기가 사장인 줄 착각했고, 이 사람은 돌아서서 그를 때렸습니다.

Duanran이 술을 들고, Zhou Zhengjian이 왔습니까? 뒤꿈치를 들어 올려서 뒤로 삽입해 보세요.

어깨 화장이 퇴화됐고, 훅만 나빠요. 바구니가 내려와 자라자, 그는 그것을 문밖으로 꺼냈다.

공이 맥심의 심장에 닿자 미녀들은 모두 환호했다. 모두가 땀을 흘리고 옷은 분홍빛으로 기름져 있고, 게으르고 여유로울 때는 바다와 같습니다.

한숨에 겨울도 여름도 없고, 세 가을에는 늘 봄이 있다. 불타오르는 파도는 끓는 가마솥 같고, 폭염은 싱싱한 국과 같다.

농작물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흐름을 나누고, 서민들의 흐름을 막습니다. 눈물이 흘러내리고, 옥구슬이 굴러내립니다.

윤활유는 끓이지 않지만 맑고 따뜻합니다. Ruixiang은 지역 쇼이며 자연은 순수합니다.

아름다운 여성이 몸을 씻으면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먼지가 깨끗해지며 몸이 상쾌해진다. 단추를 풀고 매듭을 풀어주세요.

가슴은 은빛처럼 하얗고, 옥빛 몸은 눈처럼 두껍다. 팔꿈치와 팔은 얼음 위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어깨는 팬을 괴롭히는 데 사용됩니다.

배는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등은 매끄럽고 깔끔하다. 무릎과 손목은 반쯤 감겨 있고 금연화의 폭은 3치 정도이다.

중간중간 로맨스가 로맨스 포인트를 드러낸다. 당삼장은 용자가 귀신을 제압하고 흑수강신이 길을 열어주어 스승과 제자들이 흑수강을 건너 서쪽으로 가는 큰 길을 찾았다고 한다.

마치 달과 별을 입고 바람과 눈을 마주한 것 같아요. 긴 여행을 마치고 어느덧 이른 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보세요. 세 가지 양이 이동하고 있고 모든 것이 빛나고 있습니다. 세 개의 태양이 돌고 하늘은 밝고 아름답습니다. 모든 것이 빛나고 수 놓은 꽃이 도처에 있습니다.

남은 매화는 눈으로 뒤덮이고, 밀알은 구름처럼 솟아오르고 있다. 점차적으로 얼음이 녹고 산천이 흐르고, 탄 흔적 하나 없이 새싹이 다 피어나고 있다.

바로 그 것입니다 : Taihao는 지진을 타고 빛이 태양을 비추고 꽃 향기와 바람이 따뜻하고 구름이 맑고 태양이 새롭습니다. 길가의 버드나무는 마음을 달래주고, 연고비는 만물에 봄을 불러일으킨다.

44장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Wu Chengen 씨는 종종 아주 적은 단어로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위의 두 문장이 있습니다. 남은 매화 나무에는 약간의 눈이 내리고 밀은 구름 강처럼 솟아 있습니다. 봄은 춥고 춥고, 아직 피어난 매화 위에는 아직 녹지 않은 눈이 남아 있다는 말이 있듯이, 이때가 이른 봄이라고 상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의 흔적, 그러나 봄이 왔고 꽃은 향기롭고 바람은 따뜻합니다. 바람이 불고 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물자국은 사라지고 산은 가늘다.

붉은 잎은 날고, 노란 꽃은 때맞춰 핀다. 서리가 맑아지면 밤은 길고, 하얀 달이 빛난다.

집집마다 불꽃 놀이가 많고 해가 지고 곳곳에 호수가 흐르고 하얀 사과는 향기롭고 붉은 폴리곤은 무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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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드나무는 쇠퇴하고 계곡은 아름답습니다. 기러기는 떨어지고 갈대는 야생 상점에 수확됩니다.”

——내 생각에는 이 시는 아주 먼 것 같다. , 매우 가깝고 매우 친절합니다. 서쪽의 부처님으로가는 영원한 늦가을입니다. 산의 경치에는 모든 것이 신이 있습니다. 수묵은 매끄럽고 묘사는 생생하며 마음은 따뜻하며 달은 밝고 맑으며 이슬은 차갑고 팔극에는 먼지가 전혀 없습니다. 깊은 나무에는 새들이 둥지를 틀고 있고, 물은 원천에서 흘러나온다.

날아다니는 형광등이 그림자를 흩뿌리며 기러기들을 지나간다.

5. 서유기의 고전문장

제1장에서는 마음과 실천에서 영적인 뿌리와 잉태원이 흘러나와 대도(大道)가 탄생한다. 제2장에서는 보리의 참되고 묘한 이치를 깨닫고 마귀를 끊고 근본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한다. 제4장 관비마신의 이름은 무엇이며 하늘의 뜻은 평화롭지 않음을 지적함 제5장 혼돈의 복숭아원숭이는 영약을 훔치고 천궁의 신들에게 반역하여 요괴를 잡는다. 그리고 그 이유를 묻는다. 소현은 자신의 힘을 보여 대현에게 항복한다. 제7장 팔괘로에서 탈출. 이 책(명나라) 제9장 원수청의 영리한 계획과 사심 없는 노래, 고룡왕의 서투른 계획. 천제를 어기다 제10장: 제2장군 궁문이 귀신을 제압하고, 당태종은 지하세계에서 부활한다. 제11장: 그는 아직 환생하고, 당왕준산국은 외로운 영혼을 구하고, 소우는 공의 문이다, 제12장 13화 호랑이굴에 떨어지고 보금은 승려를 떠나 쌍차능선으로 돌아간다. 14화 원숭이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15화 뱀반산은 신의 축복을 받아 사라진다. . 독수리는 슬퍼하고 말은 고삐를 당한다. 제16장: 관음산의 승려가 보물을 찾는다. 제17장: 손흥철이 흑풍산에서 소란을 피운다. 곰 괴물 18장: 관음대사가 고로장에서 탈출하다 19장: 운잔 동굴에서 악마를 물리치고, 오공은 불산에서 팔계를 모으고, 20장: 당승 황봉령이 곤경에 처하고 팔계가 산중에서 제1이 되기 위해 다투다 제21장 법수호가 마을을 세우고 대성자 쉬미링기가 풍귀를 진정시키다 제21장 22장 : Bajie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 법을 수행합니다. 제23장: 삼장은 선의 마음을 시험합니다. 제24장: 장수산은 그의 오랜 친구 Wuzhuang과 함께 있습니다. 인삼을 훔치다 25장: 진원불멸자가 경승사 손흥저를 잡으러 달려가서 오장사에서 소란을 피우다 26장 손오공은 관세음보살의 감미로운 샘과 살아있는 나무를 찾는다. 제28장 화과산으로 돌아와 흑송 숲에 한 무리의 귀신이 모여들고, 삼장은 귀신을 만나며, 제29장: 환난을 피해 강물이 땅으로 흐르고, 팔계는 도래한다. 산과 숲, 제30장 악마가 정의로운 법을 침략하다, 마예신 원숭이, 제31장 주팔계의 의로움이 손오공 손흥저를 감동시킨다 제32장 지혜롭게 요괴를 정복하다 제32장 평정산공조가 연꽃 동굴에 메시지를 보낸다 무무가 곤란하다 33화 이단자들은 진성에 집착하고 혼은 본심을 도우나니 34화 마왕은 교묘하게 심장원숭이를 가두려고 음모를 꾸미고, 대성 텡냐는 보물을 속인다 35화 바깥으로 돌아가다 36장 마음원숭이는 여러 가지 상황에 숨어서 옆문을 깨고 밝은 달을 보고 있다. 37장 귀신왕이 당산장을 찾아간다. 밤에 오공이 신격화되어 아기를 인도한다. 38장: 아기에게 어머니에게 악과 의, 금과 나무, 인삼과 형이상학을 알려달라고 하고, 거짓과 진실을 봄, 39장: 하늘에서 황금 비약을 얻었다. 3년 동안 주께서 세상에 태어나셨느니라 40장: 아기극, 선심(禪心), 혼란, 원숭이, 마검, 숲으로 돌아가다, 어머니 텅 빈, 41장 심장 원숭이가 불에 패하고, 나무 어머니 제42장 대성인은 남해 관음보살에게 공양하고 붉은 아이를 결박한다. 제43장 흑하악인은 승려를 붙잡고 서룡에게로 간다. 거북이 44장: 법신의 윤윤이 만난다. 의로운 악마와 악한 자, 삼청관의 대성자가 그의 이름을 남겼다. 46장: 이단자들이 의로운 법을 괴롭혔고, 원숭이가 현현하여 모든 악을 멸망시켰습니다. 47장: 하늘과 물, 금과 나무를 막고 48장: 악마가 장난을 칩니다. 찬 바람과 폭설.제49장:산장(山藏)이 곤경에 빠지다.관음(關陰)은 마음이 곤두박질쳤을 때(51장). 사랑에 현기증이 나고 악마를 만난 신원공은 온갖 계략을 써 물과 불로 악마를 제련하고, 52장에서는 오공이 큰돈을 벌게 된다.

6. >

서유기 수련시전집 1. (영근번식원 제1장은 마음에서 흘러나와 대를 실천하는 명문) 길) 삼양교태(Sanyang Jiaotai) 집단으로 생산되는 불멸의 석세포에는 해와 달의 정수가 담겨 있다.

알을 사용해 원숭이로 변신해 위대한 길을 완성하고, 비약에 맞춰 이름과 성을 위조하세요. 내면에서는 형태가 없기 때문에 인식하지 못하고, 외면에서는 유형으로 분명하게 이해된다.

2. (제2장: 보리의 참된 묘리를 깨닫고 귀신을 물리치고 본연의 영혼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함) 참되고 오묘한 경전과 비밀이 있느니라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가꾸는 데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조심스럽게 숨겨지고 결코 누출되지 않습니다.

새는 것을 멈추고 몸에 숨겨라. 그러면 나의 설교로 너희는 형통할 것이다. 이 공식은 암기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사악한 욕망을 제거하고 시원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타이에서 밝은 달을 감상할 수 있을 만큼 시원하고 밝을 것입니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습니다.

겉모습은 엉키고 생명력은 강하지만 황금연꽃은 불 속에 심을 수 있다. 다섯 가지 요소를 거꾸로 모아서 사용하면 작업이 완료된 후 부처나 불멸자가 됩니다.

(조사보살 말씀) 3. 부귀명예는 인연에 따라 결정되느니라 마음을 속이지 말라 당신은 정직하고 밝으니 충성과 선행의 과보가 심하도다 .

어떤 오만함은 신의 벌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 앞에는 좋은 대우가 없습니다. 나는 동준에게 왜 지금은 수천 가지 고난이 닥쳐오는지 물었습니다. >

모호하고 활동적이지 않은 훈타이이는 마치 원현과도 같아서 오랫동안 용광로에서 정제되어 세상 밖에 사는 불멸의 존재다.

세 개의 피난처이자 5. 원숭이의 도교는 가짜 인간의 마음이고 마음은 원숭이입니다. 즉, 모든 것이 동일한 진리로 돌아갑니다.

(3-5는 제7장: 대성자의 오행산에서 탈출함에서 따옴. ) 6. 나의 부처님의 경전 제8장: 대낙천의 소리가 장안으로 가느니라 "수우만" 선통(禪婆)에 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수없이 상담을 했으나 지치고 늙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를 삼키고, 금머리를 삼킨 지 몇 년이 됩니까?

깨달으면 4생6길이 얼어붙는구나. 조서로 가는 길은 위험하고, 지링에는 구름이 짙게 깔려 있다.

수천 피트의 얼음 절벽, 다섯 잎의 연꽃, 고대 궁전의 커튼에 매달려있는 향기

7. 제11 장에서 Zunshan 왕. 당나라가 다시 태어났고, 고독한 영혼 소우정은 승려였습니다. 백년의 시간은 물과 같고, 그의 인생은 많은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흰개미 형성의 잔재는 환상입니다. 그리고 Zi Gui Sheng은 고대에는 수명을 연장할 수 있고 선한 사람은 하늘의 자비를 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11장은 당나라 태종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광대하고 해와 달이 맑고, 하늘과 땅이 악을 행하는 것을 용납하지 아니하느니라.

영리한 계략도 사람만큼 좋지 못하니 어찌 남을 해칠 생각으로 여래를 읽을 수 있겠는가? 9. 제14장 흔적 없는 여섯 도적 부처가 여기 있다! 마음이 부처요, 마음 부처는 항상 물건을 원한다.

대상도 없고 마음도 없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은 마치 부처이다. 법신불은 형태가 없으나 둥근 빛이 모든 것을 감싸고 있습니다.

몸 없는 몸은 실체이고, 형태 없는 위상은 색도 아니고 공허함도 아닙니다. .

차이도 없고, 유사성도 없고, 존재감도 없고, 듣기도 어렵고, 안팎의 영적인 빛은 어디에서나 똑같다. .

선과 악이 모두 헛됨, 즉 석가모니가 흑에서 큰 소란을 일으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풍산과 관음은 곰괴물 손오공을 제압하고 어릴 때부터 높은 마력을 갖고 있었고, 바람의 변화에 ​​따라 영웅이 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는 해와 달을 통해 인격을 닦고 마음을 닦고 환생에서 벗어났다. Yidian Chengxin은 한때 Dao를 방문하여 Lingtai Mountain에서 약초를 수집했습니다.

그 산에는 수명이 18만년인 늙은 불멸자가 있다. 라오순은 그를 스승으로 숭배하고 나에게 영생의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몸에 불약이 있는데 밖에 가지고 나가도 소용이 없다고 하더군요. 기본이 없이 불멸의 위대한 비밀을 가르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돌아오는 빛이 안에서 빛나고 나는 몸 안의 해와 달이 서로 분리된 채 고요히 앉아 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욕망을 적게 갖고, 육순신(六淨身)을 강하게 유지하라.

회춘은 쉽게 달성할 수 있으며, 초월과 성자의 길은 멀지 않습니다. 3년 동안 새지 않고 불멸의 몸이 되어 일반 사람들과 같은 고통을 겪지 않게 되었습니다.

10개 대륙과 3개 섬은 여전히 ​​게임이며, 세계 곳곳을 다시 한 번 방문합니다. (이하 생략) 11. 제19장 운잔석, 오공팔계를 받음, 현장이 복토산에서 반야심경을 받음, 주팔계의 자서전: 어려서부터 서투르고 여가를 탐하며 쉬지 않고 게으름을 좋아함.

본성을 닦고 진성을 닦지 않으면 마음이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집니다. 여가시간에 갑자기 진짜 선인을 만나서 자리에 앉아 한원에게 말했습니다.

마음을 바꿔 저승에 떨어져 생명체에게 해를 끼치고 끝없는 악을 일으키지 않도록 조언해 주세요. 죽을 날이 오면 여덟 가지 어려움과 세 가지 길을 모두 후회할 것입니다.

말씀을 들으면 마음이 실천으로 바뀌고, 말씀을 들으면 마음이 비결을 구하게 됩니다. 운명으로 인해 그는 즉시 스승으로 숭배하고 하늘 문과 땅 문을 가르쳤다.

9 턴의 위대한 회춘 비약을 가르쳐야하며 그 작업은 밤낮으로 이루어집니다. 정문에서 니완궁으로 올라가 발판을 타고 용천점으로 내려갑니다.

말초 신장수가 화치로 흘러들어 단전이 따뜻해진다. 유아와 소녀는 음양을 합하고, 납과 수은은 화합하며 해와 달을 나눈다.

릴롱칸후는 화해를 위해 이용됐고, 거북이는 황금까마귀의 피를 모두 빨아먹었다. 세 꽃은 꼭대기에 모여 뿌리로 돌아가고 오기는 맑고 맑다.

공덕을 다한 후 그는 하늘로 올라갔고, 신들이 그를 맞이했습니다. (이하 생략) 12. 제20장 황봉령(黃峰陵)의 당승(唐僧)이 곤경에 빠졌는데, 산중 팔계(八戒)가 으뜸가는 법이 마음에서 생기느냐, 마음에서 멸망하느냐.

생사의 종말을 책임지는 주체가 누구인지 스스로 분별하시기 바랍니다. 다 자기 마음인데 왜 다른 사람이 그런 말을 하겠어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열심히 일하고 쇠에서 피를 비틀어내는 것뿐입니다.

벨벳줄을 코에 꽂고 공허한 매듭을 묶어주세요. 그가 속임을 당하지 않도록 그를 무위의 나무에 묶어 두십시오.

도둑을 네 아들로 여기지 마라. 네 생각과 생각을 모두 잊어버리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에게 숨기는 법을 가르치지 말고 먼저 주먹으로 때리세요.

현재의 마음은 의도가 없으며 현재의 법도 중단되었습니다. 사람과 소가 사라지면 푸른 하늘이 밝고 맑아진다.

가을달은 대체로 둥글어서 구별하기 어렵다. 13. 제22장: 팔계는 유사강과 싸우고, 무하는 법을 실천하고 깨달음을 얻습니다. 샤승의 자서전: 그는 어렸을 때부터 활력이 넘쳤고, 수천 마일을 떠돌았습니다.

영웅은 세계에서 자신의 명성을 보여주고 영웅은 모범을 보입니다. 모든 나라와 9개 주가 내 마음대로 되고, 세계의 모든 곳이 내 마음대로 된다.

그들은 모두 도를 배우기 위해, 단지 스승을 찾기 위해 먼 곳을 여행했습니다. 나는 일년 내내 내 망토와 망토를 가지고 있으며 매일 마음을 놓지 않습니다.

육지를 따라 수십 번을 여행하고 이곳저곳을 백 번도 넘게 여유롭게 여행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 사람을 만나서 그 길의 황금빛 빛으로 이끌어야 했습니다.

먼저 여자 아기를 빼앗은 다음 나무 엄마와 황금 수컷을 풀어주세요. Mingtang의 신장 물은 Huachi로 흘러 들어가고 Chonglou의 간화는 심장에 쏟아집니다.

삼천 선행을 한 후 천안을 숭배하고 온 마음을 다해 명화에게 절하겠습니다. (이하 생략) 14. 제23장: 삼보의 기원을 잊지 말고 사성심 시험 서쪽으로 가는 길은 신용이 ​​있고, 가을 바람이 점차 서리꽃을 떨어뜨린다.

착한 원숭이는 밧줄에서 풀려나지 못하지만, 나쁜 말은 세게 채찍질해도 벌을 받지 않는다. 나무의 어머니와 금의 아버지는 화합하고, 황의 어머니와 아이의 아들은 구별되지 않는다.

철탄을 깨물고 다른 집에 반야바라미타의 진짜 소식을 전한다. 15. 제24장 만수산선인은 오랜 친구를 버리고 오장감시인은 인삼을 훔쳐갔다. "서강의 달" 성은 몸에 해를 끼치는 칼이고 탐욕은 반드시 재앙을 낳는다.

미인 에르바는 외모와 화장이 잘 어울리고 약샤보다 더욱 강렬하고 파워풀하다. 원본은 단 하나뿐이므로 더 이상 주머니에 추가할 수 있는 빈약한 이익이 없습니다.

좋은 장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