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수 가사

A 1

부용시는 3 월에 비가 내리고, 4 월에는 자수바늘을 놓는다.

청두는' 용성' 이라고도 불린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부용화는 청두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어야 한다. 부용화가 만개할 때마다 분홍색 부용화는 옥사발처럼 크다. 멀리서 보면 사람들은 도시 정원 곳곳에 부용나무를 심도록 명령을 받았다. 내년에 꽃이 필 때 청두는' 40 리 금수' 가 될 것이고, 청두는 이때부터' 부용성' 이라는 별명을 갖게 될 것이다.

비는 두보와 은밀히 일치한다. "새벽은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금관성의 꽃은 무겁다."

깃털 팬은 천군의 금단 몇 인치를 가리킨다. 깃털 팬은 제갈량을 가리킨다.

"깃털 검은 스카프, 웃고, 다 지나갔어요." 여기서 함축된 뜻은 무후사가 촉한 황제 유비와 삼국 시대의 재상 제갈량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는 뜻이다. 공교롭게도 옆에는 금리 촉수를 전시하는 작업장도 있다.

철마가 빙하실을 밟는 것을 보면 화소홍진 천포등-육유' 밤반에 비바람과 철마 빙하의 꿈을 듣는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

산수 여행, 또 다른 빙설 여행-나란성드' 그리운 밤' 의 천개의 등불

대동맥의 두 번째 소리

붉은 촛불 베개 5 월 꽃 잎 깊은 6 월 살구꽃 마을-두목

붉은 바삭한 손, 천근, 한 점 더.

송 육유' 노빌 봉황' 이라는 단어: "홍삭수, 황주, 춘궁 류만성."

홍수는 일명' 홍수' 라고도 하는데, 붉고 부드러운 것을 묘사한다.

석양이 놋병을 묻힌 독모란에 비춰지기를 기다리며 도시의 피리 소리를 기다리고 있다.

이인은 문에 의지하고, 네가 귀로에 돌아오기를 바란다.

C 1

모든 바늘은 누군가가 너를 해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너는 모란이 너를 평생 기다렸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강은 바다로 들어가고, 만물은 누구를 위한 샘이며, 하늘은 누구를 위한 샘이자 나란의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누구를 위해, 모든 것이 봄이며, 나란의 \ "화당춘 \" 에서 인용되어야 한다.

한 세대의 두 사람은 한평생 두 번의 광희를 위해 싸웠다. 그리움은 눈이 멀었다. 누가 봄인가?

파란 다리에서 구걸하는 것은 쉬워서 파란 해난으로 돌진한다. 만약 네가 내가 옥스포드를 참관하는 것을 허락한다면, 나는 상대적으로 나의 가난을 잊을 것이다.

명월은 다른 사람이 비춰서는 안 된다. 명월은 이별을 모르는 채, 주호연나무를 비스듬히 비춘다.

C2

자수의 다른 바늘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너를 위해 다쳤다.

여름비 가을바람이 모두 너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대나무 울음, 잉크 자국, 금서화 불합격.

사랑의 바늘, 끝없는 선 자수, 원앙 베개

비단을 짜다

선진여시인 소혜의 회문시' 현적도' 는 남편에 대한 여성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전고는' 맹산은 있지만 금서는 믿기 어렵다' 와 같이 자주 사용된다.

원앙베개

\ "서쪽 사랑기 \" 에서 중매인은 베개를 안고 최영영 장생상, 원앙 베개, 옥 담요, 하지만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하고 활 신발이 좁고 머리카락이 귀밑머리에 드리워져 있다.

원앙베개는 커플용이다. 그들은 원앙 베개를 수놓았지만, 함께 죽기로 약속했다.

손가락을 비틀어 금만침 두쥐안 울음소리를 끊다.

촉중 부용화는 오색육색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먼지로 돌아간다.

전가가 사람을 보내 영혼을 죽이다.

다정하고, 자기야, 정말?

성인 장자의 금슬은 백일몽, 나비의 미혹, 제왕의 봄심은 뻐꾸기의 울음이다.

뻐꾸기 우는 피-금서, 성인 장자 백일꿈, 나비미혹, 왕황제 춘심 두쥐안 울음.

전설의 동주 말년 촉나라의 군주 왕디는 두예라고 불린다. 나중에 선퇴하고, 불행한 나라가 죽고, 죽은 후에 혼백이 새로 변했다. 입에서 피가 나는 것에 관해서는, 그 소리는 슬프고 감동적이어서 두보라는 이름을 지었다.

가사는 규방 사람을 총결하는데, 이 줄로 꿰어 보면 아주 잘 이해된다.

예로부터 촉전 천하가 어지러웠고, 천하가 정해지지 않았다. 여러 차례의 혼란을 겪었지만 여전히 금수 연꽃, 천부의 나라, 쓰촨 국민들이 완강하고 근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