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진보와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시를 표현하다

지속적인 진보와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시를 표현하다.

1, 때때로 나를 혼탁하게 하는 돛이 곧고 다리가 깊고 깊은 바다.

"걷기 어렵다" 는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의 작품이고, 세 곡의 "걷기 어렵다" 는 것은 이백이 쓴 세 곡의 "걷기 어렵다" 의 으뜸이다. 천보 3 년 (744) 이백이 장안을 떠날 때 썼다.

전체 텍스트: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걷기도 힘들고, 걷기도 힘들고, 길도 많은데, 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응?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번역:

유리잔에는 값비싼 순주가 담겼고, 옥반에는 수천 수만 개의 맛있는 음식이 담겨있었다. 음식에 직면하여, 나는 컵을 내려놓고 젓가락을 멈추고, 삼키지 못하고, 칼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며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었지만 단단한 얼음에 가려졌다. 나는 태행산에 오르고 싶었지만, 온 산의 눈에 가려졌다.

한가할 때 나는 개울가에 앉아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고 낮에 지나가는 꿈을 꾸었다. 길은 걷기 어렵고, 길은 걷기가 어렵고, 갈림길은 그렇게 많다. 너 앞으로 어디로 갈 거니? 항상 바람과 파도를 타고 돛을 높이 달고 망망대해를 건너는 날이 있을 것이다.

2.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출처' 망월' 은 당대 시인 두보가 쓴 오언고시이다.

전체 텍스트: 태산의 웅장함!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동악태산은 어떤 아름다움이 있습니까? 지루를 벗어나도 산들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신기한 자연, 수많은 아름다운 광경, 산남산북, 새벽 황혼이 갈라진다. 흰 구름 층, 가슴의 협곡 청소; 새에게 돌아가 풍경의 눈으로 날아들다. 우리는 태산의 정상에 올라 더할 나위 없이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확장 데이터:

마지막 문장에서,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 마디로 시인은 산을 오를 생각을 싹트게 되었다. 이 대련은 걸작이라 할 수 있으며, 다시 한 번 태산의 우뚝 솟은 모습을 돋보이게 하고, 모든 것보다 우월한 웅장한 자태와 기세를 쓰고, 시인의 가슴을 드러낸다.

"예" 는 당대의 구어로 "필수" 를 의미한다. 만약' 회' 를' 응당' 으로 해석한다면, 그것은 정확하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다. 산소와 태산고의 대비는 시인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정상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포부와 정신을 보여준다. -응?

두보가 위대한 시인이 되는 열쇠이자, 모든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관건이다. 이것이 바로 이 두 편의 시가 사람들에게 낭송된 이유이다. 태산의 우뚝 솟은 위대함은 자연적일 뿐만 아니라 인문적이기 때문에, 결국 그 등반을 원하는 바람은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