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본질은 나다

시경: 저는 수정입니다.

내가 울창하면 울창하고, 한 무더기의 숲이 산에서 자란다.

군자, 즐거움, 좋은 의리를 보았다.

쑥이 푸르고 무성하여 작은 대륙에서 한 무더기 자란다.

나는이 신사를 만났고 내 마음은 거기에있다.

물결이 출렁이며 파도에 따라 표류하다.

나는 이 선생님을 만나서 매우 기쁘다.

참고 사항:

1, 수정정: 식물이 무성하다. E: Artemisia, 일명 ai ye 는 식용 잡초입니다.

답: 협곡.

3, 미터: 모양, 공차.

4. 이봐: 물 속의 작은 섬.

5, 주석: 같은 선물. 친구: 고대에는 조개껍데기를 돈으로 사용했는데, 조개껍데기 열 개는 친구였어요. 왕 Guowei "juepeng" 는 말했다: Gubei 옥 다섯 조각 모두 한 계열, 두 계열 친구.

휴: 안녕.

번역:

쑥갓은 정말 무성하고 덤불이 산속에서 자란다.

나는 그 선생님을 만난 적이 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좋다.

쑥갓은 정말 무성해서 작은 대륙에서 한 무더기 자란다.

나는 그 선생을 만났고,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쑥은 울창하고 쑥은 산에서 자란다.

그 선생님을 만났는데, 나는 백 명의 친구를 주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백양선은 표류하고, 배는 파도를 따라 오르내린다.

그 선생님을 만나니 얼마나 기쁜가.

감사:

이 중 대의는 모시서 () 가 음악재자 () 라고 하고, 주 ()' 시전 ()' 은 모시서 () 가 완전히 시성 () 이라고 비판하며 하객시 잔치라고 생각한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고대 여자들이 연인과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노래라고 생각한다. 시 경지의 공허성과 이미지의 가소성으로 인해 우리는 그 내포에 대해 서로 다른 탐구와 파악을 할 수 있다. 서론이 2000 여 년 전해져 영향력이 크다. 사람들이' 가시나무' 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모두 음악 교육을 떠올린다. 주비평은' 모시서' 가 전혀 시적이 없고' 백록동 푸' 의 광경시에 대해 의심을 품고' 김고' 의 긴 문장에 대해 상당히 감상적이다. 이 소위 약속이라고 하는 속된 교칙도 성립되었다. 시 주제에 대한 서로 다른 이해는 공존할 수 있으며, 다른 것을 저장할 필요가 없는 것 같다. 이 시의 주제, 사랑의 이론은 더욱 계발성이 있다. 증거 중 하나는' 소야-산길' 이 소야 남녀의 사랑 묘사로 인정받는 전형적 작품으로 구도와 문장 모두에서' 가시나무' 와 매우 비슷하다는 것이다. 처음 세 장에서 우리는 군자의 문장식이 일반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제 4 장은 모두 변조로 각 장을 만드는 것이다.

이 시의 처음 세 장은 모두 나 같은 탈속적인 사람이 준 영감이며 기록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너무 고지식할 필요는 없다. 거기에 많은 식물이 있고, 거기, 거기, 나 말고는 물론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단지 요약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1 장에서 한 여자가 울창한 알테미시아 계곡에서 성격이 명랑하고 우아하며 행동거지가 태연하고 자연스러운 남자를 만났다. 그들은 첫눈에 반하여 여자 측의 내면에 강한 떨림을 일으켰다. 2 장, 두 사람은 물 속의 모래톱에서 다시 만났다. 작가는 희자를 하나 써서 봄소녀를 사랑하는 미묘한 심리를 썼다. 제 3 장에서 그들이 만난 곳은 그늘진 계곡과 멍멍한 대륙에서 화창한 언덕으로 바뀌어 그들 사이의 관계가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나에겐 100 명의 친구가 있는데, 한 여자가 자신의 애인을 보면 반가워할 것이고, 100 명의 친구에게 주어지는 것보다 더 행복할 것이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제 4 장에서 필봉은 한 주양 장군으로 시작하여 두 사람이 생명의 장하 속에서 비바람과 명예와 치욕을 함께 했다는 맹세를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생활 속에 순경이든 역경이 있든, 여자는 수시로 애인과 함께 있기만 하면 항상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시는 비록 짧은 16 문장밖에 없지만,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한다. 진풍-자간과 비교해 볼 때, 자간이는 택국의 분위기에 한 가닥 더 유유하고 부드럽고 감미로운 슬픔이 더해져 집요하고 애써 추구하지만, 한 번도 실현되지 않고 서글프고 청명한 가을빛을 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시나무' 는 맑고 밝은 산광, 아름답고 매혹적인 물색, 곳곳에 조용한 산비탈, 조용한 물주를 배경으로 또 다른 감정이다. 두 편의 시는 절조라고 할 수 있는데, 각자 천추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기묘한 세상에서 한 쌍의 연인이 만나 서로 알고 서로 기대고 있다. 이런 상황은 정말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한 것 같다.

《시경》의 시흥, 성세.

시경: 치장한 것은 모두 중국인이다.

꽃이 만발하여 잎이 번성하다.

나는 그 사람을 만났고, 내 마음은 정말 기뻤다.

마음이 즐겁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는 곳이 있다.

꽃 한 송이가 활짝 피고, 산뜻하고 밝은 노란색과 노랑이 핀다.

나는 그 사람을 만났는데, 그의 옷은 물건이다.

그의 옷은 문장 있어 명절 전시가 있다.

송이송이 꽃이 만발했고, 노란색은 하얗고 연약했다.

나는 그 사람을 만났고 네 개의 검은 갈기가 앞에 있었다.

앞에 검은 갈기 네 개, 고삐가 여섯 개 매끄럽고 부드럽다.

왼쪽, 왼쪽, 이 신사는 아주 적절하게 처리했다.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군자는 발휘할 여지가 있다.

그가 발휘할 공간이 있기 때문에 상속인이 성공할 수 있다.

참고 사항:

1, 상상: 여전히 우아하고 창력, 밝습니다. 후아: 꽃.

2. 헤이: 울창한 모습.

3. 헤이: 만나요.

4, 쓰기: 설사, 편안함을 느낍니다.

5, 명성: 느릅나무, 행복.

6, 헤이: 색깔이 풍부해요.

7, 장: 문장, 의류 문체.

8. 로: 흑백말.

9. 바로로: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10, 예: 상속인, 조상의 업적을 계승하다.

번역:

백화가 만발하여 잎이 번창하다.

그 사람을 만나니 마음이 편합니다.

마음이 정말 편해서 즐거운 곳이 있어요.

꽃 한 송이가 활짝 피고, 산뜻하고 노랗다.

나는 그 사람을 만났고 그의 옷에 문장 수업이 있었다.

그의 옷에 문제가 있어서 명절 포장이 있다.

송이꽃 만개, 노랑, 흰색.

나는 그 사람을 만났고, 네 마리의 흑백말이 앞에서 따라잡았다.

네 마리의 흑백말이 전방에서 달리고 있고, 여섯 마리의 고삐는 평온하고 부드럽다.

좌회전하려면 좌회전하세요. 군자 처리에 적합하다.

우회전 하 고 싶다면 우회전. 신사가 발휘할 공간이 있다.

그가 발휘할 공간이 있기 때문에, 그의 후계자는 상속할 수 있다.

감사:

시의 처음 세 장은 구조가 비슷하다.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꽃을 쓴 것으로, 시든 잎사귀부터 시든 노랑색, 노랑색, 흰색에 이르기까지 꽃의 무성한 풍경을 충분히 표현해 서정적 주인공의 비길 데 없는 기쁨을 부각시켰다. 그리고 내가 만난 아들은 무엇입니까? 제 1 장에서 시인은 자신의 주관적인 심리적 감정만 썼다. 나는 내 마음을 썼는데, 나의 명성 때문에 걱정과 기쁨으로 가득 찼다. 어떤 사람이 나를 이렇게 행복하게 합니까? 이 시의 2 장은 그의 아들에게 그의 얼굴이나 눈을 겨냥한 것이 아니라 그의 옷을 겨냥한 클로즈업 장면을 주었다: 지웨이는 장이 있다. 이런 서술은 칭찬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의류의 아름다움은 선진시대에 신분과 지위의 외적 표현이기 때문이다. 이 시점에서 시인은 여전히 부족하다고 느끼고 파노라마로 눈을 돌렸다. 제 3 장에서, 그는 아들의 차마가 매우 아름답고 기품이 있어 그의 낙타 네 마리와 말 여섯 마리를 타고 있다고 썼다. 이런 층층이 추진되면서 영상 점프성의 서사에서 유쾌한 격정을 나타냈다. 만약 시가 여기서 멈추면, 감정이 너무 얕고 직설적으로 보일 수 있고, 우아한 시가 있어야 할 평화와 이성이 결여되어, 시의 4 장은 리듬과 운율 두 방면에서 모두 완화되고, 왼쪽은 군자에게 적합하다. 권력은 곧 권리이고, 군자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좌우 양면에서 군자의 부적절한 자질과 재능을 썼다. 이 창법이 있으면 앞의 세 장의 칭찬이 이성적인 기초를 갖게 된다. 지웨이도 있어요. 그것과 비슷해요. 두 문장은 전편을 요약하여 군자의 용모, 미덕의 아름다움, 결말과 평온을 찬양한다. 방우윤 \ "원시 시경 \" 은 마지막 장이 노래, 가요와 같은 노래, 묘필생화, 명언경구, 불후의 진실과 같다고 말했다.

시 전체는 꽃으로 시작하는데, 인물의 아름다움을 칭송하고, 리듬이 매우 좋고, 구조가 적절하며, 읽기에 재미가 넘치고, 아첨하는 느낌이 전혀 없다. 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이며 우아한 시편입니다.

《시경》의 《설서》

《시경 설서》

큰 들쥐, 큰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너에게서 벗어나 행복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그 나라, 그 음악의 나라, 나의 좋은 곳이다!

큰 쥐, 큰 들쥐, 내가 심은 묘목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시중들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없애고 교외로 가서 웃을 것을 맹세한다.

그 즐거운 교외, 그 즐거운 교외, 누가 아직도 그 긴 울음을 한탄하고 있는가!

참고 사항:

1, 3 세: 보통 여러 해를 가리킨다. 끄기: 시중들다. 여: 네 맘대로 해, 너.

2, 배려: 연민을 돌보다. 신경 쓰지 마라: 나에 대해 신경 쓰지 마라.

죽음: 맹세로 사용됩니다. 가: 가.

독일: 여기 감사의 뜻입니다.

5. 사랑: 네. 직선: 같은 가치, 가격.

6, 노동: 편안함.

7. 아니요: 감사합니다.

번역:

쥐, 쥐, 내 좁쌀을 훔치지 마라.

나는 너를 위해 여러 해 동안 봉사했지만, 너는 지금까지 나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나는 너를 떠나 그 편안한 천국에 가겠다고 맹세한다.

낙토는 정말 편하고 나의 이상적인 거주지이다.

쥐, 쥐, 내 좁쌀을 훔치지 마라.

나는 너를 위해 여러 해 동안 봉사했지만, 너는 지금까지 나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나는 너를 떠나 그 편안한 천국에 가겠다고 맹세한다.

낙토는 정말 편하고 나의 이상적인 거주지이다.

쥐, 쥐, 내 어린 묘목을 훔치지 마라.

나는 너를 위해 여러 해 동안 봉사했지만, 너는 결코 나에게 보답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떠나 그 편안한 교외로 가겠다고 맹세한다.

행복한 교외는 정말 편합니다. 누가 한숨을 쉬며 울겠습니까!

감사:

사람과 쥐는 줄곧 좋은 친구였다. 사람들은 쥐를 저주하기 위해 듣기 싫은 말을 많이 생각해 냈지만, 쥐는 여전히 인간을 떠날 수 없었다. 과학자들은 누군가가 있는 곳에는 반드시 쥐가 있고, 쥐가 있는 곳에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증명했다. 세계에서 가장 생존할 수 있는 두 동물은 사람과 쥐이자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두 동물이다. 이것은 쥐가 사람과 밀착할 수 없고, 사람은 항상 쥐와 동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수지간이지만 원수지간이 아니라면 어떻게 함께 할 수 있을까? 왜 수많은 동물 중에서 쥐만 다른 사람과 친척을 등반합니까? 과학자들이 사람과 쥐에 관한 이 사회학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까? 곰곰이 생각해 보면 쥐와 사람은 항상 불공평하다. 사람은 쥐에게 무엇을 요구할 필요도 없고, 쥐도 빼놓을 수 없고, 쥐라는 희귀한 동물을 소중히 여기지도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 쥐를 가지고 농담을 하고, 쥐를 엮어 여자와 결혼하고, 띠동물과 이야기하는 이야기를 지어내어 답답함을 풀었다. 이것은 쥐에 대한 높은 평가이다. 만약 네가 정말 길 건너는 쥐를 외치고 싶다면, 물에 빠진 개를 때릴 때처럼 잔인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동정심이 존중에 더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에 상황은 크게 다르다. 표면적으로 보면 쥐는 인간의 감정을 감상할 줄 아는 것 같다. 그들은 백주 대낮에 나와서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진 적이 없다. 그들도 자각력이 있는 것 같다. 그들은 자신이 못생겼다는 것을 알고 거리에 나가 자랑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두운 동굴에 살면서 은둔 생활을 하는 데 익숙해져 있지만, 의식주 생활에 대해 결코 걱정하지 않는다. 먹거나 입을 것이 있으면 인간에게 가서 가져가세요. 누군가가 있는 한, 당신은 삶이 원천이 없고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들이 두려워하는 유일한 것은 어느 날 지구상의 사람들이 한눈에 볼 수 있고, 정말로 생명의 근원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지만 적어도 예측 가능한 미래에는 쥐에 대한 두려움이 이론적으로만 성립될 뿐 실제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대담하게 인간에게 의지하여 편안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인간은 쥐를 업신여겨서는 안 된다. 너는 도망갈 수 없다. 사람이 가는 곳마다 쥐가 따라간다. 태양에 소원을 빌 필요도 없고 쥐의 충성심을 의심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인류와 함께 세계를 여행할 것이며, 절대 식언을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선지자처럼 인간의 행복이 어디에 있는지, 쥐의 행복도 어디에 있는지 예측할 수 있다.

시경

시경: 작품

일단 내가 그것에 붙어 있으면, 나는 그것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그것은 여전히 아름답다.

나는 법정에 오르자마자 귀에 들리지 않았다.

그것은 여전히 아름답다.

저는 수업하자마자 노란색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래도 예쁘네요.

참고 사항:

1, 가능한 한 빨리: 어서 오세요. 옛날에는 부잣집 앞문에 병풍이 있었고 앞문과 병풍 사이에 울음소리가 났다. 고대 결혼식이 여기서 거행되었다. 훌: 치 방언. 접미사 보조사로 삼다.

2, 귀: 액세서리, 왕관 양쪽에 매달려 있습니다. 마오 전: 나는 귀가 가득하다. 고대에 남자는 왕관과 모자의 양쪽에 각각 리본을 매고 귀에 둥근 매듭을 짓고 둥근 매듭에 옥장식을 달았다. 리본은 리본이라고 하고, 옥장식은 옥장식이라고 합니다. 둥근 매듭과 옥 장식이 귀에 딱 끼어서 귀라고 합니다. 일반, 청록색, 노랑: 다양한 색상의 실크로 실크의 색상을 나타냅니다.

상: 보충. Joan: chiyu 는 테이블에 묶인 옥을 의미합니다. 화, 영, 영: 모두 옥당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하고, 글자는 운에 따라 변한다.

번역:

화면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모자가 귀에 리본을 달았다.

게다가 미옥이 그렇게 밝다.

나는 마당에 모자에 리본을 달고 있을 것이다.

게다가 미옥까지 더하면 얼마나 화려한가.

나는 홀에서 모자 위의 리본이 내 귀 옆에 걸려 있을 것이다.

장마를 더하면 얼마나 아름다운가.

감사:

모서' 와 정현주는 모두 가시가 있는 시라고 생각했지만, 공은 이 시를 쓴 시인도 가시가 있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그를 찔렀던 사람이 직접 맞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첸이 직접 맞이한 선물도 찔렸다. 기항이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친영입니다. 당신은 반드시 그것을 찌르고 싶습니다. 당신은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남편의 시를 만났을 때, 나는 이 여자가 누군지 모른다. 만약 그녀가 조안옥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그녀는 고상한 사람이 될 것이다. ("시경") 야오는 이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시사를 헤아려 보면 여자가 결혼할 때 남편의 결혼식 장면을 회상할 때이다. 일리 역사 결혼식에 따르면 신랑은 신부집에 가서 그녀를 맞이했다. 신부가 차에 타면 신랑은 스스로 차를 몰고 세 바퀴를 돌린 후 운전기사에게 맡기고, 다른 차를 타고 자기 집 앞에서 기다리고, 규정에 따라 신부를 신부를 신부실로 들여와야 한다. 이 시는 이 오래된 결혼식을 재미있게 한다.

시 3 장 9 구는 모두 신부의 눈빛에서 쓴 것이다. Dai Junen 의 "시 평가시 읽기" 는 고전 중국어 문장식이 기이하다고 말했고, Wu Yansheng 의 "시와 상호 작용" 은 고전 중국어 문장으로 오래된 평가를 인용했다. 기이한 점은 아홉 편의 시가 주어도 없고 돌발적이라는 것이다. 이런 문어문 특유의 문장식은 신부의 현재 심리활동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그녀가 웨딩카를 따라 시댁 대문에 들어서는 순간, 그 시끌벅적한 장면은 상상할 수 있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이웃, 친척, 친구들은 신부의 풍채를 보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신부는 무관심한 듯 이 빽빽한 군중에 눈을 멀게 했다.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유일한 것은 그녀의 남편이 화면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이다. 소녀의 수줍음이 그녀로 하여금 그의 말을 하기가 쑥스러웠지만, 다음 두 마디는 더욱 사람을 보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신부의 심리적 추측으로 볼 때, 그녀의 주의력은 원래 신랑에게 집중된 것이었는데, 그녀는 그를 자세히 보고 싶어 했다. 그러나 이런 대중의 눈 앞에서 그녀는 감히 자세히 고개를 들지 못했다. 사실 그녀는 눈가에서 내려다보았을 뿐, 그의 얼굴을 전혀 보지 못했다. 그녀가 본 것은 그의 챙이 늘어진 채색 귀와 빛나는 옥석뿐이었다. 이 두 가지 매우 평범한 서사는 이 특정 인물에게, 이 특별한 순간과 환경에서 재미와 끝없는 뒷맛으로 가득 차 풍부한 연상과 미적 즐거움을 준다.

이 시의 풍격은 고리와 비슷하다. 세 편은 모두 부체로 되어 있고, 구구절절 운율, 육언칠어가 엇갈린다. 그러나 말마다 호후와 이중어조를 사용했는데, 아직 다르다. 전체 시 음절을 느리게 하고, 여음이 들보를 감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장법상, 그것은' 시경' 의 전형적인 편장과 매우 다르고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청대 학자 우윤진이 풍격이 독특하다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