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 창우

"가경: 장오"

허허명명.

왕은 신하들에게 명령을 내렸습니다.

대조인 난종(Nan Zhong), 대사이자 황부.

6개 사단을 조직하여 군대를 양성하세요.

존중과 주의 모두 이 남부 국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왕은 그를 은씨 가문이라고 부르며 성보에게 아버지와 이혼하라고 명령했다.

진흥은 좌파와 우파였다.

나의 군대를 화이푸로 이끌고,

이 쑤 땅을 구해주세요.

아무것도 남기지 말고 세 가지를 갖추세요.

위대한 업적을 남긴 연 황제가 있습니다.

왕서보조, 도적 소도적 여행.

Xu Fang의 쇼는 Xu Fang을 놀라게했습니다.

천둥처럼 Xu Fang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왕은 분노하고 분노했습니다.

적은 호랑이와 호랑이 같다.

돈화이를 넣어도 여전히 추악한 포로들을 붙잡고 있다.

왕 사부가 있는 화이푸(Huaipu)로 끊어집니다.

왕의 여단은 날아갈 만큼 빠른 속도로 아련하다.

강물처럼, 한나라처럼, 산의 새싹처럼.

강물의 흐름처럼 끝이 없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실패하고 서주를 정복했다.

왕유윤이 멈춰섰고 서팡이 왔다.

서방도 마찬가지고, 황제의 공덕이다.

모든 것이 평화로웠을 때 Xu Fang이 법정에 왔습니다.

서방이 돌아오기를 거부하자 왕은 그에게 돌아오라고 요청했다.

참고 사항:

1. 헤헤: 웅장한 모습. 밍밍: 현명해 보이네요.

2. 장관: 저우 법원의 집권 장관.

3. 난중(南中) : 현왕을 맡은 대신의 이름. Dazu: Taizu 사원을 말합니다.

4. 사부: 군사를 담당하는 장관. 황제의 아버지: 개인 이름, 주(周)나라 선왕(宣王) 태사.

5. 교정: 치료. 제6사단: 제6군. 저우 시스템, 왕젠 여섯 군대. 첫 번째 군대는 12,500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6. 내 군대를 수리하세요: 내 무기를 바로잡으세요. 시우, 시우, 우.

7. 존중: 경고의 역할을 합니다.

8. 후이: 사랑.

9. 음 : 장관을 맡은 관직.

10. 정박수(成寶熙)의 아버지 : 선왕(宣王) 때 이름이 대사마(大島)였다.

11. 첸싱: 라인업.

12. 속도: 주기.

13. 지방: 검사. 서투(Xu Tu): 서주(徐州)를 말하며, 옛 주소는 현재 안후이성 육천현이다.

14. 부: '부'라는 두 단어는 모두 보조어이고 의미가 없습니다. 유지: Liu 캐릭터를 점령하고 죽입니다. 위치: 안.

15. 산시(Sanshi): 산시(Sanshi)는 군대의 세 관리를 가리킨다. 사물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제: 산업. 요계형의 『경통륜』: 육군을 맡은 세 명의 관리가 모두 준비를 갖추고 직무를 수행한다고 한다.

16. 예예: 키가 큰 외모.

17. Youyan : 엄격하고 신성한 표정.

18. 슈: 긴장을 풀어라. 경비원. 작업: 시작합니다.

19. Shao : Dai Zhen의 "시경 부주": Yao Shao의 Shao와 같은 긴급합니다. You: Shao에 해당하는 Youyou는 느림을 의미합니다.

20. 이: 루오이. 사오: 소란. 안찬의 『시기』: 왕은 군법에 따라 하루 30리를 행군하며 천천히 평화롭게 행군하였다. Fang은 모두 소란에 빠졌습니다.

21. 팅: 천둥.

22. 펜주에우(Fenjuewu): 무력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23. 후첸 : 호랑이처럼 맹렬한 전사.

24. 칸루(Kan Ru): 칸란은 화난 호랑이처럼 보인다. 虓: 호랑이가 포효한다.

25. 상점: 한국 시가 스프레드로 사용됩니다. 둔: 툰주. 濆: 높은 은행.

26. 스틸: 그냥. Choulu: 적군을 경멸하는 용어.

27. 잘라내다: 잘라내다.

28. 장소: 장소.

29. 웨이웨이: 숫자로 보는 강함.

30. 한: 맹금류를 가리킨다.

31. 포: 기초를 말한다.

32. 날개 : 깔끔한 외모.

33. 주오: 크다.

34. 당신: 통유, 전략. 윤: 진심이에요. Sai: 진짜는 전략이 실패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35. 라이팅(Laiting): 라이왕팅(Laiwangting)은 순례를 의미합니다.

36. 답변: 위반.

번역:

왕이 신하들에게 명령을 내리는 것은 얼마나 위대하고 엄격한지.

난중은 태조사로 소환되었고, 그 중에는 태시황부도 있었다.

여섯 군대를 신속히 재편성하고 무술수련이라는 중요한 임무를 준비하라.

방심하지 말고 남측을 구출하고 범인을 처벌하세요.

왕은 은에게 명령을 전달하라고 명령했고, 성삼촌은 아버지를 떠나 명령에 복종하라고 말했다.

군인들은 좌우에 줄을 서서 전군에 경고했다. 군사명령을 신청합니다.

회하(淮河)를 따라 재빨리 행군하여 서국(徐國)을 조사하여 숨겨진 상황을 알아낸다.

범인을 처벌해 국민의 평화를 이루고, 3개 부처가 취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얼마나 위대하고 위대하신지, 성황제께서 친히 전쟁에 나가시니,

침착하고 침착하게 전진하십시오.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전술에 따라 서팡은 당황해 진영을 어지럽혔다.

왕 사부님의 힘은 Xu Fang에게 충격을 주었고 그의 머리에 천둥이 쳤고,

Xu Fang은 소동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주왕은 분노와 천둥으로 하늘이 떨리는 것처럼 힘차게 무력을 사용했다.

선봉대는 호랑이 같았고, 그들의 포효는 땅을 뒤흔들었다.

군대는 회하(淮河)에 집결해 완강한 적들을 포로로 잡고 전진했다.

회수(淮河) 가의 길을 끊고 여기에 왕부대를 주둔시켜 완강한 적을 물리쳐라.

왕의 사단은 새처럼 빠른 속도로 하늘을 가로지르는 병사와 말의 강력한 군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기세는 강한의 거센 물살과 같습니다.

산의 기초처럼, 강의 급류처럼 흔들리기 어렵습니다.

군 진영이 일렬로 늘어서 있어 승리 없이는 승패를 알기 어렵다

화이이를 힘차게 정복하라.

왕의 계략은 괜찮았고, 쑤는 항복했다.

서국은 항복하고 통일되었고, 승리는 황제의 결과여야 한다.

사방의 난이 진압되고 서나라가 조정에 찾아왔다.

서국은 악행을 바로잡고 수도로 돌아갔다. 왕은 군대에게 수도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감상:

이 시의 제목은 특별합니다. 대부분의 『시집』은 시의 첫 문장을 제목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일부는 첫 문장이 아닙니다. , 시에 나오는 단어이기도하고,이시에 "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오지 않아 시인마다 의견이 다릅니다. 『모택동시서』는 그 뜻이 군사를 세우는 데 불변의 덕이 있다는 뜻이라고 말하고 있으므로, 주희의 『시서』에는 이 말이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기술하고 있다. , 괜찮지만 군사를 세우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름다움이 있지만 규율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 Yao Jiheng의 "시경 총론"은 극도로 아름다운 무술을 반박합니다. 시의 왕은 군사적 의미가 없습니다. 마오와 정 역시 걸왕론이 없었지만 『서문』을 쓴 사람은 분명히 부패한 유교인이었다. Wang Zhi의 "Shi Zongwen"은 Nan Zhong 이후 여러 세대에 걸쳐 무술에 관해 글을 써왔기 때문에 장우라고 불립니다. Fang Yurun의 "원경"은 장우를 음악의 이름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 무왕이 상(商)을 물리치고 음악을 "대무(大吳)"라 하고, 시를 "장무(長吳)"라고 부르는데, 시를 짓는 것이 즐겁다. 현대인들은 창우가 무예를 뜻하는 고대적이고 흔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는 시의 목적과 일치한다. 참고: "서문"과 Zhu의 설명은 분명히 터무니없는 것이며 Yao의 비판은 매우 정확합니다. Wang Zhi는 Nan Zhong이 Wen 왕 시대의 인물이라고 오해하여 이렇게 말한 것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두 이론은 더 합리적이며 참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는 현왕(玄王) 치세에 지은 것으로 시의 두 인물로 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추체』에도 나오는 남종(南忠)이고, 『노(老)』에서는 시투 난중(Situ Nanzhong)이라고도 불립니다. 『한나라』의 『회정』, 『난종』, 『후한서-방심전』에 수록된 『문자서』와 『마용의 첫 편지』는 모두 난종이 당대 출신임을 확인시켜준다. Xuan 왕의. 동시에 "Chuche"에 따르면 Wang Guowei의 "Guantang Jilin-Gui Fang Kunyi Yixun Kao"는 Hehe Nanzhong이 Xiang에서 Yixuan을 사용하고 Zhou 왕조가 군사 Yixue 업무를 사용했으며 책과 도구에서 본 사람들은 다음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왕대 이후에는 작살을 찔린 흔적이 전혀 보이지 않으며, 현왕대에 쓰여진 『노회정』과 『조보호돈』의 글이 유사하다는 점을 유추해 볼 수 있다. Nan Zhong은 Xuan 왕 시대 출신임에 틀림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Cheng Boxiu의 아버지입니다. "Guoyu-Chu Yuxia"는 Li가 Zhou 왕조에 있었고 Cheng Boxiu의 아버지가 그를 따랐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발표되자 그는 공식 직위를 잃고 시마 가문이 되었습니다.

이 시는 주나라 선왕이 군대를 이끌고 서주를 정벌하고 난을 진압하고 대승을 거둔 것을 찬양하는 시이다. 시인의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사건의 전개를 따릅니다. 첫 번째 장에서 Xuan 왕은 장군을 임명하고 전쟁 준비 임무를 배치합니다. 두 번째 장에서는 Yin을 통해 Cheng 삼촌과 Xiu의 아버지에게 전투 계획을 내립니다. 이 두 장에서는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고 중요한 인물을 하나씩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고 매우 간결하면서도 상황, 임무, 목표, 행군 경로까지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이는 당연히 최고 사령관인 현왕의 걸작이다. 시인은 자신감 있고 위엄 있는 현왕의 용기와 지휘 능력을 가장 간결한 문체로 표현하고 있다. 세 번째 장은 행진에 대해 씁니다.

시인은 우리 편에서 시작합니다. 황제는 조용하고 차분하게 직접 행진하고, 군인들은 승리가 곧 다가왔다는 확고한 확신을 가지고 서두르지 않고 행진합니다. 시인의 글에서 적의 상황은 달랐습니다. Xu Fang의 진영은 소란스럽고 겁에 질려 다섯 번의 천둥이 꼭대기에 부딪히는 것과 같았고 공황에 빠졌습니다. 하나는 침착하고 다른 하나는 패닉 상태인데, 그 둘의 대비는 전투 전부터 이미 우위를 점한 왕 사부의 막강한 힘을 보여준다. 네 번째 장은 Xu Yi에 대한 Wang Shi의 공격에 대해 씁니다. 시인은 하늘의 분노와 천둥을 사용하여 주왕의 격렬한 무력 사용을 묘사하고, 호랑이의 포효를 사용하여 장교와 군인의 용맹을 묘사하며 왕의 사단의 기세를 강조하려고 합니다. . 이 방법으로 Xu를 공격하는 것은 태산이 정상을 누르는 것과 같으며 당연히 모든 전투에서 무적이며 모든 공격에서 무적입니다. 보세요: 왕시는 재빨리 회하(淮河) 배후 깊숙히 침투하여 서회(徐淮)의 연결을 끊고, 많은 반군을 포로로 잡은 후 여기에 진을 치고 적의 섬멸을 준비했습니다. 전체 장에는 8개의 문장이 있는데, 앞에는 비교가 있고 뒤에는 푸가 있습니다. 몇 획으로 행진 상황을 설명하여 왕시의 압도적인 우위를 충분히 보여줍니다. 다섯 번째 장은 Master Wang의 비교할 수 없는 명성에 대해 씁니다. 시인은 절묘한 단어 선택, 은유 연결, 문장 배열, 펜과 잉크에 흠뻑 젖어 왕 사부에 대해 노래하는 등 열정이 넘칩니다. 이것은 전체 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Zhu X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날아가는 것처럼, 한처럼 빠르며, 산처럼 붐비지 않습니다. 강물처럼 움직이면 통제할 수 없습니다. Mianmian은 잘라낼 수 없으며 날개는 엉망이 될 수 없습니다. 예상치 못한 것은 알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정복할 수 없다는 것은 승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집』 6장에는 왕선생의 승리의 귀환을 기록하고 이를 황제의 공로로 돌렸다. 시인은 먼저 황제의 성공 계획을 칭찬한 다음, 그 승리가 황제의 공로라고 말한 다음, 그것을 돌려주라는 왕의 명령에 대해 썼는데, 서사적 순서가 적절했다. 왕월회회는 장의 시작 부분에서 왕의 신하들에게 답장을 보낸다. 하나는 오늘의 승리에 대한 안일함을 반영하고, 다른 하나는 이전 적의 엄숙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다. 끝이고 구조는 완벽합니다. 이 장의 문장 구성은 매우 이상합니다. 서방(Xu Fang)이라는 두 글자는 이중 문장과 유명한 문장에서 번갈아 사용됩니다. 야오지형(Yao Jiheng)의 『시경총론』에서는 “서방(Xu Fang) 두 글자는 위와 아래에 있습니다. 여덟 문장으로 된 곡인데, 정말 이상한 곡이군요." Fang Yurun의 "The Original Book of Song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Xu Fang"이라는 두 문자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데 매우 이상합니다! 시인은 이번 Pingxu 승리에 대한 그의 특별한 관심과 기쁨을 보여주는 Xu Fang을 반복해서 언급했습니다. 쑤(徐)는 화이(淮伯)의 대국이었으며 계속해서 황실에 도전했는데, 이제 그가 항복하여 황실에 왔으니 당연히 매우 기쁘고 동시에 황제의 개인적인 원정이었습니다. 시인은 어떻게 자신의 공헌을 확대하고 Xu Fang이 왔다가 함께 왔다고 알리지 않을 수 있습니까? 4개의 Xu Fang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내용뿐만 아니라 감정과 열망을 표현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이며 고의적으로 놀라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Zhu Xi는 이전 장 "Jiang Han"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전 장에서 장군을 불러서 성공을 보고했기 때문에 이 장에서는 그들을 위한 칭찬의 말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마지막 장에서 자신의 말을 반복하여 그것을 황제에게 돌렸습니다. "시집", 그의 작품에 대한 감상과 분석은 실제로 Yao와 Fang의 것보다 높으며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고 왜 일어나는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 서사시는 그다지 발달하지 않았지만, 『장무』와 같은 시는 서사의 세부 사항이 고대 그리스, 로마의 서사시에 비해 훨씬 덜 정확하지만 여전히 화려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그리고 그 서사는 거짓이다. 사실적인 글쓰기와 독창적인 결합은 시적 예술 측면에서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서사시에 필적하는 것으로 보인다. "시서: 하무"

"시서: 하무"

하무가 주를 모시는데, 세상에는 현명한 왕이 있었습니다.

세 번째 왕비는 하늘에 있고 왕은 북경에 있다.

왕의 아내가 베이징에 있고, 세상의 미덕을 추구합니다.

항상 운명을 따르고 왕이 되십시오.

왕이 되는 길은 땅에 내려가는 것이다.

항상 효도라고 말하고 생각해보세요.

메이지는 남자, 잉후순더(Yinghou Shunde)입니다.

항상 효도라고 말하면 조재이는 복종할 것이다.

Zhaozi는 자신의 조상 무술을 약속하고 묶었습니다.

만시년에 하늘의 축복을 받았다.

각계에서 축하드립니다.

완시년에는 조수가 없다.

참고:

1. Xiawu: 뒤에서 상속됩니다. Xia, 후, 상속.

2. 시: 세대. 철학자 왕(Philosopher King): 현명하고 현명한 군주.

3. 삼황후: 주(周)나라의 전(前) 왕, 태왕(泰王), 왕기(王帝), 문왕(文王)을 가리킨다. 그다음은 왕.

4. 왕: 무왕(吳王)을 가리킨다. 매칭 : 손가락이 운명에 해당합니다.

5. 탐색: 통과, 일치. Ma Ruichen의 "마오 주석의 일반적인 해석": 요구 사항에 따라 "Qiu"로 읽어야 합니다. 鑑, 성냥, 성냥. 연왕이 도성과 합하는 이유는 천하의 덕을 합할 수 있기 때문이다.

6. Yan: 언어 입자. 운명: 운명.

7. 푸: 설득력이 있다.

8. 낮은 땅 : 낮은 땅, 즉 인간세계. 스타일: 롤모델, 패러다임.

9. 효(孝): 조상에 대한 효(孝)사상 이 체계에서는 효(孝)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모든 덕목을 지칭하고 이를 모두 요약한다. Wang Yinzhi의 "Jing Yi Shu Wen": 효도는 미덕의 일반적인 용어이며 동생에 대한 효도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10. 원칙: 규칙. 이를 전임 왕을 원칙으로 삼는다고 합니다.

11. 메이: 사랑해요. 한 사람 : 주황을 가리킨다.

12. Ying Hou Shunde: Wu Kaisheng의 "Shiyi Huitong": Hou는 Naiye를 의미하고 Ying은 Dangye를 의미합니다. Ying Hou Shunde, Yuyun Ying은 Yide입니다. "수경주(Shui Jing Zhu)"와 다른 책에서는 잉후(Yinghou)가 무왕(Wu King)의 아들이며 잉(Ying)이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믿습니다(장소는 허난성 보봉(Baofeng) 남서쪽).

13. 조(趙) : 밝다, 빛나다. 사부: 늦게 진출한다는 것은 왕이 된다는 뜻이다. Ma Ruichen의 "마오 시의 일반적인 해석": "Guangya-Exegesis": "따라 가고, 전진하고, 움직입니다." "의식 - 특별 제사 - 음식 제공식" 참고: 이후 호스트는 후자입니다. 순종하면 뒤로 물러날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14. 이는: 동의합니다. Ma Ruichen의 "마오 시 전기의 일반적인 해석": 이것은 Zaigu와 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쉬: 라이진과 똑같습니다. Ma Ruichen의 "마오 시 전기의 일반적인 해석": Xie Chen의 책에서는 "Zhao Zai Lai Yu"로 인용했으며 Xu와 Yu의 소리는 동일한 의미를 가지므로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Zhaozai가 왔을 때 Xu You는 Zhang Zhaozai로 가서 그의 상속인이되었습니다.

15. 로프 : 쳉. 우: 발자국이요. Zuwu는 조상의 미덕을 말합니다.

16. 유: 감탄사. Si: 보조 단어.

17. 후 : 축복.

18. Buya: Ma Ruichen의 "마오쩌둥 시의 일반적인 해석": Buya는 시의 반전을 의미합니다. "시"가 "야부"라고 말할 때마다 "야"와 "후부"의 소리가 바뀌고 여전히 "후부"라고 말합니다.

번역: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나라는 대대로 왕과 성인이 있는 주나라뿐이다.

세 조상의 영혼은 하늘에 있고, 우왕은 호경에 산다.

우왕은 전과 함께 호경에 살고 있는데, 그의 덕은 조상들의 덕에 버금간다.

신의 운명은 정말 오래 가는 것이고, 왕이 되는 것도 설득력이 있다.

정왕(成王) 역시 설득력이 있어 세상에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다.

조상에게 효도하면 덕이 오래가고 덕이 영원하리라.

황제를 사랑하는 사람은 그의 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조상에게 효도하는 것은 큰 덕이 되고, 밝고 빛나는 것은 늦은 사람에게 이롭다.

밝게 빛나고 조상들의 발자취를 따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수천만년 동안 지속되며 하나님이 주시는 크나큰 축복을 누릴 수 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크나큰 축복을 누리며, 각지의 왕자들이 와서 축하합니다.

수천만년 동안 지속됐는데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요.

감상:

"마오의 시 서문"에는 "하무"라고 적혀 있으며, 본문에 따르면 무왕은 신성한 덕을 갖고 있으며 다시 운명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조상의 업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정건운(鄭健雲): 문왕의 업적을 따라 발전한 것입니다. Chen Huan의 "Shi Mao 전기"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Wen은 문학적 미덕을 의미합니다. 문왕 위에는 천하의 문덕이 있었고, 무왕이 그를 계승하여 후계자라 부른다. 송나라에서는 Lu Zuqian과 Zhu Xi 이후 Yan Can의 "Shi Ji"와 Dai Xi의 "Lu의 학교 독서시 계속"과 같은 "Xiawu"에 대한 다른 해석이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Xia Wu가 옹호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술은 안무의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는 무술로 자신을 낮추면 세상의 미덕을 키우고 무술을 다음 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청나라 유학자들은 이 시를 해석했는데 진기원(陳秀源)의 『모택동시집』, 대진(大眞)의 『시서부록』, 호성공(胡成功)의 『모택동시후기』 등은 모두 마오쩌둥과 정(鄭)의 이론을 고수했다. , Weng Fanggang의 "시 보충 노트"와 Guifu의 "Zha Pu"등은 송 유교 이론에 동의합니다. 시의 내용에 따르면 마오쩌둥과 정화가 말한 것은 옳다. 그들은 무술을 옹호하지 않고 군사력을 부하로 사용하지도 않는다. 이것은 너무 터무니없고 신뢰할 수 없다. 현대의 진자장(陳章篇)의 『시지장』에는 강왕이 즉위하자 왕자들이 와서 축하하고 전대왕, 왕기, 성왕의 덕을 칭찬하고 썼다고 적혀 있다. 강왕의 효도와 일치한다. 이 시가 시첸의 시가 아니었다면 축하의 메시지였을 것입니다. 이 진술은 Lu Kuixun의 "Lu Tang Poetics"에서 나온 것입니다. Lu는 "Shang Shu"와 다른 경전으로이시를 확인하면서 "Xia Wu Wei Wei Zhou"는 "Long Hair" "Zhi Zhi Wei Shang"과 같고 왕이 될 운명이며 후계자는 Zhaozai입니다. "고명"은 후계자를 양성하라는 명령을 받고 주나라의 왕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모든 방향으로 축하합니다. 즉, "강왕 고"는 모든 왕자가 노란색과 주홍색 옷을 입고 조수가 없으면 태보가 서쪽 왕자를 인도한다고 말합니다. 영문의 왼쪽, 비공이 ​​동방의 왕자들을 영문의 오른쪽으로 인도한다. Chen은 자신의 분석이 고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증거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이는 Lu와 Chen이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샤우>의 챕터 구조는 매우 깔끔하고 엄격하며 진보적이고 질서정연하다.

첫 번째 장에서는 먼저 주나라의 명나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어서 태왕, 왕기, 문왕, 무왕을 찬양하고, 두 번째 장의 처음 두 문장에서는 성왕을 찬양합니다. 3장에서는 성왕이 조상을 본받는 능력을 칭찬하고 있으며, 4장과 5장에서는 강왕이 조상의 덕을 이어받은 것을 칭찬하고, 6장에서는 세계 각지의 왕자들의 축하로 마무리되는데, 이는 그 위대함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미국의 고(故) 국왕의 목적은 현 국왕을 축하하는 것이었습니다. 수사학적으로 볼 때, 이 글은 특히 골무 비유를 잘 활용하여 골무 비유의 효과를 극한까지 끌어올리고 있다. 제1장과 제2장은 도성 왕후의 골무로 연결되고, 제2장과 제3장은 성왕지부 골무로 연결되고, 제5장과 제6장은 천호를 받는 골무로 연결되고, 마지막장은 제4장의 문장은 조재사(趙施施)이다. '푸'는 제5장의 첫 문장 '조오자이수'와 같은 의미와 구조를 갖고 있어 준골무고리 연결로 볼 수 있다. 『다야』의 첫 번째 장인 『문왕』도 골무 수사법을 잘 구사하지만 세련된 형식에 있어서 『하우』만큼 정교하지는 않다. 그리고 이 글의 처음 세 장은 골무 격자로 연결되어 옛 왕을 찬양하는 무리를 이루고, 마지막 세 장도 골무 격자(혹은 준골무 격자)로 연결하여 찬양하는 무리를 이룬다. 3. 각 4장의 세 번째 문장인 '영원한 효도'는 위아래로 유지될 수 있다. 이 고의적으로 영리한 구조는 거의 유례가 없습니다. 그 리듬과 리듬은 아름답고 조화로우며, 이는 덕을 찬양하는 사찰 문학의 엄격한 단어로 인한 부정적인 미적 효과를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독자들이 이 공연을 "다야"에서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주왕과 현왕을 칭송하는 『주송』은 그래도 어느 정도의 미적 쾌감을 선사할 수 있다. 영국의 문학 및 예술 이론가인 Clive Bell은 그의 저서 "예술"에서 예술은 의미 있는 형식이라는 유명한 주장을 했습니다. 실제로 문학과 예술 작품에서 형식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형식 자체가 아름다움일 때도 있습니다. 독자들은 『하우』를 읽은 후 철학자왕, 석덕, 부명, 순덕 등 시에 담긴 칭찬의 말은 곧 잊어버릴지 모르지만, 그 구성과 구조의 형식적인 아름다움은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을 것이다. "시경: 음무"

"시경: 음무"

그는 음우를 물리치고 형초를 공격했습니다.

장애물 속으로 깊이 들어가 징징을 여행하세요.

그것을 잘라서 탕과 쑨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다.

난샹(Nanxiang)에는 웨이(Wei)의 딸 징추(Jingchu)가 살았습니다.

과거에는 수프가 있었고 Di Qiang이 거기에서 왔습니다.

감히 와서 즐기지 않는 사람은 없으며 왕에게 감히 오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장사가 꾸준하다고 하네요.

하늘의 운명은 많았고, 도읍을 세운 것은 유씨의 공적이었다.

매년 일이 끝나기 때문에 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농부는 도둑이 될 것입니다.

하늘은 사람을 감옥에 가두고 백성을 엄격하게 하라고 명했다.

오만하거나 욕설도 하지 말고, 감히 게으르지도 마세요.

낮은 나라에 살라는 명령을 받았고 봉건 사회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상이는 사방팔방으로 퍼져있습니다.

소리가 크고 기운이 흐른다.

장수 테스트와 마음의 평화, 내 미래의 삶을 지켜주세요.

지병경산, 송보완완.

헤어짐이나 이사를 의미하고 Fang Chu는 경건함을 의미합니다.

소나무 속에 발사나무가 있고, 소나무 속에 여행할 때 여유로움이 있다.

굴 속에서 잠을 잔다.

참고:

1. 타르트: 용감하고 용감한 모습. 은무(殷宗) 고종(吳宗)은 중흥(忠興)나라의 지도자이며, 현자 부숴(富趙)를 재상으로 임명하고 계속해서 상공하구(上建下港), 방(房), 도방(土坊), 계방(赤坊), 강(强)을 상대로 군사를 사용하였다. 그리고 서북쪽의 주(周)족이 59년 동안 다스렸다.

2. 징추: 징저우의 초국. "역사 기록 - 추 가족": Wu Hui가 Lu Zhong을 부활 시켰습니다. 육승성에게는 여섯 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첫째는 곤무(村吳)이고, 셋째는 펑조(彭祖)이고, 넷째는 조련(曹仁)이고, 성은 미(密)이다. 추의 후계자였다. 하왕조에 곤무씨가 후박으로 승격되었고, 걸왕조에 당나라가 멸망시켰다. 팽조 가문은 은나라 시대에 후보(後伯)로 불렸고, 은나라 말기에 팽조 가문은 멸망했다. 주(周)나라 문왕(文王) 때 기련(吉蓮)의 후손을 만웅(萬雄)이라 불렀다. Wan Xiongzi는 Wen 왕을 섬기고 일찍 죽었습니다. 그의 아들은 Xiong Li라고 불립니다. Xiong Li는 Xiong Kuang을 낳았고 Xiong Kuang은 Xiong Yi를 낳았습니다. Xiong Yi는 Zhou 왕조의 왕이되었을 때 문학과 무술의 상속자였습니다. Xiong Yi는 초만이라는 칭호를 부여 받고 그의 아들의 땅의 칭호를 부여 받았으며 그는 단양에 살았습니다.

3. 癙: 같은 깊이. 고대 문자 "Shen"은 원래 "Tu"로 작성되었으며 공식 버전은 "癙"로 변경되었습니다.

4. 페이(Pei): 捊의 다른 형태인 Tongjiu, 포획.

5. Tang Sun: Shang Tang의 후손인 Wu Ding을 말합니다. 주제: 장점.

6. 여자: 너랑 똑같아.

7. 향: 으로 이어지는 것, 이것을 간단히 방향이라고 합니다.

8. Zibi Di Qiang: Zi, Jude, Di 및 Qiang은 현재 서북부 협소한 지역, 간쑤성, 칭하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외딴 민족입니다.

9. 장: 길다. 창(Chang)은 상성(Shangsheng)의 한 글자로서 창(Chang) 글자와 고대 발음이 같아 창(長)으로 해석될 수 있다.

10. 두오피: 많은 왕자와 왕.

11. 성능: 경로를 명확하게 합니다.

12. 라이피: 여전히 왕에게 오거나 궁궐에 오라는 뜻이다.

13. 재난: 강등과 동일하게 읽으면 비난을 의미합니다.

14. 해결책: 동일합니다.

15. 옌: 동료, 존경심.

16. 오만하지도, 무차별하지도 말라: 마오쩌둥은 말했다: 보상에 오만하지 말고 처벌에 무차별하지 말라.

17. 봉인: 마오좡: 다예.

18. 상이(Shangyi): 상나라의 수도인 서박을 가리킨다. "역사 기록-Yin Benji"정의 : Tang은 Nan Bo에서 Xi Bo로 이동하고 Zhong Ding은 Xun으로 이동하고 He Dan Jia는 Xiang에 살았고 Zu Yi는 Geng에 살았고 Pan Geng은 강을 건너 South Xi Bo에 살았습니다. 이는 5개의 마이그레이션입니다. 은나라의 고종황제 오정은 판경의 뒤를 이어 ZTE의 지도자였으며 당시 시보에 수도를 세웠는데, 이곳은 현재의 허난성 옌시이다. 날개 : 수도의 웅장한 모습.

19. 극단: 기준.

20. Zhuo Zhuo: 밝고 밝은 정신을 묘사합니다.

21. 후세대: 여전히 미래 세대를 가리킨다.

22. 경산: 천환의 '마오 전기': 연구에 따르면 허난성 옌스현에 고스시가 있고, 현에서 남쪽으로 20마일 떨어진 곳에 경산이 있는데, 바로 경산이다. 이 시.

23. 완만(wanwan): 곧은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묘사한다.

24. 팡: 네. Qian: Ma Ruichen의 "마오 시의 일반적인 해석": Qian은 Qian Liu의 Qian처럼 읽어야 합니다. Qian Liu, 잘라.

25. 지에: 사각 서까래. 스타일스: 나무의 모습.

26. 여단: 마오쩌둥의 전기에 따른 전시로 해석되어야 한다. Youxian: Xianxian, 멋진 외모.

27. 잠자는 사원: 은고종 황제가 지은 잠자는 사원을 가리킨다. 고대에는 기숙사 사찰을 두 부분으로 나누었는데, 뒤쪽에 위패와 사리를 모시는 곳을 기숙사라 하고, 앞쪽에 제사를 지내는 곳을 사찰이라 불렀다. 콩: 매우요.

번역:

은나라 무정왕은 용감하고 영웅적이었고, 군대를 일으켜 징초를 공격한 사람도 바로 그 사람이었습니다.

왕의 사단은 적의 위험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 많은 초 병사들이 포로로 잡혔습니다.

형초가 다스리는 영토를 쓸어버리고 성당의 후손들에게 큰 공헌을 하세요.

징추라는 외딴 곳인 당신은 오랫동안 중국 남부에서 살아왔습니다.

옛날 성당(成塘)이 은상(殷商)나라를 세웠는데, 먼 나라 사람들이 적(縣)나라와 강(皇)나라를 찾아와서 감히 제사를 지내지 못하였고, 아무도 감히 왕에게 경의를 표하러 오지 않았습니다.

은왕은 실제로 세계의 지도자입니다.

신은 왕자들에게 주의를 기울여 다유가 홍수를 통제하는 수도를 건설하라고 명령했다.

비난이나 무시를 당하지 않고 매년 제때에 법정에 와서 제물을 바치십시오.

농업을 잘 관리하십시오.

신은 은왕에게 감시하라고 명령했고, 아래 사람들은 공손하게 행동했다.

누구도 감히 자신의 생명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처벌을 무차별적으로 해서는 안 됩니다.

왕의 명령은 왕자들에게 전달되고, 사방의 봉건 국가들은 축복받고 향유된다.

은상나라의 수도는 웅장했고, 세계의 모델이었다.

Wu Ding은 평판이 좋으며 그의 힘은 밝고 분명합니다.

장수와 안녕을 동시에 누리며 우리 후손을 축복하시는 분이십니다.

경산 정상에 오르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우뚝 솟아 있다.

조각으로 자르고 멀리 옮기고 껍질을 벗기고 껍질을 벗기면 완벽하게 만들어집니다.

긴 소나무를 네모난 서까래로 만들었고, 기둥은 두껍고 둥근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다.

사원이 완공되고 신들은 편히 쉬셨다.

감상 :

시 "음무"는 "상송"의 마지막 장이자 "시경"의 305 장의 마지막 장입니다. 시" "서문"에 쓴 이 장의 요약은 "고종에게 제사"인데, 이는 상인들이 은나라 고종 무정에게 제사를 드리고 찬양하는 시라고 한다. 그러나 위원번(魏源文)의 삼사가 지은 시에는 “춘추4년에 제공과 송공이 초를 공격하였다”고 되어 있으며, 이 시와 형숙의 『노가(魯歌)』는 모두 동시에 송나라 양공공이 아버지 환공을 찬양하는 시를 지었다고 한다. "Shiguwei"와 Wang Xianqian의 "삼파 시집"은 Wei의 이론이이시의 마지막 단어이고 Mao의 서문이 거짓이므로 구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Wu Kaisheng의 "시와 의미"는 "상상 송"의 다섯시에 대한 연구는 모두 큰 미덕에 관한 것이며 송나라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낮은 나라와 봉건주의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즉, 이것은 더 이상 왕자의 문제가 아니며 서문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Fang Yurun의 "Original Book"은 또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상나라에는 초가 없었다고 의심 될 수 있지만 "Yu Gong"은 Jing과 Hengyang이 Jingzhou이고 Chu가 Southern Jing이라고 명시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에서는 고종이 3년 만에 귀신을 물리쳤다고 말하고 있는데, 이는 자신의 장애를 뚫고 들어가는 이 시와 일치한다. 구이팡은 초나라에 속한 나라이다. 분별의 열쇠는 그것을 따르는 것입니다.

음고종은 성당 이후 중흥왕조의 지도자로, 그의 업적은 『사기-은본기』에 기록되어 있다. 무정제가 왕위에 올라 은을 부활시키고자 했으나 실패했다. 어떤 도움이라도. 3년의 침묵 끝에 종재는 정치 문제를 국가 풍조를 준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Wu Ding은 밤에 Shuo라는 성자를 꿈꾸었습니다. 꿈에서 본 모든 장관과 관료들을 보면 다 틀렸습니다. 그래서 Nainai는 수백 명의 일꾼을 Qiu의 황야에 캠프로 보냈고 Fu Xian과 Fu Yanzhong에게 알릴 수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Fu Jian에 세워진 Xu Mi라고합니다. Wu Ding에서 그것을 본 Wu Ding은 "예"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얻어 말을 한 후에는 성인이 되어 그를 신하로 여기니 은나라는 큰 권세를 누리게 되었다. 그래서 그에게 복현(富熙)이라는 성이 주어졌고, 별명은 복숴(富舌)였다. Wu Ding 황제는 황제에게 제물을 바치고 국을 만들었습니다. 내일 날아 다니는 꿩이 가마솥 위로 올라가서 죽었고 Wu Ding은 두려워했습니다. 지 조상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왕이시여, 걱정하지 마시고 정사를 먼저 가꾸십시오. Wu Ding이 정치적 청렴함을 키웠을 때 세상은 행복하고 번영했으며 Yin Dao는 부활했습니다.

이 시 '음무'의 목적은 고종의 사당 준공식을 통해 성당의 사업을 계승한 은고종의 위대한 공적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시 전체는 6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장, 4장, 5장은 6문장, 2장과 6장은 7문장, 3장은 5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5장은 무정(吳丁)이 은나라 고종의 부활을 기술하고, 마지막 장은 고종의 사찰 완성을 기술한다.

예술적 표현 측면에서 이 시의 두드러진 특징은 각 장마다 서술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첫 번째 장에서는 Wu Ding이 Chu를 공격한 업적에 대해 설명합니다. "Tat Yin Wu와 Jingchu를 힘차게 공격합니다"라는 두 문장은 Chu에 맞서 군대를 사용하는 Wu Ding의 용기와 속도를 보여줍니다. 깊은 산에 들어가고, 장애물에 들어가고, 정경행을 거치면서 오정군은 위험과 장애를 뚫고 차근차근 승리를 거두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당과 손의 사상을 다룬 부분이 있는데, 무정이 형초 땅을 정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가 성당의 후손이었기 때문에 변화를 만들어내야 했음을 구체적으로 지적하고 있다. 두 번째 장에서는 Wu Ding이 Jing Chu에게 한 훈계에 대해 씁니다. Wei의 딸인 Ru Jingchu는 중국 남부에 살고 있습니다. Xiang의 두 문장은 Jingchu가 지리적 위치에 따라 머리를 숙이고 명령에 복종해야 함을 지적합니다. 예전에는 국이 있었는데 거기에서 디와 치앙이 나왔습니다. 장사가 표준이라고 말하면서 감히 즐기러 오지 말고 감히 왕에게 오지 마십시오. 이는 성당이 적강을 정벌하여 징추에게 항복하라고 경고한 선례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이는 단단하면서도 부드럽다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장은 단 5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누락된 텍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의 왕자들이 오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음무정은 운명을 따라 왕자를 다스렸다고 하는데, 왕자들은 나라에 가서 황제를 만나고, 봉토에서 농사를 부지런히 관리하는 것이 자신들의 의무였다고 한다. 4장에는 Wu Ding이 하늘이 임명한 ZTE의 주인이었으며 사람들은 상 왕조의 법령에 따라 스스로를 지키고 행동할 수 밖에 없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5장에서는 은나라의 수도인 서박이 나라의 중앙에 위치했던 때를 묘사하고 있는데, 이곳은 중흥왕조의 지도자 은오정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전략을 세우고 승리한 곳이다. 그러므로 그것을 과장하기 위해 두 개의 시를 사용한다: 무정이 59년 동안 통치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지막 장에서는 Gaozong의 기숙사 사원 건설을 설명하고 "Zhi Bijingshan"과 "Songbai Wanwan"과 같은 두 줄의 시를 사용하여 장면을 비교합니다. 생생할 뿐만 아니라 상징적이며 Yin Wuding ZTE의 불멸의 업적을 상징합니다. .

이 시 역시 운율에 있어서 그 나름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첫 번째 장에서는 모든 문장이 운율을 사용하고 있으며, Wu, Chu, Zu, Lu, Suo, Xu는 Ye Yubu와 동일한 운율을 사용하고 있지만 Weinu Jingchu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운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문장 중 Xiang, Tang, Qiang, Xiang, Wang, Chang이 Ye Yang과 운율을 사용하며 Pi, Ji, Pi, Shiban, Jiechi 등 모든 문장에서 운율이 사용됩니다. , 이는 Xizhi의 공통 운율이며, 제4장에서는 모든 문장에서 운율을 사용하고 운율이 앞뒤로 바뀌며 감독자, 엄격하고 과도하며 불합리한 운율은 Tan Yang, Guo, Fu, Ye Zhibu 운율은 5장에서 모든 문장에 운율을 사용하고, Yi, Ji Ye Zhibu 운율, Sheng, Ling, Ning, Sheng Ye Gengbu 운율을 사용합니다. Wan, Qian, Qian, Zhi, Xian, An Ye Yuanbu 운율. 마지막 장에서는 끝까지 원운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당 완성의 축제 분위기를 과장할 수 있다. "시경: 창디"

"시경: 창디"

창디의 아름다움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형제보다 좋은 사람은 없어요.

죽음과 애도의 힘, 콩화이 형제님.

원래 시 주석이 세상을 떠났고, 형님들이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아직 척추의 질서가 남아 있어 형님들이 급히 필요합니다.

좋은 친구가 생길 때마다 늘 한숨을 쉬게 된다.

형제는 서로를 질투하며 담 밖에서 자신의 일을 지켜낸다.

좋은 친구가 있으면 적은 없습니다.

혼돈과 혼돈이 진정되고, 평화와 평온이 찾아옵니다.

형제가 있지만 친구가 되는 건 어떨까요?

와인을 마시는 비얼지도우.

이제 형제라서 기쁘고 행복합니다.

아내는 북과 하프처럼 화목한 부부다.

평화롭고 화목한 형제들이다.

좋은 가족과 행복한 아내와 돈을 갖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것은 사진인가요, 아니면 사진인가요?

참고:

1. 공통 이미지: Tangli 나무. 화: 꽃.

2. E: 꽃받침, 꽃, 식물과 같습니다. 웨이웨이(Weiwei) : 화사한 색깔의 꽃이 피어나는 모습. 아니: 그렇지 않을까요?

3. 웨이: 두려움.

4. 쿵화이: 정말 보고 싶어요.

5. 페이: 축적.

6. 칠링: 물새의 이름.

7. 조건: 증가. 용탄: 긴 한숨.

8. 옌: 다툼. 벽에 화를 내다: 집에서 다투다.

9. 우: 똑같은 모욕, 괴롭힘.

10. 찜: 예. 룽: 도와주세요.

11. 건강: 실제 의미가 없는 모달 입자입니다.

12. 가장 친한 친구: 가구, 디스플레이.

13. 饫yu: 음식과 술이 충분합니다.

14. 루: 닫습니다.

15. 시: 주허.

16. 잔: 지속력이 오래간다.

17. 어린이: 어린이.

18. 연구: 생각. 사진: 기획.

19. 당신: 그렇죠, 그렇죠.

번역:

탕리나무에 꽃이 피고 꽃과 풀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요즘 세상 사람들을 보면 형제만큼 친한 사람이 없어요.

죽음과 애도의 도래가 가장 두려운 일이고, 오직 형제만이 가장 걱정이다.

죽은 뼈는 광야의 흙에 묻히고, 그 고통은 형제의 무덤에서 구합니다.

까치는 들판으로 날아가고, 형제는 위기에 처해 있는 서로를 구출한다.

친척, 친구가 있어도 한숨만 나올 뿐입니다.

형제들은 집에서 다툼을 벌이고 있으며, 외국의 침략과 저항에 직면하고 있다.

친척이나 친구가 있어도 도와주러 오지 않습니다.

죽음과 혼란이 가라앉은 뒤 삶은 평화롭고 평화로웠다.

형제자매가 있어도 소개팅은 친구만큼 좋지 않다.

그릇, 컵, 접시를 정리하고 와인과 음식으로 잔치를 벌이세요.

형제, 친지들이 모두 재회해 화합과 기쁨 속에 서로 가까워지고 있다.

수금과 거문고가 조화롭게 연주되는 것처럼 아내와 자녀는 조화롭게 살아갑니다.

형제, 친척들이 다시 모여 행복하게 화목하게 지낸다.

당신의 가족은 잘 정리되어 있고, 당신의 아내와 아이들은 행복합니다.

잘 생각해보면 정말 감동적이다.

감사:

오늘날 우리는 형제 사랑을 경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외동아들이 늘어나고 이런 실감이 부족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현대 물질문명으로 인해 사람 사이의 격차가 더욱 깊어졌을 뿐만 아니라, 친족 관계에서도 형제 간의 애정은 늘 변함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 아내와 아이들만큼 직접적이고 심오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고대인들은 왜 형제애를 그토록 소중히 여기고 강조했습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감스럽게도 이 질문에 확실하게 대답하기는 어렵습니다. 개념은 항상 우리 상상의 한계를 넘어 변화합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혈연적 요소가 있을 것이다. 결국, 같은 포도나무에 멜론이 있고 같은 식물에 꽃이 피는 것처럼, 형제는 같은 피에서 나옵니다. 이는 남편과 아내의 관계와는 다릅니다. 남편과 아내는 혈연이 다른 두 사람의 결합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바뀌는 것과 혈연이 다른 것입니다. 둘째, 가부장제 사회의 개념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회생활의 주인공은 남성이다. 국가부터 가족까지 모든 것이 남성에 의해 지배된다. 남성은 여성보다 훨씬 더 중요한 가계를 이어가는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형제들은 이러한 이중주인공의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당연히 컨셉에서 진지하게 다루어지고 강조될 필요가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우리는 혈통으로 같은 수준에 있는 자매애의 중요성, 강조 및 축하를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실제로 형제 간의 불화가 자주 발생합니다.

고대인들은 형제가 서로를 질투한다고 말했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흔한 현상입니다. 예를 들어,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서는 더 많이 듣지만 부부가 서로를 질투한다는 것에 대해서는 덜 듣습니다. 형제는 가정과 사회생활의 주인공으로서 재산상속권, 위자료, 재산분할 등 이해관계에 관한 문제로 갈등을 겪게 마련입니다. 때로는 외부인과의 갈등보다 갈등이 더 심할 때도 있습니다.

형제 간의 관계는 분명히 제한적이며, 모욕에 맞서 싸우거나 서로에게 의지하거나 사회 생활 측면에서 다른 남자 및 친구와 비교할 때 주로 발생합니다.

물론 우리는 고고학자, 사회학자가 아니며 그 이유를 자세히 조사하고 연구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입니다. 우리는 은유적인 의미에서 형제애를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이라는 단어입니다. 형제간의 관계든,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든, 친구간의 가족이든, 잃어가는 세상에서 지극히 귀한 참사랑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는 우리가 형제자매임을 이해합니다. 우리에게는 '형제', '사해 안의 모든 형제'라는 표현이 좀 더 실제적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