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나뭇가지는 시정의 길이, 밀도, 높낮이에 따라 다르다. 시선은 시의 내면법칙인 감정의 리듬을 따르며, 그 형태는 내면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구조형이다. 휘트먼은 건국을 앞두고 그의 호방, 자유, 낭만을 표현했다. 그의 시는 신대륙 경계의 광활함처럼 길다. 마야코프스키는 10 월 혁명의 격변을 표현했고, 그의 선은 계단과 기복이 있었다.
시행에서 생략과 점프의 사용은 임의적이며 새로운 구조적 의미를 만들어 낸다. 위와 같은 오프라인 합병은 "주문 술고기 냄새,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다.
C. 분기는 시각 음정을 청각 음정으로 바꾸어 리듬을 표현한다. 이것이 바로 독서에서 생기는 효과이다. 함께 책을 읽는 것은 리듬을 반영하지 못한다.
D. 나뭇가지는 심미주의를 끌며 시적인 심리로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요구 사항:
A, 선의 유기적 결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관건은 선을 넘는 것이다. 한 마디로 두 줄 이상을 차지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멈추고 다음 대사를 감상하는 데 집중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가장 가치 있고 영광스러운 언어를 강조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B. 분기는 변화하고 있으며 원본이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감정 패턴과 같이 상형패턴과 인식 모드로 전환된다.
C. 이 분기는 시의 시각 효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청각예술' 에서' 시각예술' 으로 전환한다. 신시의 고유한 복잡성과 다층성이 낭송을 통해 직접 표현하기 어렵고, 문자의 배열만이 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Kale (미국) 은 한 단락의 글이 시가 아니라 언어 자체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문자가 정렬되는 방식, 즉 시각적 형식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뉴스는 시를 한 편 편성할 수 있다.
어제 7 번 도로에서
자동차 한 대
시속100km 의 속도로 추락하다
플라타너스 나무 한 그루에서
차 안에 있는 네 사람
죽음
시각적으로 강조된 키워드. "충돌" 과 같은, 더 많은 심리적 용량을 포함합니다. "죽음", 갑자기,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