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에 이르러 당시의 시인들은 선인의 작품을 흡수했다.
시 창작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다. 가까운
풍격시에는 격율시와 절구가 포함되어 있다.
현대시는 평압에 대한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평정운, 한 운은 끝까지 돌려서는 안 된다. 물론 당시입니다.
운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니 여기서는 토론하지 않겠습니다.
곧 가겠습니다. ) 법률시 중간에 두 쌍의 대련이 대립을 요구하면 반드시 있어야 한다
한 쌍의 노동자, 다른 한 쌍은 넓을 수 있다. (오류도 있습니다.
두 쌍의 반대가 있는 곳에서는 한 쌍이나 세 쌍과 같이 위치가 달라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리고 대련도 있고, 대련의 수는 양련보다 크다. ) 법률
시는 보통 여덟 문장인데, 안배하면 여덟 마디보다 커야 운을 맞출 수 있다.
율율, 보통 율시는 모두 사운이다. (첫 문장의 운은 여기에 없다.
열) 한 운과 두 문장, 배열 법칙에는 오운 이상의 오운이 포함된다.
배열이라면 첫 번째와 두 번째 쌍을 제외하고는 모두 중간에 있어야 합니다.
대항을 구하다. 절구에는 처음 네 마디가 없지만 대결은 대결이 아니다.
오언율시, 약칭' 오율' 은 현대시입니다.
하나. 연습급과 리듬 대결 방면에서, 그것은 엄격하게 접근하는 것이다
풍격시의 규칙. 각각 여덟 마디, (다섯 글자 배열이 결석하다.
여기서 논의) 4 ~ 5 개의 운율,
(첫 번째 문장은 오운이다) 오율은 첫 문장과 운율을 맞추지 않는다.
정례이고 운은 변화다. 첫 번째 문장에 따르면, 확인
이 상황에는 네 가지가 있다: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식, 첫 문장은 평평하고 운은 없고, 첫 문장은 평평하고 운은 있다.
(평평하든 평평하든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를 기준으로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율은 당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말마다 글자 수가 매우 적으니, 반드시 정련해야 한다.
스타일상으로도 오언시의 특징을 물려받았다: 청고창력.
당대에는 오법이 제정되고 검증해야 하는 장르였다.
그리고 작별 인사, 작별 인사,
감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