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셰익스피어
W. 윌리엄 셰익스피어(1564~1616)
1564년 4월 23일 영국 스트랫퍼드 출생 - 1616년 5월 3일 율리우스력으로) 영국의 유명한 극작가이자 시인으로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로미오와 줄리엣', '햄릿' 등이 있다.
인생
영국의 위대한 극작가이자 시인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1564년 영국 중부 워릭 카운티의 스트랫퍼드어폰에이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존 셰익스피어는 양모, 가죽 제조업, 곡물 사업에 종사하는 식료품 상인이었습니다. 그는 1565년에 마을 공무원으로 임명되었고 3년 후에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는 어렸을 때 지역 문법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좋은 기본 교육을 받았지만 대학에 가지 않았습니다. 1582년, 18세의 셰익스피어는 26세의 이웃나라 시골 소녀 앤 해서웨이와 결혼하여 21세가 채 안 됐을 때 세 자녀를 두었습니다.
1585년부터 1592년까지 그의 상황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평론가들은 이를 '잃어버린 해'라고 부른다. 그는 1585년 이후 스트랫퍼드를 떠나 생계를 꾸리기 위해 런던으로 갔습니다. 1590년경 극단에 합류하여 배우이자 극작가가 되어 무대와 창작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서른 살에 연극계에서 유명해졌고, 4년 뒤에는 영국 연극계를 대표하는 인물이 됐다. 1592년 극장 감독 P. Henslow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Henry VI" Part 1을 처음 언급했습니다. 같은 해, 극작가 R. 그린은 『천 번의 후회』에서 셰익스피어의 성을 언급하고 『헨리 6세』 제2장의 대사를 인용해 셰익스피어를 “신생 까마귀”라고 불렀다. 그 사람은 이미 꽤 유명했거든요. 1593년부터 1594년까지 그는 젊은 귀족 사우샘프턴 백작에게 헌정된 두 장의 시 "비너스와 아도니스"와 "루크레스의 굴욕"을 쓰고 출판했습니다. 그는 또한 1609년에 출판된 잡다한 시와 154편의 소네트를 썼습니다. 1594년부터 그의 극단은 체임벌린의 보호를 받았으며 "체임벌린 극단"이라고 불렸습니다. 1598년경 그는 극단의 주주로서 글로브 극장(Globe Theatre)을 공동 창립했으며, 그의 후기 연극은 주로 이곳에서 공연되었습니다(나중에 1609년경에 "블랙프라이어스 극장(Blackfriars Theatre)"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극단과 함께 궁전에서 공연했으며 때때로 여름에 대학과 로스쿨에서 공연하거나 전염병이 만연하고 런던 극장이 문을 닫을 때 다른 지방에서 공연했습니다. 1598년 대학 학자 F. 밀스(F. Mills)는 셰익스피어가 35세가 되기 전의 희곡을 그의 "지혜의 보물창고"에 나열하고 그의 희극과 비극이 "비할 데 없는 것"이라고 칭찬하며 그를 고대의 일류 극 시인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평생 동안 자신의 희곡을 출판한 적이 없습니다. 1596년에 그는 아버지 이름으로 '신사' 칭호와 문장 소유권을 신청했고, 세 차례에 걸쳐 상당한 부동산을 구입했다. 1603년 제임스 1세가 왕위를 계승하자 그의 극단은 "왕의 극단"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그와 극단의 배우들은 시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1612년경 그는 런던과 작별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정착했습니다. 그는 1616년 4월 23일 병으로 사망하여 마을에 있는 성삼위일체 교회에 안장되었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겼습니다. 그의 초상화 중 더 믿을 만하다고 전해지는 두 점은 교회의 흉상과 드로샷의 초상화이며, 필적에는 희곡 "토머스 모어 경"의 6개의 서명과 3페이지의 서명이 있습니다. 1623년에 배우 J. 헤밍(J. Heming)과 H. 콘데일(H. Condale)은 자신의 희곡을 폴리오에 인쇄했는데, 여기에는 "First Folio"로 알려진 36개의 희곡(그 중 20개는 처음으로 인쇄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772년 이후 일부 사람들은 셰익스피어 희곡의 작가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문을 제기해 왔으며, 그 작가가 베이컨, C. 말로, 레틀랜드 백작, 옥스퍼드 백작, 더비 백작 등임을 증명하려고 했으나 부족함이 있다. 증거.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20년 넘게 살았고, 그 기간 동안 그의 아내는 스트랫퍼드에 머물렀습니다. 운명의 나이가 가까워지자 그는 은퇴하고 고향인 Stratford로 돌아왔습니다(1612년경). 셰익스피어는 1616년 52번째 생일을 전후하여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났고 홀리 트리니티 교회(Holy Trinity Church)에 묻혔습니다. 그는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겼습니다. 그의 초상화 중 더 믿을 만하다고 전해지는 두 점은 교회의 흉상과 드로샷의 초상화이며, 필적에는 희곡 "토머스 모어 경"의 6개의 서명과 3페이지의 서명이 있습니다.
1623년에 배우 J. 헤밍(J. Heming)과 H. 콘데일(H. Condale)은 자신의 희곡을 폴리오에 인쇄했는데, 여기에는 "First Folio"로 알려진 36개의 희곡(그 중 20개는 처음으로 인쇄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772년 이후 일부 사람들은 셰익스피어 희곡의 작가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문을 제기해 왔으며, 그 작가가 베이컨, C. 말로, 레틀랜드 백작, 옥스퍼드 백작, 더비 백작 등임을 증명하려고 했으나 부족함이 있다. 증거.
작품
셰익스피어는 1590년부터 1612년까지 20여년 동안 37편의 희곡을 썼다(플레처와 공동 집필한 <두 명의 노블레스> 등) <마더>는 서른이다. -8권), 두 개의 장시와 154개의 소네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희곡은 주로 역사기록, 소설, 민담, 고희 등 기존의 자료를 바탕으로 봉건사회에서 자본주의 사회로 이행하는 역사적 현실을 반영하고 신흥 부르주아지의 인도주의적 사상과 인본주의적 견해를 고취하고 있다. 그는 한편으로는 고대극, 영국의 중세극, 신흥 유럽의 문화예술을 폭넓게 끌어들였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삶을 깊이 관찰하고 사회를 이해하며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는 능력이 있었다. 실감나는 캐릭터를 많이 창조하고 광활하고 다채로운 세계를 묘사하는 것은 사회생활의 그림이며, 슬픔과 기쁨이 혼합되어 있고, 시와 상상력이 풍부하며, 모순과 변화의 통일성, 삶과 철학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비판적 정신.
일반적으로 셰익스피어의 희곡 창작은 다음 세 시기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시기(1590~1600)는 주로 사극과 희극을 썼는데, 9편의 사극이 있다. 코미디 10편, 비극 2편.
9편의 사극 중 13세기 초 영국의 역사를 다룬 '킹 존'을 제외한 나머지 8편은 '헨리 6세' 부분이 연결된 내용의 4부작 시리즈 2편이다. 1, 2, 2. 및 "Richard III", "Henry IV" 파트 1 및 2 및 "Henry V". 이들 역사극은 100년이 넘는 영국 역사의 혼란을 요약하고, 봉건 분리주의에 대한 셰익스피어의 반대, 중앙집권화 지지, 폭군의 폭정에 대한 비난, 계몽된 군주에 대한 요구 등을 일련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군주 이미지로 만들어 냈습니다. 하향식 개혁을 수행하고 조화로운 사회 관계의 인본주의적 정치, 도덕적 이상을 확립합니다.
코미디 10편 '오류의 희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로나의 두 신사', '사랑의 노동',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의 상인' ', '윈저', '명랑한 아내들', '아무것도 아닌데', '좋아하는 대로', '십이야'는 대부분 사랑, 우정, 결혼을 주제로 삼는다. 주인공은 대부분 인본주의적 성향을 지닌 젊은 남녀들이다. 지혜와 미덕을 통해 그들은 자유와 행복을 위해 투쟁하고 진보와 아름다운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경향을 찬양하는 동시에 금욕주의의 위선, 청교도의 위선과 같은 낡은 것의 부패와 추악함을 부드럽게 폭로하고 조롱합니다. , 그리고 사채업자의 탐욕. 이 시기 셰익스피어의 희곡 창작의 기본 분위기는 낙천적이고 명료하며, 이 시기 쓰여진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에도 사회 갈등을 해결하겠다는 자신감이 넘쳤다. 주인공은 사랑을 위해 죽었지만 사랑의 이상은 죽음을 물리치고 봉건불화의 화해로 이어졌다. 그러나 이 시기의 후기 성숙 코미디 <베니스의 상인> 역시 우울하고 비극적인 요소를 담고 있으며, 자비와 우정, 진실한 사랑을 표방하면서도 기독교 사회의 약자와 강자에 대한 계급적 억압과 인종차별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풀리지 않는 모순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작가가 점차 깨닫게 되었음을 보여준다.
두 번째 시기(1601~1607)는 비극이 지배적이었고 로마 희곡 3편, 비극 5편, '암흑 희극'이나 '문제극' 3편을 썼다.
로마 드라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는 플루타르코스의 '그리스와 로마의 영웅들' 사극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4대 비극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와 비극 '아테네의 티몬'은 시대와 삶에 대한 작가의 깊이 있는 사유와, 새로운 시대의 비극적인 영웅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들은 중세의 투옥과 무지에서 깨어나고, 근대의 새벽에 야심차게 자신을 발전시키거나 향상시키고 싶었으나 한계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시대와 자기 자신이 결국 같은 환경에 놓이게 되었고, 내부의 적대 세력 간의 권력 격차에 맞서는 투쟁에서 필연적인 패배와 희생을 겪었다.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햄릿은 '시대 전체가 어긋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세계를 재정비'하는 책임을 맡기로 결심했다. 그 결과 그의 야망은 공허했고 회복할 수 없었다. 오델로는 사람을 신뢰하지만 악을 미워하는 만큼 악도 미워하는 올곧고 정직한 남자로, 최고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간음한 사람의 영향으로 아내와 자신을 죽였습니다. 리어 왕은 권력이 가져다준 명예와 자부심, 자신감 속에서 본성과 이성을 잃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왕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임을 증명하기 위해 권력을 포기하고 나라를 분할함으로써 왕이 될 수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같거나 그 이상이므로 그는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었습니다. 맥베스는 본래 착하고 아름다운 성품을 지닌 공로로운 영웅이었지만, 왕좌에 대한 유혹과 야망에 이끌려 '피에서 피까지' 죄인이 되어 후회하게 되었다. 이들 인물들의 비극은 자본의 원시적 축적 시기에 나타나기 시작한 각종 사회적 폐해와 부르주아적 이기주의를 심오하게 드러내며, 인본주의적 이상과 잔혹한 현실 사이의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보여주며, 이는 일반적으로 높은 의미를 지닌다.
이 시대 연극은 사고의 깊이와 현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트로일러스와 크레시다>, <마지막 결혼>,
세 번째 시기(1608~1613)는 희비극이나 타협과 환상이 담긴 전설적인 드라마의 경향이 있었습니다.
주요 작품은 희비극 또는 전설적인 드라마인 '왕자', '심벨린', '겨울 이야기', '폭풍우' 4편이다. 이들 작품은 주로 이별, 재회, 틀 짜기, 화해를 다룬다. 여전히 인본주의적 이상을 고수하고 어두운 현실을 드러내지만 갈등의 해결은 주로 마술, 환상, 우연, 우발적 사건에 의존하며 용서, 관용, 타협과 화해의 증진으로 끝난다.
또한 셰익스피어는 플레처와 협력하여 사극 '헨리 8세'와 전설적인 드라마 '두 고귀한 친척'을 집필했는데, 이 중 후자는 최근 몇 년간 셰익스피어 드라마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델로, 티투스 안드로니쿠스, 줄리어스·시저, 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 코리올라누스, 트로이 포위전 , 아테네의 티몬 등
코미디: 실수, 실수, 결혼, 모두가 행복하다, 한여름 밤의 꿈, 무작정, 팃포타트, 폭풍우, 말괄량이 길들이기, 십이야, 베니스의 상인, 윈저의 즐거운 아내들, 헛된 사랑, 베로나의 두 신사, 페리클레스, 티레의 왕자, 심벨린, 겨울 이야기 등
역사 드라마: 헨리 4세, 헨리 5세, 헨리 6세, 헨리 8세, 존 왕, 리처드 2세, 리처드 3세.
소네트 : 연인의 불평, 루크리스의 동정상실, 비너스와 아도니스, 열정적인 순례자, 봉황과 산비둘기 등
업적과 영향력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대부분 오래된 대본, 소설, 연대기, 민담을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그는 자신의 생각을 개작에 접목시켜 오래된 주제에 참신함을 더했습니다. 풍부하고 심오한 콘텐츠. 예술적 표현 면에서 그는 고대 그리스 로마 연극, 중세 영국 연극, 유럽 르네상스 연극의 3대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며 내용에서 형식까지 창의적인 혁신을 이루었다. 그의 희곡은 세 가지 통일성에 얽매이지 않고 비극과 희극의 경계를 뛰어넘어 삶의 참 모습을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인물 내면의 신비를 깊이 탐구함으로써 복잡하고 다양한 성격을 지닌 전형적인 인물들을 많이 탄생시킬 수 있다. , 현실적이고 생생한 이미지, 그리고 넓은 범위를 묘사하는 사회 생활의 다채로운 그림이며 넓고 심오하며 시적이며 철학적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당시 영국 무대와 관객을 위해 쓰여진 인기 희곡이었다. 그러므로 비극과 환희의 혼합, 우아함과 저속함의 감상, 시공간의 자유로움, 그리고 무대의 단순함을 보완하기 위해 관객의 상상력을 동원하려는 노력 등의 특징은 로 대표되는 고전주의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다. 18세기 볼테르의 공연 도중 임의로 삭제됐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진정한 가치가 콜리지(Coleridge)와 해즐릿(Hazlitt)과 같은 비평가들에 의해 실현되기 시작한 것은 19세기 초부터였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셰익스피어 오페라 공연은 여전히 극의 5막 구조에 편입되는 경우가 많았다. 19세기 말, W. 포엘(W. Poel)과 H. 그랜빌-바커(H. Granville-Barker)는 당시 셰익스피어 연극 공연의 화려한 전통에 강력히 반대하고, 그 고유한 특성을 회복하기 위해 무대가 없는 엘리자베스 시대 극장의 공연을 옹호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17세기 초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북유럽 국가에 소개된 뒤 점차 미국, 심지어 전 세계로 전파됐다. 다양한 국가의 드라마 발전에 거대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으며 세계 문화 발전과 교류의 중요한 연결고리이자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중국은 20세기 초부터 셰익스피어 희곡을 소개하고 번역하기 시작했으며, 1978년에 주성하오의 번역본을 바탕으로 11권의 『셰익스피어 전집』을 펴냈고, 이를 전면 개정했다. 1902년 상하이 세인트존스대학 학생들이 처음으로 '베니스의 상인'을 영어로 공연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65개의 전문 및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으며 영어, 중국어, 티베트어, 몽골어, 광둥어의 5개 언어와 문명극, 현대극, 오페라, 라디오극, 발레, 인형극의 6개 형식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how.* **셰익스피어의 중요한 작품 대부분을 포함하여 셰익스피어 희곡 21편을 공연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곡은 중국 중학교와 대학, 특히 연극 학교의 교재가 되었습니다. 셰익스피어 희곡의 중요한 역할은 중국 배우의 훈련과 발전을 위한 광대한 세계를 열었습니다.
클래식한 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agile, 당신의 이름은 여자입니다!
2. 사느냐 죽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생존이냐 죽음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3. 시간을 포기하는 사람은 시간도 포기하게 마련이다.
4. 성공한 거짓말쟁이는 더 이상 거짓말로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속은 사람들이 그의 지지자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5.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다. 타인의 통제를 받는 것은 운명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게 있다.
6 행복한 사랑은 파이터의 긴장된 기분을 풀어준다.
7 너무 완벽한 사랑은 슬프고 몸에 해롭습니다. 세상의 자녀로서 우리는 여가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8남매는 거짓말이다!
9 하나님은 공평하십니다. 운명을 다스리는 자는 언제나 저울의 양쪽 끝에 서게 됩니다.
10 교만한 사람은 항상 교만함으로 인해 자신을 망칠 것입니다.
11 사랑은 달콤한 고통이고, 진심이 담긴 사랑은 결코 순탄한 길은 아니다.
12 아름답게 태어났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쫓기고, 여자이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사로잡혔다.
13 여자가 자신의 감정 때문에 질투를 느낀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아요.
14 한 번의 좌절 때문에 원래 이루고자 했던 것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15 여자는 사랑에 자부심을 가질 조건이 없다.
16 사랑의 형벌만큼 괴로운 것도 없고, 그것을 섬기는 것보다 더 기쁜 것도 없음을 인정합니다.
17 새로운 불꽃은 오래된 불꽃을 끌 수 있고, 큰 고통은 작은 고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18 똑똑한 사람은 바보로 변하는데, 그는 자신의 재능과 지식에 의존하고 자신의 오만함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미끼를 잡기가 가장 쉽습니다.
19 어리석은 사람의 어리석은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지혜로운 사람의 어리석은 일은 사람들을 웃게 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하기 위해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20 겉모습은 사물 자체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많고, 사람들은 피상적인 장식에 쉽게 속는다.
21 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낮은 반드시 옵니다.
22 하루를 열심히 일하면 하루는 편히 잠들 수 있고, 평생을 열심히 일하면 영원히 잠을 잘 수 있다.
23 여성은 사랑을 받지만 이해받지는 못합니다.
24골드, 당신은 정말 마법같은 존재입니다. 늙어가는 것을 젊게 하고, 추한 것을 아름답게 하고, 검은 것을 희게 하고, 잘못된 것을 옳은 것으로 만들 수 있다...
25 어지러우면 더 돌게 되고, 너무 슬프다. 당신이 고통받고 있다는 것을, 타인의 슬픔을 이용하여 치유해보세요!
26 사랑은 절벽에 피어나는 꽃과 같아서 그것을 따려면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27 온 세상이 하나의 거대한 무대이고, 이 세상의 모든 남자와 여자는 배우일 뿐이다. 각 선수가 경기장에 들어오고 나가는 시간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일생 동안 많은 역할을 하며,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7단계가 있습니다.
기타
셰익스피어는 다른 사람들과 공동 집필한 일반 희곡을 포함해 37편의 희곡을 세상에 남겼습니다. 게다가 그는 154편의 소네트와 3~4편의 장시도 썼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천재성, 업적, 명성을 고려하면 이 책에서 그의 이름이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는 것은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내가 셰익스피어를 그렇게 낮게 평가하는 이유는 그의 예술적 업적을 높이 평가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문학적, 예술적 인물이 일반적으로 인류 역사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종교 지도자, 과학자, 정치인, 탐험가, 철학자 또는 발명가의 활동은 종종 인간 노력의 다른 많은 영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과학적 진보는 경제적, 정치적 문제뿐만 아니라 종교적 신념, 철학적 견해 및 예술의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명한 화가가 후기 화가들의 작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가 음악과 문학에 미치는 영향은 실제로 탐구와 인간 활동의 다른 분야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혀 영향이 없습니다. 비슷한 진술이 시인, 극작가, 음악 작곡가에게도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문예인은 문학과 예술에만 영향을 미치며 실제로는 그들이 종사하는 특정 분야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상위 30위 안에 문학적, 음악적, 예술적 인물은 단 한 명도 포함되지 않고, 이 책에는 극소수만이 포함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 책에는 왜 문학적, 예술적인 인물들이 등장하는 걸까요? 이는 문학과 예술을 감상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비록 이러한 영향이 항상 큰 것은 아니지만). 그의 시간 그림 등 비록 우리가 음악을 듣는 시간이 우리의 다른 활동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해도(과장된 표현임), 이 시간은 여전히 우리 삶에서 지루한 시간일 것입니다.
예술가는 우리가 그의 작품을 듣고, 읽고, 보는 시간보다 우리 삶에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우리가 경험하고 감상하는 다른 작가들의 창작 활동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어떤 경우에는 문학 및 예술 작품에 다소 명시적인 철학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문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음악이나 예술 작품보다 문학 작품의 경우에 더 자주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로미오와 줄리엣(3막 1장)에서 셰익스피어는 왕자에게 "살인자에게 자비를 베풀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살인을 조장한다"고 말했습니다. 내용에 따라 '모나리자'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다른 효과보다는 사람들의 정치적 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모든 문학가 중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오늘날 초서, 버질, 심지어 호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셰익스피어 연극이 상연된다면 분명히 많은 관객이 있을 것입니다. 셰익스피어의 단어 창조 천재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희곡을 한 번도 본 적이 없거나 읽은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자주 인용됩니다. 더욱이 그의 명성은 냄비에 번쩍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작품은 거의 400년 동안 독자와 비평가들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왔기 때문에 그 작품이 앞으로 수세기 동안 인기를 유지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영향력을 평가할 때, 그가 없었다면 그의 작품은 전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물론 비슷한 주장은 모든 문학적, 예술적 인물에게 적합하지만 평가할 때 이 요소가 중요하다. 일반 예술가들의 영향력은 특별히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셰익스피어는 영어로 글을 썼지만 그야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이었다. 영어는 완전한 세계어는 아니지만, 다른 어떤 언어보다 더 가깝습니다. 더욱이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양한 문학으로 번역되어 많은 나라에서 그의 작품을 읽고 희곡을 상연하기도 했다.
물론 일부 유명 작가들의 작품도 문학평론가들로부터 멸시받는 경우가 있지만, 셰익스피어의 경우에는 그의 작품을 칭송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여러 세대에 걸쳐 극작가들은 그의 문학적 기질을 포착하기 위해 그의 작품을 연구해 왔습니다. 셰익스피어가 다른 작가들에게 끼친 큰 영향력과 대중의 지속적인 평가 덕분에 이 책에서 셰익스피어가 꽤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셰익스피어의 명언
결심한 목적을 단 한번이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하지 마세요. 단지 실패하면 원래 달성하려고 했던 것을 포기하게 되기 때문이 아닙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가벼운 마음은 오래 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가벼운 마음은 오래 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지체되면 부족해, 그럼 나에게 키스해줘, 사랑스러운 스무살, 청춘은 견딜 수 없는 거야.(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미루는 것은 낭비이고, 올 것이 많지 않습니다. 스무 그루의 아름다운 식물이여, 와서 키스해 주세요. 풀도 시들고 미루나무도 시들고, 젊음은 지나가기 쉽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인생의 시간은 짧다. 그 부족함을 비열하게 보내면 너무 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인생의 쓴맛은. 짧고, 시간을 낭비하면 짧은 인생이 너무 길어질 것입니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
백합에 금을 입히지 마세요.
백합에 금을 입히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빈 그릇이 가장 큰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극작가)
빈 그릇이 가장 큰 소리를 낸다. (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