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둔갑육정육갑은 어떤 예술입니까?

중국의 슈슈슈는 두 가지 지식을 가지고 있는데, 매우 보수적이고 혼란스럽다고 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풍수이고, 두 번째는 도술이다.

첸 지안 (Chen Jianzhen) 에 따르면, 도교에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별이 빛나는 문, 천문학 은둔자, 새 탈출, 하나는 삼원 기문, 하나는 신병 기문, 하나는 황궁으로 날아가는 기문, 다른 하나는 김신옥경입니다. 천성괴문은 거의 전해지지 않고, 마문은 바로 마문이다. 명말 단린이 지은' 기문일득' 은' 실물과의 싸움법, 스승 없이 무익하게 가르친다' 고 실려 있다. 마문은 마술과 도교의 범주에 속하며 학술 토론에 포함되지 않는다.

현재 보편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집안의 3 원소는 기이하고, 24 기는 팔궁에 분포되어 있으며, 점괘마다 3 절을 통일하고, 각 절은 3 상, 3 상은 3 상이다. 겨울철 ~ 일 174, 소한 285, 오한 396 등. 고대인들이 사용한 3 방향 특수배열법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되돌릴 수 없는 정세

필연적 인 결론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각 방법으로 꺼내는 게임의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즉, 한 시간에 네 가지 다른 게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째, 초신접윤국, 약칭 초접윤국, 폭설 후 촉촉한 망망.

둘째, 초신수거국 () 은 약칭 철거국 () 이라고 한다.

셋, 열 시 한 번, 하루에 한 번, 10 월 한 번, 일 년에 한 번. 당시 판들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뉘었다.

넷째, 모산도사의 초신접법.

또 어떤 사람들은 연월일을 9 로 나누는데, 나머지는 이미 확정되었다. 괴문은 절기의' 정통' 이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전혀' 가스' 가 아니기 때문이다.

배판

세 가지 유형의 배치가 있습니다.

첫째, 궁궐을 배열하는 방법, 일명 턴테이블.

둘째, 비행궁법, 일명 프리스비.

셋째, 비행과 회전의 결합은 혼합판이라고도 한다.

배궁법

배란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우선 곤아를 제 5 궁의 중학교로 보냈는데, 그날은 팔신이었다. 천반은 괴상하고, 사람은 팔문을 돌리고, 천반은 9 대행성을 돌리고, 팔신은 돌린다 (8 대 사기꾼과 천반순, 양순음역, 어떤 사람은 천팔신을 이른바 음신으로 바꾼다. ) 하루 일제히 다섯 마리의 새가 쿤을 보낸다. 이것은 소위 "법원 학교" 배열입니다.

둘째, 제 5 궁에서 곤아를 보내고 팔신으로 간다. 하늘은 괴상하고, 사람은 팔문을 돌리고, 하늘은 구성을 돌리고, 팔신은 돌아간다. 기기 중 다섯 마리의 새가 쿤에게 보내졌다.

셋째, 제 5 궁, 양돈송고공 8, 은돈송곤 2, 일일팔신이다. 천반은 괴상하고, 사람은 팔문을 돌리고, 천반은 구성을 돌리고, 팔신은 돈다 (즉 8 대 비적과 천판 열흘, 양은 뒤바뀐다). 기기 중 다섯 마리의 새가 쿤이나 부르고뉴 (gunba) 로 보내졌다.

비궁법

비행궁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타오 리얼 플라잉 팰리스, 중문. 천지경이, 구문이 하늘을 날고, 9 대행성이 하늘을 날고, 구신이 하늘을 날고 있다. 구궁 (123456789) 의 노선에 따라 1 중, 1 중, 10 초 초과근무를 추가합니다. 음에게 탈양은' 맞아 죽지 마라' 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가고, 음에게는' 돌격조조새 심주봉영' 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간다. 양에게는' 복사음이 진새의 땅 창공을 만나다' 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간다. 음에게는 별, 계기, 문, 신은 모두 5 학년에 들어갔다. 그것은 명대 도자기가 발명한 것일 수 있는데, 그 방법은 기문 72 회' 성신경경' 과 일치한다.

둘째, 양순음역비궁법, 중문이 있습니다. 천지경이, 구문이 하늘을 날고, 9 대행성이 하늘을 날고, 구신이 하늘을 날고 있다. 구궁 (123456789) 노선에 따라 중학교 한 곳을 늘리고 연초 10 시간외 근무를 한다. 양방패는' 사상자 없이 기습 현장 개설' 원칙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가고, 은방패는' 사상자 없이 기습 현장 개설' 원칙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가고, 양방패는' 팽예충주' 원칙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가고, 은방패는' 팽예' 원칙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간다. 별, 계기, 문, 신은 모두 5 학년에 들어갔다.

셋째, 양순음역비궁법, 중문 없음. 팬 달콤한 제나라 비행, 바멘 비행, 9 대 행성 비행, 8 신 비행. 중 5 에 들어가지 않고 중 5 가 직사라면 곤아, 양파건바, 윤파곤아를 파견한다. 중도로 곧장 들어가니, 양은 4 를 피하고, 음은둔은 6 을 멈춘다. 그 방법은 구궁 (123456789) 노선을 기준으로 초십초과근무를 한다. 양돈에게' 사정지상, 두케이정승경' 에 근거하고, 은돈에게는' 사정지상, 두케이정승경' 에 근거해 팔궁과 맞먹는다. 양돈에게는 오육 이상이고, 은돈에게는 오사 이상이며, 5 학년은 안 된다. 양돈에게 이것은' 펑예충화' 에 근거한 것이다.

비행 결합법

비행 회전 결합법에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 기의는 돌고, 팔문은 돌고, 9 대행성은 날고, 팔신은 돈다. 천판이 괴상하게 돌아가고, 사람이 팔문을 돌리고, 천판이 9 성을 날고, 팔신이 돌다 (8 대 비적과 천판 10 일, 양반). 5 학년은 직접 메신저로 8 단을 보낸다. 가운데로 곧장 들어가 정박 속도 8 노트. 플러스 흰색, 두 검은 색, 세 파란색, 네 녹색, 황 우, 여섯 흰색, 일곱 빨간색, 여덟 흰색, 아홉 보라색, 아홉 번째 궁전 입력 합니다. 이 방법은 10 시 방향의 판자에 사용한다.

둘째, 이상한 악기 비행, 여덟 문 회전, 9 대 행성 비행, 8 신 회전. 즉, 천판이 날고, 사람이 팔문을 돌고, 천판이 9 대행성을 날고, 팔신이 돈다는 것이다. 너는 5 학년에 들어갈 수 없다.

셋째, 기의비행, 팔문회전, 9 대행성비행, 팔신비행. 즉, 천반비행괴기, 민전팔문, 천반비행 9 대행성, 팔신비 주작과 피타고라스의 입장은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문궁은 점괘를 하고, 주류는 길흉을 이야기한다. ) 문은 5 학년이 아니다.

넷째, 이상한 악기 비행, 8 회전, 9 대 행성 비행, 8 신 회전. 중문이 직접대사라면, 사문은 직접대사로 간주된다. 너는 5 학년에 들어갈 수 없다.

다섯째, 기의비행, 팔문비행, 9 대행성비행, 팔신회전. 즉, 특별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천접시비행, 인접시 팔문 비행, 천접시 9 대행성 비행, 팔신회전. 팔문: 음양문은 모두' 죽이지 마라, 두필경' 에 따라 팔궁에서 5 ~ 6 회 이상 날아간다. 중간 으로 직선, 양 도포 견권 네, 윤 도포 건조 여섯. 그 법도와 국사, 다섯은 직사, 발팔단이다. 9 대행성: 음양에서 도망친 모든 사람들은' 펑예충 아버지 제임영' 의 원칙에 따라 구궁으로 날아갔다. 8 대 속임수: 중도로 직진하여 궁궐을 수시로 4 차원에 머물게 하고,' 복사음',' 진궐천지' 의 반대 방향으로 돌린다.

위의 배치 방법 외에 진건보다 더 발명할 수 있는 것도 있을 것이다. 고대인들이 모두 사용했기 때문에 모두' 도술' 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달리기판과 찢기 두 가지 판이 있고, 동시에 회피판이 있다면, 11 가지 배열 방법이 있어 22 가지 다른 판을 배출할 수 있다. 모두 도술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오직 한 가지 방법만이 옳다. 다른 것은 모두 잘못되었거나, 아니면 모두 틀렸다. 모두 옳을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아니면 하늘에서 곧장 궁궐을 나오든지, 음양에는 두 가지 대사가 있다. 이 미로에 들어가면 나갈 수 없다.

세상에는 많은 희망찬 사람들이 있고, 부자가 되고, 부자가 되고, 유명해지고, 성공하고, 길피흉을 피하고, 대중의 총애를 받고, 적을 이기고 싶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자신의 소망을 실현하고 싶다" 고 생각한다. 레이아웃, 직업, 그리고 각종 용어의 이해와 운용으로 인해 난잡하고 진실과 거짓을 분간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두보 저주의 내용이 관련된다면, 흔히' 열 명 중 아홉 명은 미친 사람' 이다. 광기' 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마술연습으로 인한 정신병이고, 다른 하나는 비유다. 연기점유법 때문에 가끔' 마약 중독자' 가 된다. 또 다른 설법은 앉아서 변화를 보고 이른바' 신법' 을 발명한다는 것이다. 아편을 피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조심하지 않으면 "왕성" 하고 "약함" 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