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담 "제 1 부의 명명" "불효자는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것은 사람 같지 않다. ,,,, 나는 사실이 아닌 것 같다. 클릭합니다 완전한 번역

선부군 지명

담명 원춘

원문

불효한 사람은 진실을 듣고도 감히 말하지 못한다. "고상한 사람은 다른 사람 같지 않다!" \ "사람의 아들 은 사랑하는 사람 처럼, 문장 고대와 현대인의 덕목을 쓰고 싶어, 사랑하는 사람의 몸에 모인다. 효성이 있습니까? 허허! 옛말을 주워 오늘 불효를 불러, 그 사실이 아닐까 봐 걱정이다. 사람은 명목상으로는 자치적이어서 빠른 민이라고 불리기를 기대한다. 죽은 것은 이미 충분히 슬프지만, 사람이 보고 듣기 전까지는 한 사람만큼 좋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부자간에 정말 아깝다! 불효와 슬픈 사선인, 처음에는 여러 사람에게 기억되기를 바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신의 야망이 원대하고, 기념할 만하고, 세 번 쓴 후에 글자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불효는 자신의 목적에 써야 진실이다.

선조들이 적게 말했을 때, 그들은 햇빛 아래서 걸었고, 황혼에 그들은 초가집에 갔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벽 틈새, tangong 상 야 마스터, 다른, 슬픈 있다. 아버지는 크게 놀라며 물었다. 조사신은 말했다. "신성과 부군의 동성을 보니 매우 유감입니다!" " 아버지는 말했다: "남편은 무엇입니까! 공은 내 덕이라 그래! " 나는 일어날 수 없다. 내가 울었기 때문에, 나는 조상과 함께 울었다. 선조가 돌아오자 한숨을 쉬었다. "아아! 사람은 현숙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런 일이 있다! 클릭합니다

조상은 아홉 살에 외롭고 열여덟 명은 모두 태어났다. 성생활은 훌륭합니다. 저는 청소년들과 함께 있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자회하다: "오늘 경기가 빨라요. 피곤해 죽겠어요. 제가 안전해요?" 옷 속에 숨어서, 그는 큰 천을 입고, 소년들은 다른 곳을 바라보았다. 개척자들은 말을 입고 금을 흙처럼 휘둘렀다. 하지만 정말 멋져요. 청소년 여행단에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부자예요. 그렇지 않으면 모단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비옥한 땅을 팔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있으면 회복하고, 없으면 판다. 손님이 오면, 그는 남아서, 남아서, 그는 토로할 것이다. 네가 손님일 때, 너는 스스로 남겨두고 쏟아낼 수 있다. 솔직하고 솔직하며, 말을 빨리 하고, 거울을 향해 앉아, 예의바르게, 대중을 더욱 감동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그의 몸은 좀 뚱뚱했지만, 나는 그의 조상이 계단에 올라가 그림자를 만드는 것을 몰래 보았고, 그는 남자처럼 보였기 때문에 얼굴에 표정이 없었다. 불효한 사람, 얼마나 빨리, 불효의 집이 살았는지, 불효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조상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불효하고 물러나고, 말은 불효할 때보다 두 배 더 많이 웃는다. 불효는 종종 앉아 있고 손님과 조상은 웃는다. 아들과 아버지의 우열도 짐작할 수 있다! 허허! 불효하고 미지의 것을 두려워한다.

선인 금기 모, 자현부, 초외로움, 초대부 읽기, 간대모와 함께 키울 수 없기 때문에 항목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Jiajing 9 월 28 일 오후에 태어 났을 때, 만리 딘은 9 월 18 일에 죽었다. 1 1 월 12 일 만력갑인은 그녀의 첫 어머니 백죽대의 무덤이다. 사십칠세에 죽고, 8 년 후에 묻혀서, 매우 고통스럽다! 육자: 용불효, 유, 자, 기; 위안, 푸 리우, 서브 건설; 하위 모음, Ouyang fu, du zi; 방원, 푸강, 바이올렛, 여일; 이원, 푸양; 양연, 여자의 여왕. 세 여자 중 장순은 주윤이고, 두 번째는 노숭령, 두 번째 서경산은 위승리다. 비문 을 첨부 할 때, 말했다:

남에게 부탁하지 말고, 자각하고,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실무적으로 편제를 구하지 않고, 창피함을 분명히 알고 있다. 포효! 이것은 너의 전임자의 손가락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불효: 불효한 아들, 저자가 자칭한다고 합니다.

2. 진짜처럼 보이는 사람: 사진작가, 초상화를 그리는 사람.

모양: 선 모양. 여기서 말하는 것은 대사를 쓰는 것이다. "항항" 은 고인의 생활과 행동을 묘사한 문장 한 편으로, 대부분 고인의 친족이나 친구가 쓴 것이다.

4, 3 쓰기: 여러 번 베껴 쓰고 베껴 쓴다. 묘비명은 종종 명가가 쓴 것이지만, 죽은 사람의 친족이 쓴 묘사는 대개 죽은 사람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만 사용된다. 따라서, 같은 죽은 사람의 행동과 묘비명은 한 사람이 쓴 것이 아니다.

당양: 오늘 호북성 중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 사당: 신이나 불상이 놓여 있는 작은 정자.

7. 신: 죽은 사람을 위한 나무나 석제 패위, 그 위에 죽은 사람의 이름이나 서체 크기가 적혀 있습니다. 일명 영표, 신위.

8, 차별화: 놀라운; 놀라다. 소개에 따르면, 저자의 할아버지 담호, 글자는 고아하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당양에 가서 학교를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생계를 가르치러 갔다. 작가의 아버지는 영패에 있는 이름이 아버지의 이름과 같다는 것을 보고 매우 놀라고 슬펐다.

9. 아버지: 작가 할아버지를 시중드는 노처녀를 뜻합니다. 노부인이 글을 모르기 때문에 그녀는 작가의 아버지가 왜 슬퍼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10, 그' 공은 내 덕이다': 호아공이 나에게 돈을 주고 은혜를 베풀어 오늘과 같은 생활을 했다는 뜻이다.

1 1. 고아: 고대에는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한 쪽만 고아가 되었습니다.

12, 주승: 속칭 선비라고 합니다.

13, 예: 만약; 한 번.

14, 천: 거친 천; 직접 만든 옷감

15, 부자를 위해 알뜰히 계산하라: 돈이 거의 남지 않아도 매우 부유한 사람처럼 쓸 수 있다는 뜻이다. 형용이 대범하다. 펜스는 원래 일종의 무게 단위였는데, 뜻은 미미하다는 것이다.

16, 자류: 주인의 입을 거치지 않고 자동으로 손님을 남깁니다.

17, 차근차근 그림자 만들기: 나무 그늘을 가로질러 빛과 그림자가 움직인다.

18, 그리고: 친구.

19, 아마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위의 진술이 상세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이에 따라 이것은 풍자이다. 글의 마지막 비문은 "실용적으로 준비하지 않고, 부끄러운 줄 뻔히 알면서도" 라고 말하는데, 저자가 고의로 이렇게 처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묘비명은 흔히 죽은 사람의 장점을 열거하고 과장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자는 복잡함을 지우고 단순화하고 아버지의 특징과 개성을 부각시킨다.

20. 추: 명나라. 금기 때문에, 나는 아버지의 이름을 쓸 줄 모른다. 금기는 이름입니다. 살다 보면 유명해지고, 죽으면 금기시된다. 저자의 아버지 이름은 고 () 라고 한다.

2 1, 나의 첫 아버지는 나의 어머니 간씨의 부양을 받지 못했다. 나의 할아버지는 나의 아버지와 나의 할머니 간의의 부양을 받지 못했다. 먼저 아버지가 있고, 그 뒤에 할아버지가 있다. 할머니, 할머니. 담담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그의 아버지에게 그의 부모이다.

22. 가정심은 가징 40 년 (156 1) 이다.

23. 만리 정위: 만리 35 년 (1607).

24. 만리 갑인: 만력 42 년 (16 14).

25, 오직: 함께 묻혀있다.

26. 여섯 아들: 기록에 따르면, Yuan Chun 은 여섯 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원춘을 제외하고는 이형 성원과 사형 이원만이 글씨를 쓸 줄 안다. 성원한 구름, 영이는 모두 종청과 교제를 하고 있다.

27, 적합: 결혼; 결혼하다.

28. 서자: 결혼을 약속해요. 약혼.

준비: 세부 사항 완성하다.

수치심: 수치심; 수치스럽다. 언어 "논어 위정": "덕을 덕으로 하고, 기개는 예의로, 부끄러움은 존귀하다." 수치심과 존엄성, 즉 수치심은 우회전할 수 있다.

3 1, 의미: 의지.

저자

담 (1586- 1637), 호광징릉 (오늘 호북 천문시) 사람. 천계 7 년 (1627), 후베이 중진. 숭정은 10 년 (1637) 에 과거에도 갔다가 호텔에서 죽었다. 좋은 여행, 동남 에 걸쳐 발자국;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해서 친구가 많다. 시부는' 자연의 영' 을 이끌고, 동향 종려 () 는' 종담 ()' 이라고 부른다. 만력말년, 두 인선' 시귀화' 가 큰 영향을 받아 그 시파가 성행하여' 경릉체' 로 불렸다. "월계당집" 과 "고만집" 이 전해졌다. 22 세 때 작가의 아버지는 병으로 돌아가셨고, 8 년 후 작가는 30 세에 장례를 치렀다. 이 문장 는 그가 당시 아버지를 위해 쓴 묘비명이다.

의견 및 분석

유가는 후장과 효도를 강조한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묘지와 비문은 어료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 글들은 대부분 고인의 친척들이 쓴 것으로, 저자와 고인은 전혀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평소 가족들이 제공한 생활자료 (대사) 에 따라 조금만 다듬어 주세요. 알고 있어도 약속된 관념과 고정적인 절차에 얽매여 내용이 공허하고 형식이 고지식한 경우가 많으며, 거짓된 글이 가득 차서 도묘의 글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대 이래 문학사조가 진화함에 따라 일부 사람들은 이런 현상을 변화시키려고 노력하며 진실감 넘치는 글로 고인의 생생한 묘사를 남기려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명대 중반에 이몽양의' 매산선생 묘지명' 은 상인 친구 매산씨의 생애와 교제 과정을 표현했다. 지금의 묘비명은 명말에 쓰였으며, 깃발은 허세 부리는 풍조를 타파하고 후세에 진정한 아버지 이미지를 남기겠다고 뚜렷하게 제안했다.

사실 저자가 정성껏 빚은 것은 두 가지뿐이다. 첫째, 아버지는 초창기에 할머니의 애틋한 희생에서 인간으로서 현숙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경험은 의심 할 여지없이 아버지의 미래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둘째, 아버지의 과감한 변화를 강조하고, 쉽게 어울리고,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자신이 자신의 행복임을 강조하며, 주변 사람들을 함께 즐겁게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작가의 아버지의 솔직한 낙관은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종능이는 담태공 (작가의 아버지를 가리킴) 이' 호랑중' 이라고 말했다. 비록 그는 작가와 먼저 사귀었지만, 담태공과의 만남은 저자를 통과하지 못했다. 담태공이 중병에 걸렸을 때, 종능이는 그를 보러 갔다. 담태공은 병 때문에 수심에 찬 눈살을 찌푸리지 않았고, 곧 죽을 것 같아서 근심하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직접 나가서 손님을 맞이하고, 담소를 나누며, "조수하는 소리가 밖으로 전해졌다" 고 말했다. (종흥단 공문 참조) 이 문장 속 이른바' 쾌남' 은 확실히 아버지의 성격 특징을 요약했다.

\ "사람들이 자치 라는 경우, 또한 빠른 사람들; 너는 죽었고, 사람은 눈과 귀 앞에 있어서 느낌이 적어지고, 곧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이것은 진실하고 가치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고대인의 덕을 바탕으로 문장 쓰기, 친족 중심' 현상은 지금까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 번, 죽은 사람의 삶을 진실하게 요약하는 방법, 슬픔을 표현하는 방법, "8 주" 에서 벗어나는 방법에 대해 두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관련 링크

1, 명귀광' 한화매장',' 4 부' 와' 진천 선생문집' 권 22 권. 집안의 한 시녀가 생전의 작은 일을 묘사하며 깊은 슬픔과 지난 일에 대한 그리움을 품고 있다. 글이 깨끗하고 생동적이다.

2. 청인 원메이는' 언니에게', 장쑤 고서출판사는' 원매전집' 을 출판했다. 진실하고 서정적이다. 추모회의 대표작은 한유의' 12 랑 추모' 와 구양수의' 용강집게표' 중 세 번째다.

3. 청대 심복의' 부생 육기' 는 상해 고서출판사가 출판한 명청 산문집 중 하나이다. 이 책은 여섯 권이 있다. 처음 네 권은' 내실 음악',' 내실 사랑',' 실의에 빠진 고민',' 빨리 여행' 으로 죽은 아내와 결혼한 후의 자질구레한 생활을 회상한다. 달콤한 가운데 근심을 품고, 끝없는 진지한 감정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