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의 갈증을 표현한 시 한 수.

1. 구현시

구현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천재가 되는 것에 관한 시

1.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출처: 한악부 창가행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은이가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한평생 후회할 뿐이다.

둘째, 강산은 인재가 뛰어나 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출처: 이순신 "다섯 편의 시" (2 부)

국가 대대로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문과 지명도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셋째, 청춘은 반드시 이른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출처: 당나라 멩 교외 "설득"

젊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해야 한다는 뜻이다. 사람은 영원히' 소년' 이 될 수 있을까?

넷째,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출처: 송루유 "겨울밤에 책을 읽고 아이에게 보여 준다"

옛사람들은 공부에 여력을 아끼지 않고, 왕왕 늙어도 아무런 성과가 없다. 결국 책에서 얻은 지식은 완벽하지 못하다. 이치를 깊이 이해하려면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

다섯째, 젊은이들은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시간과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출처: 당나라 du xunhe "작위 당 조카" 책.

젊었을 때 한 노력은 일생의 대사였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직면하여, 노력을 늦추지 마라.

2. 짧은 노래줄의 모든 시구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좀 너그럽고 고민은 잊을 수 없다. 두강은 유일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다.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하지만 너를 위해서 나는 이미 심사숙고했다.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명월처럼 맑으면 언제 잊을 수 있을까? 고민이 이로부터 와서 끊을 수 없다.

이상할수록 쓸모가 없다. 술자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옛 은혜를 그리워하다.

달은 별이 적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면 어떤 나뭇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짧은 노래' 는 한악부의 오래된 화제로,' 화음, 평조' 에 속한다.

즉, 원래 한 곡의 이름이었는데, 이런 곡을 어떻게 부르는지 지금은 당연히 알 수 없다. 하지만 악부의' 화성곡 평화조곡' 에는' 짧은 곡' 외에도' 장곡' 이 있다. 당대 오경' 악부 고시 해석' 은 고시' 긴 노래가 한창이다', 위문제 조비' 갈염행',' 짧은 노래는 길어서는 안 된다',' 진대 부현' 갈염행',' 도독래 긴 노래 속단가' 를 인용했다.

현재로서는 이 정도의 자료에 근거하여' 짧은 노래' 의 음악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물론, 이 곡' 짧은 노래' 는 원래 그에 상응하는 가사가 있었는데, 바로' 악부 고어' 였지만, 이 고어는 이미 실전되었다.

지금 볼 수 있는 최초의 단가행은 조조의 준악부 단가행이다. 이른바' 준악부' 란 바로 구악부 노래로 새로운 단어를 편찬하는 것이다. 조조가 쓴 짧은 노래는 두 곡이 있는데, 여기가 첫 곡이다.

이 짧은 노래의 주제는 매우 명확하다. 바로 저자가 많은 인재가 자기를 위해 쓰길 바란다는 것이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정치 활동에서 민간인 지주의 통치 기반을 확대하고 반동 세습세력을 타격하기 위해' 임인현인 승진' 을 극력 강조하며' 재재령',' 승사령',' 도피령' 을 반포했다. 사실,' 짧은 노래' 는' 구현의 노래' 이다. 시의 형식을 활용해 풍부한 서정적 요소를 담고 있기 때문에 독특한 감염 역할을 할 수 있고, 그의 끈기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그가 공포한 법령에 협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짧은 노래' 는 원래' 육해' (즉, 6 단) 가 있었는데, 이제 우리는 시에 따라 네 단락으로 나뉜다. 송을 한 잔씩 부르고 있는데, 우리는 아직 며칠이 남았나요? 예를 들어 아침 이슬은 일본에 가는 것이 훨씬 어렵다.

대범하고 잊을 수 없다. 두강은 유일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이 여덟 마디 중 작가는 그가 매우 걱정하고 극도로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럼 무슨 걱정이 있나요? 원래 그는 많은' 인재' 를 얻지 못해 그와 합작하여 공동으로 공업을 세웠다.

카오 카오 (Cao Cao) 와 같은 강력한 사람들조차도 "재능 추구" 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만약' 옷감' 의 지주들 중에 정말' 인재' 가 있다면, 우리는 이 말들에 감동과 격려를 받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은 탈출구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조조가 그곳에서 인재를 갈망하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진정으로 재능이 있거나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를' 귀환' 하기를 갈망할 가능성이 높다. 술에 대해 읊다' 는 이 여덟 구절은 언뜻 보면 고시 19 곡의 부정구와 매우 비슷하지만, 사실 차이가 매우 크다.

여기서' 인생 기하학' 에 대해 말하는 것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노는 것' 이 아니라 제때에 공적을 쌓아야 하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조조는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갈까 봐, 아마 미처 할 수 없을 것 같다.

사실 수많은' 재능 있는 사람' 에 묵묵히 감염되어 인생이' 이슬' 처럼 쉽게 사라지고 세월이 많이 흘러간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결심을 하고 나의 시전 포부를 찾아와야 한다. 이 때문에 일단 분석하면 시의 진한 서정 분위기가 상당히 강한 정치적 목적을 담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긍정적 인 목적 과 의도적으로 낮은 어조로 시작, 이것은 물론 카오 카오 는 정말 그의 우울한 생각 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그는 진실을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이런 말투 때문에 하층에 있고,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출로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의도와 표현은 모두 진실하고 교묘하다.

이 여덟 편의 시 중 주요 정서적 특징은 술로 근심을 풀어야 하는' 근심' 자이다. ('두강' 은 술 1 인인 것으로 알려졌으므로 여기에 술 대신 그의 이름을 사용한다.) 고민' 이라는 감정 자체는 평가할 수 없고, 이런 감정의 객관적 내용, 즉' 고민' 이 무엇인지 평가할 수 있을 뿐이다.

이기심, 퇴폐, 심지어 반응 때문에 걱정하는 것은 부정적인 감정이다. 반대로, 일부 진보의 목적이 긍정적인 감정이 될까 봐 걱정이다. 구체적인 역사적 배경을 보면 조조가 여기서 표현한 우울함은 후자에 속하며 역사적으로 적절한 평가를 해야 한다.

진릉, 아청인,' 비흥감' 시에서 말했다. "이 시의 목적은 고한풍각 중의 용감한 자를 생각하는 것이다. 생명 기하학' 의 기원은 이른바 고왕이라고 전해지고,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알고 성현을 후계자로 만들었다. "

이것은 조조 조조의 조급한 뜻을 기본적으로 이해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소위' 건현공전 자손' 이라고 하는 것은 좀 억지스럽다. 조조는 당시 전쟁을 끝내고 자신의 생명으로 중국을 통일하는 것을 고려했다.

한고조와 한고조가' 대풍가' 를 부르는 데는 차이가 있다.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그러나 당신 때문에 신은은 이미 멀리 갔어요. 사슴 한 무리, 요, 그 잎원에서 쑥을 먹었어요.

나는 좋은 손님들이 있고, 피아노를 치고, 피아노를 친다. 이 여덟 마디는 더욱 흔들리지 않는다.

청청' 이라는 말은' 시경 정풍 김자' 에서 나온 것이다. 원시는 애인을 그리워하는 소녀에 관한 것이다. 제 1 장의 네 문장은 "청청 김자,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안 가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다? " 너의 녹색 칼라가 나를 깊이 괴롭히고 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올 수는 없지만,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지 않니? ) 조조가 여기서 이 시를 인용해 그가 줄곧 낮은 소리로 암송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일이다. 그는 "한 녹색 소녀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하다" 고 말했는데, 이는 당연히' 재능 있는 사람' 을 놓친 것에 대한 직접적인 비유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두 문장을 생략했다. "내가 가지 않더라도, 나는 차라리 소리를 내지 않겠는가?" " 카오 카오 (Cao Cao) 가 실제로 그 "재능" 을 하나씩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런 암묵적인 방법으로 그들에게 상기시켰다. "내가 너를 찾지 않더라도, 너는 왜 자발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느냐?" 이 함축적인 의미에서 볼 수 있듯이, 그의' 인재를 구하다' 는 의도는 진실이다.

3. 성공에 관한 시

꽃은 해마다 비슷하다.

매년 다르다.

어제 나는 스스로 갔고, 류이는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소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조금만 지나가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다.

인생은 하늘과 땅 사이에 갑자기 나그네 같다.

사람의 일생은 몇 번이나 회복될 수 있습니까? 감전된 것 같다.

천지는 끝이 없고 인생은 일출과 같다.

인생은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인생의 의미는 주는 것, 주는 것, 받아들이는 것, 쟁취하는 것이 아니다. 바킨

자신을 사회에 바쳐야 한 사람이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사실 짧고 위험하다.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을 적게 하라.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사람의 가치는 그의 재능에 있다. 마르크스

이미 정한 사업에서 배회하지 마라!

파스퇴르

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4. 재능에 관한 시

12 백 20 운을 이씨에게 보내다

두보 (당)

지난 몇 년 동안,' 불멸의 몸' 이라는 별명을 가진 광신자가 있었다. 펜이 진동에서 떨어지자 시가 그를 울게 했다. 그 이후로 그의 명성은 더 이상 확대되지 않았다. 문재는 이미 매우 풍부해서, 그의 전파는 비길 데 없을 것이다. 용주가 늦게 움직이면 짐승은 새 가운을 얻는다. 낮에 그는 절에 왔고, 청운은 그 뒤를 따랐다. 그는 최고를 구걸하고 편지 한 통을 만들었는데, 그는 내 마음을 만났다. 그는 은둔의 야망이 없다, 그는 전면적이다. 율무 lacryma-jobi 는 무슨 상품을 비방한다. 무릉연이 땅을 찌고, 삼위귀양신하가 되다. 몇 년 후, 그는 홀로 기린에게 울며 울고 있었다. 스와 우 시안 (西安) 은 한 (Han) 으로 돌아가고 황 공 은 진 (Qin) 에 신경 쓰지 않는다 추 연의 날 연설, 리앙 감옥 편지. 당시의 법은 줄곧 고수해 왔다. 누가 이것을 해석할 것인가? 노인은 가을달을 부르고, 황혼은 강가에 병으로 쓰러졌다. 그가 파도를 사이에 두고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 것을 탓하지 마라.

5. 구 10 고시

봄: 1' 영류'-호 (당) 벽옥이 한 줄기 푸른 실크 태피스트리로 늘어져 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2 \ "위안 2 씨 안시 보내기 \"-왕 웨이 (돈) 위성 비 빛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3' 황학루 송별맹호연 양주'-이백 (당) 서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4 \ "절구 \"-두보 (돈) 두 오리올스 명나라 추이 리우,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인 oft 는 동쪽으로 가는 배에' 안녕' 5' 강변 독화' (옵션 1)-두보 (당) 황석탑 앞강, 봄빛이 나른하게 자고 있다.

복숭아꽃은 주인이 없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한다. 6' 봄밤 희비'-두보 (돈) 는 언제 비가 잘 오는지, 언제 봄이 오는지 알고 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7' 어가행'-장 (당대)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송어비료.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8 \ "서계추주 \"-웨이 (당나라) 독거한 초계, 황달이 나무 위에서 노래를 부른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9.' 죽지사' (하나 선택)-유우석 (당) 버드나무 그린, 랑강의 노랫소리 듣기.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10' 우이골목'-유우석 (당) 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이골목 입구 석양.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1 1 초원에 작별하는 풀-백거이 (당나라), 끝없이 넓은 풀이 평원을 가로질러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12 대림사 복숭아꽃-백거이 (당대) 4 월에 만개합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13' 강남 기억'-백거이 (당) 강남이 좋다. 한때 풍경이 낯익은 것 같다. 해돋이 강홍, 춘강 녹색은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 14 청호 (당) 작년 이 문 안에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15' 청명'-두목 (당)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16' 강남봄'-두목 (당) 천리청홍, 산곽주기풍.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17' 혜종-강변 풍경'-수시 (송)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강변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갈대 싹이 가득한데, 마침 복어가 올라오려고 한다.

신도시 18 서공점인 양완리 (송대) 는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무 꼭대기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19' 봄날'-주 (송) 승일 물밑을 찾아 한순간 새로운 광경이 펼쳐졌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20 \ "정원은 가치가 없다 \"-예 shaoweng (송나라) 연민 송곳니 인감 이끼, 차이 페이 는 오래 가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2 1' 촌거'-고정 (청) 초장오리올스 2 월, 제방 위 류취춘귀화.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22' 춘효'-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경쾌하게 깨어났고, 사방은 새소리였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모르겠다. 23 \ "화창한 날 \"-왕 지아 (돈) 비가 오기 전에 꽃 사이에 처음 나타났고, 비가 내린 후 잎바닥에 꽃이 없었다.

벌나비는 이미 담을 넘어 봄빛이 이웃에 있다고 의심했다. 24 전당호 춘유-백거이 (당) 고산사 가정 서북, 수면이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25 북보산 아래 정박-왕만 (당) 청산 아래, 나와 작은 배는 푸른 물을 휘둘렀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26 봄의 희망 두보 강산은 고치기 쉽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27 손님-조사수 (남송)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와서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었다.

시간이 이미 자정이 지났는데, 초청한 손님이 아직 오지 않아서, 나는 지루하게 바둑돌을 가볍게 두드리며 등잔에 불을 붙인 심지를 소름이 돋았다. 28 로스앤젤레스 봄밤 이백 (당 장식), 나머지 피리는 몰래 날아가 로스앤젤레스로 흩어졌다.

이 야행성 속에서 버드나무가 부러져서 누구도 향수병을 견디지 못했다. 네가 오래 요괴를 오래 머물길 바라며, 동풍요를 쫓지 마라.

진 () 녀는 온통 연기와 구름, 붉은 띠로 뒤덮여 있다. (서양속담, 남녀속담) 1, 여름은 남정사 당맹호연 서쪽 산광이 갑자기 꺼지고 동호중월이 천천히 올라간다.

밤에는 머리를 나무 그늘 아래에 드리우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웠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나는 내가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고,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내 앞에 있는 친구만 싫어한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2.' 위수의 농가장' 탕은 비스듬한 시골 오솔길에서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문장] 보리묘 자수, 잠나방이 자고 뽕잎을 벗기다.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3,' 서강월 황사로' 송신치희 명월은 놀라지 않고, 청풍야반음.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4, \ "청자사 임자방 \" 송양완리는 결국 6 월 중순 서호의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5, \ "guanmai \" 당나라 바이 주이 티안 가족 덜 유휴, 5 월 사람들은 두 번 바쁘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불쌍한 여자가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이 가족은 모든 세금을 잃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을 집어 들고 허기를 채웠다. 오늘날, 나는 이미 공덕이 없고, 농상 일에 종사한 적도 없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6, \ "Yixian \" 당나라 리 상 숨겨진 도시, 봄 여름 에 갔다. 풀이 비에 잠기자 마침내 하느님의 사랑을 받았고 비는 맑았다.

고각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하늘과 고지가 하늘을 바라보고, 석양의 잔광이 문설주를 통과했다. 새의 보금자리는 이미 햇볕에 말려서 그들의 몸은 가벼워졌다.

7, "여름 밤 한숨" 당나라 두보는 죽지 않는다.

6. 생활에 관한 시

인생의 영광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한 번씩 맹렬히 돌진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폴레옹이 사는 것은 영웅이고, 죽은 것은 유령이다. 이청조인의 일생은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더 많이 시도할수록 생활이 좋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에머슨은 무용학원을 원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자신을 지배할 수 없는 사람은 영원히 노예가 된다. -괴테, 모두가 세계의 흥망에 책임이 있다.

고난을 돌보는 것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갑자기 온 것 처럼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일 뿐, 마치 여행자 (고시 19 곡) 가 생명의 에너지를 되찾는 것처럼, 갑자기 번개처럼 번개치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Chaoxia (삼국조식) 삼만 육천일, 매일 밤 촛불을 들고 있다면 천지는 끝이 없다.

하루가 어찌 짧을까, 백년 창해가 어찌 쉬운가-(당이백) 소년이 쉽게 배우고, 1 인치의 시간이 시들지 않고, 연못 앞의 낙엽은 이미 가을에 읊조리고 있다. 생명이 얼마나 짧은지 알기 위해서는 먼 길을 걸어야 한다. (숙본화) 생명의 참뜻을 아는 사람이 짧은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이탈리아는 어떤 의미에서 죽음보다 삶이 더 어렵다.)

죽음은 순간적인 용기만 필요하지만, 살아가는 데는 일생의 용기가 필요하다. 익명 생활의 목적은 길이가 아니라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며칠을 살 수는 없지만 오래 살았다. 몽전은 사람들에게 "아니다, 생명은 모든 보물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이다" 라고 말했다.

Feuerbach 는 미소 지으며 삶에 직면해야합니다. 푸체크의 생명은 자연이 인류를 위해 조각할 보석이다.

노벨생활은 위험하고 좁은 계곡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미셸 팬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활을 강화시킬 것이다.

에머슨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삶을 이해하고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

7. 인재 관련 시

만강홍 리아 웨이 웽

관직에 대해 말하자면, 무지한 사람도 없고, 재능이 있는 사람도 없다.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나는 뿌리가 좀 있어서 몇 번 쉬었다.

천하에 몇 명의 독서인이 있는지 묻지 않고 한 사람이 정면으로 서 있다.

이 기간에만 문군이 이렇게 관대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캐노피 회의, 낚시 매트. 영웅주의, 명확한 기준.

안전하게 안배해 드릴 필요가 있습니다. 말씀하세요.

촉판탕원은 나쁘지 않지만, 여전히 서천벽에 너무 치우쳐 있다.

관관관에게 곤을 보고 사람을 수색하라고 하다.

시 "조익"

두리의 시는 수천 년 동안 전해졌는데, 지금까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공 지젠,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경성을 떠나 군신 강유위를 떠나다.

천룡은 만령에서 타고 혼자 연노을 봉우리를 날았다.

방심란을 품에 안으면 안개가 무거워진다.

전국 시대의 눈에는 중국의 인재가 누구입니까?

푸젠트호씨네, 천산비바람이 푸르다.

시와 기원 () 을 논하고, 한 아들과 한 딸을 얇게 보내 강유위 () 를 선포하다.

한 세대의 재자 자수사, 천 작가가 천 수의 시를 쓴다.

바람을 불러 달을 얻는 것은 슬픈 일이다.

당초 이 책의 아속상들을 들은 것 같았지만, 이 아버지는 어쩔 수 없이' 조소' 의 가사를 썼다.

한당의 리듬은 사람에게 의미가 있고, 상상할 수 있는 웅대한 것이다.

9 월 1 일 시를 읽고 노래를 쓰는 것에 대한 생각.

나는 과거에 시를 배운 적이 없고, 나머지 죄악은 남에게 구걸하고 있다.

항력은 매우 좌절하고 자각이 있어서, 그는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마흔이 남정으로 들어가 군대에서 며칠 밤낮을 잔치하다.

공을 치고, 경기장을 짓고, 말 3 만 원을 읽다.

등불이 환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춤을 추며 자리를 비췄다.

비파 현이 갑자기 울리고, 옛손을 맺으면 비바람과 함께 평평해진다.

시인이 언뜻 삼미를 보기 전에 굴가는 그의 눈에는 생생했다.

비금은 나에게 쓰이고, 재단의 아름다움은 칼자에 있지 않다.

천하에 인재가 많아 가을에는 세상을 떠나지 않는다.

노인을 늙어 죽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광릉산은 절대적으로 소중하다.

이' 9 월 1 일 밤낮으로 시를 읽다' 는 시가 창작 발전에 관한 시로 시인의 성공에 대한 회고와 총결산이다. 서북에서 군 입대, 군기 참여, 조정 안팎의 정치투쟁에 참여함으로써 그의 인생을 풍요롭게 하여 시의' 삼미' 를 체득하게 하여 독특한 풍격의 걸출한 시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군기) 육유의 시는 인재 성장의 법칙을 생동감 있게 암시했다:' 실천출인재'.

해잡시

공 지젠

큐슈 풍뢰 분노.

애석하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서실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여 인재를 저버리지 마라.

[주석]

1. 이것은' 앞바다 잡시' 중 220 번째 시입니다. 큐슈: 중국.

2. 화냄: 시끌벅적한 국면.

의존 (sh): 의존.

4. 헤이 (y 와 n): 벙어리. 만마 치치: 예를 들어, 사회와 정치 상황은 매우 침울합니다. 결국.

프로비던스: 창조주. 무게: 다시 오세요. 정신 차려: 정신 차려.

건강: 출생.

[설명]

아깝게도 천군만마가 발버둥치고 있다' 는 말은 만청무화한 사회 현황에 대한 공자진의 불만을 깊이 드러내고 있다. 그래서 사회 변화에 열정적으로 호소하며, 변화가 커질수록 좋다고 생각하며, 천지를 놀라게 하는 춘뢰까지 커져야 한다. 그는 또한 사회 변혁을 실시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인재라고 생각하여, 그는 열정적으로' 천리가 용납할 수 없다' 고 호소했다. 기운을 차리고 우리에게 여러 가지 재능을 주세요.

8. 생활을 묘사한 고전시를 찾다.

리본

하늘을 보고 나는 날기 시작했다. 나는 더 이상 넘어질 수 없어서 날아갔다.

그 날, 누구나 그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의 부드러운 고향의 연기처럼, 나는 그 오래된 굴뚝에서 날아갔다.

그들은 바람을 볼 수 없다고 해서 내가 돌아서는 순간 너도 볼 수 없다.

전방에서 철수 이야기에서 나는 날아갔다.

9 일 동안 잠잠해졌고, 구름보다 연기보다 더 가벼웠고, 어둠 뒤에서 나는 날아와 세상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방을 돌아다니며 방황하는 유령, 나는 내가 저 편 공중의 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사계절의 수심이 깊고 바람이 출렁이며, 나는 날개를 펴지 않는 꿈을 가지고 침몰한다.

나는 침몰했다, 9 유원지에 있다. 작별인사도 없고 미련도 없다.

마침내 나는 죽음을 잡고 가볍게 묶었다. 나비어가 넘칠 때 나는 가라앉았다.

끝 없는, 어둠 뒤에. 나는 날듯이 가라앉았다.

흔들리는 등롱이 이미 열려 있는 신비로운 문을 인도하고, 나는 가볍게 가라앉아 세상을 떠났다.

날아가서 가라앉다. 시를 쓰는 것과 같은 이미지가 아니라, 나는 단지 이 세상을 떠났을 뿐이다.

구름은 꽃처럼 주름진 검은 땅에 피어난다. 나는 가볍게 밟아 날듯이 가라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