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와 명사의 만남

1930 년, 어우 22 세, 하문대 심리학과에 입학했습니다. 1934 년 졸업, 유학을 원칙교사로 삼다. 생선비가 하문대에 들어갔을 때, 태허대사는 샤먼 남푸타사 방장, 민남불학원 원장이었다. 샤먼대는 푸젠대학에 인접해 있는데, 태허대사가 이 강연이나 강의에 올 때마다 생선비가 듣는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어우 중개관계로 푸젠성 과학원은 문사철 등 수업에서 더 많은 샤먼대 교수를 초청해 아르바이트를 했다. 승려의 지식 수준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불교와 사회과학의 교류도 함께 했다. 1932 년 10 월, 태허법사가 샤먼 남푸타사에 도착하여 푸젠서원 학생들을 위해' 근대 스님 교육의 위기와 불교의 미래' 에 대한 강의를 했다. 이어 1 1 월, 하문대 교수가 조직한' 설리학회' 의 초청으로 어우를 기록으로 2 주간의' 법만 아는 학습' 강의를 했다. 태허대사연보 1932 년 1 1 월 기록:

그 사이 석사는 하문대 설리사의 초청으로' 법률 상식개론' 을 하고 유덕원 (어우) 이 필기를 했다. 이 이론은 작년 초 인간 불학자림에서 말한 것이지만, 마치기도 전에 중단되었다. 거칠고 전면적이지만, 반드시 세상사를 분석하고 법문의 지식을 넓힐 수는 없다. 하지만 꽤 조리가 있어요. "

이 대사는 이전에도 이해에 관한 강의를 여러 번 했지만 시간상의 이유로 체계적인 설명을 하지 못했다. 이번에는 강의시간이 길기 때문에 시스템이 잘 정리되어 간단한 해설로 세계를 분석한다. 유옥옥이 한 기록은 나중에 대사의 심사를 받아' 법위지식학도론' 으로 출판되었다. 대사는 왕, 장왓슨, 당대원, 임언명, 매광계, 밀림, 법존, 후묘관, 황 등 11 명을 초청해 이 책에 대한 대사의 중시를 문장 기록으로도 쓸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샤먼대 교교 기간 동안 어우는 첫 논문인' 명나라에서 배우다' 를 발표하여 학술계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이후 민남불학원에서' 윤명학' 을 강의한 인연으로 유인물을 정리해 1936 년' 윤명학' 이라는 제목으로 발표했고, 태허대사 여강호가 순서를 정했다. 어우는 하문대에서 1 년 동안 교직을 맡았고, 1935 년 교사직을 그만두고 남경 국민정부 감사원에 가서 편집자로 재직했다. 1937 년, 노구교 사변, 항일전쟁 시작,' 8, 1, 3',' 8, 1, 3',' 8, 1, 3',' 8, 1, 3', 8, 1 홍의 대가는 Xi 민남에 주둔하여 칭다오 잔산사에서 강의한 적이 있다. 가을이 지나자 그도 북방의 전세에 긴장한 나머지 민남으로 돌아가 어우가 찾아간 안만석암에 살았다. 어우는 어려서부터 서예를 좋아했다. 민남불학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남푸타사 문제를 위해 비문을 쓴 적이 있다. 내가 남경감찰원에서 일할 때, 원장인 우임 선생의 지도를 받은 적이 있다. 이때, 나는 홍의 대사를 방문했고, 대사의 서예에 영감을 받았다. 1942 년 10 월, 홍이 대사는 전주온령 요양원에서 사망했다. 어우는 구이저우 대학의 선생님으로, 일찍이 시 한 수를 보냈다.

남산의 법을 택하여 천하에 널리 알리다. 깊은 군서에서 데마이는 고대인 앞에 있었다.

공부에 숨겨진 느낌이 없어 책에 신선함을 느끼게 했다. 나는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강을 적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