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많은 준시를 만들어 문학을 상아탑에 있는 게임으로 만들었다. 예를 들면 육기와 같다. 그의 생활은 이렇게 혼란스럽고 위험하며 불확실하지만, 그의 시는 너무 초연하다. 그는 그의 우아함과 지혜의 탁월함을 보여 주기 위해 그렇게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모두 윤리적 고통을 피하고 감정적 즐거움에 빠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이 작가들 중에서 응우엔' 영화' 시의 예술상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좌사뿐이다.
중국 문학사에서 반고는 영사 최초의 사람이다. 그러나 그의 시는 "글자가 없는" (종룽) 이다. 좌룽은 이런 문제들을 생각해야 그의 시가 자신의 특색과 주뇌를 가질 수 있고, 시가 역사상 큰 주제가 될 수 있고, 시인이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고 마음을 표현하는 주요 수단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좌사의' 영사' 는 반고의 서사풍격에서 벗어나 서정으로 돌아서서 옛말로 오늘을 풍자하며' 오늘 사람을 찌르다' 고 말했다.
종룽은 좌사를 평가하며 "문전은 원망을 근거로, 상당히 정교하고 풍자적이다" 고 말했다. 그리고 도연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좌사풍지' 를 언급하면서, 그가 건안의 풍격을 계승하고, 창력이 탈속적이고, 우렁차고, 우렁차고, 깊은 근심을 느꼈다. 심지어 좌사문필의 열기를 묘사하는 사자성어' 낙양종이 비싸다' 도 있다.
보붕산 선생이 편집한' 중국 고대 문학 통론' 을 자세히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