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이 시기는 늦어도 삼족 정립의 체계를 형성하였다. 삼각대는 발굽이 있고 복부는 평평한 직사각형으로 발전한다. 텅스텐도 빠르게 발전했고, 제도적으로 삼각대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입을 다물고 뚜껑을 덮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링이 등장해, 고리발이 세 발을 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머리핀과 카드 등 새로운 장치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편종도 이 시기에 광범위하게 형성되었다.
또한 서주 중기 청동기의 무늬는 단순해지고, 초기에 유행했던 무늬는 도태되거나 단순화된다. 흔히 볼 수 있는 도안으로는 수면무늬, 화관 머리에 있는 용무늬, 꼬리의 새무늬, 새로운 직선형, 파도 무늬, 비늘 무늬가 있다.
비문은 본질적으로 더 기념적이고, 내용이 더 길고, 형식이 더 풍부하다. 초기의 가문 휘장 비문은 흔치 않거나, 일부에는 이미 명문이 곁들여져 있었다. 글씨체가 간결하고 단정하며 균일하고 파동이 없다.
반칙은 주무왕 모반으로 높이 27cm, 지름 26cm 로 제작되었습니다. 네 귀장식 수머리는 늘어진 긴 귀를 기둥으로 하고, 그 뒤에는 작은 귀가 있다. 입의 하연은 두 개의 화음으로 장식되어 있다. 복부 양선으로 형성된 동물 얼굴 패턴. 낮은 동그라미 발, 무늬가 없는 장식.
교사 방의는 서주 왕공 시대의 청동기이다. 두께 16cm, 어귀길이 7.6cm, 가로길이 9.8cm, 세로길이 7.5cm, 밑가로길이 9.6cm, 무게 1620g. 스승 방일의 뚜껑은 지붕과 같고, 전체적으로 직사각형으로 가로가 늘어져 있고, 입의 하연과 발주를 따라 약간 수축하고, 복부는 약간 북이 있고, 양쪽에는 귀가 있고, 높이 솟은 나무줄기 모양으로, 모양이 매우 특이하다. 컨테이너 안에는 중간 벽이 하나 있는데, 중간 벽은 분리되거나 두 개의 공동실로 나뉘어 두 가지 다른 술을 넣을 수 있다. 덮개의 한쪽에는 컨테이너의 두 챔버에 해당하는 두 개의 사각형 노치가 있습니다. 술을 담은 통이 있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잃어버렸어요. 표지와 복부의 변형된 짐승 얼굴 패턴은 이런 장식의 최종 변형이다. 인식할 수 있는 눈을 제외하고 동물의 얼굴 패턴의 다른 부분은 이미 변형되어 매우 간단하고 촉박한 선으로 변했다.
방의선생님, 주전자와 뚜껑의 비문은 모두 똑같습니다. 6 열 주전자와 8 열 주전자 뚜껑은 각각 67 개의 큰 글자를 주조했습니다. 주왕이 궁중에서 연회를 베풀고 선생님이 일제히 국왕에게 봉헌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왕은 옥규 등의 물건을 스승과 함께 주라고 명령했고, 선생님은 이 그릇으로 천자의 상을 감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산시 () 성 부풍현 () 법문진 임촌 () 에서 발견된 대코딘은 주시대의 주조그릇으로, 일명 합 () 으로 총 높이가 0.93 미터, 구경 0.75 미터, 무게가 20 15 그램이다.
대코딩과 같은 시기에는 작은 땡이 7 개, 컵 2 개, 6 시간, 1 개, 모두 산복객이 만들었다. 그래서 이 솥은 큰 솥이라고 하고, 작은 솥은 작은 솥이라고 부르고, 작은 솥은 서주 왕 효라고 부른다.
위대한 귀족, 당시 이름은 딕이었고, 그의 할아버지에게 제물로 바쳐졌다.
대코 정상은 기세가 웅장하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정구 위에 귀를 세우고, 맨 아래 세 발은 서주 말기의 짐승 발굽형으로 발전하기 시작하며, 차분하고 착실해 보인다. 장식 패턴은 세 세트의 대칭 변형, 문서, 넓은 은신 패턴으로 선이 두껍고 매끄럽다. 은신 무늬가 물마루 계곡처럼 몸 주위를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물결 무늬라고도 합니다.
대크틴의 복부 내벽에 있는 비문 ***28 줄 290 자는 서주 대인의 본보기이다. 내용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락은 딕이 그의 할아버지가 중국의 아버지로부터 배운 찬양과 기억, 그의 겸손한 성격과 아름다운 미덕을 찬양하고 왕실을 도우며 국민을 사랑하고 나라를 관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총명한 주는 석화 아버지의 위대한 공적을 기억하고, 그의 손자자과를 왕실로 승진시켜 중요한 직무를 맡고, 주의 명령을 전달하는 일을 맡았다.
두 번째 단락에서 주천자는 대관직 임명을 재확인하고 예복, 밭, 남녀 노예, 하급 관원, 밴드를 많이 주었다. 당고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임명과 상을 흔쾌히 받았다. 이것은 황제의 미덕을 찬양하고 그의 할아버지를 숭배하는 하늘의 영이다.
청동방기는 서주 중기의 성주 용기로 산시 () 성 미현 () 에서 발견되었다. 방의는 직사각형, 둥근 발, 뚜껑을 덮고 몸통과 귀가 있으며 비문 106 이 그 안에 주조되어 있다. 방예의 몸은 장식품으로 가득 차 있고, 해바라기 패턴을 주제로 대칭으로 장식하고, 중간에 둥근 소용돌이 패턴이 있다. 몸의 구석에는 세 겹의 장식품이 장식되어 있고, 상하 두 겹에는 해바라기 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중간 계층은 커버 마스터 패턴과 동일합니다. 사면의 꼭대기로 덮여 있고, 문변은 척추로 주조되어 있다. 전체 장치는 점잖고, 규범적이며,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이순신은 청동 예기의 총칭으로 금문상에서는' 보물 한 병' 이라는 글자를 자주 사용한다. 이순신 역시 청동주기의 고유 명칭으로, 방읍은 그 비문과 형제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다.
서주 김문은 서주 사회정치, 경제, 군사, 서예를 연구하는 중요한 실물 자료이다. 기재된 내용은 주로 제사와 전쟁맹약을 포함한다. 방의비문에는 시기 6 사단, 은제 8 사단의 군사 내용이 기재되어 있다.
방의의 장식은 돋을새김 수법을 채택하여 거칠고 호방한 문양을 조각하여, 1 차 및 2 차 관계가 뚜렷하고, 계층이 뚜렷하여, 우수한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정교하고 신비로운 문장식, 장엄하고 숙연한 기신, 비문은 주조유기융합을 통해 서주 청동 주조업의 휘황찬란함을 재현했다.
서주 말기에는, 종,,,,,,,,,,,,,,,,,,,,,,,,,, 。
팬, 오부정, 계피 등. 통치 기간에는, 지아 등반, 팬, 마오, 남궁이 있었다.
서주 말기의 청동 예기는 중기 단순형과 문양의 변화를 이어받아 중기 보존의 초기 요인을 제거했다. 흔히 볼 수 있는 기물 유형은 딩 () 위 (), 위 (), 비녀 (), 주전자 (), 병 (), 접시 (), 카드 등이다. , 그리고 품종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중기 교수형 삼각대 외에도 딩 (ding) 과 딩 (ding) 은 모두 동물의 발굽과 발이다.
서주 말기에는 파도무늬, 중환무늬, 비늘, 직선문만 유행했고, 복잡한 동물문양은 거의 없었다. 갈대 등 왕실 중물도 직선문양이었다. 이때 김문은 대부분 길고, 알려진 가장 긴 김문 (예: 털의 497 자) 도 선인을 추모하는 인기 있는 형식이다. 글씨체의 획은 둥글고 서예의 아름다움을 강조하지만, 조잡한 글씨체도 발견되었다.
주려왕 시대에는 산시 () 성 장안현 () 하천촌 () 에서 높이 0.5 1 미터, 직경 0.5 미터, 귀 직립, 바닥, 복부가 미세하고 족발 모양으로 발견됐다. 입 밑에 현이 두 개 있다. 기계 표면은 평범하고 모양도 평범하지만 복부에 주조된 279 자 비문은 그 잘 알려지지 않은 전쟁을 기록하고 있다.
이 비문은 전투의 시간, 방식, 규모, 결과를 기록했고, 더 중요한 것은 이번 127 전차의 노획기록이며, 특히 전투력을 이해하기 위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진 후수의' 편종' 도 서주 려왕 시대에 완성되었다. 편종은 그룹화된 청동 악기이다. 이 시계 그룹은 크기가 다르고, 큰 0.52 미터 높이, 작은 0.22 미터 높이, 모두 옹종이다. 시계에는 정자자, 비문 355 자, 마지막 두 시계는 두 줄 1 1 자가 새겨져 있다. 비문은 모두 날카로운 무기로 파낸 것으로 칼자국이 매우 뚜렷하다. 비문은 기원전 65438 년부터 기원전 846 년 10 월 8 일까지 김조벌채의 전 과정을 완벽하게 기록하여 함께 할 수 있다.
석 세 판의 주조 연대는 서주 려왕 시대쯤에 명문 "석 세"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제조자가 함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함정이라고도 한다.
삼국은 섬서성 바오지 봉샹에 위치해 있고 서북은 황국과 인접해 있다. 이 나라는 무력으로 여러 차례 이 분산된 나라를 침략하여 재산과 토지를 약탈했다. 이 분산된 국가들은 주의 위망에 힘입어 양국 간의 분쟁을 해결하기를 희망하며 불평했다.
주려왕의 중재로 토지가 국가에 반환되었고, 양측 관리들은 육지 경계를 정하고 선서를 했다. 접시의 비문에는 각국이 흩어져 있는 서약이 기록되어 있으며, 과정과 계약은 모두 판에 주조되어 있다.
증거로 삼다.
이산판은 큰 귀판, 고환발, 높이 0.2m, 지름 0.5m 입니다. 복부 장식 규문, 동그라미 발 장식 짐승 얼굴 패턴. 삽화에는 19 줄 357 자가 새겨져 있다. 삼석판의 모양과 무늬 장식은 서주 말기 청동기의 고풍스럽고 단정한 스타일을 보여 주며, 가장 매력적인 것은 비문이다.
수 세 판비각의 서예는 고박하고 웅장하며, 서체는 호방하고 소박하며, 두툼하고 둥글며, 글자로 특이하고 순수하며, 화려하고 다채롭다. 서주 시대의 청동기 비문과는 달리, 대모와 털의 비문, 문자의 세로 조합, 글자 길이, 가로방향, 자방과는 다르다. 그것은 금문의 위엄과 초서의 유창함을 모두 가지고 있어' 초인' 의 종말을 열어 비학 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산스크리트어 판비문의 가장 큰 미적 특징은' 서투른' 글자로, 고박, 돈후, 서투른, 굵고 짧은 선이 다톤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그러나, 산스크리트어 판에 명문의 글리프 틀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 그것의 생명력은 종이에 뛰어오르지만, 자연히 흐리멍덩하다. 특히 주조 단조 이후 많은 긴 짧은 선은 더 이상 대칭, 균일성, 평행의 법칙을 보여주지 않고 각종 불규칙적인 재미를 보이고 있다.
동그란 펜과 둔필을 번갈아 사용하며, 둥글고 싱겁지 않고 무디고 무디다. 이것이 산스크리트어 디스크 비문의 기술적 중점이다. 형체상, 글리프 구조는 기색을 피하고 경박하고, 변화무쌍하며, 휘황찬란하고 우아하며, 극도로 거친 질감에서도 정교한 솜씨를 볼 수 있다. 이것이 산스크리트어 판의 비문의 매력이다.
산스크리트어 판의 비문의 글자와 글자 사이에는 양웬에 직선주가 있는데, 이것은 전형적인 서주 말기 비문 스타일이다.
비문의 대의는 국가 침략, 국가 분산, 그리고 화해이다. 평화 회담 때, 퀘국은 6 만 5 천 438 +05 의 관원을 파견하여 밭과 그릇을 배달하고, 산국은 6 만 5 천 438 +00 의 관원을 파견하여 접수하기 때문에 쌍방이 모여 협의를 체결하였고, 능국의 관원은 산민에게 선서를 했는데, 그들은 이 협의를 기꺼이 지키지 않을 것이다. 유인은 흩어진 나라로 이송된 토지도를 그려 파견된 역사의 감독하에 유인과 흩어진 나라의 정식 계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청동판은 원래 물을 담은 그릇이었지만 계약이 새겨진 후 돌 세 판은 국가의 중무기가 되었다.
또 상주시대 가장 큰 청동 갈대는 주려왕 껍데기로 만든 것이다. 그 형태는 네모난 바닥, 둥근 배, 높은 동그라미 발, 봉형 쌍귀이다. 이 기받침은 수직 파문 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복부 위쪽과 동그라미 발 장식에는 갈고리 구름무늬가 있고, 복부 장식에는 수직 파문 무늬가 있다. 통체 높이 0.59 미터, 직경 0.43 미터, 복부 깊이 0.23 미터, 무게 60 킬로그램.
껍질을 벗기는 기계는 화려하고 무겁고 간단하고 우아하다. 이것은 주려왕이 조상을 제사하기 위해 주조한 것이다. 그것은 키가 크고 웅장하여 대나무 중의 왕이라고 할 수 있다. 깔창에 비문 124 가 주조되어 이 12 년 (기원전 888 년) 에 만들어졌음을 나타낸다. 그것은 예술 진품일 뿐만 아니라 서주 청동기 단대의 표준기기이기도 하다.
털은 서시대에 만든 것이다. 정복에는 32 줄의 모명문이 있고, 털은 보은천자의 대덕이며, 특제 이 보정을 만들어' 모' 라는 이름을 붙였다.
모정공은 높이 0.53m, 직경 0.47m, 무게 34.7kg .. 삼각구는 하늘, 반구형, 복심, 삼발이 짐승발굽처럼 늘어져 있고, 한 쌍의 굵직한 삼각대가 입을 따라 세워져 있다.
털의 전체적인 조형은 두툼하고, 무늬도 매우 고박하고, 고박하고 소박하며, 서주 말기의 청동기가 이미 짙은 신비로운 색채에서 벗어나 종교의식을 약화시키고, 생활의 분위기를 높였다는 것을 상징한다.
털의 높이와 무게는 은상 시대의 다른 대형 청동기와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털의 비문은 청동기 중 가장 많은 것으로 32 줄 499 자가 있다.
모정공의 제사는 7 단락으로 나눌 수 있는데, 주선왕이 즉위하기 시작하면서 국가 대사를 진흥시키는데 급급해서 숙부 모공이 내외 정무를 다스리고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다고 한다. 결국 평생 봉사와 풍성한 선물을 받게 되자 모공은 솥을 주조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영원한 보물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전명' 은 정교하고 완전하며 고풍스럽고 깊으며 서주 산문의 걸작이다.
호지팡이의 흰 판도 시기 주조로, 판모와 함께 서주 3 대 청동기라고 부른다. 이 요리는 높이가 0.39 미터, 상구 직사각형, 입 길이1.37m, 바닥이 평평하고 사발이 굽은 자형이다. 각 벽에는 각각 두 개의 고리가 달린 수두가 있는데, 복부 윗부분에는 귀신머리 무늬가 가득하고 아랫부분에는 동그라미 무늬가 가득 차 있어 서주 말기의 정교한 예술품이다.
호랑이 지팡이 흰 접시는 모양이 특이하다. 큰 욕조, 네모난 네모난 둥근 네모난 자, 네 자, 입의 바닥이 작고 약간 방사형으로 그릇이 서투른 느낌을 피하게 한다. 각 벽에는 고리가 달린 동물의 두상이 두 개 있는데, 입가에 동그라미 모양의 도안으로 장식되어 있고, 바닥에는 물결 모양의 패턴이 있다.
판저에는 1 1 1 의 비문이 있어 곽의 명을 서술하여 출정하여 전공을 세웠다. 주왕은 연회를 열어 그의 업적을 축하하고 그에게 활과 말을 선물해 기념으로 한 판을 만들었다. 비문 언어는 정련되고 글씨체는 응고되어 청동기 비문 중의 서예가가 모사한 것이다.
호지팡이 백판 비문의 대의는 12 년 정월 정해일, 호지팡이가 보판으로 쓰이는 것이다. 백자, 걸출한 아들, 군사행동에서 용감하고 전도가 있어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
아르마딜로를 공격하여 낙수 북쪽에 도착하다. 500 명의 적의 머리를 참수하고 50 명의 포로를 사로잡아 전군의 선봉이 되었다. 강대한 백자가 적의 왼쪽 귀를 잘라서 국왕에게 바쳤다. 국왕은 백자의 존엄성을 매우 높이 평가한다. 왕은 성주 태묘의 사현에 와서 연회를 열어 신하들을 대접했다.
국왕이 말했다. "백부님, 당신의 공헌은 걸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국왕은 백자에게 말 네 필의 병거를 주어 국왕을 도왔다. 성홍빛 활과 화살을 하나 주세요. 색깔이 매우 밝습니다. 대악징벌 야만족에게 선물하다. 자식 손주들은 영원히 쓴다.
서주 말기에는 청동기를 만드는 과정에서 먼저 솔리드 몰드를 만들어 금형으로 같은 무늬를 많이 복제할 수 있다. 특히 꽃무늬 도안을 많이 복제할 수 있다. 인상무늬가 필요하다. 그러나 편리함 때문에 혁신이 부족하다.
나중에 두 가지 이상의 주조 방법, 즉 먼저 주조기의 귀, 발, 못 등의 부위를 발명했고, 주조기물은 주조할 때 주조할 귀, 발, 못 등을 기물 외형에 내장하는 해당 부위를 발명했다. 이런 선분할 주조 후 합주하는 공예는 속도가 빠르고 품질이 좋아 대형 청동기를 주조하기에 적합하다.
서주 시대의 청동기는 이 시대의 특징을 더욱 가지고 있으며, 더욱 고풍스럽고 오래된 경향이 있다. 작작, 뿔, 갈고리, 갈고리, 방기 등 술그릇은 기본적으로 사라지고 주전자, 갈고리, 옥, 관, 새짐승관 등은 그대로 남아 있다.
음식 용기의 젓가락, 컵, 물주입기는 모양이 대범하고 실용적인 신형 그릇이다. 울음소리, 접시발 세척 장치 한 세트가 필요해서 자주 함께 출토되는 것을 발견했다. 의식
"내칙" 은 "욕실에 들어가면, 적은 사람이 음식을 들고, 노인들은 물을 내놓는다" 고 기록되어 있다. 발을 씻고 수건을주세요. 클릭합니다 귀족의 럭셔리한 생활이 눈에 띈다.
청동시계는 3 개에서 8 개로 발전했다. 삼각대 시스템은 이 시기에 특히 유행한다. Reed 는 삼각대와 일치하는 2, 4, 6, 8 등에서도 자주 나타납니다.
정과 개는 대부분 발굽 모양의 발이고, 털은 전형적인 대표일 수 있다. 어떤 솥과 솥에는 주둥이가 있고, 어떤 솥에는 복귀가 있다. 갈대의 띠 밑에는 왕왕 3 피트가 있다. 대부분 접어서 아치형으로 난로가 달린 특수한 모양이 나타난다. 고문당한 작은 조각상이 방로의 문 밖에 주조되었다. 주전자는 일반적으로 목걸이와 쌍수귀가 있다. 공격수는 대부분 삼각형이다.
서주 말기에는 고리, 도적, 비늘, 중환무늬, 기와무늬 등 시대예술 풍격을 지닌 장식 문양도 있었다. 그러나 표면이 평평하거나 몸에 줄이 몇 개밖에 없는 물체도 많다.
제작자가 비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기 때문에, 새로운 무늬는 거칠고 대충대충 느껴질 수밖에 없다. 일반적으로 수면 도안을 주제로 장식하지 않고, 흔히 발 끝의 장식으로 사용한다. 조류 도안이 계속 유행하다.
서주 말기 청동기 제작은 간단하고 명문 기예가 능숙하고 분방하며 그 내용은 매우 진귀한 사료이다. 비문은 균일하게 배열되어 있고, 글씨체가 엄격하고, 서예가 능숙하며, 세로펜은 상하 두께가 같은 기둥으로,' 옥주' 라고 불린다.
다크딘도 네모난 글자로 채우는 방법이다. 지팡이 화이트보드의 비문은 읽기에 낭랑하고, 서체는 둥글고 아름답고, 작은 인감의 정취가 있다.
예를 들어, 산시 () 성 미현 () 의 양가촌 () 에 나타나' 중국 제 1 요리' 라고 불린다. 접시 높이 20cm, 구경 53cm, 동그라미 지름 4 1 cm, 복부 깊이10cm, 짐승 발 높이 4cm.
쟁반은 물이 담긴 용기로, 일반적으로 카드와 함께 사용한다. 접힌 가장자리, 얕은 복부, 귀, 머리, 네 마리의 동물의 발이 동그라미 아래에 붙어 있는 네모난 입술입니다. 복부와 동그라미 발에는 도난 무늬가 있고, 부머리는 짐승 계환이다.
판내주조는 2 1 행, 약 360 자로 서주시대 주문왕부터 주선왕까지 8 대 단씨 가문의 보좌 12 제왕정, 경영, 임택 통치의 역사를 기록했다. 서주 왕실과 그 시대, 가계의 변천에 대한 명확한 기록이 있어 사서 기록을 증명하고, 하서주 단대 공사가 제정한 서년표를 검사할 수 있다.
조형과 무늬가 정교하고 기세가 웅장한 장명문, 정교한 주조공예는 확실히 우리나라 고대 청동예술의 고전이다.
이 비문의 내용은 주로 자신의 가족 역사와 주왕을 기념하는 서명상을 자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그중 많은 서주 중후반 금문문의 공식 사령이 있다. 하지만 귀중한 것은 조상과 선인을 찬양하는 동시에 서주 제왕을 기본적으로 나열해 서주 역사의 대략적인 윤곽을 제시했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선인, 선인, 선인, 선인, 선인, 선인, 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