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전: 무명씨
어디 가시려고요? 위대한 애국 거품의 땅으로 가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아름다운 큰언니, 그녀의 이름은 강이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너 어디 가서 보리 이삭을 따러 가니? 이 나라의 북쪽에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아름다운 큰언니, 그녀의 이름은 이순신입니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광산은 어디로 가야 하나요? 이 나라의 동부에 있습니다. 내 마음은 누구입니까? 예쁜 큰언니, 이름이 아주 평범하다. 약 9 10 나는 뽕나무에서 기다리며 궁중에서 만나자고 초대했고, 또 나를 기슭까지 데려다 주었다.
번역
어디서 여자를 고를 수 있나요? 묵향, 나라를 지키는 나라에 가다. 나는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가? 예쁜 큰언니. 그녀의 성은 강이다. 나를 뽕나무에서 기다리라고 하고, 나를 궁궐에 초대하여 나를 치수까지 데려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밀 이삭은 어디로 꺾으러 갑니까? 나과모 향북으로 가다. 나는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가? 아름다운 언니, 그녀의 성은 이순신입니다. 나를 뽕나무에서 기다리라고 하고, 나를 궁궐에 초대하여 나를 치수까지 데려다 주었다.
망고는 어디서 따실 수 있나요? 나과모향 동쪽으로 가다. 나는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가? 아름다운 언니, 그녀의 성은 영입니다. 나를 삼원에서 기다리라고 하고, 나를 궁중에서 만나라고 초대하며, 멀리 나를 칠수빈까지 데려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다주석을 달다
연 (yūng): 중국 주조 제후의 이름으로 허난성 지현 북부에 있습니다.
여기: 어디, 어디. 돈: 식물 이름. 암무, 속칭 비단, 기생만초, 초가을 작은 꽃, 씨앗이 약으로 쓰인다. 말할 때는 "돈", 배의 일종으로 읽어야 한다.
쌀 (mèi): 춘추시대 위국의 성명, 즉 목야는 허난성 치현 남부에 있습니다. 향진: 교외.
윤: 첫 번째 문장의 보조 단어. 누가 생각: 누가 사라 졌 어 요.
장멩: 장씨네 장녀. 멩, 보스. 강, 이순신, 옹은 모두 귀족의 성이다.
상중: 위국지명, 일명 상건, 허난성 미끄럼현 동북부에 있습니다. 뽕나무 숲을 말하는 것이다.
Want (y-o): 초대. 상궁: 루엽은 궁전을 가리킨다. 지명을 말하다.
Q: 물명. 치수는 허난성 준현 동북부에 있다.
이순신 (y): 성.
디스프로슘 (f): 순무, 즉 순무.
영: 성씨.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 시는 모두 세 장으로, 모두 일부 식물을 따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것은 고대에 흔히 볼 수 있었던 사랑, 결혼, 구자를 읊는 방법 중 하나이다. 즉, 고대에는 식물을 따는 것과 성에 어떤 신비하거나 상징적인 연관이 있었다. 그들이 왜 문화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혹은 그들이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원시적인 교감 요술과 관련이 있는지,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그러나 현대 미학의 관점에서 볼 때, 식물을 따는 것은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등의 제재도 미학적으로도 사랑과 어느 정도 동형관계가 있다. 뜨거운 열정과 녹색 식물은 사람들에게 큰 즐거움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나라를 따고, 밀을 따고, 회향을 따고, 우의에 깊은 정을 가지고 있고, 이미지에 깊은 뜻이 있다.
흥' 아래의 글에서 주인공은 완전히 흥청망청 후의 달콤한 추억에 잠겼다. 각 장의 연인의 변화를 제외하면 3 장은 똑같다. 상중'' 상궁' 의 넋을 잃은 순간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시끌벅적하고 직설적으로 몇 가진처럼 썼다. 많은 연인들과 만나는 것은 즐거운 일인데, 다정다감한 탕자가 낚시를 한 후의 방탕한 심정을 드러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문장은 4 자에서 5 자 7 자로 바뀌었는데, 바로 이런 마음가짐의 구현이다. 특히 각 장의 끝에 있는 네 글자' 하나' 는 마치 품감과 흥청거림을 회상할 때의 감탄 말투와 같다. 가까운 사람은 장맹, 맹근, 맹용이 혼자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시경' 에서 반복되는 가족방법을 사용하는 것도 맞지 않는 것 같다. 시경' 에서 겹치는 사용은 개별 단어만 대체하는 것이지만, 어떤 동사나 명사를 바꾸든 간에 비교적 진보적이거나 시적인 확장이다. 예를 들면 주남' 폐도' 에서' 취하다',' 있다',' 순하다',' 모이다' 와 같은 시적인 확장이다. 만약 이 시의 세 성이 실제로 한 사람을 가리킨다면, 시 세 장이 모두 반복되면, 지나치게 비대하고 무의미할 수밖에 없다. 둘 다' 남녀 군혼' 시와 맞지 않는다.
만약 이 시가 예로부터' 시' 의 풍격을 답습하고, 함축적인 의도를 버리고, 따뜻하고 활발한 발라드로도 받아들일 수 있다. 그것의 특징 중 하나는 혼잣말을 하고 반복해서 노래하는 것이다. 각 장의 전반부에는 두세 글자만 고치고, 공모 대상을 고치고, 장소를 바꾸고, 미녀성을 바꾸고, 후반부에는 한 글자도 말하기 어렵다. 기다리든, 랑데부든, 작별이든, 변함이 없다. 남자 주인공은 미녀와의 데이트의 아름다운 추억에 완전히 빠져 있다.
독서 확장: 노래 책의 상속사
춘추시대에 전해진 시가 무려 3000 곡이라고 하는데, 지금은 3 1 1 곡 (그중 6 곡은 눈이 없는 시) 밖에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자가' 시경' 을 편찬한 후,' 공자 10 철' 중 하나, 72 현인 중 하나인 하자색은 가장 먼저 기재된 후계자이다. 시에 대한 그의 이해는 그로 하여금 시를 선포하게 했다.
한초에는 세 명의 시인이 있었는데, 각각 루의 심배공, 제나라 구생, 연의 한영아였다. 제나라 시는 위 () 에서 죽고, 육시 () 는 서진 () 에서 죽고, 한시 () 는 당대에 전해져 현재 10 권만 남아 있다. 오늘 전해 내려오는 《시경》은 모공의 시이다.
독서 확장: 노래 책의 유명한 문장
1,' 자수정' 청청청자수정, 마음이 유유하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시경'
2. 녹전갈,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어, 내가 가지 않아도 자응이는 듣지 않을 거야. -'시경'
3, 복숭아는 죽고 싶어, 그 꽃을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야오 타오의 노래 책
4. 산이 일어나요. 경치가 끝나요. 도착할 수는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동경한다. 시경
5. 저녁이 뭐예요? 이 애인을 만나요. 시경
6, 사람을 감당할 수 있어, 하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경
7, 복숭아는 죽고 싶어, 그 꽃을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시들면 일리가 있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시경
8. 쇠락, 쇠락, 후진? 시경
9, 덕덕은 위반하지 않고, 당신과 함께 죽습니다. 시경
10, 타산의 돌은 시경을 공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