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사람-
악마 주변의 요정처럼!
성격은 항상 종잡을 수 없다.
나는 기꺼이 이 아름다운 늪에 빠졌다.
세계 최고,
나는 그것들을 너에게 바치고 싶다.
제가 월계수 나무 밑에서 맹세했듯이-
나는 차라리 온 세상을 뒤엎을 것이다, 나는 단지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고 싶다.
하지만 시간은 항상 흘러가고 있어!
아마도 우리의 생명은 이미 너무 늦었을 것이다 ...
어쩌면 우리는 늙었을지도 모른다.
그 때, 저는 그 전에
천천히 비밀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나는 네가 젊었을 때의 모습이 좋다.
그러나 나는 네가 세월에 의해 파괴된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1 이와 같은 단어가 기본 은유시에서 쓰이는 것은 아마도 일종의 은유일 것이다. "사랑해-악마 옆에 있는 요정처럼!" "
2 과장은 의도적으로 사물의 성격과 특징을 과장하거나 낮춘다. 사물의 본질을 일깨우고, 분위기를 띄우고, 렌더링력을 강화하고, 연상효과를 불러일으키는 데 쓰인다. "차라리 전 세계를 뒤엎겠다. 나는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고 싶다." 분명히 나는 그 능력이 없지만, 나는 렌더링력을 강화했다.
3 공감감이란 다양한 감각을 이용하여 서로 소통하고, 한 감각으로 다른 감각을 묘사하는 수사 방식이다. 공감감의 운용은 잊을 수 없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그 표현 기능은 대체할 수 없다. 그것은 추상화를 이미지로 바꿔서 독자들이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은 사람들의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한 가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고, 그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그것은 시의 의경을 풍부하게 하여 특별한 예술미를 형성한다. "성격은 항상 변화무쌍하지만, 나는 기꺼이 이 아름다운 늪에 빠진다." 늪의 신비와 아름다움은 추상적인 특징을 표현했다.
어떤 강렬한 감정을 강조하기 위해 작가는 의식적으로 객관적인 사물에 자신의 감정과 일치하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특징을 부여한다. 이런 수사 수법을 이정이라고 한다. 이정 수사법을 이용하여, 먼저 주관적 감정을 사물로 옮긴 다음, 감염된 사물로 주관적 감정을 부각시켜 사물과 사람이 사람의 강렬한 감정을 더 잘 표현하고, 수사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 한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을 같은 아름다운 너에게 바칠 것이다." "
대비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을 함께 비교하는 수사격이다. 대비를 운용하려면 표현할 사물의 모순성에 대해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한다. 비교되는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은 대립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조를 이룰 수 없다. "나는 네가 젊었을 때의 모습을 좋아하지만, 세월에 의해 파괴된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젊은 여성의 아름다운 얼굴과 세월에 의해 파괴된 얼굴.
기성 말 (성어, 시구, 격언, 전고 등) 을 인용하고 인용하다. ) 언어 표현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논거는 확실하고, 설득력 있고, 분발하고, 언어가 정련되고, 함축적인 우아함이 있다. "나는 네가 젊었을 때의 모습을 좋아하지만, 나는 네가 세월에 의해 파괴된 아름다움을 더 사랑한다." 이 말은 마가렛 두라스의' 애인' 에서 나온 것으로, 나는 약간 수정해서 운을 조금 더 맞추었다.
내가 쓴 또 다른 노래 좀 봐.
겨울에 눈이 와요
하지만 피상적입니다.
내 기억 속의 모든 것을 덮었다
가을의 꽃이 시들었다
바람이 흔들리고 있다
이 세상에 작별할 겨를이 없다.
너를 만난 계절은 여름이다.
우리의 등은 그 긴 거리에 도금되어 있다.
그 흐린 날에 나는 내 마음을 잃었다.
혼자 걷다
두 사람의 지평선
바람이 부는 여름
너는 창가에 앉기 시작한다.
온 하늘의 불꽃을 보다
바람이 불어오는 매일
나는 다시 통과했다.
너의 외로운 창문
7 줄 비율은 길이가 비슷하거나, 말투가 일치하거나, 의미가 관련이 있거나, 같은 문장을 세 개 이상 배열한다. 언어 상황과 언어 분위기를 강화하여 문장 리듬감, 질서, 강렬한 감정 (표현 효과) 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처음에는 겨울과 가을의 두 단락만 썼다. 만약 내가 봄이나 여름을 더하면, 비례를 구성한다.
한 쌍의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고, 의미가 대칭인 어구나 문장은 두 가지 반대나 비슷한 뜻을 나타낸다. 그것들은 가지런하고 대칭적이며, 리듬감이 강하고, 개괄성이 강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음악적 미감이 있다. 처음 두 단락은 기본적으로 이중성이다.
9 상상력이 풍부하거나, 일을 어른으로 쓰거나, 사람을 일로 쓰거나, 일을 글로 쓰고, 일을 글로 쓰고, 일을 글로 쓰는 것을 비유합니다. 그것은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문장 들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비유는 의인화와 모방으로 나눌 수 있다. "가을꽃은 이 세상에 작별할 겨를이 없다." 꽃은 사람들이 쓴 것처럼 세상과 작별하지 않을 것이다.
10 어떤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어떤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단어와 문장을 반복해서 반복한다
바람이 부는 여름
너는 창가에 앉기 시작한다.
온 하늘의 불꽃을 보다
바람이 불어오는 매일
나는 다시 통과했다.
너의 외로운 창문 "
바람에 흔들리다 ... 반복적으로 나타나다.
165438+ 는 연상을 자아내고,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특색이 뚜렷하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효과를 표현한다. "너를 만난 계절은 여름이고, 우리의 뒷모습은 그 긴 거리에 도금되어 있다." 하장거리는 내가 그녀를 만난 모든 시간과 장소를 요약했다.
나머지 예는 일일이 예시하지 않고 정의와 역할만 하겠습니다.
12 질문은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기 위해 일부러 먼저 질문을 한 다음 스스로 대답한다. 역할: 눈길을 끌고 독자들이 생각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명확하고 컴팩트 한 구조를 돕습니다. 그것은 인물의 사상 활동을 더 잘 묘사할 수 있다.
13 반문문 (도발, 반문, 반문문): 의문 형식으로 확정의 뜻을 나타내고, 긍정 형식으로 부정을 나타내고, 부정으로 긍정을 나타내고, 문답만 하지 않고, 답은 반문문에 함축되어 있다. 역할: 말투를 강화하고,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의 감정을 자극하고, 독자의 인상을 깊게 하고, 글의 기세와 설득력을 높인다.
14 아이러니: 원래 의도에 어긋나는 단어나 문장을 사용하여 표현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어떤 풍자는 폭로하고, 어떤 것은 친밀하고 우호적인 정을 표현한다.
15 Lenovo: 무언가를 보면 어떤 것에 대한 연상, 즉 상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16 쌍관: 단어의 다의와 동음 (또는 해음) 조건을 이용하여 한 문장에 이중적 의미, 즉 쌍관식을 의도적으로 부여한다. 역할: 언어 표현에 함축적인 유머를 부여하고, 의미를 심화시키고, 깊은 인상을 준다.
17 정진: 정진도 이젝터 핀으로 사용됩니다. 앞의 문장 끝을 다음 문장 시작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두 번 이상 연결하여 인접한 문장이나 단편이나 장이 전해지고 앞뒤가 연결되어 "ABC, CDE" 로 표기되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수사 수법은 이젝터 핀이라고도 하며, 이젝터 핀이나 구슬이라고도 한다. 정진수사격을 운용하면 문장 구조가 정연할 뿐만 아니라 말투도 일관적이다.
18 상호문성: 상호문성이라고도 하는 상호문성은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쓰이는 수사 방법이다. 중국고시에서 한 문장 (또는 구) 의 뜻은 두 문장 (또는 구) 으로 나뉘며, 상하 두 문장의 뜻은 해석할 때 보완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상호문이다. 옛말은 이렇게 해석된다. "서로 참조하지만 본문을 본다."
19 루프: 간단히 말해서 루프는 정방향 읽기 및 역방향 읽기입니다.
전화: 문장 쓸 때, 당신 앞에 있지 않은 사람이나 물건에 직접 전화를 걸어, 그와 이야기를 나누세요. 이런 수사 수법을 부름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