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의 창작 스타일에는 실제로 중국과 서양 사이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서양 유화에서 나체 여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중국과 서양 문화의 차이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이상 추구를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그것은 공정함과 정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구 국가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추구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그것은 아마도 자유일 것이다.
서구인들은 자유와 자유를 매우 추구합니다. 그들은 주변의 제약과 봉건적 억압을 싫어합니다. 그 제약을 깨고 삶의 자유와 자기 가치를 추구하려는 욕구가 항상 뼈 속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노출이 심한 옷을 입은 여성 역시 자신을 해방시키기 위한 표현의 한 형태라고 본다.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은 누구나 갖고 있다는 말이 있다. 물론, 서양 여성의 육체적인 아름다움은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습니다. 물론, 그것을 찍어서 사진으로 보여준다면 인권에 대한 무례해 보일까요? 그러다가 유화는 좋은 표현방식이 되었는데, 사람들은 유화를 통해 여성의 몸매를 표현할 수 있고, 여성의 신체의 객관적인 아름다움을 거침없이 드러낼 수 있으며, 특히 우아한 자태를 지닌 젊고 아름다운 소녀들의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인기 있는 물건으로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서양 유화 화가들은 여성의 몸을 작품의 주제로 삼아 사람들이 몸에서 나오는 단순하고 객관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을 조용히 감상할 수 있게 하고, 이는 또한 사람들이 봉건적 제약을 버릴 수 있게 해준다. 생각은 사람으로 하여금 자신의 마음에 직접 다가갈 수 있게 하고, 마음에 충실하게 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가리지 않고 진정으로 느끼며, 여성의 깊은 아름다움을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