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정오에 한 노인이 나무 밑에서 쉬었다. 갑자기 관복을 입은 한 젊은이가 북쪽에서 다가와 허리를 굽혀 물었다. "노인, 천국으로 가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 노인은 어리둥절하여 이렇게 나이를 먹었는데, 어디로 천국으로 가는 길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젊은이는 미쳤습니까? 그렇다면 왜 실수를 하지 않고 옆에 있는 버드나무를 가리키며 "여기, 이 나무를 따라 천국에 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 이 말을 듣고 젊은이는 노인에게 깊은 선물을 주면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나무에 올라갔고, 올라갈수록 갑자기 사람을 볼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노인은 보고 좀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는 생각했습니다. "어차피 너는 내려와야 해. 나는 여기서 너를 기다린다. " 그러나 두 시간을 기다렸는데 아무도 내려오지 않아 노인은 점점 이상해졌다. 그래서 그는 젊은이의 발자국을 따라 기어올라 올라가 보았다. 버드나무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황금빛 큰길이었다. 길가에 꽃이 활짝 피고 새가 노래를 불렀고, 노인은 발을 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새 그는 천국에 왔다. 그는 눈을 들어 먼 곳에 건물이 하나 있고 근처에 제단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다. 처음 올라온 젊은이가 주의력을 집중하고 있다. 노인은 가는 길에 좀 피곤해서 담배 한 갑을 피우고 조금 회복되었다. 그는 갑자기 그의 호미가 여전히 밭에 누워 있다는 것을 생각했다! 그는 급히 원래의 길로 돌아왔는데, 그곳에는 호미도 없고, 주변 마을에도 그가 아는 사람이나 그를 아는 사람이 없었다. 노인이 나무에 오르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그에게 그가 나무에 올라간 지 이미 여러 세대가 지났다고 말했다. 이 노인과 이 신성한 나무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명절마다 이곳에 와서 제사를 지낸다. 몇 년이 지났는지 줄곧 옛 버드나무 한 그루가 여기에 우뚝 솟아 있다. 명초에 마을은 서쪽 기슭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버드나무 옆에 절이 하나 세워졌다. 청동치년 (1862-1874), 심군은 태평천국군과 함께 조주에서 반반반했다. 청 정부는 승그린진 친왕을 파견하여 기병을 거느리고 진압하였다. 병사들이 짝퉁을 지나니, 구류삼천을 보고, 하늘을 가리고 날을 가리니, 병사들은 할 수 없다. 그들은 신의 나무로 의심되어 옷을 차려입고 사병에게 경의를 표했다. 현지 주민들은 고대 버드나무를 길상의 물건이라고 생각하여, "고대 버드나무 신수" 의 이름을 따서, 이하 고대 버드나무라고 부른다. 이 구류촌은 양곡현 아성진에 소속되어 있으며, 십리원진 황고모묘, 장추진 경양강 용산 문화도시 유적지, 아성진 왕장용산 문화도시 유적지에서 7.5km 떨어져 있다.
이 전설을 듣고 유씨는 오디 생각이 더 났다. 고대 전설에는 오디, 부용, 빈 뽕나무라는 말이 있다. 뽕나무는 버드나무와 마찬가지로 모두 낙엽교목으로, 가래나무는 고향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부상은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서 태양이 사는 곳이다. 산해경' 은 "당곡에 부용이 있어 10 일 동안 목욕한다" 고 말했다. 부산의 원래 의도는 뽕나무에서 파생된 성나무로, 인간과 천국을 소통하는 한 방법이다. 빈상 () 은 오래된 지명으로, 대면적의 뽕나무 숲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인물인 소호, 은상 대신인 이윤, 춘추시대의 공자는 모두 옹골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빈 뽕나무는 나중에 불쌍한 뽕나무를 가리킨다. \ "불쌍한 뽕나무 사람들, 서해 해안, 고독한 뽕나무, 직통 천 찾기, 잎붉은 보라색. 만세밥, 먹고 모레 늙어간다. " 또한 가난한 뽕나무는 중국 문화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고고학이 진행됨에 따라 양곡현 동남부의 아성, 장추, 오리고원 삼진에서 용산 문화성 세 개가 발견되었다. 중국의 저명한 고고학자 장학해가 직접 고고학 발굴에 참여해' 루시용산 문화도시 두 조의 발견과 몇 가지 고대 역사 문제에 대한 사고' 등 중요한 문장 () 를 발표해' 코포상 () 이나 공상 ()',' 양곡현 근처' 라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가난한 뽕나무는 황제 치우, 전욱, * * 공, 순 등 유명 인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양곡현 동남부의 아성, 장추, 십리원 등의 도시가 치우 부족이 살던 중요한 지역이나 중심지였다는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지 않다. 치우가 살해된 후 원거지에 묻혔는데, 아군이 제사를 안장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어떤 의미에서 양곡 삼용산 문화성 유적지가 발굴된 후 양곡' 고대 버드나무' (공상 같은 것) 의 전설은 더 이상 황당무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