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긴 문어문 암송

1 .. 중학교 (인교판) 에서 가장 긴 고문은 무엇입니까? 나는 전에 거기에 가본 적이 있다. 여름방학 때 선생님께서 먼저 등에 업혀 보라고 하셨다. 이렇게 긴 물건은 다 외워서 개학하자마자 잊어버렸다. 사실 중학교에서는 전문어를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현대문도 적지 않다. 나중에 우리가 그 수업을 마치면 일부러 외울 필요가 없다. 작가의 감정의 승화에 따라 퇴보하는 것이다. 어린 언니,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독서 연습을 많이 해야 하는데, 이것은 너에게 도움이 된다. 독서 점수가 이렇게 높다. 。 。 。 。 묵묵히 읽으면 5- 10 점만 받을 수 있지만, 독서 문제는 몇 십분입니다. 게다가 이 독서 문제는 40 점 작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우리는 올바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고대 중국어에는 방귀가 많다. 한 학기에 최대 10 편의 문어문과 10 편의 고시가 있다. 간단히 말해 보세요.

2. 중학교 (인교판) 에서 가장 긴 고문은 무엇입니까? 내가 원하는 것도 걱정에서 나온 것이다. 안락으로 죽다-조구는 조기가 왕기나 간언의 본보기를 풍자했다-도화원기-삼협잡기 (4) 누추한 방 명소석당기 악양루기 취정기 후아이련기 승천사 야간 여행기-동양마서승 (발췌), 관화 \ "관창해음료 \" 별별 초봄 장 등 18 명의 수리부 위원이 양주 롯데를 처음 찾았다. 연회에서 만나다. 전당호 춘유회 안녕, 기러기 문, 적벽공원 지사 여행, 진회우야가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쪽지, 무제회, 어부의 자랑, 밀주 사냥, 수조 노래머리, 산계촌 유랑, 추사파양, 중학교 국어 새 수업에 외우는 고문입니다. 즐거운 공부 되세요.

3. 중간고사문어문은 반드시 50 편, 1, 바다와 조조 2, 북보산 하박왕만 3, 전당호 봄투어 백거이 4, 천정사 () 마치원 5, 왕푸 6, 두보 7, 두보 8, 정원으로 3 위에 들어간다 유우석 13, 적벽두목 14, 영정양문천상 15, 산비탈 양동관회고장 16, 물 음주 (5) 도연명 18, 이백 19, 초당 가을바람이 깨지는 노래 20, 하얀 눈 한 곡 들판-사무원 오홈 2 1, 기해

푸른 산 아래에서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구불구불 전진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3, 전당호 봄나들이백거이 4, 천정사 (추사) 마치원 고산사 북가정서, 수위가 낮다. 마른 덩굴 늙은 나무의 미약한 까마귀.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고도서풍이 홀쭉하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5, 왕 푸 6, 두보 태산의 웅장함!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흰 구름 층, 가슴 도랑을 씻어;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7. 석두 관인 두보 무릿매채, 밤에도 관원들이 사람을 잡는다. 노인이 담을 넘고 떠나자 노부인이 나가 보았다.

관원들은 왜 화를 내는가? 여자가 울면 무슨 고생이냐! 아내의 말을 듣기 전에: 세 남자가 요성을 지키고 있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구차하게 살다가 목숨을 잃은 그 사람들은 이미 죽었다! 방에는 아무도 없고 아기 한 명과 손자 한 명밖에 없다. 그리고 할머니는 가지 않았고, 치마도 들락날락하지 않았다.

할머니는 체력이 약하시지만 관야로 돌아와 아침 요리를 급하게 준비하세요. 밤은 길고, 고요하며, 울고 있는 것 같고, 질식하는 것 같다.

여명, 미래로 상승 하 고 혼자 노인을 떠나. 8, 반환 정원, 순위 3 위, 도연명 9, 왕위가 콩 산남, 풀 콩 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식물이 덮인 오솔길이 밤이슬에 내 옷을 적셨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옷을 적시는 것은 아깝지 않지만, 마음에 어긋나지 않기를 바란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10, 가시문나루터는 친구 이백 1 1, 산시촌을 유람하고, 육지여행은 가시문나루터에서 먼 길을 가면, 머지않아 너는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12, 롯데 양주 1 회, 유우석 13 참조, 적벽두목바산 초수 황무지, 23 년 동안 황폐화.

깨진 철창 한 자루가 모래 밑바닥에 가라앉아 온데간데없이 날아가더니, 갈아서 씻은 후에야 이것이 적벽전의 잔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동풍이 주유에게 편의를 주지 않는다면, 결말은 조조의 승리일 것이고, 이조는 구리 참새대에 갇혀 있을 것이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14, 문천상 15, 산포양관, 회구, 장, 그들은 한때 힘든 나날을 보내며 별들로 둘러싸여 있었다.

군봉은 모이고, 파도는 노여움과 같고, 산천은 관로와 같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멀리 서경을 바라보며 주저하며 진한 () 을 한탄하고, 해변을 두려워하며 바다를 탄식했다. 궐궁에 있는 만 개의 방이 이미 흙에 들어갔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흥, 백성들이 재앙을 당하다. 죽음, 국민들이 고통받는다! 16, 물조곡 수시, 추석 술 취함. 너는 언제 이 문장 글을 쓰고 달을 품에 안았니?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17, 음주 (5) 도연명 18, 이백과 집을 짓는 것은 모두 인정에 있어 차마가 없다. 순주의 가격, 금잔, 술병 1 만 동전입니다.

옥반진 () 은 수줍고 솔직하다. 여쭤봐도 될까요? 마음은 자기 중심적이 아니다.

나는 식봉과 컵을 버려서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헛되이 사방을 두리번거렸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나는 황하를 건너고 싶었지만 얼음이 나룻배를 막았다.

태행산은 눈이 올 것이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나는 낚싯대 위에 앉아서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댈 것이다. 그러나 나는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가기 어려워요.

가기 어려워요. 많은 길이 있다.

김안재.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19,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습니다. 두보는 8 월 가을에 울부짖으며 우리집 삼합초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서,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비바람이 산처럼 잔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20.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회북풍이 백초를 접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한해 드라이 아이스, 음운 소슬한, 만리가 응결되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이 돌아서서 사라졌다.

4. 문어문 기교 ~ ~ ~ 용 안녕하세요! 우선, 의미를 이해합니다. 이것은 네가 이 본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체적인 뜻을 이해하고, 작가가 무엇을 썼는지, 무엇을 말했는지, 무엇을 표현했는지, 사상 감정을 표현하다. 둘째, 능동적인 계층화, 총결, 같은 뜻을 가진 단어를 요약한다. 셋째, 단어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선생님은 당신에게 요점을 체크해 주고, 개요 요구 사항에 따라 키워드를 기억하고, 그들의 용법과 같은 구조를 이해하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른바 문사란 집안을 가리지 않는다. 모두가 한 시대에 살고 있는데, 이 시대의 정치, 경제, 문화는 당연히 그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래서 이 사람이 사는 시대를 알아야 그의 작품의 내포를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굴원은 개혁을 주장하고 초나라가 강대해지길 바라지만 초왕은 "내면은 정소매에 현혹되고 대외는 장의에게 속아 있다" 며 굴원을 소외시킨 뒤 그를 지라강 변으로 추방해 개혁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게 하고 강에 묻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혁명언)

이 역사를 이해하면, 우리가' 이소' 를 이해하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둘째, 관련 문화 상식이 있다.

중국 고대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내포가 풍부하여, 많은 내용이 역사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이름 작위, 관직 과거, 지리지식, 종법예속, 의류기물, 역법 형법, 고서주석체례 등 고금의 차이는 매우 크다.

학생들은 이 모든 내용을 익힐 필요는 없지만, 문어문 학습과 시험에서 언제든지 호출할 수 있도록 학습에서 만난 것을 축적하여 자신의 지식비축으로 활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셋째, "현대인의 마음으로 고대인의 배를 푸는 법" 을 배운다.

우리는 오늘날의 사회에 살고, 재난에 직면하여, 우리는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할 것이다. 추함에 직면하여, 그들은 공격하고 채찍질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노력하여 외부의 굴욕에 저항할 것이다. 사실 이런 사상 감정은 일맥상통하다.

문천상은 외욕에 직면하여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고, 댄의 마음을 지키며 청사를 따른다" 고 썼다. 민간의 질고에 직면하여 두보는 "주문주육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고 썼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대 중국어를 배울 때 고대인과 현대인의 감정을 대조하고 연상하는 데 능해야 하며, 고대인의 사상을 헤아려 보고 문어문에 반영된 정수를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넷째, 교재를 잡고 문언문의 기초를 확고히 다진다.

문어문을 배우려면 반드시 교과서에 나오는 지식점을 파악해야 한다: ① 음음, 다음자, 이독자를 포함한다. ② 의미, 고금의 이의성, 단어 다의성, 품사 활용을 포함한다.

③ 문어문식은 문어문의 특수식과 복문을 포함한다. 다섯째, 문어문을 배우려면 다음과 같은 점을 해야 한다. 첫째, 전반적으로 문장 파악, 문장 주요 내용 이해 둘째, 단락의 이해를 텍스트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에 적용한다. 셋째, 구체적인 언어 환경에서는 문맥의 단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처음 세 가지 조건에 기초하여, 문장 심층적인 의미를 더 잘 이해한다.

결론적으로, 만약 네가 평상시의 학습에서 이 몇 가지를 할 수 있다면, 너는 수능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질 것이다. 나는 네가 성공하기를 바란다.

5. 어떻게 길고 어려운 문어문을 빨리 외울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빠른 기억과 기억,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까? 잊혀진 효율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끈질긴 학습 끈기가 있어야 한다. 다음은 문어문을 암송하는 몇 가지 방법이다.

첫째, 키워드를 잡고 여기서 말하는 키워드를 암송한다. 우선, 그것은 한 문장의 유도어를 가리킨다. 암송은 외울 줄 아는 문어문 한 편을 외울 때 한 단락의 시작 부분에 자주 끼는 경우가 많다. 이때 누군가가 주도사를 제시한다면, 그것은 곧 외울 수 있다. 이것은 유도어가 사고를 유도하고 기억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두 번째는 내용을 암송하는 지지점과 쉽게 연상되는 핵심 동사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안락에서 태어났다" 라는 문장을 암송하면 "고생", "피곤", "배고픔", "빈", "혼란" 이라는 단어들을 잡을 수 있다. 이 아이디어에 따르면 기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향후 재료 추출과 응용에도 도움이 된다.

둘째, 문장 특징을 결합해' 도다도움이 적다' 에서' 도시가 높지 않고, 연못이 깊지 않고, 군대가 강하지 않고, 쌀이 많지 않다' 는 몇 글자를 외울 때, 이 몇 글자는' * * 아니오 * *' 일 뿐 아니라' 속지 인민은 관청에 구속되지 않는다' 는 몇 글자를 외운다 재장 경창' 의 특징을 지닌 일부 본문의 경우 암송할 때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즉, 1 절을 외운 후 1 절과 다른 단어를 찾아 기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복무하는 신사' 2 절은 몇 글자밖에 없는데, 1 절과는 다르다. 그래서 제 1 절을 외우고 제 2 절의 다른 단어를 외우면 됩니다.

셋째, 일부 단어를 생략하여 암송한다. 이런 암송 방법은 기억력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구체적인 방법은 본문을 몇 번 본 후에 공책에 베끼는 것이다. 모사할 때, 말마다 시작과 끝에 한두 글자만 남겨두고, 중간에 있는 글자는 생략하고, 생략한 글자는 암송할 때 보충한다. 예를 들어, "출사표" 를 암송하면 이렇게 될 수 있다. "시황제 ... 무너져, 지금 ... 분, 익주 ... 그리고 ..." 이런 방법으로 외우면 빨리 외울 뿐만 아니라 감옥도 기억한다.

넷째, 문자 사진을 이용하여 일부 문자를 암송하는 것은 그림의 경물 묘사와 같고, 인물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다. 글을 읽은 후, 문자 속의 화면이 초점면처럼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나타나 연상의 기억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취옹정기' 문장 2 단과 3 단, 저자는 각각 이 두 단락에 두 폭의 그림을 묘사했다. 한 폭의 산수화는 조만간의 사계절의 그림이다. 둘째, 풍속화, 즉' 추하인투어-현 잔치-많은 손님들이 즐겁게-현취함' 이다. 이런 풍경, 관광객의 활동, 개인의 감정 등을 가슴에 새길 수 있다면 빨리 외울 수 있다. 이백의 시' 망천문산' 을 예로 들면, 시의 경지에 따라 산, 물, 태양, 돛으로 구성된 간단한 획을 그릴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시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억에도 도움이 된다.

5. 집필 순서에 따라 외우는 것은 문장 집필 순서에 따라 외우는 방법이다. 문장 쓰기 순서는 주로 시간 순서, 공간 순서, 논리 순서 등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는 연대순으로 외울 수 있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났다-→ 열흘을 살았고 편까치가 또 그를 만났다-→ 열흘을 살았고, 편까치가 환후가 가기를 바라고 있었다-→ 닷새 동안 살았는데 ... 환후가 죽었다. 핵선은 공간순으로 외울 수 있다: 전함-→ 함중간-→ 함수-→ 함미-→ 함미; "활자 판" 의 경우 논리 순서에 따라 서술한다: 활자 판의 창조 발명 → 용도 → 효능.

6. 본문을 암송하여 본문의 번역을 참조하는데, 어떤 문장이나 단락은 읽기가 어렵고, 더욱 기억하기 어렵다. 예를 들면,' 우공 기억산' 의 3 단 중의 몇 문장과 같다. "나는 비록 죽었지만, 아들이 있다. 아들은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들을 낳고, 아들은 아들을 낳고, 아들은 손자를 낳는다. " 암송할 때 실수, 누출, 반전이 때때로 발생한다. 이때 번역문을 참고하여 기억을 강화하여 실수, 누출, 반대를 피할 수 있다.

7. 본문 단서에 따르면 문장 암송의 글쓰기 단서에는 작가 단서, 서사 단서, 서정 단서가 포함된다. 도화원기' 는 어부의 행방을 단서로, 그가 도화원에 도착한 때부터 그가 도화원에 도착하지 못한 채 끝났다. 이 단서에 따르면 기억하기 쉽다. 누추한 실명' 을 암송하면' 못생긴' 단서에 따라 기억할 수 있다. 문장 먼저 거실 환경과 일상생활의' 추함' 을 쓴 다음 작가의 누추한 방을 고대 명실과 비교해서 명료하게 썼다.

8. 본문 역할에 들어가' 핵선물어' 에서 뱃머리 세 사람의 동작을 묘사한 단어를 암송하여 세 명의 학우가 각각 동파, 노직, 불인을 연기하게 한다. 공연을 통해' 동파오른손은 두루마리를 잡고 왼손은 등을 쓰다듬는다',' 노직왼손은 두루마리를 쥐고 오른손은 롤을 가리킨다',' 동파는 오른발, 노직은 왼발',' 오른쪽 무릎이 눕는다, 오른팔이 부축한다' 는 공연을 한다. 조규론 변론' 이라는 문장 암송은 세 학생이 고향, 조경, 장공의 말투를 모방하여 대화훈련을 한 다음 암송하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지금 특히 학생들의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기억과 이해, 동시에 이해하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어떤 수사 수법이나 시에서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문장, 주제문, 명언경구 등을 쓰고 싶다면. , 반드시 기억을 기초로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필요에 따라 관련 조각이나 문장을 가로채야 한다. 암기만 할 수 있고, 철저히 이해할 수 없다면, 동문서답한다. 그래서 기억은 수단일 뿐, 이해는 목적이며, 기억의 생명력이다.

채택하기를 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