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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귀신은 당나라 시인 이화(Li He)를 말하며, 그의 귀신 시 스타일은 환상적이고 터무니없고, 기묘하고 영묘하며, 시에는 귀신, 귀신이 가득하다. 그리고 아주 으스스하고 무서운 뱀 신들. 그것은 아이들이 쉽게 겁을 먹을 수 있는 무섭고, 소름끼치며,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시인>은 당나라 중기의 낭만시인 이화를 일컬으며, 불멸의 시인 이백, 이상인을 가리켜 '당삼리'라고 불렀다. 이후 세대는 리창구(Li Changgu)라고 불렸다. 리허를 시귀신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이 사람이 시를 쓰는 데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귀신과 관련된 공포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비현실적이고 터무니없으며, 기묘하고 영묘하며, 그 시는 매우 으스스하고 무섭습니다. 어떤 시는 읽고 나면 머리가 쭈뼛 서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결국 아이들은 쉽게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예 1: 가을 무덤의 유령은 수천 년 동안 피를 미워하고 땅을 파랗게 만드는 바오 가문의 시를 부릅니다.
"가을이 온다"의 주요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 밤 묘지에서 한 무리의 유령이 바오 자오의시를 낭송하고 그들의 원한과 피가 땅에서 벽옥으로 변하여 지속됩니다. 수천년 동안.
예시 2: 돌맥, 흐르는 물, 샘물이 뚝뚝 떨어지는 모래, 소나무 꽃이 점재한 페인트 같은 유령등.
"남산의 들판 여행"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위 틈새에서 샘물이 흘러 모래에 떨어지고 will-o'-the-wisps는 옻칠 램프를 켜는 것과 같습니다. 무덤, 소나무 숲에 꽃처럼 점을 찍습니다.
예 3: 포세이돈 산의 유령이 자리에 왔고, 회오리바람에 지폐가 바스락거렸다.
"Shen Xian"의 주요 아이디어는 해신, 산 귀신이 차례로 자리를 잡고 불타는 지폐가 바스락 거리는 소리를 내고 종이 재가 회오리 바람에 떠 다니는 것입니다.
예 4: 별과 귀신을 부르고, 잔과 접시를 부르니, 산에는 귀신이 가득하고 사람은 차갑다.
"Shenxian"의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하늘의 신과 지하 세계의 유령을 불러 제사를 지내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제사를 드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도와주지만 겁이 난다.
리허의 시 쓰기 스타일이 그토록 생명력이 없고 그가 소, 유령, 뱀신을 묘사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는 그의 타고난 풍부한 상상력 때문일 뿐만 아니라 그의 삶의 경험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리허(Li He)는 한편으로는 대단한 재능을 지닌 사람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극도로 운이 좋지 않다고도 할 수 있다. 그의 지식과 재능으로 진사가 되어 높은 관료가 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는데, 그는 참으로 어린 나이에 유명해져서 당시의 대표적인 문인인 한유도 그렇게 믿었다. 이 젊은이는 위대한 일을 성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이름이 이진수였기 때문에 '진'은 진시의 '진'과 발음이 같아 과거에 응시할 수 없었고 공직생활도 망했다. 그래서 그는 귀신과 신의 작품에 자신의 모든 원한을 쏟아부었고, 주로 감사받지 못하고 절망감을 느끼는 감정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