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할 바를 모르다.
임기응변,
운에 따라 생겨났습니다.
안팎,
모든 것이 있습니다.
연쇄반응,
100 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반응이 예민하다.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편리함,
인과응보,
좀 편해지세요.
공급 부족,
네가 말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
무한한 변형률,
현에 반응하여 하강합니다.
제때에 응답하고,
대범하게 대답하다.
제때에 응답하고,
예를 들어, 소리에 응답하고,
종소리처럼 들립니다.
제 시간에 태어나고,
이 머리카락은,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적응할 기회를 포착하고,
감시반응,
메아리는 효과가 없습니다.
독특한 3 일이어야 합니다.
유행을 하려면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
2.' 예'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딴 속셈이 있다. 다른 계획과 시도를 일컫는 말
짧은 자는 사물이 모두 단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경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거친 표면은 거칠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세심하고 세심하다.
많은 문장 는 글자, 문장, 혹은 밝혀진 현상 을 가리켜 종잡을 수 없는 의미 나 기타 상황 을 가리킨다.
유명: 성대하게 등장한다. 매우 유명하다
꿀벌칩은 독이 있다. 사물은 작지만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회복만이 아닙니다. 묘사는 광범위합니다. 광범하고 한계.
둘 다 갖는 것은 모든 측면을 동시에 소유하거나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념: 구강 액, 타액; 김금: 관심이 많아요. 강렬한 흥미를 묘사하다
반짝 빛나다: 겉모습이 밝다. 한 사람의 눈이 밝다고 묘사하다.
매우 드물다. 매우 드물다.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질서 정연하다: 외관이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조리가 분명하고 깔끔함을 묘사하다.
우물은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다.
염정은 이미 염정을 계시했다: 의식의 출현. 정신을 차리다
죄와 재난은 비난과 처벌을 받아야 한다.
강룡의 회한은 그가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퇴로를 모르기 때문에 극과 쇠퇴를 일으켜 자신의 실패를 후회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말할 여지를 남겨두고 일을 극단적으로 하지 않고, 회전의 여지와 탄력을 남겨 두다.
남녀 간의 차이가 바로 남녀 간의 차이다.
큰 소리로 읽다: 계속 읊다. 단어 있음: 노래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님을 가리키며 경을 읽었는데, 지금은 혼잣말이나 중얼중얼 혼잣말을 가리킨다.
동굴의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폐와 장을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다. 폐장: 사상을 가리킨다. 심보가 좋지 않아 일부러 독특하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특별한 기분이나 취미로 사물 (특히 문학 작품) 을 묘사하는 것은 웃기지 마라.
풍미가 독특하다: 원래 맛이 좋아서 사물의 특징으로 인용하였다.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사물의 특별한 색이나 재미를 비유하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속셈이 있다: 의도가 있다. 마음속에 또 다른 계산이 있다. 말이나 행동에 알 수 없는 동기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점잖고 예의 바르다: 원래 의도는 문화와 자질이 있는 모습이었고, 후기에는 우아함을 묘사하였다. 풍채가 멋스럽고 점잖고 예의 바른 모습을 묘사하다.
3. 4 자 이상의 성어, 9 자 성어, 똑똑한 여자 한 명도 할 수 없고, 얼굴은 3 피트 얼었다. 만약 그녀가 하루 종일 물에 빠지지 않는다면, 그녀를 낚시로부터 보호하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그녀가 미끼에 걸려들고 싶다면, 그것은 여우의 마음이 아니다. 모든 것이 미리 잘 될 것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만약 그녀가 미리 계획하지 않는다면, 3 일의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규칙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지 않는다면, 7 년 동안 곁에 있을 수 없다. 먼저 그 기구에 기와가 없고, 송곳에는 발붙일 곳이 없다.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사람을 귀찮게 하는 젊은이는 노력하지 않는다. 쿵푸가 깊기만 하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신발을 받지 않으면, 리는 죽음에 신경 쓰지 않는다. 왜 죽은 어른이 불편하지 않을까 봐, 낮은 벽 아래 불편한 사람, 왜 고개를 숙여 사람을 여기에 남겨 두지 않고, 사람을 소파 옆에 두고, 이렇게 다른 사람을 코를 골고 자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상층부에 7 급 부화를 짓는 것보다, 네가 300 리 밖에 안 되는 곳에 7 급 부화를 짓는 것이 낫다. 화복에 의지하여 마력을 멀리 아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란은 잘 자랐지만, 결국에는 푸른 잎이 있어야 돈의 축적을 지탱할 수 있다. 세 명의 구두장이보다 한 명의 마른 재주를 짊어지고 제갈량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 원숭이 12 자 성어' 왕' 은 주관이 불을 지르는 것을 허락할 뿐, 백성들이 불을 켜서는 안 된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처신하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처신하는 방식이기도 하다. 각자 자신의 눈을 쓸고, 다른 사람의 서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작은 악으로 하지 말고, 한 치의 세월로 한 치의 금도 쓰지 마라. (서양속담, 시간속담) 가까스로 1 인치의 시간을 산 후에야 세상이 행복할 것이다. 안 하면 게를 만드는 게 낫다. 털은 얼마나 비슷합니까? 나이반은 결코 그의 가족을 떠나지 않는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고 우물물이 있다. 강을 공격하기 전에 그는 늑대를 무서워했다. 그는 모든 것을 다 듣고, 모든 것을 보는 것이 낫다. 그는 매우 의아해했다.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양머리를 매달았다. 50 걸음은 백보를 웃고, 개고기를 파는 사람은 감히 화를 내지 못한다. 그는 태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온 사람이 공황 상태에 처해 있다. 겸손하고 이로운 것은 묻지 않고, 무차별 시비를 묻지 않고, 구름 속에 떨어지는 안개 속에 빠지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겸손속담) 늙어서 땅을 먹을 수 없고, 늙어서 배울 수 없고, 멀리 불을 구할 수 없다. 천둥소리가 크고 빗방울이 작으니,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한 치의 세월도 한 치의 금도 없이 쓸모가 없다. 사람은 생명처럼 뱀 한 마리를 삼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로부터 명돼지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강혼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4. 최고의 4 자 성어 100 이 뭔가요? 1- 거문고와 마음이 서로 고르다: 거문고 소리로 마음을 전달하고 사랑을 표현한다.
2- 추국화춘란: 추국화춘란. 비유는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3- 쓴 음악 혼합: 다양한 맛을 나타냅니다. 쾌락, 고통 등의 상황을 비유하다.
4- 낭자함: 낭자함: 편안함을 느낍니다. 형용하는 것이 매우 즐겁다.
5- 타고난 유물: 유물: 특별한 사람, 대부분 미인. 화사한 여인을 가리키다.
상당히 중요하다: 너는 나뭇잎이 떨어지는 것에서 가을의 도래를 알 수 있다. 비유는 개별적인 미묘한 징후를 통해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와 결과를 볼 수 있다.
7- 게으름과 부주의: 게으름과 부주의: 피로와 좌절. 피곤하고 답답하다.
일반적으로 "게으른 마음" 이라고 불립니다. 마음껏 술을 마시다: 마음껏: 나는 자유를 느끼고, 매우 근심 걱정이 없다.
마음을 열고 마음껏 마시는 것을 비유하다. 9- 세대 낭만파: 당시 패션을 창조하고 패션을 추앙했던 사람을 일컫는 말.
10- 마음이 넓고 편안하다: 명랑하고 근심이 없다는 뜻이다. 1 1- 차라리 태평개를 만들고, 유기견은 하지 않는다: 닝: 닝; 모: 아니요.
나는 전쟁 중에 한 사람이 되기보다는 평화시에 개 한 마리가 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난세 중의 사람의 고통을 묘사하다.
12- 일엽낙지인간추: 일엽낙지가을의 도래. 비유는 개별적인 미묘한 징후를 통해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와 결과를 볼 수 있다.
13- 영웅은 미인관을 슬프게 한다: 영웅이 늘 여자에게 미련을 두고 투지를 잃고 명예가 바닥을 친다는 뜻이다. 14- 토끼밭 팜플렛: 당오대 사립학교 교수가 쓰는 교과서입니다.
그 내용이 피상적이어서, 늘 일반 문인들이 멸시하는 경우가 많다. 뒷손가락은 책을 많이 읽지 않는 사람들이 비서로 여기는 허름한 책을 가리킨다.
15- 세그먼트 읽기: 세그먼트: 과거의 흥미와 행동을 바꾼다. 낡은 습관을 바꾸고, 분연히 공부하다.
16- 안절부절못하다: 앉지도 서 있지도 않는다. 긴장과 불안을 묘사하다.
17- 캔틸레버 빔: 치즐: 드릴링, 드릴링; 교수형: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18- 나는 초조하다: 나는 초조하다. 참을 수 없는 불안감을 묘사하는데, 일명' 초조한 불안' 이라고도 한다
19- 책벌레: 독서만 알고 실천 지식이 부족한 사람을 말한다. 20- 마음이 소탈하다: 마음성: 마음성 사: 소탈하다.
공명정대해야 한다. 2 1- 두통에 걸렸다: ① 슬픔이 극에 달했다.
(2) 극단까지 싫어한다. 22- 불안: 평온함: 안정.
마음이 불안하다고 묘사하다. 23- 달콤함: 사람의 마음이 즐겁고 행복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4- 깊은 슬픔: 슬픔이 골수에 새겨졌다. 슬픔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25- 칠로: 칠로: 공명정대하다. 석: 옛날에는 수재였어요. 정직하고 도량이 넓은 사람.
26- 눈물을 문질러라: 가래: 눈똥, 이것은 눈을 가리킨다. 눈물을 닦고 눈을 비비다.
눈물 흘리는 슬픈 모습을 묘사하다. 27- 피닉스 아웃 까마귀 둥지: 피닉스 아웃 까마귀 둥지.
가난한 집에서 인재를 길러낸 비유입니다. 28- 침을 뱉어 항아리에 틈을 내다: 초조하거나 열정적인 심정을 묘사한다.
4 자 성어와 그 설명100 29-독서만 높다: 독서만 진보하는 것이 고귀한 길이다. 30- 뭔가 아픈 느낌: 느낌: 이동; 슬픈: 슬픈.
어떤 일을 보고 감동하고 슬퍼하다. 3 1-I 갠트리: I: I; 용문: 한말 리잉 동명, 이후 문인들이 찾아와 등용문이라고 합니다.
학자의 존경을 받는 인물. 32 야간 공격: 밤: 밤; 날이 이미 늦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공부해요. 33- 서화: 서생: 서생.
문제에 대한 단순하고 유치한 견해를 자주 묘사하고 실제 문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34- 땀이 비 오듯: 땀이 비 오듯 하다.
극도로 부끄러운 느낌을 형용하다. 그것은 또한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묘사한다.
35- 사탕수수 반딧불 눈: 사탕수수 반딧불: 반딧불을 자루에 넣는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다고 묘사하여 열심히 공부하다.
36- 학부오차: 오차: 오차. 책을 많이 읽고 많이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37- 동차 치우호: 식견: 똑똑히 봐; 처호: 가을 새짐승에게 새로 자란 가는 털은 아주 작은 것을 비유한다. 사람의 눈이 예민하여 무엇이든 똑똑히 볼 수 있다고 묘사하다.
38- 갑자기 잃어버렸어요: 잃어버렸어요.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아요. 갑자기 깨달은 후의 혼란과 안타까운 느낌을 묘사하다.
39- 길기: 열심히 공부하다. 40- 구름 없음: 하늘은 파랗고 구름은 없다.
맑은 날씨를 묘사하다. 4 1- 독서를 아까워한다: 아까워, 원한다.
내가 독서에 흥미가 있을 때, 나는 차마 그것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42- 한기가 춥다: 입을 벌리고 장시간 한숨을 쉬면 이가 춥다.
감정이나 상처를 주는 일에 대한 감탄을 형용하다. 43-단지 두 개의 단일, 즉 유다와 소유산을 가리킨다.
박람군서로 묘사되어, 지식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44- 채용 인재: 채용: 채용; 현자: 현능한 사람; 그럼: 받아; 수재: 수재를 말한다.
현나사를 모집하다. 수단을 써야 지혜를 얻을 수 있다.
45- 죽고 싶지 않다: 죽어도 원하지 않는다. 만족하지 않는다. 46- 스크랩북 한숨: 폐기물: 내려 놔.
정 때문에 독서를 멈추고 한숨을 쉬다. 책 한 권을 읽을 때 그 내용에 감명을 받아 안타까움을 느끼는 것을 묘사한다.
47- 남자는 눈썹이 필요합니다: 지금: 나타나고, 드러납니다. 작품 속 인물의 생동감 있고 실감나는 묘사를 묘사하다.
48- 사농공상: 고대에는 소위 사민이라고 불렸는데, 바로 독서, 농사, 노동, 장사하는 사람이었다. 49- 음산하고 비가 많이 오는 날씨: 악천후, 혹은 처량하고 비참한 상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처량한 바람과 비' 로. 50- 자랑: 음: 덕이 있는 사람; 학자와 재능 있는 사람.
오만한 태도로 현능한 사람을 대하다. 5 1- 초조함: 불에 탄 것 같아요.
마음이 참을 수 없다고 묘사하다. 52- 안경 유생: 명예도장이 있는 선비.
군사 성과를 세우려는 학자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53- 행복은 마음으로부터 만들어진다: 당신이 착한 마음을 가지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행복을 얻을 것이다.
54- 일시적인 무명: 사물이나 인물이 나타나자마자 사라지는 것을 비유한다. 중국은 꽃과 같다.
55- 얼음 마시고, ru Berberis: ru: 먹어; Berberis: 일반적으로 노송 나무, 쓴 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찬물을 마시고 고생하는 물건.
어렵고 고민하는 것을 비유하다. 생활이 고달프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56- 포박자의 눈물: 재능이 없을 때 슬퍼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57- 구름 자물쇠: 날씨가 어둡고 분위기가 우울하다고 묘사한다.
4 자 성어와 그 설명 100 58- 세대 * * * 주.
5. 4 자 성어' 매우 중요하고 꼭 필요하다' 는 구체적인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각각: 기본, 가장 중요, 다면성, 매우 중요, 매우 중요 한, 보물로 간주, 매우 중요 한, 매우 관련, 기본에 충실: [B \ ng y o zh b n] 해석. 중요: 중요; 벤: 전혀 아닙니다.
관건과 근본을 잡다. 결말은 좀 더 적다: [두두두두두 n GUI y o] 해석: 끝: 단서; 중요: 중요.
단서가 너무 많아 아이디어를 말할 수 없다. 화폐는 단맛을 강조한다: [B, ZH, Y, N, N] 해석: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재물을 사용하는 유혹을 가리킨다.
이 일은 중대한 관계이다: [Z SHT D] 해석: 이 일은 성질이 중대하고 의미가 크다. 중국인들이 사회생활에서 서구화된 현대법제도를 어떻게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헌법 제정은 쉽고 헌법 시행은 어렵다. 헌정 건설은 매우 중요하며, 사상 계몽은 지체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일은 커서, 이상은 단지 대강일 뿐, 나중에 자세히 연구할 것이다.
이번 주 월스트리트는 큰 사건이다. 이것은 심각해 보이지만 러브레터 저자에 의해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6. 네 글자 이상의 성어: 50 보 웃음 백보,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높지도 낮지도 않고, 낮지도 않고, 오관필패, 육관필패.
하나, 오십보씩 백보를 웃다
백화설명: 다른 사람과 같은 결점이나 잘못을 가지고 있지만, 정도가 가볍지만 다른 사람을 비웃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맹자
인연: 전국시대에 맹자는 양과의 대화를 비유했다. 두 병사는 전선에서 패퇴했고, 하나는 50 보, 하나는 백보 후퇴했다. 50 보 물러난 사람은 백 보 물러난 사람을 비웃으며 그가 소용없다고 말했다. 사실, 두 사람은 모두 후퇴하고 있지만, 단지 멀리 달릴 뿐이다 ("맹자 리앙 왕휘" 참조).
둘째, 하나의 수수께끼
모국어 설명: 백: 여러 번; 해결 방법: 이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해도 이해할 수 없다.
왕조: 청나라
저자: 기윤
출처:' 악웨이 초당 노트' 권 13 권: "이것은 정말 영문을 알 수 없다."
번역: 이것은 정말 여러 가지 사고를 거쳐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셋째, 높고 낮지 않다.
백화해석: 높은 것은 얻을 수 없고, 낮은 하찮은 것은 양보할 수 없다. 구직이나 결혼의 곤경을 묘사하다.
왕조: 송나라
저자: 진사도
출처: "소비성" 시: "높은 곳은 인연을 따를 수 없다."
높든 낮든, 결국 인연에 달려 있다.
넷째, 5 관문을 지나 6 장을 참수한다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비유하다. 이것은 삼국연의 중 관우에 관한 이야기이다.
왕조: 명나라
저자: 로모든
출처: 서양에서 유행하는 삼보 내시연의 76 회: "지금 천고의 인연 아래, 누가 자신이 오관을 돌파하고, 육장을 죽였다고 말하지 않고, 누가 좋은 군자인가?" "
번역: 이 세상에서 누가 오관육장을 참는 것이 진정한 군자라고 말하지 않는가?
눈으로 보는 것이 확실하다.
백화해석: 백문이 불여일견.
왕조: 동한
작가: 반고
출처: "조한 곽숭전": "보는 것은 사실이고, 병사는 심사하기 어렵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확실히 군인은 건너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