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화성 없이는 불이 없을 것이다.
3,? 사업을 심는 사람은 반드시 열매를 먹어야 한다.
4,? 알이 부화하지 않았으니 닭을 세지 마라.
5,? 나뭇잎이 사박사박 소리를 내니, 틀림없이 바람이 있을 것이다.
6,? 인과응보를 믿어라! 환생을 믿어라!
7,? 그 이유를 알아야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8,? 한 가지 이유는 이유가 있다.
9,? 인과는 신의 원수이다.
10,? 내가 지금 여기에 있는 이유는 내가 곧 여기에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1 1,? 운동 법칙은 바로 인과 법칙이다.
12,? 사물 자체가 그것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13,? 인과는 신의 원수이다.
14,? 바람도 파도도, 먼지도, 바람도 파도도 없다.
15,? 각각 왜 그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는가.
16,? 일이 시작되자마자 우리는 그것의 결과를 고려해야 한다.
17,? 사물 자체가 사물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18,? 어떤 선행이 있으면 어떤 결과가 있는가.
19,? 악행은 선과가 있을 수 없고, 오수는 거울이 될 수 없다.
20,? 씨앗이 있지만 풍작을 축하하는 것은 시기상조이다.
2 1,? 꿈이 있기 때문에,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22,? 그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결과는 모두 알고 있다.
23,? 어떤 징조, 어떤 번거로움.
24,? 힘은 그 표현으로 측정하고, 그 결과로 측정해야 한다.
25,? 그 이유는 분명히 그 원인의 결과에 머물러 있다.
26,? 죄 속에서 수영하는 사람은 슬픔에 잠길 것이다.
27,? 네가 악의 씨를 심었으니, 너는 영원히 좋은 열매를 얻지 못할 것이다.
28,? 내가 지금 여기에 있는 이유는 내가 곧 여기에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아우구스티누스 (고대 로마):
29,? 네가 언젠가는 겪게 될 재앙은 일정 기간 동안 게으름에 대한 보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0,? 네가 자신을 위해 무슨 좋은 일을 하든, 너는 하느님에게서 보답을 찾을 것이다.
3 1,? 행복은 보상이 아니라 결과입니다. 고난은 징벌이 아니라 보응이다.
32,? 힘은 그 표현으로 측정하고, 그 결과로 측정해야 한다. (독일) 엥겔스:
33,? 어떤 징조, 어떤 번거로움. 키케로 (고대 로마):
34,? 모든 사람들은 어떤 사물이 존재하는 한 그것이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35,? 신불, 신인과. 진실한 인과 관계 앞에서 인간의 힘은 보잘것없다.
36,? 어떤 선행이 있으면 어떤 결과가 있는가. (고대 로마) 마커 올레류:
37,? 과와의 균형성이 크기 때문에, 결과인' 친부모' 를 대하기가 어렵다.
38,? 모든 사람들은 어떤 사물이 존재하는 한 그것이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흄 (영국):
39,? 만약 어느 날 우리가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평범한 생활을 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풍부한 생활을 열심히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40,? 우주의 모든 것은 상호 연관되어 있고, 우주 자체는 끝없는 인과 사슬일 뿐이다.
4 1,? 생성되거나 창조된 모든 것은 어떤 이유에서 비롯된 것이어야 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창조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2,? 그 이유는 유일하기 때문에 결과의 일부를 형성하고 결과와 동시에 형성되어 결과뿐만 아니라 결과도 결정한다.
43,? 생성되거나 창조된 모든 것은 어떤 이유에서 비롯된 것이어야 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창조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4,? 우주의 모든 것은 상호 연관되어 있고, 우주 자체는 끝없는 인과 사슬일 뿐이다. (프랑스) 홀바흐:
45,? 자연철학의 주요 임무는 허구의 가설을 하지 않고 현상에서 문제를 토론하고 결과에서 원인을 도출하여 첫 번째 원인을 찾을 때까지 하는 것이다.
46,? 자연철학의 주요 임무는 허구의 가설을 하지 않고 현상에서 문제를 토론하고 결과에서 원인을 도출하여 첫 번째 원인을 찾을 때까지 하는 것이다.
47,? 생성되거나 창조된 모든 것은 어떤 이유에서 비롯된 것이어야 한다. 아무 이유도 없이 창조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플라톤 (고대 그리스):
48,? 인과, 수단과 목적, 씨앗과 열매는 분리할 수 없다. 결과는 인중에서 잉태되기 때문에, 목적은 수단에 미리 존재하고, 열매는 씨앗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
49,? 인과, 수단과 목적, 씨앗과 열매는 분리할 수 없다. 결과는 인중에서 잉태되기 때문에, 목적은 수단에 미리 존재하고, 열매는 씨앗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
50,? 권력자는 권리로 죽고, 부자는 돈으로 죽고, 비천한 사람은 병역으로 죽고, 쾌락을 추구하는 사람은 방종으로 죽고, 늑대는 세상과 단절되어 죽는다. (리투) 헤센:
5 1,? 완전무결한 일도 없고 완전무결한 사람도 없다. 관건은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명히 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면, 너는 분명히 다른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무엇이든 원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52,? 모든 사람의 일생은 역사가 있다. 그의 과거 행동의 성격을 관찰하면 비슷한 방법으로 그의 이후의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이 변화의 싹이 아직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이미 배아에 잠복해 있다.
53,? Through 는 이유를 나타내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너무 많이 먹어서 그는 병이 났다. 우리가 지각한 것은 모두 너 때문이다. 다 너 때문이야, 우리가 늦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