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역효과를 이용한 표기법으로 인물 이미지를 선명하게 한다. < P > 이 글에서 작가는 무송과 호랑이가 만났을 때 영웅인물인 무송에게 어떤 영웅적인 행위도 부여하지 않았지만 호랑이의 민첩성과 변화무쌍함을 묘사하는 것에서, 힘이 비할 데 없이 강하고 사납다. 특히 그의' 일박'.' 일절'' 일절' 이 더욱 두드러졌다. 그럼에도 무송은 맨주먹으로 맞아 죽었다. 이것은 반안감의 수법을 운용하여 호랑이의 사납게 무송의 용맹을 돋보이게 했다. < P > 셋째, 상세하게 처리하여 문장 중점을 두드러지게 한다. < P > 이 글은 주로' 음주-유도--호랑이 때리기--해고' 네 가지를 썼다. 그러나 무송타호 일부 동작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여 무송용무특출한 키 큰 이미지가 종이에 비쳤다. < P > 질문 3: 무송타호는 무송의 어떤 성격인지 알 수 있다. 하나는 무송이가 가게에서 체 술을 주지 않는 것을 보고, 자기가 술을 마시고 있다고 생각하고, 아예 은을 꺼내서 통쾌하게 마시며, 인물의 솔직하고 솔직한 개성을 보여준다. < P > 둘째, 가게 주인은' 세 그릇은 언덕을 넘지 않는다' 고 거듭 설명했지만, 무송은 하필이면 악을 믿지 않고, 꼭 통쾌하게 마셔야 하고, 가게에 증명해 보여야 하는데, 내가 무송이 도대체 얼마나 많은 그릇을 마셔도 언덕을 넘을 수 있는지 보여줘야 한다. 인물의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승부욕이 강한 개성을 표현했다. < P > 셋째, 가게 주인은 무송에게 호랑이에게 다치지 않도록 함께 강을 건너라고 권했고, 무송은 만류하지 않고, 강2 를 고집했다. 이때 술에 취한 무송은 굵은 가운데 가늘고, 가게가 재물을 도모한다는 뜻을 예리하게 알아차렸는데, 이는 상점의 호의를 망쳤지만, 무송의 섬세한 면을 설명하면서, 이 줄거리는 무송의 승부욕이 강한 성격을 더욱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아래 무송이 호랑이를 만나 호랑이를 때리기 위해 합리적인 깔개를 만들었다. < P > 4 는 진정한 관청명부를 본 뒤 무송은 의리는 있지만, 조롱을 두려워하며 큰 벌레에 상처를 입어도 되돌릴 수 없고, 무송의 체면을 생명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개성을 드러내며 당시의 호협이 성행하던 사회 기풍을 반영하고 있다. < P > 5 는 한 호랑이의 생명을 얻은 후 무송은 체력이 지칠 줄 모르고 다시 나타난 호랑이에 대처하기가 어려워, 결연히 산을 내려와 무송의 직설적인 호협을 표현했지만, 시무를 꽤 잘 알고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 개성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질문 4: 경양강 타호는 주로 무송의 어떤 특징을 보여 줍니까? 그럼 이 발췌문은 또 무송의 성격 중 어느 면을 반영할까요? 좋은 술을 마시는 사람, 술이 강한 영웅 담력,
무송의 어떤 특징을 표현했다
질문 1: 무송타호가 무송의 어떤 특징을 표현했는가? 답: 무송은 체면을 사랑하고, 위험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고, 기지가 용감하고, 무예가 높은 특징을 두드러지게 한다. < P > 질문 2:' 무송타호' 에서' 수호전' 을 뽑았는데, 본문은 주로 어떤 네 가지를 썼습니까? 무송의 어떤 성격 특징을 표현했습니까? (학패들, 답변해 주세요. 주로 1. 무송객점 술 2. 충고를 듣지 않고 경양강 3. 직장에서 술에 취해 호랑이를 때려죽인다. 4. 사냥꾼을 만나 어려운 사정을 묻자 영웅이 된다. 。 분석: 첫째, 인물의 언행을 파악함으로써 인물의 성격 특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뭐가 두려운거야! 그리고 단지 올라가, zende 봐! 클릭합니다 이 언어 묘사는 무송의 용감무쌍한 영웅적 기개를 돋보이게 한다. 다시 한 번, "무송이 왼손을 꼭 붙잡고 오른손을 훔쳐 철권 같은 크기의 주먹을 들고 평생의 힘을 다해 5 ~ 7 대 주먹만 때리면 큰 벌레의 눈, 입, 코, 귀, 귀에서 피가 뿜어져 나온다" 고 말했다. 이것은 액션 묘사로 무송력이 비할 데 없이 크고 용맹하고 모략적인 성격 특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