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달빛
오래 전, 숲에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맛있고 다채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사슴과 거북이는 너무 기뻐서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날이 어두워지려 하자 사슴이 작은 거북이에게 말했다. "작은 거북이, 우리 어떡하지? 우리는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 두 명의 작은 파트너가 급하다. 바로 이때, 그들은 달이 조용히 나무 꼭대기로 기어오르는 것을 발견했다. "보세요, 달이 뜨면 우리는 집에 갈 수 있어요!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은빛 달빛 아래 집으로 돌아왔다.
2. 똑똑한 닭
어느 날 독수리가 닭을 먹고 싶어한다. 병아리가 재빨리 말했다. "이글 씨, 당신은 나에게 먹을 것이 부족합니다. 오빠 언니 한테 전화해서 같이 먹으라고 해, 알았지? " 독수리가 말했다. "네, 가지 마세요." 병아리는 재빠르게 집으로 달려가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 이때 독수리는 자기가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 날아가야 했다.
3. 동물 파티
어느 날 작은 동물들이 파티를 열 것이다. 새끼 원숭이가 콩 한 알을 꺼냈다. 새끼 원숭이가 콩을 책상 위에 놓았다. 햇빛 아래에서 팥이 펄펄 뛰다. 모두들 박수를 치다. 모두가 새끼 원숭이 콩이 어떻게 춤을 추는지 물었다. 새끼 원숭이가 콩을 깨뜨렸는데, 안에 벌레 두 마리가 들어 있다. 모두들 갑자기 깨달았다.
4. 불쌍한 토끼
어느 날 토끼가 숲에 가서 버섯을 따러 갔다. 강변에 다다랐을 때, 큰 버섯을 발견하고 손을 뻗어 땄다. 사슴이 보고 얼른 멈춰서 말했다. "토끼, 이건 독버섯이야. 따지지 마! " "하지만 토끼는 듣지 않아서 사슴은 가야만 했다. 토끼가 그것을 따서 먹고 죽었다.
5. 늙은 염소가 호랑이를 잡는다
늙은 염소는 등산하는 동안 넘어져 동굴로 와서 막 나가려던 사자를 만났다. 사자가 말했다. "나 지금 배고파, 늙은 염소, 본왕의 간식이 되어라!" 그리고 그는 노색귀신에게 돌진했다. 늙은 염소는 급한 가운데 지혜가 생겨 "나는 염소 왕이다. 나는 호랑이 다섯 마리와 사자 네 마리를 먹고 싶다. 호랑이 다섯 마리가 다 먹고 사자 두 마리만 남았다. " 사자는 늙은 염소의 말을 듣고 재빨리 달아났다.
사자가 길에서 여우를 만났을 때 여우가 말했다. "폐하, 왜 이렇게 서두르세요?" 사자가 말했다. "저쪽에 늙은 염소 한 마리가 나를 먹는다고 해서 나는 이곳으로 도망쳤다." 여우는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사자가 말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니! 그가 직접 말했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데리고 갈 수 있다. "
사자와 여우가 함께 늙은 염소 앞에 왔을 때, 늙은 염소가 말했다. "여우, 내가 사자 두 마리를 잡으라고 했잖아?" 왜 한 마리만 잡았지? 사자는 이 말을 듣고 고개를 돌려 여우를 죽이고 도망갔다. 이렇게 늙은 염소는 자신의 지혜로 자신의 생명을 구했다.
(1) 동화에 관한 글쓰기 50 자 확장 독서 동화는 아동문학의 장르를 가리킨다. 동화 속의 풍부한 상상력과 과장은 당신의 사고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 생동감 있는 이미지, 멋진 이야기는 사회를 이해하고, 인생을 이해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철이 든 사람이 되도록 안내해 줄 수 있다.
현대한어사전' 은' 동화' 라는 단어를' 아동문학의 한 장르' 로 정의해 풍부한 상상력, 환상력, 과장력을 통해 어린이 감상에 적합한 이야기를 엮었다. 사해' 에 대한' 동화' 라는 단어의 기본 해석은' 일종의 아동문학, 상상력, 판타지, 과장을 통해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생활을 반영하고, 아동 성격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 이다.
동화의 주된 목적은 사람들에게 용기, 열정, 선함, 낙관, 선함을 가르치고 비열함, 나약함, 악, 위선을 반대하는 것이다.
동화는 아동문학의 중요한 유형이다. 그것은 허구적인 이야기로, 강렬한 판타지 색채를 띠고 과장, 의인, 상징 등의 표현 수법을 이용하여 기이한 줄거리를 짜고 있다. 환상은 동화의 기본 특징이자 동화가 삶을 반영하는 특별한 예술 수단이다. 동화는 주로 가상의 사물과 경지를 묘사하는데, 그 안에 나타나는' 인물' 은 실제 상상의 이미지가 아니며, 이야기하는 이야기도 불가능하다.
그러나 동화 속의 각종 환상은 모두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생활의 일종의 굴절이다. 동화 창작은 일반적으로 과장과 의인화 수법을 사용하여 일정한 논리 논리에 따라 기이한 줄거리를 발전시켜 강렬한 판타지 분위기와 시공간의 속박을 뛰어넘는 경지를 만들어 내는 것도 허황되고 허황된 것 같다. 또 상징수법을 이용해 환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현실의 인간관계를 비추고 요약하는 경우도 많다. (아동문학사전))
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동물, 식물 등의 물체에 풍부한 상상력을 부여하여 감정을 가지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동화는 항상 악과 선을 극단으로 치닫는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나쁜 사람은 매우 나쁘고, 좋은 사람은 매우 좋다. 좋은 사람은 착하고 나쁜 사람은 악독하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에서 일곱 난쟁이는 착하고 황후는 악독하다. 신데렐라에서 계모는 악독하고 신데렐라는 착하다.
동화에는 종종 신기한 마력, 무궁무진한 부, 사나운 괴물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하고, 아이들의 호기심을 감동시키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동화는 주로 아이들에게 쓰는 것이지만, 동심이 있는 성인도 동화에서 즐거움을 찾아 자신의 마음을 순수하게 만들 수 있다.
동화의 기본 특징-환상. 풍부하고 다채로운 환상이 동화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이다. 물론 넓은 의미에서 대부분의 문학 작품에는 어느 정도의 환상이 있지만 환상은 동화 장르 작품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이며 동화의 영혼이다. 우리는 심지어 환상이 없으면 동화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동화의 환상' 은 또 다른 삶의 창구를 열었다. 거기에는 자유롭고 두려움 없는 힘과 배우가 있어 더 나은 삶을 꿈꾼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
동화는 일반 소설과 이야기와는 달리 환상의 힘으로 우리가 평소에 보는 각종 일반인과 현상을 통해 비범한 광채를 드러내고 젊은 독자들을 위해' 환상의 세계' 를 열 수 있다. 동화 속의 환상은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고, 진짜가 아닌 선경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동화 속의 환상은 자유로워 보이지만 순식간에 흙에 들어갈 수 있고, 신선으로 쓸 수 있고, 악마로 쓸 수 있고, 죽어서 다시 살아날 수 있고, 장생불로로 쓸 수 있다. 곤충, 물고기, 새, 동물조차도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할 수 있다. 이것들은 우리의 현실 세계에서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사실 동화 한 손은 환상이고, 한 손은 진실이고, 멋진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유혹이 되어 어린 시절에 더 많은 색채를 더해 준다.
50 개의 단어로 동화를 하나 쓰다.
1 .. 숲에서 토끼 한 마리가 왔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두들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른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2. 한 과부가 암탉 한 마리를 키웠는데, 이 암탉은 매일 알을 낳는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닭에게 보리를 좀 더 준다면, 그녀는 매일 두 개의 알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이렇게 먹이를 주었는데, 그 결과 암탉은 길수록 살이 쪄서 매일 계란 한 개도 내리지 못했다.
새가 새엄마에게 물었다: 왜 노란색인가? 새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황사가 왜 왔지? 나무가 없어져서요. 왜 나무가 없어졌지? 누군가가 왔기 때문입니다. 지구 할아버지의 한숨.
짧은 동화 50 자
1, 단편 동화
숲에는 토끼 한 마리가 있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두들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른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한 과부가 암탉 한 마리를 키웠다. 이 암탉은 매일 알을 낳는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닭에게 보리를 좀 더 준다면, 그녀는 매일 두 개의 알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이렇게 먹이를 주었는데, 그 결과 암탉은 길수록 살이 쪄서 매일 계란 한 개도 내리지 못했다.
③ 새가 엄마에게 물었다: 왜 노란색인가? 새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황사가 왜 왔지? 나무가 없어져서요. 왜 나무가 없어졌지? 누군가가 왔기 때문입니다. 지구 할아버지의 한숨.
2. 설명
현대한어사전' 은' 동화' 라는 단어를' 아동문학의 한 장르' 로 정의해 풍부한 상상력, 환상력, 과장력을 통해 어린이 감상에 적합한 이야기를 엮었다. 사해' 에 대한' 동화' 라는 단어의 기본 해석은' 일종의 아동문학, 상상력, 판타지, 과장을 통해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생활을 반영하고, 아동 성격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 이다.
50 자의 동화
1 .. 달빛
오래 전, 숲에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었다. 그들은 맛있고 다채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사슴과 거북이는 너무 기뻐서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날이 어두워지려 하자 사슴이 작은 거북이에게 말했다. "작은 거북이, 우리 어떡하지? 우리는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 두 명의 작은 파트너가 급하다. 바로 이때, 그들은 달이 조용히 나무 꼭대기로 기어오르는 것을 발견했다. "보세요, 달이 뜨면 우리는 집에 갈 수 있어요!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은빛 달빛 아래 집으로 돌아왔다.
2. 똑똑한 닭
어느 날 독수리가 닭을 먹고 싶어한다. 병아리가 재빨리 말했다. "이글 씨, 당신은 나에게 먹을 것이 부족합니다. 오빠 언니 한테 전화해서 같이 먹으라고 해, 알았지? " 독수리가 말했다. "네, 가지 마세요." 병아리는 재빠르게 집으로 달려가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 이때 독수리는 자기가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 날아가야 했다.
3. 동물 파티
어느 날 작은 동물들이 파티를 열 것이다. 새끼 원숭이가 콩 한 알을 꺼냈다. 새끼 원숭이가 콩을 책상 위에 놓았다. 햇빛 아래에서 팥이 펄펄 뛰다. 모두들 박수를 치다. 모두가 새끼 원숭이 콩이 어떻게 춤을 추는지 물었다. 새끼 원숭이가 콩을 깨뜨렸는데, 안에 벌레 두 마리가 들어 있다. 모두들 갑자기 깨달았다.
4. 불쌍한 토끼
어느 날 토끼가 숲에 가서 버섯을 따러 갔다. 강변에 다다랐을 때, 큰 버섯을 발견하고 손을 뻗어 땄다. 사슴이 보고 얼른 멈춰서 말했다. "토끼, 이건 독버섯이야. 따지지 마! " "하지만 토끼는 듣지 않아서 사슴은 가야만 했다. 토끼가 그것을 따서 먹고 죽었다.
5. 늙은 염소가 호랑이를 잡는다
늙은 염소는 등산하는 동안 넘어져 동굴로 와서 막 나가려던 사자를 만났다. 사자가 말했다. "나 지금 배고파, 늙은 염소, 본왕의 간식이 되어라!" 그리고 그는 노색귀신에게 돌진했다. 늙은 염소는 급한 가운데 지혜가 생겨 "나는 염소 왕이다. 나는 호랑이 다섯 마리와 사자 네 마리를 먹고 싶다. 호랑이 다섯 마리가 다 먹고 사자 두 마리만 남았다. " 사자는 늙은 염소의 말을 듣고 재빨리 달아났다.
사자가 길에서 여우를 만났을 때 여우가 말했다. "폐하, 왜 이렇게 서두르세요?" 사자가 말했다. "저쪽에 늙은 염소 한 마리가 나를 먹는다고 해서 나는 이곳으로 도망쳤다." 여우는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사자가 말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니! 그가 직접 말했다! 만약 네가 믿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데리고 갈 수 있다. "
사자와 여우가 함께 늙은 염소 앞에 왔을 때, 늙은 염소가 말했다. "여우, 내가 사자 두 마리를 잡으라고 했잖아?" 왜 한 마리만 잡았지? 사자는 이 말을 듣고 고개를 돌려 여우를 죽이고 도망갔다. 이렇게 늙은 염소는 자신의 지혜로 자신의 생명을 구했다.
(4) 50 자 확장 독서 동화는 아동문학의 한 장르를 가리킨다. 동화 속의 풍부한 상상력과 과장성은 너의 사고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 생동감 있는 이미지, 멋진 이야기는 사회를 이해하고, 인생을 이해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철이 든 사람이 되도록 안내해 줄 수 있다.
현대한어사전' 은' 동화' 라는 단어를' 아동문학의 한 장르' 로 정의해 풍부한 상상력, 환상력, 과장력을 통해 어린이 감상에 적합한 이야기를 엮었다. 사해' 에 대한' 동화' 라는 단어의 기본 해석은' 일종의 아동문학, 상상력, 판타지, 과장을 통해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생활을 반영하고, 아동 성격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 이다.
동화의 주된 목적은 사람들에게 용기, 열정, 선함, 낙관, 선함을 가르치고 비열함, 나약함, 악, 위선을 반대하는 것이다.
동화는 아동문학의 중요한 유형이다. 그것은 허구적인 이야기로, 강렬한 판타지 색채를 띠고 과장, 의인, 상징 등의 표현 수법을 이용하여 기이한 줄거리를 짜고 있다. 환상은 동화의 기본 특징이자 동화가 삶을 반영하는 특별한 예술 수단이다. 동화는 주로 가상의 사물과 경지를 묘사하는데, 그 안에 나타나는' 인물' 은 실제 상상의 이미지가 아니며, 이야기하는 이야기도 불가능하다.
그러나 동화 속의 각종 환상은 모두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생활의 일종의 굴절이다. 동화 창작은 일반적으로 과장과 의인화 수법을 사용하여 일정한 논리 논리에 따라 기이한 줄거리를 발전시켜 강렬한 판타지 분위기와 시공간의 속박을 뛰어넘는 경지를 만들어 내는 것도 허황되고 허황된 것 같다. 또 상징수법을 이용해 환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현실의 인간관계를 비추고 요약하는 경우도 많다. (아동문학사전))
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동물, 식물 등의 물체에 풍부한 상상력을 부여하여 감정을 가지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동화는 항상 악과 선을 극단으로 치닫는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나쁜 사람은 매우 나쁘고, 좋은 사람은 매우 좋다. 좋은 사람은 착하고 나쁜 사람은 악독하다. 예를 들어 백설공주에서 일곱 난쟁이는 착하고 황후는 악독하다. 신데렐라에서 계모는 악독하고 신데렐라는 착하다.
동화에는 종종 신기한 마력, 무궁무진한 부, 사나운 괴물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하고, 아이들의 호기심을 감동시키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동화는 주로 아이들에게 쓰는 것이지만, 동심이 있는 성인도 동화에서 즐거움을 찾아 자신의 마음을 순수하게 만들 수 있다.
동화의 기본 특징-환상. 풍부하고 다채로운 환상이 동화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이다. 물론 넓은 의미에서 대부분의 문학 작품에는 어느 정도의 환상이 있지만 환상은 동화 장르 작품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이며 동화의 영혼이다. 우리는 심지어 환상이 없으면 동화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동화의 환상' 은 또 다른 삶의 창구를 열었다. 거기에는 자유롭고 두려움 없는 힘과 배우가 있어 더 나은 삶을 꿈꾼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
동화는 일반 소설과 이야기와는 달리 환상의 힘으로 우리가 평소에 보는 각종 일반인과 현상을 통해 비범한 광채를 드러내고 젊은 독자들을 위해' 환상의 세계' 를 열 수 있다. 동화 속의 환상은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고, 진짜가 아닌 선경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동화 속의 환상은 자유로워 보이지만 순식간에 흙에 들어갈 수 있고, 신선으로 쓸 수 있고, 악마로 쓸 수 있고, 죽어서 다시 살아날 수 있고, 장생불로로 쓸 수 있다. 곤충, 물고기, 새, 동물조차도 사람의 생각과 행동을 할 수 있다. 이것들은 우리의 현실 세계에서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사실 동화 한 손은 환상이고, 한 손은 진실이고, 멋진 이야기는 아이들에게 유혹이 되어 어린 시절에 더 많은 색채를 더해 준다.
우화를 위해 50 자의 동화 작문을 어떻게 쓰는가
완두콩 위의 공주 한 왕자는 진짜 공주를 몹시 원했다. 어느 날 큰비가 내리자 한 공주가 빗속에 젖었다. 왕자는 베개 20 개, 패딩오리 20 마리, 침실에 완두콩 한 알을 두었다. 그래서 다음날 왕자가 물었습니다. "어젯밤에 잘 잤어요?" " 그녀는 불편하다고 대답했다. 나는 항상 베개 밑에 완두콩 한 알이 있는 것을 느꼈다. 왕자는 이것이 진정한 공주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20 개의 베개 밑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고개를 숙일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피부는 분명 매끈매끈할 것이다. 이것은 진실한 이야기이다. 여우와 포도
배고픈 여우는 포도틀에 반짝이는 포도 한 송이가 걸려 있는 것을 보고 침이 직류했다. 그는 그것들을 뜯어먹고 싶었지만, 그는 또
나는 그것을 골라 낼 수 없다. 잠시 보고 나서 그는 어쩔 수 없이 떠났다. 그는 걸으면서 자신을 위로하며 말했다. "이 포도는 확실히 익지 않았다."
시큼하다. ""
어떤 사람은 몸이 약해서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시기가 미성숙하다는 것이다.
50 자의 동화를 쓰다.
제 1 장: 동화
어느 날 숲 속의 작은 동물 토끼 한 마리가 아름다운 동화책 한 권을 발견하자 토끼는 그것을 이곳의 촌장에게 주었다. 촌장은 숲 속의 모든 작은 동물을 모아 이 이야기를 읽었다. 모두들 토끼가 착하다고 칭찬한다.
제 2 장: 동화 세계
무지개 뒤에는 귀여운 꽃요정이 살고 있는 꿈이 있었다. 꽃 요정에는 한 나라의 공주가 있다. 그녀는 태어날 때 화공주라고 불렸다.
제 3 장: 동화 세계
헝겊조각이 공장 밖에 있고, 사방팔방에서 모은 헝겊조각이 높이 쌓여 있다. 걸레마다 자신의 역사가 있고, 걸레마다 자신의 역사를 말하고 있지만, 그들이 하는 모든 말을 들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걸레는 중국에서 만든 것이고, 어떤 걸레는 외국에서 만든 것이다. 여기 덴마크 천과 노르웨이 천 한 조각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통 덴마크 천이고, 다른 하나는 정통 노르웨이 상품이다. 이치에 맞는 노르웨이인과 덴마크인은 이 두 가지가 정말 재미있다고 말할 것이다.
제 4 편: 500 자의 동화 작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모두가 잘 아는 오랜 친구인 손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를 몰라, 나 자신을 소개하겠습니다!
나는 매우 큰 태양이다. 왜, 내가 어리다고 생각하니? 네가 사는 지구가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저는 지구 1 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5 억 킬로미터, 그래서 당신은 내가 접시만큼 크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사는 지구는 654.38+0.30,000 이 필요합니다!
제 5 장: 주자이거우, 동화 세계
나는 조국의 산수를 사랑하고,' 동화세계' 로 불리는 주자이거우 () 를 좋아한다.
주자이거우 () 는 도랑에 주자이거우 () 가 아홉 개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은 아름다운 곳으로 물산이 풍부하고 인걸지령이다.
우리는 먼저 재미있는 팬더 바다에 도착했다. 판다는 현지의 상서로운 물건이다. 그래서 현지인들에게 특히 사랑받는다. 그곳의 판다는 자주 그곳에 가서 놀고 먹이를 찾는다. 얼마나 귀여운 모습인가. 큰 돌, 흑백이 어우러져 마치 귀여운 판다와 같다. 귀엽다고 생각하세요? 연한 파란색 해자가 하나 더 있는데,' 판다' 한 마리를 곁들이면 더욱 매혹적이다.
제 6 장: 동화
외진 산촌에 아름다운 노모가 살고 있다. 그녀의 이름은 어슬렁어슬렁하다. 그녀는 체리 같은 작은 입을 가지고 있어 귀엽다. 한 쌍의 촉촉한 눈!
매일 아침 느릿느릿 새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많은 동물들을 끌어들였다. 이때 시끌벅적하기 시작했다. 모두들 환호하며 함께 춤을 추었다. 너무 행복해요.
이런 식으로, 매일 ...
어느 날 한 소년이 산에 가서 나무를 베러 갔는데, 그는 멀리서 한 소녀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그는 어슬렁어슬렁한 나무 밑에 숨어서 그녀의 노래를 들었다. 잠시 후, 느릿느릿 그 남자가 계속 그녀의 노래를 듣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어슬렁 화가 나서 방으로 뛰어들어 문을 닫았다. 그러나 남자아이가 어슬렁어슬렁 노래를 부르지 않는 것을 듣고 고개를 돌려 어슬렁어슬렁 바라보니, 그는 사람의 그림자도 보지 못했다. 그리고 소년은 나무를 베러 갔다. 나무를 베고 난 후,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기 한 소녀가 노래를 아주 잘 부르고, 등등, 결국 국왕에게 전해졌다고 말했다. 국왕은 이 소식을 듣고 벌컥 화를 냈다!
제 7 장: 동화
숲에는 토끼 한 마리가 있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두들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른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하나 고르세요 ~
받아주세요 ~
50 단어로 동화를 하나 쓰다
숲에는 토끼 한 마리가 있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두들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른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한 과부가 암탉 한 마리를 키웠다. 이 암탉은 매일 알을 낳는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닭에게 보리를 좀 더 준다면, 그녀는 매일 두 개의 알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이렇게 먹이를 주었는데, 그 결과 암탉은 길수록 살이 쪄서 매일 계란 한 개도 내리지 못했다.
③ 새가 엄마에게 물었다: 왜 노란색인가? 새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황사가 왜 왔지? 나무가 없어져서요. 왜 나무가 없어졌지? 누군가가 왔기 때문입니다. 지구 할아버지의 한숨.
동화 50 자
숲에는 토끼 한 마리가 있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든 사람은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를 권리가 있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한 과부가 암탉 한 마리를 키웠다. 이 암탉은 매일 알을 낳는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닭에게 보리를 좀 더 준다면, 그녀는 매일 두 개의 알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이렇게 먹이를 주었는데, 그 결과 암탉은 길수록 살이 쪄서 매일 계란 한 개도 내리지 못했다.
③ 새가 엄마에게 물었다: 왜 노란색인가? 새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황사가 왜 왔지? 나무가 없어져서요. 왜 나무가 없어졌지? 누군가가 왔기 때문입니다. 지구 할아버지의 한숨.
50 자의 동화를 편찬하다.
1, 단편 동화
숲에는 토끼 한 마리가 있다. 그녀는 귀엽고, 말을 잘 듣고, 세심하다. 그 귀여운 작은 얼굴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눈이 박혀 있다. 모두들 그녀를' 여보' 라고 부른다. 그녀의 세심함은 숲에서 유명하다. 모두들 그녀를 보면 모두 그녀를 칭찬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엄마도 이런 딸이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
한 과부가 암탉 한 마리를 키웠다. 이 암탉은 매일 알을 낳는다. 그녀는 만약 그녀가 닭에게 보리를 좀 더 준다면, 그녀는 매일 두 개의 알을 낳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매일 이렇게 먹이를 주었는데, 그 결과 암탉은 길수록 살이 쪄서 매일 계란 한 개도 내리지 못했다.
③ 새가 엄마에게 물었다: 왜 노란색인가? 새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곧 올 것이기 때문이다. 황사가 왜 왔지? 나무가 없어져서요. 왜 나무가 없어졌지? 누군가가 왔기 때문입니다. 지구 할아버지의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