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포스는 우리에게 어떤 이치를 알려 주었습니까?

역경에도 행복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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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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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지포스의 계시입니다.

[이 단락 편집]

시지포스는 터무니없는 영웅이다. 그는 그의 열정과 그가 겪은 고난 때문에 터무니없는 영웅이다. 그는 신을 경멸하고, 죽음을 싫어하고, 생명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여, 불가피하게 말로 묘사하기 어려운 비인간적인 고문을 당하게 되었다. 그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모두 무효한 사업에 바쳤다. 그리고 이것은 지구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위해 반드시 지불해야 할 대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람들은 지옥의 시지포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이 신화 들은 사람들의 상상력이 시지포스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지포스에서, 우리는 긴장된 몸이 천백 번 반복되는 동작을 볼 수 있습니다. 돌맹이를 옮기고, 구르며, 산꼭대기까지 밀어 넣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긴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긴장명언) 우리가 본 것은 고통스럽고 왜곡된 얼굴, 돌맹이에 바짝 달라붙은 뺨, 온몸이 진흙으로 뒤덮인 떨리는 어깨, 진흙이 묻은 발 한 켤레, 완전히 굳은 팔, 진흙으로 가득 찬 단단한 남자의 손 한 켤레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무한한 공간과 영원한 시간 제한을 받는 노력을 통해 목표가 달성되었다. 시지포스는 돌맹이가 몇 초 안에 아래 세계를 향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어쩔 수 없이 그것을 산꼭대기로 밀었다. 그리고 그는 또 산을 내려갔다.

바로 이런 답변과 멈춤 때문에, 나는 시지포스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이 단단하고 거의 석두 같은 얼굴이 스스로 석두 되었다! 나는 이 사람이 무겁고 균일한 발걸음으로 끝없는 고난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았다. 이 순간은 숨쉬는 것처럼 짧고, 그 도착은 시지포스의 불행처럼 확정된다. 이 순간은 의식의 순간이다. 이런 순간이 되면 그는 산꼭대기를 떠나 점차 신들의 소굴로 깊숙이 들어간다. 그는 자신의 운명을 초월했다. 그는 그가 옮긴 거석보다 더 단단하다.

만약 이 신화 이 비극적이라면, 그것은 그 주인공이 의식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가 가는 모든 걸음이 성공의 희망에 달려 있다면, 그의 고통은 어디에 있는가? 오늘날의 근로자들은 이미 한평생 일했고, 하루 종일 같은 일을 하고 있다. 이런 운명은 시지포스의 터무니없는 것 못지않다. 그러나, 노동자들이 의식이 있을 때만 이런 운명은 비참하다. 신 중 무산자 시지프스, 무효 노동 수행, 반항자, 자신의 비참한 처지에 대해 완전히 분명하다. 그가 산을 내려올 때 생각한 것은 바로 이런 비참한 처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시지포스의 고통을 초래한 각성의식도 그의 승리에 기여했다. 경멸 없이는 자아초월의 운명이 없다.

시지포스가 석두 산을 내려가는 것이 어느 날 고통스러웠다면, 이 일은 기쁨 속에서도 진행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것은 과장이 아니다. 나는 또한 시지포스가 그의 거석으로 돌아가는 것을 상상했고, 고통이 다시 시작되었다. 지구의 상상력이 기억에 너무 몰두하고 행복에 대한 갈망이 너무 절실하면 고통은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떠오른다. 이것은 바위의 승리이고, 이것은 거대한 돌 자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큰 슬픔은 감당할 수 없는 부담이다. 이것은 우리가 겟세마니에 있는 밤이다. 그러나 웅변의 진리는 일단 인정되면 무효가 된다. 그래서 오이디푸스는 자기도 모르게 운명에 굴복했고, 일단 모든 것을 알게 되면 그의 비극이 시작되었다. 한편, 눈이 멀고 희망이 없는 오이디푸스는 세계와의 유일한 연락이 어린 소녀의 신선한 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거리낌 없이 이렇게 감동적인 목소리를 냈다. "비록 내가 시련을 겪었지만, 나는 이미 서른이 넘었고, 영혼은 깊고 위대하다. 그래서 나는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소포클레스의 오이디푸스와 도스토예프스키의 키릴로프는 모두 터무니없는 승리의 법칙을 제시했다. 선현의 지혜는 현대 영웅주의와 하나가 되었다.

만약 사람들이 그 중의 터무니없는 점을 찾으려고 한다면, 행복에 관한 어떤 교재를 쓰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아, 뭐! 이렇게 좁은 길이 있는데 ...? "그러나 세상에는 오직 하나뿐이다. 행복과 부조리는 같은 지구의 두 아이이다. 행복이 반드시 터무니없는 발견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틀릴 수 있다. 터무니없는 느낌은 행복에서 비롯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라고 오이디푸스는 이 말이 신성하다고 말했다. 그것은 사람들의 미친 제한된 세계에 메아리친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다 소진된 적이 없다는 것을 경고한다. 불만과 무효 고통에 대한 선호를 가지고 이 세상에 온 신을 이 세상에서 쫓아냈다. 운명을 사람과 사람 사이에 마련해야 할 일로 바꾸었다.

이것이 시지포스의 침묵의 모든 기쁨이다. 그의 운명은 그에게 속하고, 그의 석두 은 그의 일이다. 마찬가지로, 터무니없는 사람이 그의 고통에 대해 생각할 때, 그는 모든 우상을 침묵시켰다. 갑자기 무겁고 고요한 이 세상에서 대지에는 수천 수만 개의 아름다운 작은 소리가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무의식적, 비밀의 부름, 각종 얼굴의 요구, 이것들은 모두 승리의 필요한 반대이며, 지불해야 할 대가이다. 그림자 없는 태양이 없다면, 우리는 반드시 밤을 알아야 한다. 터무니없는 사람은 "네" 라고 말하지만, 그의 노력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개인의 운명이 있다면, 더 높은 운명은 없을 것이다. 혹은 적어도 하나의 운명으로 여겨져 경멸받아야 할 운명은 있을 것이다. 게다가, 터무니없는 사람은 그가 자신의 생활의 주인이라는 것을 안다. 이 미묘한 순간에 사람은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고, 시지포스는 돌맹이로 돌아간다. 그는 이 일련의 무관한 동작을 보고 자신의 운명이 되었다. 그의 운명은 그 자신이 창조한 것이다. 그것은 그의 기억의 시선 아래 수렴되어 곧 그의 죽음에 의해 고정될 것이다. 따라서 맹인은 처음부터 인류의 모든 것이 인도주의에서 비롯된다고 굳게 믿었는데, 마치 맹인이 밤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것처럼 시지포스는 영원히 전진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거석이 여전히 굴러가고 있다.

나는 시지포스를 산기슭에 두고 왔다! 우리는 항상 그의 부담을 본다. 시지포스는 우리에게 가장 높은 경건함은 신을 부정하고 석두 이사를 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도 자신이 행복하다고 느꼈다. 이때부터 더 이상 주재되지 않는 이 세상은 그에게는 사막도 가치도 아니다. 이 거대한 돌의 모든 알갱이, 이 어두운 산의 모든 광사는 시지포스만을 위한 세계를 형성했다. 그는 산꼭대기까지 오르기 위해 분투해야 할 분투로 한 사람의 마음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시지포스가 행복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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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바이두 백과 사전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