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한대 악부는 원래 고대에 음악을 관장했던 관직이었다. 진나라와 서한 시대에는' 악부령' 이 있었다. 한무제 시대의 악부 규모는 비교적 크며, 그 기능은 궁정에서 사용하는 음악을 관장하고 민가와 음악을 채록하는 것이다. 위진 이후 한대 악부 기관에서 채창한 시는 모두 악부시라고 불린다.
한악부 창작의 기본 원칙은' 희비, 일에서 비롯된다' ('한수 예술사 문학') 이다. 그것은' 시경' 현실주의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여 한대의 사회 현실을 광범위하고 깊이 반영하였다. 한악부의 가장 뛰어난 예술적 성과는 그것의 서술성에 있다. 둘째,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잘 선택하고 인물의 언행을 통해 인물의 성격을 표현한다. 그 형식은 오언, 칠언, 잡언으로, 특히 한악부에서 성숙한 오언시가 생겨났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한나라에서 전해 내려오는 절대다수의 악부시는 이미 송인 곽무겸이 편찬한 악부시에 수입되었다.
원문:
화원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영롱한 아침 이슬이 햇빛에 솟아올랐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만물은 온통 번영하는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의 나무가 누렇게 되고 백미초도 시들어 버렸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참고 사항:
이 시는 한악부에서 뽑혔다. 악부는 진나라 이후 세워진 왕실 음악 기관이다. 한무제 시대의 대규모 확장, 민간으로부터 대량의 시를 모집하여 내용이 풍부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다. 이 시는 바로 그 중의 하나이다.
장가행: 한악부 곡의 이름. 해바라기: 오래된 채소. 서: 그랬어요. 양춘: 봄이에요. 햇빛이 충분하고 이슬이 풍성해요. 천: 가게, 뿌려. 덕택: 은택. 추절: 가을. 명절, 계절, 명절. 노란색: 노란색. 꽃: 꽃과 같다. 쇠퇴: 압운을 위해 여기서 고체로 읽을 수 있다. 수백 개의 강: 무수한 강. 쓰촨, 강. 행 23: 헛되고 무익하다.
오늘의 번역:
화원의 해바라기가 울창해서 영롱한 조양 속에서 비상하고 있다.
봄은 희망을 대지에 가득 뿌리고 만물은 번영의 광경을 드러낸다.
늘 추운 가을이 올까 봐 나뭇잎이 누렇게 되고 풀이 시들었다.
백천이 동쪽으로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젊은이가 제때에 노력하지 않으면 늙어서 한평생 후회할 뿐이다.
감사:
이 시는' 정원의 해바라기' 로 시작한 뒤 물이 바다로 흘러가는 예를 들어 시간이 흐르는 물처럼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젊음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일하도록 권하고, 늙어서야 후회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시는 사물로 의미를 표현한다. 우선, 정원의 해바라기를 비유로 사용한다. 녹색은 그것이 무성하게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봄날의 햇살과 비 속에서 만물은 앞을 다투어 성장하고 있다. 왜 그럴까요? 그들은 가을이 다가올까 봐 가을바람이 시들어 백초가 시들어 가는 것을 모두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연의 생명의 리듬이 이렇고 생명도 마찬가지입니까? 만약 한 사람이 좋은 시간을 틈타 노력하지 않고 청춘을 헛되이 낭비하게 한다면, 늙어서 후회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이 시는 생명이 눈앞의 청춘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순식간에 지나가고, 젊은이들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경고를 하고, 분발하도록 격려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간단한 설명:
이것은 한나라의 유명한 악부시입니다. 시는 우리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가능한 한 빨리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일련의 비유를 사용했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우리에게 아름다운 봄경치를 그려 주었다. 화원의 녹색 해바라기에 이슬이 맺혔다. 해돋이 후 이슬이 말리고 해바라기가 햇빛에 목욕한다. 세상 만물은 모두 봄 대자연의 비와 이슬의 돌봄을 받으며 비길 데 없는 빛을 발하고 있다. 그러나 가을이 오면 밝은 광택을 잃고 노란색과 퇴색된다. 매사에 기복이 있고, 사람도 사춘기에서 노년에 이르는 과정이 있다. 시간은 마치 큰 강의 물과 같아서, 줄곧 동쪽으로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젊었을 때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노력하지 않으면 늙으면 슬픔만 있을 뿐이다!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황혼의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백 년 후의 내일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니?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내일의 노래" 를 읽는 느낌
어제는 추억으로 묵묵히 지나갔고, 오늘은 희망으로 살금살금 다가왔고, 내일은 빛나고,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기억에 잠기고 어제를 그리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꿈에만 취해 내일을 동경한다. 이 두 사람 모두 잊고,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할 것이 오늘의 소중함이다!
오늘, 아주 짧은 날이 아닌가요? 내일부터 나는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오늘, 짧은 24 시간 아닌가요? 나는 내일부터 열심히 일할 것이다. 오늘은 1 년의 3 분의 1 이 아닌가요? 내일부터 나는 * * * 사업을 위해 분투하기 시작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합니다. 친구, 나는 너의 진심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런데 왜 너는 반드시 일을 내일로 끌고 가야 한다. 모든 것이 내일부터 시작되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일월이 서두르고, 내일, 내일이 또 오늘이 되고, 오늘마다 끝없는 내일이 있다. 그렇다면, 당신의 결심, 당신의 이상은 언제 행동과 현실이 될 수 있습니까?
셰익스피어는 "시간을 버리는 사람은 시간도 그를 버린다" 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은 오늘 사람들을 버리고, 당신은 오늘 그를 버렸습니다. 오늘 버림받은 사람은 내일이 없을 것이다. ""
만약 농민들이 오늘 경작하고, 풀을 베고, 비료를 주고, 살충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어떻게 가을에 풍작을 얻을 수 있습니까? 만약 오늘 의사가 제때에 환자를 구제하고 치료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사람들은 어떻게 건강합니까? 오늘 청소부가 쓰레기와 먼지를 제때에 청소하지 않는다면, 거리가 어떻게 매일 깨끗해질 수 있습니까? 해방군 전사들은 오늘 중무장으로 전쟁을 준비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수많은 가정의 영원한 평화가 있을 수 있겠는가?
"내일 이후의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내일 나는 살 것이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짧은 시 몇 수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 경험의 결정체이다. 고대인들은 이 점을 느꼈고, 그래서' 현량가시',' 반딧불 비설',' 벽을 파서 빛을 빌린다' 는 근면한 이야기가 지금 우리 조건이 우월하다. 오늘의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붙잡지 말아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을 잡는 것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이다. 오늘을 파악하는 것은 발명창조의 가능성을 파악하는 것이다. 총명하고 부지런하며 포부가 있는 사람은 시간이 생명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으며, 심지어 생명보다 더 소중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영원히 내일을 위해 오늘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위대한 발명가 에디슨은 항상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그는 차에서 신문을 파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갈증이 나서 실험을 하고 싶을 때 찬물을 마셨다. 배고파, 빵 한 조각 씹어; 졸려서 책상에 엎드려 졸다. 에디슨도 그렇고, 뉴턴, 퀴리 부인, 아인슈타인도 ... 포부와 성취가 있는 모든 사람. 그들은 결코 어제에 탐닉하지 않을 것이며, 내일을 바라보지도 않을 것이며, 그들은 영원히 오늘부터 시작할 것이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그것을 대표하는 달력과 같다. 이 장을 찢으면 다음 장이 있고, 이 장을 찢으면 다음 장이 있을 것이다. 다만 그들은 자신의 근면한 땀과 공부의 수확을 하얀 달력에 남겨 두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식으로, 그들은 출생에서 장례에 이르기까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지켜보며 기다리고 있다. 한 사람의 일생을 이렇게 보내면 지나간 세월은 슬픈 비극과 같고, 개인 생활의 역사에 남겨진 추억도 후회와 후회와 슬픔의 눈물과 섞일 것이다 ...
낭비되는 시간은 생명의 빛을 해치고 있다. 제때에 노력하여 이상적인 길을 개척하다. 친구들, 어제에 얽매이지 말고, 내일을 바라보지 말고, 모든 것이 지금부터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오늘은 투쟁의 출발점이다!
감상: "내일은 내일이고,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세상은 내일에 지쳤고, 봄은 가을로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석양을 본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 내일의 노래를 들어라. " 이 명대 문가의' 내일의 노래' 는 수천 년 동안 수천 명이 전창해 지금까지 시들지 않고 있다. 그것은 모든 계획과 희망을 미지의 내일에 맡기지 말고, 잠시 지나가는 오늘을 붙잡으라고 경고하고 경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작가는 원시 중심 사상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을 바탕으로 자신이 읽은 후의 진실한 감정에 근거하여 중심 논점을 제시한 다음 예, 인용, 정반 비교 등의 논증 방법을 이용하여 오늘의 가치를 탐구한다. 오늘을 잘 파악해야만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반대로,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고, 후회해도 늦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이 지금부터, 오늘부터 시작" 해야 합니다. 문장 내용이 풍부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논거가 강력하고, 언어가 유창하다. 비유, 대비 등 수사기법의 운용은 문장 생동감과 감화력을 크게 높여 읽을만한 수상작이다.
만강홍 [악비]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후회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은 물어볼 사람이 없다. 배고프고, 배고프고, 돼지고기를 먹고, 웃고, 흉노의 피를 갈증했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하를 수습하다. 천궐
[주석]
벌컥 화를 내다: 극도의 분노를 묘사하다. 샤오샤오: 갑자기 비가 오는 것을 묘사한다. 긴 휘파람: 흥분할 때 입을 꼬집고 맑고 긴 소리를 내는 것은 고대인들의 서정적인 행동이다. 한가함: 홀가분함, 맘대로. 정강 치욕: 송진종 정강 2 년 (1 127), 김병이 구경을 함락시키고 혜제, 진을 데려갔다. 헬란산: 지금의 닝샤회족자치구에서. 천궐: 궁전 앞 건물의 경치.
[번역]
나는 화가 나서 혼자 난간에 올라갔는데, 비바람이 막 멎었다. 나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았다. 나는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는 것을 도울 수 없었고, 마음속으로는 애국적인 정이 가득했다. 30 여 년의 공명은 먼지와 같고, 8 천리 인생은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가. 나의 영웅, 우리는 시간을 다그쳐 국가에 공헌해야지, 청춘을 늙을 때까지 허송하지 말아야 한다. 나는 정강 시대의 기괴한 치욕을 잊을 수 없다.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원심은 언제 사라질 것인가? 나는 전차에 올라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할 것이다. 나는 주저하며 적의 피를 마시고 적의 고기를 먹겠다고 맹세했다. 내가 낡은 산하를 수복하면, 나는 국가에 기쁜 소식을 전할 것이다.
[짧은 의견]
이것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한 전세 명곡이다. 작가의 대담한 영웅주의를 표현하여 애국적인 격정이 충만했다. 사오싱은 6 년 (서기 1 136 년), 악비군은 양양에서 북상하여 낙양 부근의 일부 군현을 수복했다. 공격수가 북송 () 의 옛 수도 () 인 구경 () 을 몰아내고, 일거에 중원을 수복하여 금국 소굴 황룡부 () 를 곧바로 쳤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노래 gaozong 일심화합, 악비 는 즉시 군대를 옮기라고 명령했다. 악비 는 군대를 이끌고 오주 에 올 수밖에 없었다. 그는 자신이 기회를 놓쳐 잃어버린 땅을 되찾고 정강의 치욕에서 벗어나는 야망을 실현하기 어렵다고 느꼈다. 그는 복잡한 감정으로 이 장려한 시' 만강홍' 을 썼다. 북송 말년에 태어난 악비는 중국의 산과 강이 깨지고 나라의 멸망을 목격했다. 소년은 군대에 입대하여' 정충보국'' 내 산하를 돌려주는 것' 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았다. 돌아서서' 낡은 산하 수습' 을 위해 열심히 분투하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가 표현한 영웅적인 기개이다. 첫 번째는 난간을 통해 나라를 위해 적을 죽이고 공업을 세우는 호정을 표현했고, 두 번째는 간곤을 위해 원한을 갚고 천하를 통일하겠다는 야망을 표현했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청춘의 구름과 달을 보지 말고, 청춘의 머리를 보지 마라, 정말 슬프다. 자상이 치유되지 않은 중국의' 30' 이라는 말은 사람들에게 제때에 일어나도록 권유함으로써 천고에 기억될 수 있다. 그러나' 8 천리의 길' 은 준엄하고 격렬한 구국 전역으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그 혈성 투쟁을 보이고 있다. 그러므로, 그것은'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 로 호랑이를 추방하고 강산을 되찾겠다는 야망을 실현한다.
[저자 소개]
악비 (1103-1141) 는 샹저우 탕음 (오늘 허난) 에서 태어났다 항금 명장, 관지의회 부특사, 무창현 국부를 봉하다. 동의하지 않아 진회 () 에게 살해되었다. 효종 복직 무무 살해. 영종사가 오왕을 쫓고, 이종사가 충오오를 고치다. 이것은 악무무무입니다. 송사' 에는 그 중 세 가지가 기재되어 있다.
금실 가운
작가: 두추니앙 시대: 당 장르: 악부.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간략한 분석:
이 시는 예술적으로는 가장 좋은 편은 아니지만, 눈짓도 하지 않고 낭송한다. 시는 서음으로 이해될 수도 있고, 시간동유로도 이해될 수도 있지만, 주제는' 소년이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가 아니라' 소년이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는 교훈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것은 중당 시대에 유행했던 가사이다. 위안 Zhenhai 특사 리 우 는 종종 첩 뒤 qiuniang 연회 에서 노래 를 주문, 이 단어 를 사랑 했다 (참조 뒤 목 \ "뒤 qiuniang 시 \" 및 자신의 참고). 가사 작가는 이미 고증할 수 없다. 일부 당시가 본관을 두추니앙 작품이나 이영작품으로 선정한 것은 옳지 않다.
이 시의 뜻은 매우 간단하여 "좋은 시간을 잃지 마라" 로 요약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일종의 사상 감정이다. 그러나 독자들은 자신의 감정은 간단하지만 강렬하지만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맴돌며 놀라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모든 시는 "좋은 시간을 잃지 마라!" 라는 단일 의미를 반복하는 것 같다. " "매 문장마다 미묘한 변화가 포함되어 있고, 반복되지만 단조롭지 않고, 순환적이고 긴박하며, 아름다운 멜로디를 형성한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동일합니다. 모두' 권군' 으로 시작하고' 아끼다' 라는 단어가 두 번 나오는 것이 두 문장이 반복되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첫 번째 문장은 "후회하지 않는다", 두 번째 문장은 "후회하지 않는다" 라고 말한다. 모' 와' 허' 의 의미는 정반대로 반복되는 변화를 형성한다. 이 두 문장은 매우 시적이다. 김포' 는 화려하고 진귀한 물건이지만'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조언한다' 고 말했다. 그것보다 훨씬 소중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소중히 하라고 권하는' 청춘이다. 왜 그럴까요? 시가 바르지 않아, 말할 필요도 없이,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이고, 1 인치의 금은 1 인치도 살 수 없다.", "금처럼 비싸고," "천 개의 은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청춘은 누구에게나 단 한 번밖에 없다. 일단 지나가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이에 대해 백념할 수 없고, 사랑은 목숨처럼, 세월을 허송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권군' 은 대화 말투로 손님을 대하는 길에 진한 노래와 감동적인 정취를 띠고 있다. 두 마디 한 마디 한 마디씩 긍정하고, 전자가 후자를 긍정한다는 것을 부정하고, 마치 분합된 것처럼, 시의 첫 번째 반복과 읊음을 형성하는데, 그 멜로디는 리듬이 느리다.
서너 마디 말은 두 번째 반복과 읊조리를 구성한다. 시적으로 한두 마디 말과 비슷하거나' 좋은 시간을 잃지 말라' 는 뜻이다. 이렇게 하면 문장과 문장 사이의 반복 외에도 상하 부분 사이에도 큰 우회반복이 있다. 그러나 두 쌍의 대련의 표현 방식은 다르다. 제 1 련이 직접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부법이다. 두 번째 대련은 비유를 사용하는데, 구상적이다. 그래서 반복은 여전히 변화합니다. 3 과 4 는 1 과 2 와 같은 정렬 순서의 문장은 없지만, 의미상 서로 대칭이다. 이전 문장에서 "꽃" 이라고 하면, 다음 문장에서 "쓰지 않는다" 라고 하면 어떡하지? 이전 문장 "쑤" 다음 문장 "모" 가 어떻게 말하는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대도 있다. 두 문장의 의미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꽃이 있으면 곧게 펴야 한다' 는 정면에서' 나를 위해 갈채를 보내며 봄을 건너라',' 기다리지 않는 꽃이 꺾이는 가지' 는 이면에서' 나를 위해 갈채를 보내며 봄을 건너라' 는 뜻으로' 권군' 을 반복하는 연속이다. 다만 어조의 리듬은 천천히 따뜻해진다. "접을 수 있다-직접 접어야 한다" 라는 말은 리듬이 짧고 힘이 세며, "직선 수염" 이 앞의 "수염" 보다 더 강조되어 있다. 이것은 청춘과 사랑에 관한 대담한 노래이다. 이곳의 열정은 분방하여 솔직하고 대담할 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꽃" 이라는 단어는 두 번, "접다" 라는 단어는 사실 세 번 본다. 상련의' 허묵' 의 구름과' 묵가상' 의 구름은 자연히 회문이 겹치는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이 일련의 단어, 문장, 연결의 자연스럽고 교묘한 반복으로 이 시는 낭랑하고 언어도 낭랑하다. 형식미 외에 시의 의경이 느린 순환에서 열렬한 소동으로 바뀌는 것도 시의 내면의 리듬을 구성해 읽기에 더욱 짜릿하다.
한 가지 가사가 있는데, 한두 문장까지 간단한데, 교묘한 작곡가에 아름다운 멜로디를 곁들여 반복해서 읊으면 감동적인 매력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결초' 라는 시는 단순하고 단조롭지 않고 왕복 변화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독립시로서, 그것은 당대에는 음악으로 전창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계속 다채롭게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의심할 여지가 너무 매력적이 고 널리 확산 됩니다.
이 시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수사의 참신함에 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시의 비흥 수법은 종종 시의 시작 부분에 조합되어 사용된다. 절구 뒤에는 종종 정경과 감정이 있다. 이 시는 비정상적인 예이다. 그것의 독특한 점은 그것이 재미를 부여받았다는 것이다. 첫 번째는 비교, 깨달음, 그리고 풍경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군모석금포를 권하라' 는 말은 축복이며, 물물로 정을 전하며, 고무적인 역할을 한다. 시의 최종선은 은유이며, 앞의 "너는 반드시 너의 청춘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는 시의 연속이다. 생활기하학' 식의 직접적인 감정이 아니라 꽃 (청춘과 사랑의 상징) 이 소년보다 더 아름답고, 꽃을 꺾어 위대한 청춘을 드러내고, 생동감 있고 아름답기 때문에' 먹고 마시고 놀다' 라는 저속한 생각 자체보다 훨씬 더 큰 이미지 세계를 창조했다. 이것이 바로 예술의 표현, 이미지 사고이다. 청춘을 놓치면 끝없는 아쉬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 뜻은' 대제자의 상심' 과 같은 성어로 표현될 수 있지만, 접화의 비유를 향해 밀접하게 전진하여' 꽃이 없으면 텅 비어 있다' 는 이런 전대미문의 이상한 언어를 창조한다. 한 단어의 후회와 증오는 없지만,' 빈 나뭇가지' 라는 단어는 더욱 흥미롭고 예술적이다!